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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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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798548-000 공고일시  2025/04/18 14:04
공고명 2025년도 학교 화장실 등 불법촬영 점검용역
공고기관 경기도교육청 경기도용인교육지원청 수요기관 경기도교육청 경기도용인교육지원청
공고담당자 소병수(☎: 031-8020-9351)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4/21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4/24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4/24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46,439,400 원
   
배정예산
46,439,400 원
   
추정가격
42,217,636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경기도용인교육지원청 공고 제2025-호 


2025년도 학교 화장실 등 불법촬영 점검용역

소액수의 견적서 제출 안내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용역기간

견 적 서

제출기간

개찰일시 및 장소

설계(기초)금액

2025년도 학교 화장실 등 불법촬영 점검 용역

착수일로부터

2025. 12. 31.

까지

2025. 4. 21.(월)

10:00

~

2025. 4. 24.(목)

10:00

2025. 4. 24.(목)

11:00

용인교육지원청 재무관리과 집행관PC

금46,439,400원

(추정가격 42,217,636원 +부가가치세 4,221,764원)

 ◦ 용역현장 : 총 195교·2기관·1기타(초·중·고·특수학교, 각종학교, 교육지원청 및 경기도학생교육원 용인학생야영장, 경기공유학교 용인캠퍼스)

              (과업지시서 참조, 학교·기관 내 학생·교직원용 화장실, 샤워실, 탈의실, 휴게실 등 연 2회 점검)

 ◦ 용역의 착수일 : 사업부서 담당자와 협의 후 결정

 ◦ 용역규모 : 과업지시서 참조


2. 견적서 제출 및 계약방식

 ◦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전자견적 집행용역입니다.

 ◦ 업체의 전자견적에 의한 투찰을 견적서 제출로 간주합니다.

 ◦ 견적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견적입니다.

 ◦ 본 용역은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 용역입니다.

지역제한(경기도)견적서 제출입니다.

 ◦ 본 용역은 공동도급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또는     사전에 등록된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상기 견적의 낙찰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한 전자계약 및 전자청구를 실시합니다.

 ◦ 정당한 자격을 갖춘 계약상대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시, 소액수의 참가자격 배제 처분대상이 되며, 계약이행 도중 정당한 이유없이 포기서를 제출한 경우 부정당제재 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3. 견적서 제출 참가자격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에 따른 요건을 갖춘 자로서, 아래의 조건를 모두 갖춘 자

  가.「통신비밀보호법」제10조3에 의한 불법감청설비탐지업(업종코드:6138)으로 등록한 업체로서, 입찰공고일 전일 현재 본사의 소재지가 경기도 업체이어야 하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 체결일)까지 계속 유지하여야 합니다.

   나.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2조2에 제1항 제1호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smpp.go.kr)에서 확인하고(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 자격이 없습니다.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 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함.

     ※ 가, 나의 자격을 모두 충족하여야 하며, 입찰참가자는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함

 ◦ 본 용역의 견적서 제출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전자입찰방식에 의하여 집행되므로 조달청경쟁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필한 업체(입찰 전일까지 입찰참가 등록증 및 본 시스템 이용자 등록을 한 자)

전자입찰 입찰자 미등록업체는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조달청 국가종합     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전자입찰 이용안내 : 조달청 정보관리과 Help Desk(1588-0800)


4. 과업(현장)설명 (용역수행지침서 등 열람)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5조 제4항의 규정에 의거 현장     설명은 생략합니다.

 ◦ 본 용역의  물량내역 등 세부설명서는 수시 열람이 가능하며, 장소 및 안내처는 다음과 같습니다.

 ◦ 장소 및 안내처 : 경기도용인교육지원청 생활교육과(담당자 이아름 ☎ 031-8020-9136)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중부대로1161번길 69]


5. 견적에 관한 서류의 승낙

 ◦ 견적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등의 입찰관련법령과 입찰유의서, 계약일반조건, 특수조건 등 기타 필요한 모든 사항 및 국가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를 입찰 전에 열람 또는 구입하여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6. 견적서 제출

◦ 견적서 제출기간 : 상기 1항 참조.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견적서 제출확인은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의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장애 발생시 계약담당공무원의 판단에 따라 입찰연기의 경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장애 발생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     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7. 개찰 및 낙찰자 결정

◦ 개찰일시 : 상기 “1항” 참조

 ◦본 견적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예규)에 의거 작성된 기초금액 ±3%내의 복수예비가격 15개중 추첨된 4개를 산술균한 예정가격의 88%이상 견적서 제출자 중 최저가 제출자를 입찰설명서의 기준에 따라 평가하여 낙찰자로 선정하며, 개찰결과 예정가격 이하 유효입찰자가 없는 경우에는 재입찰처리 합니다.

 ◦ 동일가격 견적서를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에 의거하여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 본 용역의 개찰과정은 입찰일 당일 입찰실에는 조달청 경쟁입찰참가등록증(또는 사본)과 신분증을 제시하고 참관할 수 있습니다.


8. 견적서 제출의 무효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규정의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되는 견적서 제출 및 회계예규 지방자치단체입찰및계약집행기준 입찰유의서 제11장 제2절 12.에 해당되는 견적서 제출은 무효입니다.


9. 경기도용인교육지원청 청렴계약 이행 사항

 ◦ 견적서 제출에 참가하고자하는 자는 반드시 경기도용인교육지원청 청렴계약 이행에 관한 사항을 열람(경기도용인교육지원청홈페이지 -교육행정- 재무관리과-부서자료실)하여 그 내용을 숙지․준수하여야 하며, 숙지․준수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서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경기도용인교육지원청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 규정에 의하여 의무적으로 제출케 되어 있는 청렴계약 이행각서(업체제출용)의 제출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 견적서 제출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의거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하여 경기도용인교육지원청에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보충정보제공처

 ◦ 주소 :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중부대로1161번길 69 경기도용인교육지원청

     - 용역 내용에 관한 사항 : 생활교육과 ☎ 031-8020-9136, 담당자 이아름

     - 계약에 관한 사항  : 재무관리과 ☎ 031-8020-9351, 담당주무관 소병수

 ◦ 본 견적(입찰)서 제출 알림문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입찰정보]⇒[용역     /공고현황]에 게재하고, 예비가격 기초금액 및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     조달시스템 홈페이지 [입찰정보]⇒[용역/기초금액, 개찰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주소 :(http://www.g2b.go.kr)

        


2025년  4월  18일


경기도용인교육지원청 분임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