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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794124-000 공고일시  2025/04/18 12:30
공고명 2025학년도 생존수영 차량 임차용역 제한입찰(지역) 공고
공고기관 경기도교육청 경기도동두천양주교육지원청 연푸른초등학교 수요기관 경기도교육청 경기도동두천양주교육지원청 연푸른초등학교
공고담당자 권진아(☎: 031-868-0022)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4/21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4/28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4/28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26,000,000 원
   
배정예산
28,600,000 원
   
추정가격
26,000,000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연푸른초등학교 공고 제2025-19호                 


2025학년도 생존수영 차량 임차용역 제한입찰(지역)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건   명

견적서 제출기간

개찰일시 및 장소

기초금액

2025학년도 생존수영 차량 임차용역 제한입찰(지역) 공고

2025.04.21(월)10:00~ 2025.04.28(월)10:00

2025.04.28(월) 11:00

(연푸른초등학교 입찰집행관PC)

26,000,000원

(부가세포함)

※ 견적제출 참가 전 반드시“계약내용 및 차량임차 운행일정 및 특수조건(과업지시서)”를 숙지한 후 견적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미숙지로 인하여 발생 되는 책임은 참가 업체에 있습니다. 

※ 학교사정으로 일정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일정 변경이 필요할 경우 상호간에 협의하여 진행합니다.

   가. 승차정원 및 대수 : 45인승 차량 50대, 운행일정표 참고

  나. 기초금액 : 금이천육백만원정(₩26,000,000)

      - 부가세, 통행료, 주차료, 유류대, 봉사료, 기타제반경비 포함 금액임

      - 계약금액 이외의 어떠한 명목의 경비도 본교에 요구할 수 없음

   다. 차량연식 및 조건 : 2017년 이후 출고된 차량으로 동일색상 차량이며, 지입차량 절대 불가

   라. 운행일정 (※ 붙임 일정표 참조, 행사당일 본교의 사정에 의해 일정이 변동될 수 있음)

   마. 용역기간 : 2025. 6. 26. ~  2025. 7. 31.


2. 입찰 및 계약방법

 가. 예정 가격 이하로 견적금액을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낙찰하한율 88%)을 제출한 자를 낙찰자로 선정합니다.

  나. 경기도 지역제한 입찰입니다.

  다. 예정가격 작성은 복수예정가격으로 합니다.

  라. 업체의 전자입찰에 의한 투찰을 견적(입찰)서 제출로 간주합니다.

  마. 청렴계약제 시행대상 용역입니다.

  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전자입찰, 전자계약, 전자청구 대상입니다.

  사. 본 용역은 공동도급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3.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13조 및 동법률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요건을 갖춘 자

  나.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 제4조, 제5조의 규정에 의한 여객자동차운송사업(구여객자동차운송사업-전세버스) 등록업체로서 본사(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해당 지역제한 지역에 소재한 업체이어야 하며,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에 의한 여객자동차운송사업 등록을 필한자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 기준일은 “입찰공고일 전일”로 하며 입찰자는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함

  다.「중소기업기본법」제2조 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다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투찰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는 계약체결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 (http://www.smpp.go.kr) 에서 확인하며, 확인되지 않을 경우 입찰 참가 자격이 없습니다.

  라. 차량연식은 2017년도 이후 차량(45인승)으로써 계약회사 소유차량이며, 동일색상차량으로 해당 용역일에 필요한 버스를 동시에 우리학교에 배치할 수 있어야 함.

  마. 상기계약 차량은 계약회사 소유의 차량이여야 하며(지입차량 불가) 책임보험 및 종합보험가입 원본 및 운행 차량등록증 사본을 계약담당자에게 제시하여 확인 할 수 있는 자

      부정당업자제재처분을 받은 자(또는 그 면허를 양수 받은자) 및 최근 6개월 이내 음주측정으로 그 처분을 받은 기간 동안 본 용역의 입찰에 참여할 수 없음.

  바. 조달청 전자입찰 참가자격 등록업체이어야 함.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미등록 업체는 “조달청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하여야 함.

  사. 본 용역은 전자입찰방식에 의하여 집행하므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자만이 입찰에 참여할 수 있음

  아. 미적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법률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 할 수 있음.

  자.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         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차.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규정한 결격사유 중 어느 하나에도 해당 되        지 않아야 합니다.

 카. 투찰에 참가하는 업체는 본교와 차고지와의 거리에 대한 정확한 판단하에 투찰하시길        바라며, 당일 학교와 약속한 시간에 배차하지 못하여 지연시간 발생시, 지연배상금 원       칙에 따라 배상금을 납부하여야 합니다.

 타. 『국민연금법』 제95조의2(연금보험료등의 납부증명), 『국민건강보험법』제81조의3 신설        에 따라 계약의 대가지  급 청구시 건강.연금보험료 납부 증명서(개인사업장 대표) 또는         4대 보험료 완납증명서(사업장) 납입확인서를 제출할 수 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4. 입찰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전자입찰로 실시하므로, 별도의 입찰참가 신청 받지 않습니다.

   나.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12조, 동법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 규정에 의하며, 입찰보증금 납부는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 각서로 갈음합니다.


5. 입찰서 제출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므로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서 제출확인은 웹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나.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8조의 규정에 의한 입찰의 취소신청은 가능합니다.

   다. 입찰서 제출기간 : 상기 “1항” 참조

  라.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또는 사전에 등록된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전자입찰시스템 장애로 인한 입찰연기의 경우 본 시스템 장애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 등은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바. 입찰서 제출 시 입찰 마감일에 임박하여 투찰을 하게 되면 입찰 제출이 집중되어 이로 인하여 시스템의 장애가 발생할 수도 있으므로, 가능한 충분한 시간을 두고 미리 투찰하여 시스템 장애로 인한 불이익을 당하지 않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사.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공고조건, 기술용역입찰유의서, 기술용역계약일반조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자용이용약관 및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아.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         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6.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기술용역입찰유의서 제12조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7. 개찰 및 낙찰자 결정

   가. 입찰집행(개찰)일시 : 상기“1항” 참조

   나. 개찰장소 : 연푸른초등학교 입찰집행관 PC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다. 본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2조의 규정에 의거 예정가격대비 88%이상 견적자 중 최저가 제출자로 입찰자격 심사를  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라. 본 입찰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 3%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며, 참가자가 추첨한 2개의 예비가격 번호 중 가장 많이 추첨된 4개의 복수예비가     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마. 동일가격 입찰인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     조 규정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바. 낙찰자로 결정된 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낙찰일로부터 5일 이내에 계약관련 서류를

    준비하여 계약체결 하여야 합니다.

  


8. 청렴 이행각서 제출

   가. 본 입찰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 용역이므로「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제2조 제1항에 의거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청렴이행각서를 서명하여 우리 학교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는 동 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의거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9. 기타사항

  가. 본 전자입찰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을 입찰에 활용합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공고조건, 공공입찰통합관리시스템 입찰자용 이용약관 및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다. 낙찰된 업체는 계약시 계약보증금은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계약보증금지급각서 대체 불가)

   라. 개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입찰정보』-『용역』-『개찰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마. 공고 내용은 경기도교육청홈페이지『입찰정보』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홈페이지(http://www.g2b.go.kr)에 게재하며, 기타 입찰에 관한 사항은 연푸른초등학교 행정실 (☏ 031-868-7799, 내선번호 3번)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바. 용역업체는 안전운행을 위하여 충분한 사전교육을 실시하여야 하며  운행기간 중 차량안전 및 사고예방에 철저를 기하여야 하며 사고에 따른 모든 책임은 용역업체에서 져야합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 4. 18.


연푸른초등학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