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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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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793733-001 공고일시  2025/04/18 13:49
공고명 봉양읍 학산리 하수관로 설치사업 폐기물처리용역
공고기관 충청북도 제천시 환경사업소 수요기관 충청북도 제천시 환경사업소
공고담당자 김수지(☎: 043-641-3532)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일반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4/21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2025/04/27 18:00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4/28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4/28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812,560,000 원
   
배정예산
812,560,000 원
   
추정가격
738,690,909 원
낙찰하한율
85.495 %
 
4. 입찰공고서 원문
 

제천시 환경사업소 공고 제2025 – 42호                             


용역 입찰 공고(변경)


1. 입찰 관련 사항

 가. 용 역 명 : 봉양읍 학산리 하수관로 설치사업 폐기물처리용역

 나. 위    치 : 제천시 봉양읍 학산리, 명도리, 장평리, 신동 일원

 다. 기초금액 : 금812,560,000원(부가가치세 포함, 1차분 203,060,000원)

 라.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750일

 마. 용역개요 : 폐아스콘 4,413톤, 폐콘크리트 15,138톤

  ※ 과업지시서 내용을 필히 숙지하시고 입찰에 참여하시고, 확인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2. 입찰서제출 및 개찰일시

입찰 개시일시

입찰 마감일시

개찰일시

개찰장소

2025. 4. 21.(월)

 10:00

2025. 4. 28.(월)

 10:00

2025. 4. 28.(월)

 11:00

제천시 환경사업소

입찰집행관 PC

유찰 시 재입찰은 2025. 4. 28. 15:00까지이며 개찰은 당일 16:00입니다. (별도 통보 없음)

                    

3. 입찰 참가자격

 가. 건설폐기물의 재활용촉진에 관한 법률 제21조의 규정에 의한 폐기물중간처리업(건설폐기물, 업종코드 1253)과 폐기물 수집‧운반업(건설폐기물, 업종코드 6728)으로 등록을 필한 자

     ※ 단, 폐기물 중간처리업(건설폐기물, 업종코드 : 1253) 업체가 「건설폐기물의 재활용 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별표 2] ‘건설폐기물 수집․운반업 및 중간처리업의 허가기준’의 장비기준을 충족한 경우에는 단독입찰이 가능합니다.

 나. 건설폐기물 수집운반업 허가를 득한 업체는 면허 보완을 위해 건설   폐기물 중간처리업 허가를 득한 업체와 공동도급(분담이행방식)이 가능  하며, 공동도급대표사는 건설폐기물 중간처리업자로 하여야 합니다.(공동   도급 시 원활한 용역수행을 위하여 대표사를 포함하여 2개사 이하의    범위에서 구성 가능하며, 공동수급체를 중복으로 결성하여 입찰에 참가 수 없습니다.)

      ※ 분담비율 : 폐기물 처리 78.8%/ 폐기물 운반 21.2%

     - 공동수급협정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2025.4.27. (일) 18:00까지 제출하여야 하며, 제출 기한 후에는 공동수급협정서를 제출하거나 협정서 내용을 변경할 수 없습니다.

     - 공동수급협정서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이 제공하는 기능에 따라 각 사가 이를 제출한 후 대표업체가 승인하여 제출하는 것으로 합니다. 대표업체 승인은 입찰서 제출 이전에 이루어져야 하며, 입찰서를 먼저 제출하였을 경우에는 대표업체의 단독 입찰로 간주되어, 공동수급협정서 제출 또는 승인은 되지 않습니다. 대표자는 반드시 공동수급협정서 제출 여부를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공고문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행정안전부 예규 제282호(지방자치단체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6장 공동계약 운영요령’에 의하며 공동수급체간 구성원간에는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에 의한 계열사가 아니어야 하며, 공동수급체를 중복으로 결성하여 입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다.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4. 입찰 방식

  가. 총액입찰이며, 적격심사 대상입니다.

  나. 전자입찰방식에 의해 집행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전자입찰이용자등록을 한 자만이 입찰에 참여할 수 있으며, 전자입찰서는 국가종합전자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입찰서 제출 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웹 송신함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라.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5.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따라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2개씩 추점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나. 본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2조의 규정에 의한 적격심사 대상으로서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 85.495% 이상으로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을 제출한 자 순으로 「건설폐기물처리용역 적격업체 평가기준」(환경부고시 최신호) 별표 “3. 추정가격 15억원 미만 5억원 이상인 용역”에 의하여 평가한 결과 종합평점이 95점 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당해용역에 적용되는 세부기준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당해용역금액 대비 최근 3년간 당해용역 수행금액 평가기준

          - 수집·운반 : 금156,602,473원(부가세 미포함)(21.2%)

          - 중간처리 : 금582,088,436원(부가세 미포함)(78.8%)

     ※ 적격심사시 용역이행 실적 증명서는 수집․운반실적, 중간처리실적으로 구분하여 발급 제출

      2) 당해용역 수해능력 평가기준

          - 당해용역 1일 평균 처리량 대비 1일 처리능력(중간처리) : 26.1톤

          - 당해용역 1일 평균 수집운반량 대비 1일 수집운반능력 : 26.1톤

          - “당해용역 1일 평균 수집운반량 대비 1일 수집운반능력” 평가에서

             운반횟수는  별표 5.의 나) <운반횟수 산정기준>을 적용합니댜.

          - 배출현장 대표 주소지 : 충북 제천시 봉양읍 용두대로 762-7

   라. 낙찰자 결정에 있어서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적격심사 통과점수 이상인 자 중에서 종합평점이 최고 점수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고, 종합평점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 추첨방법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하여 나라장터 ‘동가입찰 낙찰자 자동추첨프로그램’을 이용,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라. 적격심사 평가 기준일은 입찰공고일로 하고, 적격심사 대상자로 통보받은 업체는 통보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에 적격심사에 필요한 서류를 제출하여야 하며, 정당한 사유 없이 심사서류의 일부 또는 전부를 제출하지 아니한 자에 대하여는 입찰참가 자격을 제한합니다.


6. 입찰보증금 납부 및 세입조치

가. 입찰참가자 모두는 입찰보증금 납부를 면제하되, 전자입찰 시 정해진 서식에  따라 송신한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로 갈음합니다.

 나. 입찰보증금의 세입조치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7. 입찰무효에 관한 사항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예규) 제11장 입찰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나. 업체의 상호(법인명칭) 및 대표자(대표자가 복수인 경우에는 대표자 전원)의 성명이 변경되었을 경우에는 국가종합전자 조달시스템에 변경등록하고 전자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제출된 입찰서는 지방계약법 시행규칙 제42조에 의거 입찰무효 처리됩니다.

 다.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처리 됩니다. 따라서 대표자가 여러 명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며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 변경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8. 청렴계약이행 서약서 제출

가.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우리시 청렴계약이행각서의 내용을 숙지하고,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동 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낙찰업체는 계약체결시 청렴계약이행각서(업체제출용) 및 청렴계약 이행특수조건을 별도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9. 기타 유의사항

가. 계약상대자는 대금 청구시마다 청구금액(부가가치세 제외)의 2.5%에 해당하는 충청북도 지역개발공채를 소화하여야 합니다.

 나. 미자격자가 입찰에 참가하였을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가 될 수도 있음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다.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에 따른 사항은 조달청 전자입찰 Help Desk(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참가업체의 전산장애 등으로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시스템의 중대한 장애로 인하여 입찰을 중단하거나 연기될 시에는 통신망을 통하여 안내하며, 중대한 장애의 여부는 우리시의 판단에 따릅니다.

 마. 본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입찰공고문, 과업지시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우리시 청렴계약 이행 특수조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조달업체 이용약관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대하여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바. 기타 용역내용 관련 사항은 감독부서인 하수시설팀(☎043-641-3543)으로, 입찰 관련 자세한 사항은 하수행정팀(☎043-641-3532)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사. 본 입찰과 관련한 입찰 비리 및 불공정행위 신고처

     - 제천시 감사법무담당관실 043-641-5065

     - 제천시 홈페이지(http://www.jecheon.go.kr) : OK민원/신고센터




위와 같이 입찰 공고 합니다.



2025.  4.  18.


제천시 하수도사업 관리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