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용인교육지원청 공고 제2025-호
2025년도 학교 화장실 등 불법촬영 점검용역
소액수의 견적서 제출 안내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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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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견 적 서
제출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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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일시 및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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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계(기초)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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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도 학교 화장실 등 불법촬영 점검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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착수일로부터
2025. 12. 31.
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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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4. 21.(월)
10:00
~
2025. 4. 24.(목)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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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4. 24.(목)
11:00
용인교육지원청 재무관리과 집행관P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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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46,439,400원
(추정가격 42,217,636원 +부가가치세 4,221,764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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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용역현장 : 총 195교·2기관·1기타(초·중·고·특수학교, 각종학교, 교육지원청 및 경기도학생교육원 용인학생야영장, 경기공유학교 용인캠퍼스)
(과업지시서 참조, 학교·기관 내 학생·교직원용 화장실, 샤워실, 탈의실, 휴게실 등 연 2회 점검)
◦ 용역의 착수일 : 사업부서 담당자와 협의 후 결정
◦ 용역규모 : 과업지시서 참조
2. 견적서 제출 및 계약방식
◦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전자견적 집행용역입니다.
◦ 업체의 전자견적에 의한 투찰을 견적서 제출로 간주합니다.
◦ 견적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견적입니다.
◦ 본 용역은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 용역입니다.
◦ 지역제한(경기도)견적서 제출입니다.
◦ 본 용역은 공동도급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또는 사전에 등록된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상기 견적의 낙찰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한 전자계약 및 전자청구를 실시합니다.
◦ 정당한 자격을 갖춘 계약상대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시, 소액수의 참가자격 배제 처분대상이 되며, 계약이행 도중 정당한 이유없이 포기서를 제출한 경우 부정당제재 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3. 견적서 제출 참가자격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에 따른 요건을 갖춘 자로서, 아래의 조건를 모두 갖춘 자
가.「통신비밀보호법」제10조3에 의한 불법감청설비탐지업(업종코드:6138)으로 등록한 업체로서, 입찰공고일 전일 현재 본사의 소재지가 경기도 업체이어야 하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 체결일)까지 계속 유지하여야 합니다.
나.「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2조2에 제1항 제1호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smpp.go.kr)에서 확인하고(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 자격이 없습니다.
※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 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함.
※ 가, 나의 자격을 모두 충족하여야 하며, 입찰참가자는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함
◦ 본 용역의 견적서 제출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전자입찰방식에 의하여 집행되므로 조달청경쟁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필한 업체(입찰 전일까지 입찰참가 등록증 및 본 시스템 이용자 등록을 한 자)
◦ 전자입찰 입찰자 미등록업체는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조달청 국가종합 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전자입찰 이용안내 : 조달청 정보관리과 Help Desk(1588-0800)
4. 과업(현장)설명 (용역수행지침서 등 열람)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5조 제4항의 규정에 의거 현장 설명은 생략합니다.
◦ 본 용역의 물량내역 등 세부설명서는 수시 열람이 가능하며, 장소 및 안내처는 다음과 같습니다.
◦ 장소 및 안내처 : 경기도용인교육지원청 생활교육과(담당자 이아름 ☎ 031-8020-9136)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중부대로1161번길 69]
5. 견적에 관한 서류의 승낙
◦ 견적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등의 입찰관련법령과 입찰유의서, 계약일반조건, 특수조건 등 기타 필요한 모든 사항 및 국가종합 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를 입찰 전에 열람 또는 구입하여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6. 견적서 제출
◦ 견적서 제출기간 : 상기 1항 참조.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견적서 제출확인은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의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장애 발생시 계약담당공무원의 판단에 따라 입찰연기의 경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장애 발생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 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7. 개찰 및 낙찰자 결정
◦ 개찰일시 : 상기 “1항” 참조
◦본 견적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예규)에 의거 작성된 기초금액 ±3%내의 복수예비가격 15개중 추첨된 4개를 산술평균한 예정가격의 88%이상 견적서 제출자 중 최저가 제출자를 입찰설명서의 기준에 따라 평가하여 낙찰자로 선정하며, 개찰결과 예정가격 이하 유효입찰자가 없는 경우에는 재입찰처리 합니다.
◦ 동일가격 견적서를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에 의거하여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 본 용역의 개찰과정은 입찰일 당일 입찰실에는 조달청 경쟁입찰참가등록증(또는 사본)과 신분증을 제시하고 참관할 수 있습니다.
8. 견적서 제출의 무효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규정의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되는 견적서 제출 및 회계예규 지방자치단체입찰및계약집행기준 입찰유의서 제11장 제2절 12.에 해당되는 견적서 제출은 무효입니다.
9. 경기도용인교육지원청 청렴계약 이행 사항
◦ 견적서 제출에 참가하고자하는 자는 반드시 경기도용인교육지원청 청렴계약 이행에 관한 사항을 열람(경기도용인교육지원청홈페이지 -교육행정- 재무관리과-부서자료실)하여 그 내용을 숙지․준수하여야 하며, 숙지․준수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서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 경기도용인교육지원청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 규정에 의하여 의무적으로 제출케 되어 있는 청렴계약 이행각서(업체제출용)의 제출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 견적서 제출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의거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하여 경기도용인교육지원청에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보충정보제공처
◦ 주소 :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중부대로1161번길 69 경기도용인교육지원청
- 용역 내용에 관한 사항 : 생활교육과 ☎ 031-8020-9136, 담당자 이아름
- 계약에 관한 사항 : 재무관리과 ☎ 031-8020-9351, 담당주무관 소병수
◦ 본 견적(입찰)서 제출 알림문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입찰정보]⇒[용역 /공고현황]에 게재하고, 예비가격 기초금액 및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 조달시스템 홈페이지 [입찰정보]⇒[용역/기초금액, 개찰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주소 :(http://www.g2b.go.kr)
2025년 4월 18일
경기도용인교육지원청 분임재무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