연세대학교 미래캠퍼스 수의(소액) 제2025-003-1호
용역 수의(소액) 견적제출 안내 변경공고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용역건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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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전공탐색박람회 행사장 부스 설치 및 운영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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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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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체결일로부터 2025. 05. 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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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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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과업지시서 참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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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현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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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세대학교 미래캠퍼스 (강원특별자치도 원주시 흥업면 연세대길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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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금액
(추정가격+부가가치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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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정가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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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가가치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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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17,240,0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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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15,672,727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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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1,567,273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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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면세사업자 또는 영세율을 적용받는 사업자는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투찰하여야 하며, 최종 계약 시에는 부가가치세를 제외하는 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합니다.
2. 견적서 제출 및 계약방식
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2인 이상으로부터 견적서를 제출받는 수의계약 및 전자계약 대상입니다.
나. 견적(입찰)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수의(소액)총액 용역입니다.
다. 지역제한이며, 적격심사 제외 용역입니다.
라. 공동계약 및 하도급은 불허합니다.
마. 청렴계약제가 적용되는 용역입니다.
3. 견적제출 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입찰참가자격요건의 증명)의 요건을 충족하는 자
나. 본 입찰은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한 전자입찰로 집행함으로 조달청에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자만이 입찰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전자입찰 미등록업체의 경우에는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 이용약관(입찰자용)에 동의하여 지정 공인 인증 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입찰 집행일 전일까지 조달청 전자입찰 홈페이지(http://www.g2b.go.kr) 전자입찰 시스템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다. 본 입찰은 「지문인식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제1항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신원확인 폐지에 따른 조달업무처리 특례」에 따라 2024년 1월 1일부터 “지문인식 신원확인 예외적용 신청서”를 입찰서 제출 전에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제출한 업체는 지문정보의 사전등록(신규, 추가, 변경 등록 모두 포함)을 하지 않아도 규정에서 정한 예외적용의 횟수나 기한의 제한 없이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7조의5 및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2조 제3항에 따라‘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견적제출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마.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7조에 따라‘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을 받은 자는 제한 기간이 지나지 않으면 견적제출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바.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는 견적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 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장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자의 소재지)를 계속 강원특별자치도에 둔 업체(자)이어야 하며, 그러지 않을 경우 낙찰자 결정을 취소합니다.
사.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기타자유업(행사대행업)(업종코드:9901)’을 등록한 업체
※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위 자격이 계속 유지되어야 하며, 자격 충족 여부의 판단은 관련 공부상의 확정일을 기준으로 합니다.
※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입찰 또는 계약에 관한 서류를 위조, 변조하거나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 될 경우 관계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아.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9조 및 동법 시행령 제10조에 따라 [전시부스설치및디자인서비스, 세부품명번호: 7215409901] 또는 [전시홍보관설치및디자인서비스, 세부품명번호: 7215409902]에 대한 직접생산확인증명서를 보유한 업체
자.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4조 제2항 및 동법 시행령 제2조의3 제4호 및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제도 운영요령」제44조(중소기업자 우선조달계획에 대한 예외)에 따라 중소기업자 우선조달계약을 적용하여 소기업⦁소상공인만 지원할 수 있으며「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 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입찰참가등록한 업체
*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전자견적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 <중소기업 소상공인 확인서>는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smpp.go.kr)에서 확인하며,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 자격이 없습니다.
4. 과업설명
본 용역은 과업설명을 생략하고 과업지시서로 대신합니다
5. 견적 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하여 전자견적서를 제출하면 별도의 참가신청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나. 본 수의계약 안내공고는 입찰이 아니므로 입찰보증금 납부대상이 아닙니다.
6. 견적서 제출
가. 제출기간 : 2025. 4. 22.(화), 10:00 ~ 2025. 4. 24.(목), 10:00
나. 본 용역은 전자견적 제출로만 집행하며, 견적서는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입찰정보”를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본 견적은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의 절차에 따라 신원확인 후 전자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본 견적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1-2호에 따라 안전 입찰 서비스를 이용하여 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안전 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 압찰서비스의 사용이 곤란한 자는 동항 제8조에 따라 기존 웹방식으로 전자견적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마. 견적서 제출 마감일에 임박하여 견적서를 제출하게 되면 견적서의 집중 제출로 인하여 시스템의 장애가 발생할 수도 있으니, 가능한 충분한 시간을 두고 미리 제출하여 시스템장애로 인한 불이익을 당하지 않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장애로 입찰을 연기하는 경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장애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견적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견적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사. 견적서 제출 여부는 나라장터 시스템의 “전자문서함 – 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여야 합니다.
7. 견적제출의 무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제4항, 같은법 시행규칙 제44조,「정부입찰·계약집행기준」제9장 제20조에 해당하는 견적제출은 무효입니다.
나. 견적제출의 무효 내용 중 오류를 범하기 쉬운 사항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니 견적제출 참여자는 참가자격 등록사항 확인 및 공고 내용을 숙지하여 불이익이 없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1)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견적제출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견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처리 됩니다.
2) 특히, “견적서 상의 상호(또는 법인의 명칭), 대표자의 성명(여러 명의 대표자가 있는 경우 대표자 전원)을 변경등록하지 아니하고 제출한 견적”, 입찰유의서 제12조 제1항 제1호에 따른 “대리권이 없는 자의 견적”은 무효 견적임을 알려드립니다.
다. 계약상대자는 견적제출의 무효 여부 확인을 위하여 입찰유의서 제3조 제1항에서 정한 서류 등을 계약 담당 직원이 별도로 정한 기한 내에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8. 개찰일시 및 장소
가. 개찰일시 : 2025. 4. 24.(목), 11:00
※ 개찰결과 낙찰예정자가 없는 경우 재공고합니다.
나. 개찰장소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9. 예정가격 및 계약상대자 결정
가. 예정가격은 기획재정부「(계약예규) 예정가격 작성기준」에 따라 기초금액의 ±2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 견적서를 제출하는 각 업체가 2개씩 추첨한 결과에 따라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 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나. 기획재정부「(계약예규) 정부 입찰·계약 집행기준」제10조의 2에 따라 예정가격 이하로서 예정가격 대비 견적가격을 88% 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 가격으로 제출한 자부터 순서대로 <붙임1> 수의계약 배제사유 해당 없음 각서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다. 낙찰수용 의사표시는 본 공고서 <붙임5.> 협력업체등록방법 안내문에 따라 협력업체등록 완료 후 구매관재부 담당자 이메일(kimms83@yonsei.ac.kr) 주소로 첨부된 각서 및 서약서를 송부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라. 낙찰포기 의사표시는 구매관재부 담당자 이메일(kimms83@yonsei.ac.kr) 주소로 공고서 하단 <붙임2.> 낙찰포기각서(서식)를 작성하여 송부하여야 합니다.
마. 계약상대자로 결정될 수 있는 동일가격으로 견적을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7조 제1항 3호의 규정에 의거 추첨으로 계약상대자를 결정하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15조 제1항의 규정에 의거하여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바. 계약상대자는 낙찰자통보일로부터 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낙찰을 무효로 하고, 부정당업자 제재처분을 받게 됩니다.
사. 계약상대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본 견적의 무자격자가 견적제출을 할 경우에는 『계약예규(기획재정부)』제1장 제10조의 2의 2항에 따라 차 순위자 순으로 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와 계약을 체결합니다.
10. 청렴서약서 제출
가. 본 계약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5조의 2 (청렴계약)이 적용됩니다. 견적 제출자는 청렴계약에 대하여 관련 법령과 규정을 숙지하고 승낙하여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업체는 전자계약 체결 시 청렴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준수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재해처벌법」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또한,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대표자가 서명한「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해「중대재해 처벌에 관한 법률」제4조 및 제9조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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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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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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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 기타 사항
가. 견적제출 참가희망업체는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조달청의“전자조달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전자조달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당해 견적제출 참가자는 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전자입찰 사용자설명서, 전자입찰 이용자 약관, 공고문, 기타 입찰관련 모든 법령 등 입찰에 관한 사항을 사전에 완전히 숙지한 후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다. 예비가격기초금액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 시스템의“입찰정보-용역-공고현황-용역입찰공고상세-기초금액공개”에, 개찰결과에 대한 정보는“입찰정보-용역-공고현황-용역입찰공고 상세-개찰완료”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라. 과업에 관한 문의는 본교 RC융합대학 행정팀(☎033-760-5194:박준석)에 문의하시기 바라며, 입찰에 관한 문의는 본교 총무처 구매관재부(☎033-760-2679:김민수, e-mail:kimms83@yonsei.ac.kr)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마. 입찰 및 계약과 관련하여 본교 직원이 금품, 향응 등 부당한 요구를 할 경우 아래 신고센터로 연락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 연세대학교 미래캠퍼스 부정청탁금지담당관 전화번호 : 033-760-5107, 전자우편 : clean_mirae@yonsei.ac.kr
붙 임: 1. 수의계약 배제사유 해당 없음 각서(서식) 2. 낙찰포기각서(서식) 3.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서식) 4. 용역계약 일반조건 5. 협력업체 등록방법 안내문(낙찰업체 해당) 6. 과업지시서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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