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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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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798189-000 공고일시  2025/04/18 12:34
공고명 2025학년도 수완하나중학교 2학년 수학여행 위탁용역 안내공고
공고기관 광주광역시교육청 광주광역시서부교육지원청 수완하나중학교 수요기관 광주광역시교육청 광주광역시서부교육지원청 수완하나중학교
공고담당자 김슬아(☎: 062-720-2601)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4/18 17: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4/24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4/24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85,129,250 원
   
배정예산
85,129,250 원
   
추정가격
77,390,227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2025학년도 수완하나중학교 2학년 수학여행

위탁용역 수의계약 안내공고






□ 용역명: 2025학년도 수완하나중학교 2학년 수학여행 위탁용역


□ 공고기간: 2025. 4. 18.(금) ~ 2025. 4. 24.(목)


□ 개찰일시: 2025. 4. 24.(목) 11:00


□ 수요기관: 수완하나중학교




이 안내서는 수완하나중학교가 집행하는 일반용역에서 견적 참가자와

계약상대자가 숙지하고 준수하여야 할 사항을 기재한 것으로서 견적 참가를 희망하는 자는 이를 열람하고 숙지하여야 합니다. 본 건과 관련된 문의사항은 행정실(☎062-720-2601)로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수완하나중학교

 

   견적서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다음의 사항을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른 책임은 견적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같은 법 시행령,

     같은 법 시행규칙

 

Ⅱ.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조달청 고시 제2024-23호, 2025. 1. 6.)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조달청 고시 제2024-29호, 2025. 1. 6.)

 

.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행정자치부 예규 제283호, 2024. 7. 1.)

 

 Ⅴ.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행정자치부 예규 제282호, 2024. 4. 1.)

 

 Ⅵ.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 및 입찰특별유의서

    (광주광역시교육청 공고 제2001-36호, 2001. 10. 17.)

 

 Ⅶ. 수완하나중학교 2025학년도 수학여행 위탁용역 수의계약 안내공고,

     과업내용서 및 계약특수조건

 

수완하나중학교 공고 제2025-30호


2025학년도 수완하나중학교 2학년 수학여행 위탁용역

수의계약 안내공고

 

 

< 본 계약은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시 아래의 청렴계약(청렴서약)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하여 발주기관으로부터 계약해제·해지 및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등 불이익을 받더라도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6조의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 (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향응 등 (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한

   경우에는 「지방계약법」제31조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시에는

  「지방계약법」제31조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

   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수완하나중학교는 계약상대자와 함께하는 청렴 계약제도의 이행을 통하여 공정하고 투명한 계약문화를 조성하는 한편 소통과 공감으로 모두가 행복한 광주교육을 실현하기 위하여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 관계교직원이 금품․향응․편의제공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아래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홈페이지: http://www.gen.go.kr/전자민원창구/청렴게시판(익명신고)/

▷ 스마트폰 활용 신고: 스마트폰 앱-광주광역시교육청(익명신고) 실행 또는 스마     트폰으로 QR코드 인식-신고서 작성

그림입니다.

 

※ 보상: 누구든지 광주광역시교육청 산하 교직원의 부패행위를 신고할 수 있으며, 부패행위를 신고한 자에게는 「광주광역시교육청 공직자등 부조리 신고 포상금 지급 조례」에 의거 최대 2억원의 보상금을 지급합니다.

 

 

 

 

 

다음과 같이 2025학년도 수완하나중학교 2학년 수학여행 위탁용역 수의계약 안내 공고합니다.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건   명:  2025학년도 수완하나중학교 2학년 수학여행 위탁용역

  나. 용역기간: 2025. 5. 29.(목) ~ 2025. 5. 30.(금)

  다. 예정인원: 총320명(학생 299명, 인솔교사 21명)

     (학생수 및 인솔교사 인원수는 증․감이 있을 수 있으며 참가인원으로 정산)

  라. 여행장소 및 일정: 서울(세부내용 과업내용서 참조)

  마. 차량대수: 45인승 총 11대

  바. 기초금액: 금85,129,250원(일금팔천오백일십이만구천이백오십원정)

  

  

구분

학생(299명)

인솔교사(21명)

총액(원)

단가(원)

인원수(명)

단가(원)

인원수(명)

서울1팀

270,160

110

207,210

21

85,129,250

서울2팀

108

서울3팀

81

    ※ 기초금액은 학생, 인솔교사 경비로 부가가치세 등 일체의 경비 포함 총액  

    ※ 참가인원은 증감될 수 있으며, 참가인원의 증감 시 1인당 단가 기준으로 정산함

    

2. 견적 및 계약방법

  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한 전자입찰방식의 수의계약입니다.

  나. 본 견적은 총액으로 차량비, 식비, 입장료(일정에 포함된 각종 입장료 및 체험료), 인솔자 경비, 알선수수료, 부가세, 기타 잡비를 포함한 수학여행 운영에 필요한 일체의 경비에 대한 견적 제출입니다.

  다. 광주광역시 지역제한 견적입니다.

  라. 공동도급계약(공동이행방식)을 불허합니다.

  마.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으로 자격제한합니다.

  바.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입니다.

  사. 계약상대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한 전자계약을 실시합니다.


3. 견적 제출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요건을 갖춘 자로 「관광진흥법」 제4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조에 따른 종합여행업 또는 국내외여행업 또는 국내여행업 등록을 필한 업체로서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아니한 업체어야 합니다.

  나. 견적공고일 전일부터 개찰일까지(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계속 광주광역시에 둔 업체로 제한합니다. (지사투찰 불허)

  다.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상공인·소기업확인서(계약체결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자이어야 합니다.

  라.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4조에 따라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어야 합니다.

  마. 본 견적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에 따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바.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 고객지원센터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사.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2인 이상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고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에는 변경등록을 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가한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42조제5호에 따라 입찰무효사유에 해당합니다.

  아. 미자격자가 고의로 견적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92조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과업설명: 반드시 공고내용과 별도 첨부된 과업내용서, 특수조건을 숙지하고 견적에 응해 주시기 바랍니다.


5. 견적서 제출기한 및 방법

  가. 전자견적서 제출기간: 2025. 4. 18.(금) 17:00 ~ 2025. 4. 24.(목) 10:00

  나. 본 견적제출은 G2B의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s://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견적서 제출 가능)

  다. 전자견적서 제출확인은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 전자입찰시스템의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마감시간이 임박하여 투찰할 경우 마감시간이 종료되어 투찰을 할 수 없는 경우가 있을 수 있으니 가급적 마감시간을 충분히 남겨둔 상태에서 투찰하시기 바랍니다.

  라. 한번 제출한 견적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조달청 고시 제2024-29호, 2025.1.6.)에 따라 견적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마. 전자입찰시스템 또는 전송회신의 장애로 견적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견적서는 연기된 견적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견적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바. 기초금액 및 견적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입니다. 면세사업자는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투찰해야 하며, 개찰결과 계약상대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6. 개찰

  가. 개찰일시: 2025. 4. 24.(목) 11:00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나. 개찰장소: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다. 재입찰 허용 여부: 재입찰 허용[재입찰 시 예비가격 신규작성]


7. 견적서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제11장 입찰 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나. 전자견적서가 제출마감시간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G2B) 문서서버에 도착하지 아니하거나, 컴퓨터 인식불능으로 인한 견적서는 무효로 처리합니다.



8. 예정가격 및 계약상대자 결정

  가. 본 견적제출은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예정가격 대비 견적가격) 88% 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자부터 순서대로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별표1]의 배제사유에 해당되지 않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로 결정된 자는 계약체결 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행정자치부 예규)에 따라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 및 별지1에 의한 각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다. 견적제출 결과 1순위 업체라도 계약체결에 응하지 않거나 위의 3. 견적제출 참가자격요건에 충족되지 않거나 기타 결격사유에 해당할 경우 차순위 자 순으로 결격여부를 심사하여 계약상대자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라. 예정가격 작성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따라 기초금액의 ±3%금액의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 견적제출 참가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결과에 따라 다빈도 순으로 4개를 산출 평균한 금액으로 합니다.

  마.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가격으로 견적한 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에 따라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바. 계약은 전자계약에 의하며 계약상대자로 결정된 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따라 수의계약 배제업체로 등록됩니다.


9. 계약의 체결

  계약상대자로 결정된 업체는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해야 하며, 다음의 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 계약이행보험증권(G2B 전자계약시 제출)

    2) 수의계약 각서

    3) 법인등기사항 증명서(법인)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

    4) 사용인감계(인감도장 날인)

    5)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

    6) 사업자등록증, 여행업등록증 사본 1부.

    7) 착수신고서(총괄책임자, 산출내역서 포함)

    8) 여행자보험증권 1부

    9) 안전요원 배치계획 및 자격 증빙서류(자격증 및 연수이수증)

    10) 성범죄 경력 조회 및 아동학대 전력 조회 동의서

    11) 음식점- 식단표(전체일정), 음식점 사업자 등록증, 영업신고허가증, 영업배상책임보험, 음식물배상책임보험, 영양사자격증 사본 및 재직증명서 각 1부

     12) 숙박시설- 사업자 등록증, 숙박업/음식점 허가증, 영업배상책임보험, 화재보험, 음식물배상책임보험, 기타 보험증권 사본, 숙박시설 현황(기본현황, 전경, 내부시설, 객실배치도(실별인원) 등 ), 최근 1년 이내 지자체에서 실시한 시설안전점검 결과 또는 개별 법령에 따른 소방/전기/가스/위생 등 안전점검 결과표

    13) 전세버스 사업자등록증 및 종합보험가입 증서 각1부.

    14) 운수업체의‘교통안전정보’관련서류

      - 교통안전정보조회결과 통보서, 차량종합진단표

      *교통안전정보조회결과 통보서 : 여객운송사업면허증, 자동차등록증, 운전면허증, 차량보험증권을 대체할 수 있음.

    15) 각 항목별 경비 산출내역서 1부.(학생, 인솔교사 1인당 단가 및 총액 표시)

    16) 학생후송대책(병원명, 전화, 담당자 등) 및 안전계획 1부.

    17) 청렴 계약 서약서 등 기타 학교에서 제출을 요구하는 서류 1부.

       ※ 사본은 인감으로 원본대조필하여 제출


10. 청렴계약제에 관한 사항

  가. 견적 제출에 참가한 자는 모두 “청렴계약서(서약서)를 입찰등록(입찰참가신청) 또는 입찰서(시담서) 제출 시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서식 및 절차에 따름)

  나. 청렴계약서(서약서)는 계약의 일부로써 효력을 갖습니다.


11. 하도급에 관한 사항

  가. 계약상대자는 개별법령상 하도급 관련규정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나. 본 계약은 하도급이 불가능한 계약입니다.

  다. 관련법령상 하도급규정을 위반하거나 발주기관의 승인 없이 하도급을 하는 경우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12.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확인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의 정보와 법인등기부등본 등의 등록사항(대표자,상호)가 정확히 일치하는지의 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신 후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라며, 위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반드시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않고 입찰에 참여한 경우에는 「지방계약법 시행규칙」제42조에 따라 “입찰무효”사유에 해당합니다.


13. 기타사항

  가. 계약상대자는 인지세법, 주택법, 도시철도법 및 당해 지방자치단체의 조례 등에서 규정한 바에 따라 수입인지 또는 국·공채를 매입하고 그 매입필증 등을 계약담당 공무원에게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적정한 계약이행목적 등을 위하여 계약상대자는 이 계약에 의하여 발생한 채권(대금 청구권)을 제3자에게 원칙적으로 양도할 수 없습니다.

  다. 적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공고문,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계약 특수조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 및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견적 제출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개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G2B)시스템 홈페이지 『입찰정보』>『용역』(개찰결과조회/최종낙찰자)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마. 본 공고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홈페이지(https://www.g2b.go.kr)에 게재하며, 기타 견적 제출에 관한 사항은 우리학교 행정실(☎062-720-2601)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5년  4월  18일


수 완 하 나 중 학 교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