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목중학교 공고 제2025– 호
2025학년도 면목중학교 3학년 수련활동
위탁용역 2단계 입찰 공고
(규격, 가격 분리 동시 입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8조(2단계 경쟁 등의 입찰)에 의하여 2025학년도 면목중학교 3학년 경기도 일대 수련회 용역업체 선정을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 4. 18.
면 목 중 학 교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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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렴서약제 적용 및 공익제보콜센터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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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특별시교육청 및 산하기관(학교)은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문화를 조성하고, 건설산업의 건전한 발전 및 국가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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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므로 입찰(견적)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동의하여야 합니다.
◈ 입찰‧낙찰 및 계약 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는 경우에는
- 당해 계약의 해제·해지 조치
- 서울특별시교육청 및 산하기관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3월 이상 2년 이하의 기간 동안 부정당업체로 입찰참가자격 제한과 9월 이상 2년 6월 이하의 기간 동안 수의계약 결격업체로 등록
◈ 계약담당 공무원이 금품 ․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요구할 경우에는
- 서울특별시교육청 홈페이지 행정정보-공익제보콜센터에 신고 (클린폰: ☏1588-026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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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역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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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면목중학교 3학년 수련회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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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련활동
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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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6. 9 (월) ~ 2025. 6. 11.(수) (2박 3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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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련활동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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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기도 일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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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상 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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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 146명[학생 140명 인솔교사 6명] *인원은 증감될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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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련활동
경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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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박비(2박), 식비(7식), 시설이용료, 수련활동비, 안전요원, 기타경비, 부가세 등을 포함한 일체의 수련활동 경비(단 전세버스 및 여행자보험료 제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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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 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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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상 및 포함내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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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출내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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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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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생(2박 7식, 수련활동비 및 시설이용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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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0명*310,0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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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43,400,0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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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솔교사(2박 7식, 숙박비 및 식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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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명*175,0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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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1,050,0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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합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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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44,450,0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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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입찰서 제출시 학생 및 인솔교사를 합한 총액으로 투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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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및 가격입찰 제출기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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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찰공고기간: 2025. 4. 18.(금) ~ 2025. 4. 29.(화)
- 제안서 제출: 2025. 4. 18.(금) 15:00 ~ 2025. 4.29.(화) 15:00 (기간 및 시간엄수)
- 행정실로 직접제출,평일09:00~16:00, 토‧일요일, 공휴일은 제출 불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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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일시 및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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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5. 14.(월) 11:00 면목중학교 입찰집행관 P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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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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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원 변경 시에는 학생 1인당 수련활동 금액을 산출하여 증감된 인원만큼의 금액을 가감하여 계약금액을 조정합니다.
-인솔교사 경비는 학생과 동등 금액으로 학교에서 부담하며, 인솔교사 면제항목은 제외합니다.
-상급기관의 명령/권고, 질병 및 재난 등의 사유로 단체활동에 우려되는 상황이 발생하면 수련활동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계약체결 시 총액금액에 대한 산출내역서를 각 항목별(숙박비, 식비,시설사용료, 수련활동비, 기타경비 등)로 작성하여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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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입찰방법
가. 본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 3항에 의거 “2단계 입찰(가격-규격 분리 동시입찰)”로 집행하므로, 규격입찰서(제안서)는 본교에 직접 제출하고 가격입찰서는 G2B(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본 입찰은 총액입찰, 지역제한경쟁입찰, (추정가격 1억원 미만인 경우)소기업‧ 소상공인, (추정가격 1억원 이상 2.3억 미만인 경우)중소기업 제한입찰이며, 규격입찰서 개찰결과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입찰서를 개찰하여 예정가격 대비 최저가 낙찰방식을 적용합니다.
다. 본 입찰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이며, 공동도급은 허용하지 않습니다.
라. 본 입찰은 전자계약 및 전자청구 시행대상입니다.
3. 입찰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춘 자로서 우리학교 수련활동 용역 과업설명서 및 특수조건에 의거 수련활동 프로그램을 성실히 수행할 수 있는 업체 ※ 「지방계약법」 제31조의5(조세포탈 등을 한 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나. 청소년기본법 제18조 및 청소년활동진흥법 제10조에 의한 ”청소년수련시설(청소년수련원)“ 으로 등록을 필하고 그 주된 영업소 및 청소년수련시설이 “경기도” 지역 내에 위치한 업체이어야 함. 단 입찰자는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까지, 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유지하여야 합니다.
다. 여성가족부의 청소년 수련시설 종합평가 결과 “적정”이상 등급(2024년)을 받는 수련시설 중 지자체 시설안전점검(공고기준일 1년 이내) 및 청소년수련활동인증정보시스템의 ‘프로그램 인증(입찰마감일까지 인증 획득)’을 득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라. 청소년활동진흥법 제36조에 따라 청소년수련활동인증위원회에서 인증받은 프로그램 운영업체
마. 본 입찰은 전자입찰방식으로 집행되므로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필한 자이어야 하고 전자입찰 미등록 업체인 경우에는 조달청 전자입찰 시스템 가입 및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www.g2b.go.kr)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바.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서를 제출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사.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 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자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입찰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하여야 하나, 본 입찰은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3 제1항 제4호(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에 대한 예외)에 의거하여 학생안전 및 교육프로그램 질 저하 방지 등을 위해 참가 자격을 제한하지 않습니다.
아. 공동계약을 불허 합니다.
※「중대재해 등의 처벌에 관한 법률」 제정·시행에 따른 준수 사항 안내
○ 계약자는 계약체결 이후 「중대재해처벌법」 제4조 및 제5조에 규정된 안전·보건과 관련된 의무를 준수하여야 하며, 입찰자는 현장여건, 과업내용 등을 미리 확인하여 이와 관련된 제반비용을 입찰가격에 반영하여야 합니다.
○ 수요기관은「중대재해처벌법 시행령」제4조 제9호에 따라 계약자가 동 법 제4조 및 제5조에 규정된 안전·보건과 관련된 의무를 준수하는지 평가·점검할 수 있으며, 계약자는 수요기관이 평가·점검을 실시하는 경우 이에 협조하여야 합니다.
○ 수요기관은 계약상대자가 안전·보건 확보에 필요한 조치를 소홀히 하거나 이행여부에 대한 점검 결과 보완 및 조치 등이 필요한 경우에는 계약상대자에게 이에 대한 시정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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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과업 설명
별도의 과업설명은 없으며, 반드시 공고 내용과 첨부된 과업설명서(계약특수조건 포함)를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주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5. 위탁용역업체 선정 절차
제안서 제출 공고(G2B) → 제안서 인편 접수(행정실) 및 가격입찰서 제출(G2B) → 본교 수련활동 활성화위원회 평가 및 적격업체 선정(평가점수 80점 이상) → 적격업체에 한하여 가격개찰(부적격자 G2B 사전판정에서 제외) → 낙찰자결정(예정가격대비 최저가 제출 업체) → 계약 체결
6. 제안서 제출
가. 제출기간: 2025. 4. 18.(금) 15:00 ~ 2025. 4. 29.(화) 15:00 (기간 및 시간엄수)
※ 접수시간은 평일 9:00~16:00(제출마감일 15:00까지), 토‧일요일, 공휴일은 제출 불가
나. 제출장소: 면목중학교 행정실 (서울특별시 중랑구 용마산로70길 37 면목중학교)
다. 제출방법: 직접 접수(우편 및 FAX 접수불가), 대리인 접수 시 위임장을 첨부하고 신분증 소지필수, 서류 미비 시 접수하지 않음
1) 봉투에 봉한 후 도장 날인, 겉표지에 “입찰서류” 표시
2) 제출서류가 사본일 경우 반드시 인감으로 “원본대조필” 날인
라. 제출서류 [아래 순서대로 철하여 제출]-미제출 서류가 없도록 확인 바랍니다.
1) 입찰참가신청서[붙임1] 1부.
2) 수련활동 용역 제안서[붙임2] 11부.
- 제안서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붙임3]을 필히 숙지하여 기재하며, 기타 증빙서류 포함하여 A4사이즈로 작성할 것(바인더 형태 제출 불가, 상철제본)
3) (대리인 접수 시) 위임장 및 4대보험 가입자 명부, 재직증명서, 신분증 각 1부.
4)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5) 법인등기부등본(법인)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 1부.
6) 인감증명서(사용인감 시 사용인감계 포함) 1부.
7) 청렴서약서(각서)[붙임7]
8) 조세포털 관련 서약서[붙임8]
9) 확인서(입찰 참가 자격 제한 및 징계 사항) 1부[붙임9]
10) 각서 1부 [붙임10]
11) 청소년수련시설 등록증 사본 1부.
12)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 결과서 1부.
13) 종합안전점검결과서 1부.
14) 수련시설 현황표(강당, 체육관, 식당 등의 규모), 객실배치도, 식단표 각 1부.
15) 수련활동 일정표(프로그램) 1부.
16) 청소년수련활동인증위원회 인증서 사본 1부.
17) 지도자 명단 및 자격증 사본, 재직증명서 각 1부(직원명부를 증명할 4대보험 가입자명부 서류 제출).
18) 집단급식소 설치 신고증(또는 일반음식점 영업신고증) 사본 1부.
19) 영양사 면허증 사본 및 재직증명서 1부.
20) 영업배상 책임보험 증권 및 건물(시설물) 화재보험 증권, 음식물배상책임보험 사본 각 1부.
21) 최근년도 재무제표 1부.
- 추가 선택: 정량평가를 위한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제4조 제1항 제1호 또는 제4호의 업무를 영위하는 신용정보업자가 발급한 (최근 1년 이내 평가한 것으로 유효기간 이내의 것)신용평가등급확인서 1부, 미제출시 정량평가 경영상태는 “0”점 처리됨.
22) 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수련활동 용역 실적증명서[붙임5] 또는 계약서 사본
(중, 고등학교 실적만 해당) 1부.
23)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1부.
24) 기타 공고로서 정한 서류(제안서 내용에 따른 증빙서류 외 붙임 서류 참조) 1부.
※ 사본은 원본대조필하여 제출하고,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습니다.
마. 제안서의 효력
1)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변경할 수 없으며, 계약 체결 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됩니다.
2) 필요시 참가 업체에 대하여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지닌 것으로 간주합니다.
3) 본교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당초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할 때에는 평가에서 제외됩니다.
7. G2B 전자입찰서 제출기간: 2025. 4. 18.(금) 15:00 ~ 2025. 4. 29.(화) 15:00
가. 가격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수정하거나 변경 제출할 수 없습니다. 단, 입찰서의 취소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나. 입찰서의 제출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웹 송신함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다. 전자입찰시스템 또는 전송회신의 장애로 입찰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 발생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8. 개찰 일시 및 장소: 2025. 5. 14.(수) 11:00 면목중학교 입찰집행관 PC
가. 가격개찰 일시는 학교상황에 따라 일정이 변경될 수 있음
나. 규격입찰의 개찰 결과, 부적격자는 g2b 사전판정에서 제외되고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입찰을 개찰함(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음).
9. 제안서 평가
가. 일시: 2025. 5. 12.(월) 16:00 예정 ※ 단, 학교 일정에 의해 일정은 변경될 수 있음
나. 장소: 면목중학교 회의실
※ 제안설명회는 개최하지 않으며, 필요 시 제안서 세부내용 설명을 위한 제안설명회를 실시 할 수 있고, 제안 설명회를 실시하는 경우 상세일정, 준비사항은 규격입찰서(제안서)를 제출한 업체에 한해 사전에 별도 통보 예정
※ 본 용역은 2단계 입찰(규격-가격 분리 동시) 계약방법을 적용하므로 입찰서 제출기간 중 규격입찰서(제안서)와 가격입찰서가 모두 제출된 경우에만 유효한 입찰로 처리됨
(제안서를 제출하였더라도 가격입찰서 미제출 시 무효입찰로 간주, 제안서 평가에서 제외됨)
10.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은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7조에 의하여 입찰금액의 5/100 이상으로 하여야 하며, 「관광진흥법」에 따라 한국관광협회중앙회가 발행한 보증서 또는 보증보험회사의 보증서 등을 제출하여야 합니다(제37조 제3항에 따라 납부를 면제할 수 있으며, 면제할 경우 입찰자가 입찰서 제출 시 입찰보증금 납부 확약내용이 명기된 지급확약서로 갈음함)
나.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입찰보증금을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에 의거 본교에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11. 낙찰자 결정방법
가. 2단계(규격․가격동시제출) 입찰 선정: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에 따라서 제안서를 제출받아 1단계로 본교 수련활동활성화위원회에서 제안서 심사를 거쳐 적격 업체(제안서 평가항목 80점 이상인 자)를 선정하고 2단계로 적격 업체 중에서 가격입찰을 통해 낙찰자를 최종 결정합니다. 1차 제안서 심사를 통해 선정되지 못한 업체는 사전판정시 가격입찰에서 제외됩니다.
정성평가방법:위원별 최고, 최저 점수를 제외하고 위원의 산술 평균 점수로 평가하되, 최고, 최저 점수가 2개이상인 경우는 하나만 제외
나. 가격입찰 기준 및 낙찰자 결정: 예정가격 작성은 지방자치단체 원가계산 및 예정가격 작성요령(행정안전부 예규 제332호. 2010.10.26)에 의거 기초금액의 ±3%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서 정한 방법에 따라 예정가격이하로써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동일가격의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제안서 평가점수 고득점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제안서 평가점수도 동일할 경우 추첨 방식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 낙찰자 제출 서류
- 가격 제안서(산출내역서), 교직원의 경우 별지로 작성하여 제출
- 계약 이행 보증보험 증권1부.
- 지도자 성범죄 및 아동학대 경력 조회 동의서[붙임13]
12. 입찰의 무효 및 유의사항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및 동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나. 이 용역 입찰과 관련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조달청 나라장터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등 입찰 관계법령에 따르며, 입찰 참가자는 이를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에 참여하면 동일인이 2부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여럿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며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 변경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다. 공고문에 언급되지 않거나 계약관련 규정 및 이의 해석에 관한 사항은 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지방계약법령, 행정안전부 회계예규, 고시 등 관계 규정에 따르며, 입찰 참가자는 이를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13. 계약체결
가. 낙찰자로 결정된 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낙찰통지를 받은 후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금액의 100분의 10 이상(한시적 특례기간은 100분의 5 이상)에 해당하는 계약보증금을 보증서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계약상대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상의 의무를 이행하지 아니할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54조에 의거 계약보증금은 본교로 귀속됩니다.
다. 시행전 천재지변, 기상악화, 전염병 등 불가항력적인 사유 또는 관련기관의 체험학습 취소 공문이 접수된 경우 계약완료 이후일지라도 체험활동을 취소할 수 있으며 위약금은 발생하지 않는 것으로 한다.
◈ 종료 후 징구 서류
- 세금계산서
- 통장 사본
-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 청구서, 정산서 또는 거래명세서
- 4대보험 완납증명서
※ 모든 서류에는 반드시 원본대조필 할 것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음.
14. 청렴서약서 제출
가. 본 입찰은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용역으로, 입찰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이행특수조건 및 이행서약서를 완전히 열람·숙지하시기 바랍니다.
나.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을 위한 입찰특별유의 제2조 2항의 규정에 의하여 청렴계약이행계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단,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 및 청렴서약서 [붙임7]에 대표자가 서명 후 계약체결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15. 기타사항
가.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g2b/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 홈페이지의
『입찰정보』 → 『용역』 → 『개찰결과』를 이용합니다.
나. 본 입찰 건은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으로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의 규정에 의거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하여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공고 내용은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홈페이지(www.g2b.go.kr)에 게재하며, 기타 입찰에 관한 문의사항은 아래 전화번호로 해 주시기 바랍니다.
▶교육활동관련 문의: 면목중 학년담당(☎02-496-0342)
▶기타 입찰 관련 문의: 면목중 행정실(☎02-437-0278)
▶G2B시스템에 관한 조달시스템 콜센터(☎1588-0800)
붙임 1. 입찰참가신청서
2. 수련활동 용역 제안서.
3. 제안서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
4. 수련회 평가위원회 제안서 평가 항목 및 배점 기준
5. 수련활동 실적증명서
6. 수련활동 일정표 및 서식
7. 청렴계약 서약서(각서)
8. 조세포털 관련 서약서
9. 확인서
10. 각서
11. 입찰가격 산출내역서(예시)(※최종낙찰자만 제출)
12. 수련활동 용역계약 특수조건 1부.
13. 성범죄 조회 동의서 1부(※최종낙찰자만 제출).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 4. 18.
면 목 중 학 교 장
[붙임1]
입 찰 참 가 신 청 서
※ 아래 사항 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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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리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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즉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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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
청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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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호 또는 법인명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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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인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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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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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 화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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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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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민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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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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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공 고
(지 명)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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면목중공고 제2025-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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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일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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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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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건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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면목중학교 3학년 수련회 용역 입찰 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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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보증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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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입찰서의 입찰보증금 납부 이행각서로 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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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
사용인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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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주민등록번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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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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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용인감 날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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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면목중학교 3학년 수련회 2단계 입찰에 참가하고자 일반용역 입찰유의서 및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별첨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신청을 합니다.
붙임서류: 공고에 정한 서류
2025. . .
신청인 (인)
면목중학교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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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2]
수련활동 용역 제안서
1. 일반현황 및 연혁
회 사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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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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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 업 분 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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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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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 락 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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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 : FAX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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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설립년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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년 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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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 원 현 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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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부문 사업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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년 월 ~ 년 월 ( 년 개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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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요연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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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최근년도 경영상태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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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 등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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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 등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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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신용
평가등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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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용평가등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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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1.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1년 이내에 평가한 회사채 ․ 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2.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제2조 제8의3에 해당하는 신용조회사 또는 「자본시장과 금융투자업에 관한 법률」 제335조의3에 따라 업무를 영위하는 신용평가사가 입찰공고일 이전에 평가하고 유효기간 내에 있는 회사채, 기업어음 및 기업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하되, 가장 최근의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 다만, 가장 최근의 신용평가등급이 다수가 있으며 그 결과가 서로 다른 경우에는 가장 낮은 등급으로 평가. 유효기간 시작일 또는 만료일이 입찰공고일인 경우에도 유효한 것으로 평가. 다만, 입찰공고일 다음날 이후에 발생 또는 수정된 자료는 평가에서 제외, 신용평가등급확인서를 제출하지 않은 경우 평점 최저점 부여
3. 수련활동 용역 수행실적(최근 3년)
순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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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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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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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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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금액
(천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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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주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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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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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1. 현재 수행중인 용역도 포함하여 최근 연도순으로 기재(수련활동 수행실적)
2. 실적증명서를 반드시 첨부해야 하며, 현재 수행중인 사업은 계약서 사본 첨부
3. 입찰 공고일 전일 기준 최근 3년간 중, 고등학교 수련활동 수행실적
4. 수련활동 수행조직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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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 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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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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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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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 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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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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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분야 근무경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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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지자격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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책 임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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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문별 수 행
책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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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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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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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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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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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련시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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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 설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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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 련 교 육 활 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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책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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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해당 수행 책임자 재직증명서 첨부할 것(4대보험 가입증명서 첨부)
※ 소지자격증 해당 시 : 자격증 사본을 반드시 첨부해야 평가 반영
5. 수련활동 실행계획
가. 수련시설에 관한 사항
※ 구체적인 수련시설 여건 기재
- 수련 시설명, 전화번호
- 최대수용인원 및 위치
- 수련시설 현황과 배치도, 편의시설 이용 안내
- 수련시설 전경 및 내부 사진 제안서에 반드시 첨부(객실, 강당, 식당 등)
- 강당 보유 현황 및 규모, 방송 시설 여부
-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 결과
- 종합안전점검결과
- 본교 단독 수용 여부
-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전기 등 시설안전 점검 상태
- 각종 보험가입 사항
- 안전요원 및 안전도우미 배치 여부
|
나. 숙박
※ 숙박 여건 기재
- 객실 현황과 배치도, 면적 등
- 객실 내부 사진
- 객실당 배정인원 및 편의사항(욕실, 화장실, 냉난방기, TV, 침구 등)
- 프로그램별 학생 안전계획
- 각종 보험가입 사항 기재(영업배상책임보험, 화재보험등)
- 로그램별 학생 안전계
|
다. 식사
※ 일자별 조․중․석식 식단표 기재
※ 식사제공능력(메뉴, 좌석수, 위치, 위생안전 현황 등)
|
라. 일자별 주요일정 제시
※ 일정별 세부내용 기재
- 수련활동 시간, 휴식 시간 등 구체적인 시정표
- 교육활동 및 레크레이션 계획 등
- 프로그램 참여 학생수, 지도자 경력
- 프로그램 독창성 및 적절성
- 프로그램 인증 여부
- 프로그램 활동시 학생 안전계획
|
마. 긴급 사태 발생시 대처방안 및 보험가입 현황
※ 수련활동 중 안전사고 발생시 대체방안 등을 구체적으로 기술
- 재난 및 안전사고, 유해환경 차단을 위한 대처 방안 등을 구체적으로 기술
- 식중독・도난・분실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안전사고, 화재사고 등 제반사고 발생에
대비하기 위한 각종 보험 가입 현황(영업배상책임, 화재보험 등)
- 학생후송 대책(병원명, 전화, 담당자 등)
- 기상악화 시 조정프로그램 등 대안 제시
|
바. 국민기초생활수급자 등 면제대상자에 대한 지원계획 제시
사. 타업체와 비교할 수 있는 특색 및 장점(학생수 대비 교육교관 배치인원수 등)
붙임 (증빙관련 서류가 있을 경우 반드시 첨부)
2025. . .
제안자 : (서명 또는 날인)
면목중학교장 귀하
[붙임3]
【제안서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
1. 일반 사항
가. 수련시설에 관한 사항
1) 수련시설명, 전화번호, 대표, 담당자 기재
2) 수련시설 현황과 배치도(사진 첨부)
- 최대 수용인원, 위치
- 수련시설, 객실, 강당, 식당 등 보유 시설 현황 및 규모
- 편의 시설 현황 및 이용 안내
3)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 결과(증빙서류 첨부)
4) 종합안전점검결과(증빙서류 첨부)
5) 비상시 대피시설 및 시설안전점검 상태
6) 안전요원, 야간보안요원 및 차량 출발, 이동, 도착시 안전요원 배치 여부
7) 본교가 남녀공학임을 감안하여 제안
나. 숙박
1) 객실 현황과 배치도
- 객실당 면적, 배정인원(내부사진 첨부)
- 학생 객실 실내의 방 개수, 욕실, 화장실, 냉난방기, TV, 침구 등 편의사항
2) 학생배정계획
- 학생이 숙박할 장소의 전체 ( )층 중 ( )층에 숙박하고, 객실은 ( )실, 객실 당 투숙인원은 ( )명 등 구체적으로 기재(1실당 6~7인 이하 배정 권장)(배치도 첨부)
3) 수련시설 신축 또는 개축연도 등 건물의 노후 정도
다. 식사
1) 일자별 식단표
2) 식사 제공능력(메뉴, 좌석수, 위치, 위생안전, 가격 등)
3) 조・중・석식 제공 식당의 영업신고증(비영리기관으로 1회 상시 50명 이상의 급식기관은 집단급식설치신고서), 조리사(영양사)자격증
라. 일정에 관한 사항
1) 구체적인 시정표(수련시설 입소에서 퇴소까지 구체적으로 작성, 붙임6)
2) 기타 교육 활동 및 레크레이션 계획
3) 프로그램에 관한 사항
- 프로그램 참여 학생수, 지도사 경력
- 프로그램의 구성 및 난이도
- 프로그램의 독창성 및 적절성
- 프로그램 활동시 학생 안전계획
- 청소년수련활동인증 프로그램 여부(증빙서류 제출)
마. 긴급 사태 발생시 대처방안 및 보험가입 현황
1) 재난 및 안전사고, 유해환경 차단을 위한 대처 방안 등을 구체적으로 작성
- 재난 발생시 대처 방안
- 학생안전사고 발생시 대처 방안
- 식중독 발생시 대처 방안
- 유해환경 차단 계획
- 학생 후송대책(병원명, 담당자, 차량 등)
- 기상 악화시 조정프로그램 등 대안 제시
2) 식중독・도난・분실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안전사고, 화재사고 등 제반 사고 발생에 대비하기 위한 영업배상책임보험, 화재보험 등 각종 보험 가입 현황
바. 타업체와 비교할 수 있는 특이사항(제안 업체만의 특색 및 장점)
사. 기타 : 제안서 작성 규격 - A4 크기, 상철
2. 제안서의 효력
가.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우리 학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변경할 수 없으며, 계약 체결시 계약 조건의 일부로 간주
나. 우리 학교에서 필요시 제안 업체에 대하여 추가 제안이나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지닌 것으로 간주
[붙임4]
수련회 평가위원회 제안서 평가 항목 및 배점 기준
면목중학교
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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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가항목
|
배점
|
평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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객관적
평가
(30점)
|
1. 수련활동 수행 실적 (10점)주3)참조
- 입찰공고일 전일 기준 최근 3년간 수련활동 수행 실적
|
A. 7건 이상
B. 5건 이상
C. 3건 이상
D. 3건 미만
|
10
8
6
4
|
|
2. 제안업체 인력 보유상태 (10점) 주1)참조
- 수련활동 수행조직
|
A. 10명 이상
B. 8명 이상
C. 6명 이상
D. 5명 미만
|
5
4
3
2
|
|
- 수행자의 자격 소지 여부(청소년 지도자 및 진로관련 자격증 등) 주1)참조
|
A. 10명 이상
B. 8명 이상
C. 6명 이상
D. 5명 미만
|
5
4
3
2
|
3. 제안업체 경영상태 (10점) 주2)참조
-제안업체 경영상태 평가(신용평가등급)
|
주2) 신용평가등급표 참조
|
|
주관적
평가
(70점)
|
1. 숙박시설 수행능력(부대시설포함) (20점)
|
매우우수
|
우수
|
보통
|
미흡
|
매우미흡
|
|
- 강당보유현황(300명 이상 수용)
|
10
|
8
|
6
|
4
|
2
|
- 객실면적 및 객실당 인원수
|
5
|
4
|
3
|
2
|
1
|
- 소방설비의 적정 배치(스프링쿨러 등), 대피시설 및 안전관리 상태
|
5
|
4
|
3
|
2
|
1
|
2. 교통 및 식사제공 능력 (20점)
|
매우우수
|
우수
|
보통
|
미흡
|
매우미흡
|
|
- 숙박업체 식단표(7식)
|
10
|
8
|
6
|
4
|
2
|
- 식사 제공 능력(좌석수, 위치, 위생 안전, 가격 등)
|
10
|
8
|
6
|
4
|
2
|
3. 행사진행의 안전성 및 질적수준 (25점)
|
매우우수
|
우수
|
보통
|
미흡
|
매우미흡
|
|
- 프로그램 구성의 독창성 및 적절성과 인증여부
|
5
|
4
|
3
|
2
|
1
|
- 안전요원, 야간보안요원 및 차량 출발, 이동, 도착시 안전요원 배치여부
|
10
|
8
|
6
|
4
|
2
|
- 보험가입현황
|
5
|
4
|
3
|
2
|
1
|
- 재난 및 안전사고 발생 시 처리방안
|
5
|
4
|
3
|
2
|
1
|
4. 타업체와 비교할 수 있는 특이사항(5점)
|
매우우수
|
우수
|
보통
|
미흡
|
매우미흡
|
|
- 타업체와 비교할 수 있는 특이사항 유익정도(학생 수 대비 교육교관 배치인원수 등)
|
5
|
4
|
3
|
2
|
1
|
합 계
|
|
※ 정성적 평가 점수 산정방법 : 위원별 합계점수 중 최고점수와 최저점수를 준 위원은 제외하고, 나머지 위원의 합계점수를 산술평균 하되, 최고점수 또는 최저점수가 2개 이상인 경우는 하나만 제외
※ 낙찰자 결정 이전에 부도·파산·해산·영업정지 등의 상태에 있는 경우에는 부적격 처리함
주1) 제안업체 인력 보유현황
① 수행조직: 고용사실증명서류 4대보험 중 1개 이상 가입 증명 자료 제출
② 수행자의 자격소지여부: 지도자 가격증 사본 제출
주2) 경영상태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자치부예규 제19호] 참조
◎ 평가요소: 신용평가등급
신 용 평 가 등 급
|
평 점 (추정가격 기준)
|
①회사채에대한신용평가등급
|
②기업어음에대한신용평가등급
|
③ 기업신용평가등급
|
AAA
|
|
①의 AAA에 준하는 등급
|
10.0
|
AA+, AA°, AA-
|
A1
|
①의AA+,AA°,AA-에준하는등급
|
10.0
|
A+, A°, A-
|
A2+, A2°, A2-
|
①의A+,A°,A-에준하는등급
|
10.0
|
BBB+, BBB°, BBB-
|
A3+, A3°, A3-
|
①의BBB+,BBB°,BBB-에 준하는 등급
|
10.0
|
BB+, BB°
|
B+
|
①의 BB+, BB°에 준하는 등급
|
10.0
|
BB-
|
B°
|
①의 BB-에 준하는 등급
|
9.0
|
B+, B°, B-
|
B-
|
①의B+,B°,B-에준하는등급
|
8.0
|
CCC+ 이하
|
C 이하
|
①의CCC+에준하는등급이하
|
6.0
|
[주] ①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제4조 제1항 제1호 또는 제4호의 업무를 영위하는 신용정보업자가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1년 이내에 평가한 회사채․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또는 기업신용평가등급 중 가장 최근의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한다.
② 회사채․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또는 기업신용평가등급은 유효기간 내에 있는 것이어야 한다.(유효기간 만료일이 입찰공고일인 경우도 인정)
③ 합병한 업체는 합병 후 새로운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하며, 합병 후의 새로운 신용평가등급이 없는 경우에는 합병대상업체 중 가장 낮은 신용평가등급을 받은 업체의 신용평가등급을 적용한다.
※ 제출서류
-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제4조 제1항 제1호 또는 제4호의 업무를 영위하는 신용정보업자가 발급한 신용평가등급확인서 1부
- 미제출시 “0”점 처리됨
주3) 수행경험
1. 실적증명은 발주기관에서 직접 발급받은 실적증명서로 심사한다.
3. 입찰 공고일 전일 기준 최근 3년간 중, 고등학교 수련활동 수행실적(현재 수행중인 사업은 계약서 사본 첨부)
제안서 평가 증명자료 제출 목록
※ 제출하지 않은 서류로 인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으므로 제안서 평가에 올바르게 반영되도록 충실히 서류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심사
분야
|
연번
|
내 용
|
비 고
|
객관적 평가
|
1
|
○ 최근 3년간 수련활동 및 체험활동실적
- 발주처 발행 실적증명서
|
|
2
|
○ 수련활동 수행조직 4대보험가입서류, 수행자 자격증(청소년지도사 자격증 외) 등
|
|
3
|
○ 최근연도 경영상태
- 신용정보업자가 발급한 신용평가등급확인서
|
|
주관적 평가
|
4
|
○ 제안사의 부문별 수행능력
- 제안서로 평가
|
|
5
|
○ 숙박시설 수행능력 (부대시설 포함)
- 각종보험(화재, 영업배상 등)영수증 사본
- 건물배치도 및 층별 배치도 ,편의시설 등
(홍보물에 포함된 경우 대체)
(※실별 면적 및 배치인원 반드시 표시)
- 전기, 소방, 가스 등 안전점검결과 사본
- 영업등록증 사본
- 영양사자격증 사본
- 식단표
|
전경․내부 사진
첨부
|
6
|
○ 식사제공 능력
- 집단급식소 설치신고서 또는 일반음식점 영업신고증 사본
- 식단표
- 위치, 좌석수, 위생안전, 가격 등을 알 수 있는 서류
- 식당의 영양사 또는 조리사 자격증 사본
|
|
7
|
○ 행사진행의 안전성 및 질적수준
- 재난및안전사고예방과 응급사고 발생시 처리방안
(학생수송대책 및 구급약 준비 등)
- 안전요원 교육수료 증빙서류 제출
- 레크레이션 시행 계획 및 전문강사 배치 유무
|
|
[붙임5]
수련활동 실적증명서
증명서 번호 : 제 호
|
수행업체명
|
업 체 명
|
|
대 표 자 명
|
|
전화번호
|
|
사업자등록번호
|
|
사업장 주소지
|
|
수행내역
|
일 시
|
장소
|
기 간
|
참여인원
|
계약금액
|
|
|
|
|
|
|
|
|
|
|
|
|
|
|
|
|
|
|
|
|
|
|
|
|
|
위와 같이 수련활동 용역을 실시한 바 있음을 확인합니다.
2025. . .
발 급 기 관 명 (직인)
|
면목중학교장 귀하
|
※ 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중, 고등학교 수련활동 실적만 해당
[붙임6]
수련회 일정표
(표준안, 변경가능)
날짜
|
일정
|
비고
|
제1일
6월 9일 (월)
|
도착 후 중식
|
중식(숙소식)
석식(숙소식)
|
소방 / 생활 안전 교육
|
단체 프로그램 1
|
석식
|
단체 프로그램 2
|
휴식 및 취침
|
제2일
6월 10일 (화)
|
기상 및 환자 확인
|
조식(숙소식)
중식(숙소식)
석식(바베큐)
|
조식
|
그룹 프로그램 1
|
중식
|
그룹 프로그램 2
|
석식(바베큐)
|
레크리에이션
|
휴식 및 취침
|
제3일
6월 11일 (수)
|
기상 및 환자 확인
|
조식(숙소식)
중식(숙소식)
|
조식
|
단체 프로그램
|
중식
|
마무리 및 퇴소
|
* 모든 일정은 현지사정에 따라 변경/조정이 있을 수 있으며, 수련원에서 본교 수련회
일정표를 참고하여 상세 프로그램을 제시 일정 등 변경 가능
[붙임6-1]
수련활동 일정표(서식)
일자
|
시간
|
소요시간
|
활동내용
|
비고
|
2025. 6. 9. (월)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2025. 6. 10 (화)
|
|
|
|
|
|
|
|
|
|
|
|
|
|
|
|
|
|
|
|
|
|
|
|
|
2025. 6. 11. (수)
|
|
|
|
|
|
|
|
|
|
|
|
|
|
|
|
|
[붙임7]
본 계약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라 입찰(견적), 낙찰, 계약체결, 계약이행 과정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서약 사항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모든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서약합니다.
1. 관계 공무원에게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謝禮), 증여, 금품․향응(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하지 않을 것이며, 이를 위반하면 「지방계약법」 제31조 제1항 제7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견적)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 시에는 「지방계약법」 제31조 제1항 제2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견적)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4. 입찰, 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계약체결 이전의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 취소, 계약이행 전에는 계약취소, 계약이행 이후에는 해당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하여도 감수하겠습니다.
2025. . .
서약자 업체명 : 대표 : (인)
면목학교장 귀하
[붙임8]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5 및 동법시행령 제93조에 따른 서약서
- 조세포털 관련 서약서 -
당사는 「지방계약법」 제31조의5에 따른 조세포탈 등을 한 자가 아님을 서약합니다. 만일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되어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않는 사실이 발견된 때에는 계약을 해제ㆍ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겠으며,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라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1. 「관세법」제270조에 따른 부정한 방법으로 관세를 면탈하거나 감면 또는 환급받은 세액이 5억원 이상인 자
2. 「국제조세조정에 관한 법률」제34조제1항에 따른 해외금융계좌의 신고의무를 위반하고, 그 신고의무 위반금액이「조세범 처벌법」제16조에 따른 금액을 초과하는 자
3. 「외국환거래법」제18조에 따른 자본거래의 신고의무를 위반하고, 그 신고의무 위반금액이 같은 법 제29조 제1항 제3호에 따른 금액을 초과하는 자
4. 「조세범 처벌법」제3조에 따른 조세 포탈세액이나 환급ㆍ공제받은 세액이 5억원 이상인 자
5. 「지방세기본법」제102조에 따른 지방세 포탈세액이나 환급ㆍ공제 세액이 5억원 이상인 자
2025. . .
업체명 : 대표자 : (인)
면목중학교장 귀하
[붙임9]
확 인 서
(입찰 참가 자격 제한 및 징계 사항)
본 수련기관은 최근 3년간 관계 법령에 의거 입찰 참가 제한 등 관계 기관으로부터 징계 받은 사실이 없음을 확인하며, 계약 체결 후라도 위의 사실에 대한 위배 내용이 확인될 시 계약 해지 및 이에 따른 불이익 사항에 대한 책임은 본 수련기관에 있음을 확인합니다.
2025년 월 일
기 관 명:
주 소:
대 표 자: (인)
면목중학교장 귀하
[붙임10]
각 서
본사(인)는 2025학년도 면목중학교 3학년 수련활동 용역 입찰에 참여하면서,
o 귀 교에서 제시한 심사기준과 수련활동 활성화위원회에서 결정한 모든 사항에 승복하고, 그 결과에 대해서는 민・형사상 책임을 묻거나 여타의 다른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o 아울러 계약이행을 귀교에 적용되는 회계 관계 법령 및 이에 근거한 계약 일반조건, 특수조건, 과업지시 등에 따라 용역이 완료될 때까지 신의와 성실의 원칙에 입각하여 그 임무를 수행 하겠습니다.
o 만약 위의 내용에 대하여 어느 한 가지 사항이라도 위반할 때에는 법적인 보상뿐만 아니라 차후 귀 교의 어떠한 조치라도 감수하겠습니다.
2025년 월 일
대표자 성 명 : (인)
면목중학교장 귀하
[붙임11]
입찰가격 산출내역서(예시)
※ 최종낙찰자만 계약시 제출
1. 건 명: 면목중학교 2025학년도 3학년 수련활동 용역
2. 예정인원: 총 146[학생 140명, 인솔교사 6명 (변동 가능)]
3. 기 간: 2025. 6. 9.(월) ~ 2025. 6. 11.(수) [2박3일, 7식]
4. 산출내역
(금액단위 : 원)
연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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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 분
|
규 격
|
산출근거 (가급적 구체적으로 기재)
|
소 요 액
|
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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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
숙식비
(2박 7식)
|
2박 7식
|
- 숙박비 : 원 × 명 × 박
- 식 비 : 원 × 명 × 식
|
|
학생
|
- 숙박비 : 원 × 명 × 박
- 식 비 : 원 × 명 × 식
|
|
교사
|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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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련활동비
|
|
- 수련활동비 : 원 × 명
|
|
학생
|
3
|
기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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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 ○ : 원 × 명
- ○ ○ ○ ○ : 원 × 명
|
|
학생
|
- ○ ○ ○ ○ : 원 × 명
- ○ ○ ○ ○ : 원 × 명
|
|
교사
|
합 계 액
|
|
|
|
1인당 금액(VAT포함)
(합계액÷ 계약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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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학생 원 ÷ 명 : 원
|
|
|
□ 교사 원 ÷ 명 : 원
|
|
|
위와 같이 산출기초자료를 작성하여 제출합니다.
2025. . .
업체명 : 대표자 : (인)
면목중학교장 귀하
[붙임12]
3학년 수련활동 용역계약 특수조건
제1조(총칙)
면목중학교장(이하 “학교”라 한다)과 계약상대자 ○○○ 대표자 ○○○(이하 “계약상대 자”이라 한다)간의 수련활동 용역계약은 이 특수조건이 정하는 바에 따라 신의성실의 원칙 에 따라 이행한다.
제2조(목적)
이 계약은 "학교”가 수련활동을 실시함에 있어 필요한 업무 및 안내를 “계약상대자”에게 위임하고, “계약상대자”는 "학교”의 위임에 의거 모든 편의를 학생들에게 제공하며, "학교”와 “계약상대자” 쌍방이 수련활동을 원활하게 수행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3조(임무)
“계약상대자”는 "학교”가 위임한 수련활동 실시에 필요한 수련활동의 안내, 숙박, 식사 제공 등 모든 사항을 승낙을 받은 세부일정표에 따라 차질이 없도록 성실히 수행하여야 한다.
제4조(계약이행보증)
“계약상대자”는 계약 체결 시 계약의이행을 보증하기 위하여 계약금액의 100분의 10이상(한시적 특례 적용기간에 관한 고시 기간 중에는 100분의 5이상)에 해당하는 계약이행보증보험증서를 제출하여야 한다.
제4조(수련활동)
1. 인원: 총 146명(학생 140명, 인솔교사 6명) ※ 예정인원이며 증감될 수 있음
2. 기간: 2025. 6. 9.(월)~2025. 6. 11.(수) 2박 3일
3. 장소: 경기도 일대
4. 경비: 숙식비(2박 7식), 시설이용료, 수련활동비 등을 포함한 경비 일체(전세버스비, 여행자보험
비 제외)
5. 수련활동
① 학생 전체 인원을 레크레이션 지도할 수 있는 강당 등의 장소를 보유하여 수련활동 진행에 차질
이 없도록 한다.
② 기상악화 시 프로그램을 수용할 수 있는 실내 공간을 보유하여 수련활동 진행에 차질이 없도
록 한다.
③ 프로그램을 최적으로 진행할 수 있는 지도요원을 충분히 확보하여야 한다.
④ 영업배상책임보험, 화재보험 등 재난 및 안전사고 발생에 대비할 수 있는 각종 보험에 가입
되어 있어야 한다.
6. 숙박
① 숙박용 객실은 안전시설 및 위생시설이 적합하게 구비되어 있는 콘도급 또는 이에 준하
여야 한다.
② 본교 수련활동단 전원이 숙박이 가능하며, 남녀 및 타교 학생이 혼합 투숙하지 않도록 하여야 한다.
③ 냉난방시설을 완비하고, 가급적 1실당 4~5명 이내로 하여 침구(2인 1조)와 베개(1인 1개)는 부족
함 없도록 지급한다.
④ 객실 수를 충분히 확보하고 수련시설∙영업∙생산물∙화재보험에 가입되어 있어야 한다.
⑤ 청소년수련시설 배상책임보험 및 청소년활동진흥법 제25조(보험가입), 청소년활동진흥법시행령 제13조(보험가입) 규정에 의한 의무보험에 가입한 업체여야 한다.
7. 식사(식당은 본교 학생이 1시간 이내로 식사를 마칠 수 있는 시설이어야 한다)
① 조․중․석식은 국․찬 종류를 달리하며 신선한 물이 있어야 하며, 1식 4찬 이상으로(밥, 국
제외) 하며, 식중독에 대비하여 철저한 위생관리와 양질의 밥과 찬을 준비하여야 한다.
식수는 반드시 수질검사에 합격하여 음용에 지장이 없거나 끓여서 제공하여야 한다.
② 식사량은 전 학생이 만족할 수 있는 충분한 양을 제공하며 주요식사 메뉴(밥,김치,육류,생선류)는 학생
들이 충분히 먹을 수 있도록 기본 배식분 이외에 충분하게 공급을 해줘야 한다.
③ 학생들에게 불편함이 없도록 혐오식품을 배제하고, 적정 칼로리를 섭취할 수 있는 수준으로
적시에 제공되어야 하며, 세부 식단표는 출발 1주일 전까지 제출되어야 한다.
④ 식사는 당초 입찰자가 계약한 일정별 식단 산출서에 의하여야 하며, 낙찰 후 학교장이 필요하다고 인
정하는 경우에는 상호 협의하여 조정할 수 있다.
⑤ 청결과 위생관리에 철저를 기하여 부패된 음식이나 유해식품으로 인하여 식중독 등의 사고가 발
생하지 않도록 하여야 한다.
⑥ 영업신고증, 집단급식소 설치 신고, 영업배상책임보험, 생산물배상책임보험, 화재보험 가입 등이 완료
되어야 하며 관련 가입증명서 사본을 제출하여야 한다.
제5조(수련활동 일정 수행 및 변경)
1. “계약상대자”는 수련활동 기본일정을 작성, 관계증빙서류를 첨부하여 수련활동 출발 전에
“학교”의 승인을 받아야 하며, 승인받은 일정을 성실히 수행하여야 한다.
2. 일정 변경
① 학교의 승인을 받은 일정과 내용은 천재지변이나 이에 준하는 부득이한 사유에 의하지 않
고는 변경할 수 없다.
② 다만, 부득이한 사유로 변경이 불가피한 경우에는 변경 전 학교에 즉시 통보하고 학교의
동의하에 변경하여야 한다.
③ 학교의 사정에 의하여 일정이 변경될 때에는 지체 없이 이에 응하여야 한다.
④ 기상악화(미세먼지, 자연재해 등) 시 실외 프로그램을 대체할 실내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어야 한다.
3. “계약상대자”는 수련활동이 차질 없이 진행될 수 있도록 숙박, 식사 및 수련활동에 필요한 제반
사항을 성실히 이행하여야 한다.
제6조(낙오자 처리)
1. 수련활동 중 불의의 사고나 고의를 막론하고 교육 불가자 발생할 시에는 즉시 안전사고를 예방하여
보호될 수 있도록 조치하고, 인솔책임자와 협의한 후 학교에 즉시 통보하고 지시에 따라야 한다.
2. 사고, 질병 등으로 인한 교육 불가자의 경우 참여하지 못한 수련활동비는 환불하여야 한다.
제7조(사고)
1. 수련활동 중 식중독사고 등 각종 사고가 발생하였을 때에는 “계약상대자”는 즉시 병원에 입원
조치하는 등 응급조치를 취하고 이 사실을 즉시 통보해야 한다.
2. “계약상대자”의 부주의 또는 과실로 인한 사고의 치료는 현지는 물론 완치될 때까지 치료비
및 이에 수반되는 모든 비용을 “계약상대자”가 부담한다.
3. “계약상대자”는 멀미약, 청심환, 비상약품(일회용밴드, 붕대, 외상치료용 구급약, 소화제, 진통제,
지사제 등)을 구비한다.
4. “계약상대자”는 상기 사고 등이 수련활동 중에 발생하지 않도록 미리 현지조사를 하는 등 사
전대비를 철저히 하여야 한다.
제8조(사고책임)
1. “계약상대자”는 “"학교"가” 모든 시설이용과 프로그램 수행에 최선을 다하며 학생보호 및
안전사고 예방에 최선을 다하며, 재산 및 안전․위생사고 발생시 모든 처리와 책임을 진다.
2. 수련활동 중에 “계약상대자”의 부주의, 무성의, 태만, 계약조건 및 유의 사항 위반 등으로
일어나는 각종 사고 및 사건으로 인하여 문제가 발생하였을 시에는 “계약상대자”는 관계 법령과
일반 관례에 의해 민·형사상의 책임은 물론 손해배상 책임을 진다.
3. “계약상대자”는 수련활동이 원활하게 이행될 수 있도록 모든 수단과 노력을 강구하여야 하며,
이를 태만히 하여 발생한 제반 경비는 “계약상대자”가 부담한다.
제9조(용역대가 정산)
1. 계약 체결이후 실제 참가학생의 변동이 있는 경우와 학교 측의 사정으로 일정의 변경이
있는 경우 및 기타 계약내용에 증감요인이 발생한 경우 정산하여 청구한다.
2. 용역에 대한 대금은 본 계약의 목적을 성실히 수행한 후 “계약상대자”의 청구에 의해 5일 이내
에 지급한다.
3. "학교”는 용역 대가를 “계약상대자”가 제출한 지정계좌에 입금 조치한다.
4. 계약 체결이후 실제 참가 학생의 변동이 있는 경우와 학교 측의 사정으로 여행 일정의 변경이 있는
경우, 기타 계약 내용에 증감요인이 발생한 경우에는 발생내용에 따라 정산한다.
5. 저소득층 학생의 무상참가 범위는 학교와 협의하여 결정한다.
제10조(계약의 해지)
1. "학교”는 다음 각 호의 경우 “계약상대자”에게 계약의 해지를 요구할 수 있으며, “계약상대자”는 이에
응해야 하며, 해지를 사유로 “"학교"”에게 손해 배상을 청구할 수 없다.
① 상급 기관의 지시 및 정당한 이유로 본 사업이 취소될 경우
② 천재지변, 기상악화 등 수련활동 추진할 시 학생들의 안전사고가 예견되는 경우
③ 계약내용 불이행 등 “계약상대자”의 귀책사유가 발생한 경우
④ 계약체결 후 또는 수련활동 중에 “계약상대자”의 태만, 능력부족, 고의 등의 사유로 소기의 목적
을 달성할 수 없다고 판단될 때
2. 기타 “"학교"”와 “계약상대자”는 합의하여 계약 전부 또는 일부를 해지하거나 변경할 수 있다.
제11조(하도급 및 채권양도 금지)
“계약상대자”는 도급받은 계약의 일부 또는 전부를 타인에게 양도할 수 없으며, 이 계약에 의하여
발생한 채권(대금 청구권)을 제3자에게 양도할 수 없다.
제12조(분쟁의 해결)
1. 위 계약서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과 관련된 해석상의 이견 및 모든 분쟁은 쌍방 협의에
의하여 해결 한다.
2. 1항에 의한 합의가 이루어지지 아니할 때에는 본교의 해석에 따른다.
3. 제1항과 제2항에 의하여 원만한 해결이 이루어지지 아니할 때에는 법원의 판결 또는 중재
법에 의한 중재에 의하여 해결한다.
4. “계약상대자”는 제1항 및 제2항의 규정에 의한 분쟁기간 중 용역의 수행을 중지하여서는 아니된다.
제13조(소송관할)
본 계약과 관련한 일체의 분쟁(민·형사상의 소송 등)은 “"학교"”가 지정하는 관할법원을 소송관할 법원으로 한다.
[붙임 13]※낙찰자만 제출
성범죄 경력 조회 동의서 및 아동학대 관련 범죄전력조회 동의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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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대상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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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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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글(또는 한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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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문(외국인의 경우 기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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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민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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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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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국인인 경우: 국적과 여권번호 또는 외국인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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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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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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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은 면목중학교(시설)(예: 청소년활동시설, 숙박시설, 의료기관 등) 지도요원으로서, 「아동ㆍ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제56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5조에 따른 성범죄경력 조회,「아동복지법」 제29조의3에 따른 아동학대 범죄전력 조회 신청에 동의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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년 월 일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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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의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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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명 또는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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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랑경찰서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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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의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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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상자가 외국인인 경우 한글ㆍ영문의 성명, 국적과 함께 여권번호 또는 외국인등록번호를 적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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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면목중학교장 귀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