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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R25BK00798598-000 공고일시  2025/04/18 14:34
공고명 2025 오픈웨이브 글로벌 운영 용역
공고기관 재단법인 인천창조경제혁신센터 수요기관 재단법인 인천창조경제혁신센터
공고담당자 유연주(☎: 032-458-5015)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직접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5/07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5/07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5/07 10: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50,000,000 원
   
배정예산
50,000,000 원
   
추정가격
45,454,545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인천창조경제혁신센터 공고 제2025-0034호

 

- 2025 오픈웨이브 글로벌 운영 -

용역 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2025 오픈웨이브 글로벌 운영 용역

기  초  금  액

  금 50,000,000원(금오천만원)정(부가세포함)

용  역  내  용

  스타트업 현지 오픈이노베이션 및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 지원

용  역  기  간

  계약 체결일 ~ 2025.12.12.

입찰서제출기간

  2025.05.07.(수) 10:00 ~ 17:00

가격개찰일시(장소)

  제안서 기술평가 후 개찰 (인천창조경제혁신센터 송도본원)

입 찰 방 법

  제한경쟁입찰(총액), 협상에 의한 계약

공 동 수 급

  불허

※ 적용법령

  ㅇ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과 동법 시행령, 시행규칙

    ㅇ 정부 입찰·계약 집행기준 및 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기준 (계약예규)

    ㅇ 조달청 협상에 의한 계약 제안서평가 세부기준

 

기타 세부사항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 해당 입찰공고에 첨부된 제안요청서에 의합니다.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공고서, 권유서, 규격서, 기타 입찰관련 사항 등)을 반드시 숙지한 후 입찰에 참여하기 바라며, 확인·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2. 추진일정

  가. 공고기간 : 2025.04.19.(토) 09:00 ~ 2025.05.07.(수) 17:00 까지

  나. 제출기간 : 2025.05.07.(수) 10:00 ~ 17:00 (12:00 ~ 13:00 제외)

  다. 제출방법 : 제안서 및 가격제안서 직접 방문 제출 (우편, 이메일 접수 불가)

 라. 제출장소 : 인천창조경제혁신센터 경영본부 경영기획팀

                (주소 : 인천광역시 연수구 갯벌로 12 미추홀타워 본관 7층)


3. 제안서 평가 방법

  가. 제안서 평가

    ㅇ 일    시 : 2025.05.09.(금) 오후 14시 예정 ※ 상기 일정은 변경될 수 있음

    ㅇ 평가방법 : 전문가를 중심으로 제안서평가위원회(7명)를 구성하여 평가

        ※ 평가위원은 제출자가 제안서를 제출 할 때 추첨

        ※ 상세 평가기준은 제안요청서 참조

    ㅇ 발표방법 : PT 발표 및 질의응답 (업체별 30분, 발표 20분·질의응답 10분)

        ※ 발표 자료는 제출한 제안서와 동일한 내용을 요약한 PPT (또는 PDF) 파일로 함

  나. 우선 협상 업체 통보 및 협상 개시 : 발표 평가 후 2일 이내

  다. 협상진행 : 협상개시 통보일로부터 15일 이내

  라. 계약체결 : 협상 완료 후 10일 이내 (나라장터 전자계약 체결)

        ※ 추진 일정은 발주처의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마. 낙찰자 결정 및 계약 방식 : 협상에 의한 계약, 총액 확정 계약

    ㅇ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에 근거한 협상에 의한 계약에 의함

    ㅇ 안서평가위원회 평가 후 기술평가와 가격평가의 합산 점수가 1위인 우선협상대상 업체와 협상을 통한 계약 진행

4. 입찰참가자의 자격에 관한 사항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 및 제13조(입찰참가자격 사전심사) 규정에 의한 유적격자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해당되지 않는 업체

  다.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소기업자 및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합니다.

        ※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가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 (http://www.smpp.go.kr)에서 확인이 안 될 경우 입찰 참가자격이 없습니다. 다만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신청한 업체는 입찰참가가 가능하나, 제안서 제출일로부터 5일 이내에 중소기업 공공구매종합정보망에서 확인이 되지 않거나, 입찰참가자격의 기업구분과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이 없습니다.

  라.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8조의2에 해당하는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마.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나라장터 시스템에 입찰일 전까지 입찰참가 등록한 업체






5. 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등 제출 구비서류

구분

내용

부수

비고

 

제출

구비

서류

 

기술능력

평가

 1. 입찰 서류 접수확인서

1부

서식 제1호

 2. 입찰 참가신청서

1부

서식 제2호

 3. 사업제안서 및 발표자료

11부

제안요청서 참조

 4. 제안 내용 일체를 담은 USB

2개

제안요청서 참조

 5. 입찰서약서

1부

서식 제3호

 6. 청렴계약 이행각서

1부

서식 제4호

 7. 입찰결과 이행각서

1부

서식 제5호

 8. 사용인감계

1부

서식 제6호

 9.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1부

서식 제 7-1호

 9-1. (대리인 신청 시) 위임장, 신분증 사본

각 1부

서식 제 7-2호

 10. 수행실적 집계표

1부

서식 제8호

 11. 계약이행 실적증명서

1부

서식 제9호

 12. 참가업체 일반현황

1부

서식 제10호

 13. 조직 및 핵심개발 인력 현황

1부

서식 제11호

 14. 핵심개발인력 및 참여인력 이력사항

1부

서식 제12호

 15. 행정처분 내용

1부

서식 제13호

가격평가

가격제안서 및 가격산출근거표

각 1부

서식 제14~15호

밀봉, 날인제출

기타

사업자등록증, 법인인감증명서, 법인등기부등본, 국세 및 지방세 납세증명서, 최근3개년 결산 재무제표(홈텍스 발급), 신용평가 등급확인서,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각 1부

- 사본인 경우 원본대조필 날인

- 유효기간 준수

  위 서류 외 제안요청서에서 제출토록 명시한 서류 제출 필수




6. 낙찰자 결정방법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에 의한 제안서평가위원회(이하 ‘위원회’)를 구성·심의를 거쳐 협상대상자를 선정

  나. 위원회에서 제안서를 종합적으로 평가하며, 평가항목 및 배점은 기술능력평가 80점(정량 기술평가 10점, 정성 기술평가 70점), 입찰가격평가 20점으로 함. 정량 기술평가는 제출된 자료를 기준으로 사업 담당자가 서면으로 평가하며, 정성 기술평가는 위원회에서 제안 업체의 발표를 통해 평가함. 입찰가격평가는‘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계약예규)’에 의거하여 계약 담당자가 서면 평가함. 위원회의 제안서 평가결과 기술능력평가 점수가 기술능력평가분야 배점한도의 85% 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

  다. 상순서는 협상적격자 중 종합평가점수 고득점 순에 의하여 결정하되 종합평가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선순위자로 하고,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동일한 경우에는 기술능력의 세부평가항목 중 배점이 큰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얻은 자를 선순위로 함

  라.  우선순위 협상 대상자와의 협상이 성립된 때에는 다른 협상적격자와의  협상은 생략하며, 협상이 성립되지 않으면 동일기준 및 절차에 따라 차순위 협상적격자와 협상을 실시함

  마. 협상적격자와 협상이 결렬된 경우 재공고입찰 또는 새로운 입찰에 부칠 수 있음


7. 입찰보증금 및 국고귀속에 관한 사항 등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9조와 동법 시행령 제37조에 의거 입찰보증금은 보증보험증권으로 납부하여야 함

       ※  험유효기간은 입찰서류 제출마감일로부터 60일까지로 지정, 보험료는 사업제안자가 부담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9조 및 동법 시행령 제38조에 의거,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 입찰금액의 100분의 5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우리 센터에 납부(귀속)하여야 하며, 관련 법규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지정되어 향후 발생하는 입찰 참여에 제한을 받을 수 있음


8. 입찰무효에 관한 사항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제4항, 동 법률시행규칙 제44조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로 함


9. 청렴계약 이행 준수

  가. 인천창조경제혁신센터는 청렴계약제를 시행하고 있으며 입찰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준수하여야 함

  나. 본 입찰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제에 의한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계약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날인하여 계약 체결 시 제출하여야 함


10. 기타사항

  가. 입찰참가(제안서 제출)시에는 반드시 아래의 내용 숙지 후 제안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귀속됨

    1) 입찰공고서 및 제안요청서

    2)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등 계약 관련 법령

  나. 제출서류는 모두 사실대로 작성해야 하고, 허위 기재 시 평가대상에서 제외 업체 선정 이후에도 자격이 상실됨은 물론, 이로 인한 행정적, 재정적 손해에 대해 민ㆍ형사상의 책임을 져야 함

  다. 본 입찰과 관련하여 당사와 입찰자 간 입찰참가자격 및 실적의 인정여부, 제안 평가 결과 내용, 협상 결과 등에 대하여 해석상 이견이 있을 경우 특별히 법령 및 규정에 정한 것이 없는 한 당사의 해석에 따르며 평가결과 세부내용은 공개하지 않음

  라. 제안요청서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에 입찰 공고 시 첨부된 제안요청서의 서식을 다운받아 사용

  마. 제출기한 내 접수되지 않은 서류는 인정하지 않으며,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또한 본 입찰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입찰참가자 부담으로 함


11. 문의처

  가. 용역관련 문의 : 창업본부 글로벌OI팀 홍세미매니저 (032-458-5025/hsemi0215@ccei.kr)

  나. 입찰관련 문의 : 경영본부 경영기획팀 유연주 팀장 (032-458-5015/yju@ccei.kr)


2025년  4월  18일


(재)인천창조경제혁신센터 대표이사



[서식 1] 접수확인서


입찰서류 접수확인서


 ◦ 입찰 공고명 : 2025년 오픈웨이브 글로벌 운영 용역

 ◦ 접 수 일 자 : 2025. 00. 00

  당사는 2025년 오픈웨이브 글로벌 운영 용역 입찰 공고에 명시한 제증빙 자료를 신의 성실의 원칙에 입각해 작성하여 제출하였으며, 만일 제출한 서류가 허위 또는 부정한 방법으로 작성된 사실이 확인될 경우에는 발주처의 어떠한 처분에도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음을 확약합니다.

 붙임 : 사업수행능력평가서 1부.

2025. 00. 00.


        참 가 입 찰 자  주    소 :

                        업 체 명 :

                        대 표 자 :                 (인) 또는 (서명)

                        (대 리 인)      


인 천 창 조 경 제 혁 신 센 터 대 표 이 사  귀하


--------------------------------------------------------------


접   수   증


     1. 접수일시 : 2025. 00. 00.(0)

     2. 제 출 자 :


    위 건 2025년 오픈웨이브 글로벌 운영 용역 입찰 관련, 입찰  제출서류를 접수하였음을 확인합니다.


2025. 00. 00.


인천창조경제혁신센터 대표이사  (인)

[표지]







사 업 수 행 능 력 평 가 서

【2025년 오픈웨이브 글로벌 운영 용역】
















2025. 04







 

 

회 사 명

 

 

 

 

 

 

 

 

 

 




[서식 2] 입찰참가 신청서


입 찰  참 가 신 청 서

* 아래사항 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처리기간

즉    시

상호 또는 법인명칭

 

법인등록번호

 

주    소

 

전 화 번 호

 

대 표 자

 

주민등록번호

 

입찰공고

(지명)번호

 

입 찰 일 자

 

입찰건명

 2025년 오픈웨이브 글로벌 운영 용역

납    부

· 보증금율 : 5%

· 보 증 액 : 금      원정(₩     )

· 보증금납부방법 : 보증보험 증권 대체

납부면제 및 지 급 확 약

· 본인은 낙찰 후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때에는 귀사에 입찰보증금에 해당하는 금액을 현금으로 납부할 것을 확약합니다.

·

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 위임합니다.

 소        속 :

 성        명 :

 주민등록번호 :

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인)

  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귀 기관의 일반(제한․지명) 경쟁 입찰에 참가하고자 귀사에서 정한 입찰유의서 및 입찰공고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별첨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신청을 합니다.

 

붙임서류  : 공고로서 정한 서류

 

           2025년      월      일

 

            신 청 인                 (인)

 

인천창조경제혁신센터 대표이사 귀하

[서식 3] 입찰서약서


 

서  약  서

 

 ◦ 용역명 : 2025년 오픈웨이브 글로벌 운영 용역

 

  당 사는 위 건과 관련된 용역평가심사서류를 제출함에 있어 신의성실의 원칙에 따라 작성하고 참가자격과 준수하였으며, 본 제안서의 허위기재 또는 부실 자료 작성으로 인하여 초래하는 평가 상의 불이익은 물론 부정당업자 제재 또는 낙찰 대상에서 제외 및 사업자 선정방식 및 제안요청서 등 본 입찰에 관련된 귀 기관의 의사에 이의가 없으며 귀 기관의 어떠한 처분도 감수하겠습니다. 또한 아래 사항에 대하여 준수할 것을 서약합니다.

 

   1. 본 공개경쟁입찰에 참가함에 있어 입찰설명서(입찰공고, 제안요청서 등)의   모든 조건을 숙지·수락하고 제안서 및 제반서류를 제출하며, 이에 대한 허위나 위·변조 사실이 발생 시 어떠한 불이익 처분도 감수하겠습니다.

   2. 상기업무와 관련한 사항에 대하여 외부에 누설 또는 무단 유출하지 않으며 사업기간 중 습득한 업무내용에 대해서는 귀 기관의 동의 없이는 어떠한 경우에도 외부기관에 제공하지 않겠습니다.

   3. 입찰 및 상거래에 있어서 귀 기관에서 지시하는 모든 사항을 법에 의거 준수하겠습니다.

   4. 상기사항을 위반한 경우에는 손해배상 등 모든 민·형사상 책임을 감수하겠습니다.        

 

2025년  00월  00일

 

◦ 입찰참가 신청자

 

상         호 :

 

주         소 :

 

법인등록번호 :

 

대   표   자 :

 

(인)

    

 인천창조경제혁신센터 대표이사 귀하

[서식 4] 청렴계약이행각서


청 렴 계 약 이 행 각 서

 

 당사는「부패 없는 투명한 기업경영과 공정한 행정」취지에 적극 호응하여, 인천창조경제혁신센터에서 시행하는 2025년 오픈웨이브 글로벌 운영 용역 입찰에 참여함에 있어 당사 임직원과 대리인은

 

  1. 관계법령과 규정에 저해되는 일체의 불공정한 행위는 물론, 어떠한 압력이나 청탁도 행사하지 않겠습니다.

  2. 관계직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이나 선물, 향응이나 접대 등을 제공하지 않겠습니다.

 

상기 내용 불이행시 부정당업자로 간주되어 입찰 및 각종계약참여에 제한을 받게 됨

 

  위 청렴계약 서약은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한 약속으로서 반드시 지킬 것이며, 이를 위반할 경우 입찰참가자격 제한, 계약해지 또는 해제 등 인천창조경제혁신센터의 조치에 대하여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2025년  00월  00일

 

업 체 명 :

대표자명 :                   (인)

 

 

 

인천창조경제혁신센터 대표이사 귀하

[서식 5] 입찰결과이행각서



입 찰 결 과 이 행 각 서


입찰공고번호

 

입찰일자

2025년   월   일

입찰건명

2025년 오픈웨이브 글로벌 운영 용역



  본인은 상기에 제시된 2025년 오픈웨이브 글로벌 운영 용역 입찰에 참가함에 있어서 사업자 선정결과에 대해서 어떠한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을 확약하며, 협상대상자로 선정되었을 경우에도 주관기관과 협상결렬 시, 차순위 업체로 협상이 양도되는 것에 대해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을 확약하며, 이에 이행각서를 제출합니다.






                                          2025년   월    일

                                                 

   

                                     주    소 :

                                     업 체 명 :

                                     대 표 자 :                 (인)




인천창조경제혁신센터 대표이사 귀하

[서식 6] 사용인감계



사 용 인 감 계



◦ 용역명 : 2025년 오픈웨이브 글로벌 운영 용역



위 사업과 관련한 일체의 관계서류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법인 인감

사용 인감

 

 





                           업  체  명 :

                           대  표  자 :               (인)




인천창조경제혁신센터 대표이사 귀하


[서식 7-1]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2025년 오픈웨이브 글로벌 운영 용역 업체 선정공모에 대한 개인정보를 수집‧이용하고자 하오니 다음의 사항에 대해 충분히 읽어보신 후 동의 여부를 체크 후 서명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

구분

세부내용

개인정보 수집‧이용목적

입찰에 따른 서류 확인 및 심사자료

개인정보 수집항목

성명, 생년월일, 주소, 연락처 등 입찰 관련 제반사항

개인정보 보유‧이용기간

3년

제공 거부에 따른 불이익

입찰 선정평가에 제한이 따름

  ※ 귀하는 위 사항에 대한 개인정보 제공 및 활용을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 위 제공사항은 입찰 공모 진행을 위해 반드시 필요한 사항으로, 거부에 따른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음(동의하지 않을 경우 입찰 공모 제안 불가함)을 알려드립니다.


                      □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   □ 동의하지 않음


수집한 개인정보는 정보주체의 동의 없이 수집한 목적 외로 사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되지 않습니다.

 본인은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내용을 명확히 이해하였으며, 위와 같이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동의합니다.



2025년   월   일


    성명 :             (인)



 인천창조경제혁신센터 대표이사 귀하

[서식 7-2] 위임장



위     임     장

대 표 자

성 명

 

주민등록번호

 

주 소

 

소 속

(업체명)

 

연락처

 

대 리 인

성 명

 

주민등록번호

 

주 소

 

소 속

(업체명)

 

연락처

 

    2025년 오픈웨이브 글로벌 운영 용역 업체 선정을 한 입찰에 참가함에 있어 상기인을 업체의 대표자 또는 입찰참가자의 대리인으로 위임하였음을 증명합니다.

 

2025년    월     일

 

                                             대표자 :           (인)

 

                                             대리인 :           (인)

 

 

인천창조경제혁신센터 대표이사 귀하

 ※ 지참서류 : 대리인 신분증 및 신분증 사본

 ※ 위임장에 사용하는 도장은 신고된 사용인감과 같아야 함

 ※ 대리 접수로 인하여 발생하는 모든 문제는 대표자 및 입찰참가자 본인에게 있음

[서식 8] 수행실적 집계표


수행실적 집계표


□ 제안업체명 :

(단위 : 백만원)

구분

(연도별)

용  역  명

용 역 기 간

계약금액

발 주 처

비 고

 

 

 

 

 

 

총 실적

  총  건,    백만원


※ 유의사항

<삭제 후 제출>

용역실적은 최근 3년간의 실적만 기재하되, 단일규모 50,000천원(5천만원) 이상 실적 기재

   - ‘최근 3년 이내’라 함은 입찰참가신청 마감일 기준으로 하여 완료된 실적분만 인정

타 업체와 공동으로 수주한 경우의 계약금액은 응모업체의 수주비율 해당금액만 기재하고, ‘비고’란에 공동 수주자명, 수주비율, 총계약액 기재

용역이행 실적증명서를 첨부하되, 민간거래실적은 세금계산서, 계약서 등 증빙자료를 첨부하여야 함

본 제안과업과 동일 혹은 유사프로젝트 관련 실적에 한하여 기재



[서식 9] 실적증명서


계약이행 실적증명서


신청인

업 체 명 (상호)

 

대  표  자

 

영 업 소 재 지

 

전 화 번 호

 

사 업 자 번 호

 

제  출  처

(재)인천창조경제혁신센터

증 명 서 용 도

입찰 참가용

용역범위 및 기준

(면적, 금액 등)

단일용역 5천만원 이상 건만 기재

용역이행

실적내용

용  역  명

 

용 역 개 요

 

계약번호

계약기간

규모

(금액 등)

이행실적

비고

비율

실적

 

 

 

 

 

 

증명서

발급기관

 위 사실을 증명함.

 

                          년     월     일

 기 관 명 :                 (인)     (전화번호 :               )

 주    소 :                          (FAX번호 :               )

 발급부서 :

   담당자 :


※ 유의사항

<삭제 후 제출>

민간거래실적은 세금계산서, 계약서등 증빙자료를 첨부하여야 함.

용역이행실적은 입찰공고시에 제시한 용역범위 및 기준(면적, 금액등)등의 조건에 부합되실적에 한하며, 공동계약으로 이행하였을 경우 비율과 이행실적을 기재하여야 함.

[서식 10] 참가업체 일반현황


참가업체 일반현황

                                                                          

기    관    명

 

대  표  자

 

사  업  분  야

 

소    재    지

 

전  화  번  호

 

설  립  연  도

 0000년 00월

해당부문종사기간

 0000년 00월 ~ 0000년 00월 ( 00년 00개월)

주요연혁

 

 

 

※ 유의사항

<삭제 후 제출>

용지가 부족할 경우 별지 사용

제안서에 기재내용이 허위사실로 판명될 경우, 협상대상기관에서 제외 및 최종선정 후에도 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할 수 있음.

[서식 11] 조직 및 핵심개발인력 현황


조직 및 핵심개발 인력 현황


 1. 제안사의 조직 및 인원현황






 2. 본 입찰의 수행조직 및 업무분장


 

 

 사 업 책 임 자

 

 

 

소속, 성명, 직책

 

 

 

 

 

 

 

 

 

 

 

 

 

 

 

 

 

 

 

 

 

 

 

 

 

 

 

 

 

 

 

○○부문

 

○○부문

 

○○부문

 

○○부문

소속, 성명, 직책

 

소속, 성명, 직책

 

소속, 성명, 직책

 

소속, 성명, 직책


※ 유의사항

<삭제 후 제출>

분야(역할 구분)란에는 각 영역별 책임자(핵심개발인력)만 기재하며, 기능별로 각 부문을 분류하여 기재

기재된 핵심개발인력에 대해 평가

계약 및 사업진행 시, 각 영역별 핵심개발인력의 교체는 제안사 임의로 변경할 수 없고, 반드시 (재)인천창조경제혁신센터와 협의하여야 하며, (재)인천창조경제혁신센터에서 인력의 교체를 요구할 경우, 제안사는 반드시 성실히 협의하여 동급 이상의 인력으로 교체

[서식 12] 핵심개발인력(PM) 및 참여인력 이력사항


핵심개발인력(PM) 및 참여인력 이력사항


성 명

       (인)

소  속

 

직  책

 

생년월일

 

학  력

           학교          전공

해당분야경력

     년    개월

         대학원          전공

자   격   증

 

경  력

 

본 용역

담당업무

 

사업참여기간

개월

참여율

%

주 요 경 력

구분

사 업 명

(회사명)

참여기간

(‘00.00.00~‘00.00.00)

담당업무

발 주 처

비    고

유사분야

경력

 

 

 

 

 

 

 

 

 

 

 

 

 

 

 

 

 

 

 

 

기타경력

 

 

 

 

 

※ 유의사항

<삭제 후 제출>

모든 참여 인력의 이력을 작성

최근의 경력을 우선적으로 기술하고 참여인력 별 1Page 이내로 작성

상기 내용과 유사한 제출이력양식이 있을 경우 타양식 제출 인정

위 내용을 증명할 수 있는 증빙서류(4대보험 납입증명서, 자격증 사본) 제출(참여진 전원)

투입인력은 반드시 본 사업에 투입가능한 인력으로 구성해야하며, 개인별 보유자격 및   경력사항의 허위작성이 판명될 경우, 평가후일지라도 계약업체 선정을 무효화 함


[서식 13] 행정처분 내용


행 정 처 분  내 용


구     분

처분 사유

(관련법령)

처분 일시

처분기간

비 고

 영업정지

 또는

 입찰참가제한

 

 

 

 

 

 

 

 

 

 

 

 

 

 

 

 

 

 

 

    

 

 

 

 

 

 

 

 

 

 

 

 

 

 

 

 

 

 

 

 

 

 

 

 

 


※ 유의사항

<삭제 후 제출>

해당사항이 없으면 “해당 없음” 표기

최근 3년간 회사(수급자)가 관계법령에 의해 입찰참가 제한처분 또는 영업정지 처분된 사실기재


[서식 14] 가격제안서


가 격 제 안 서


입찰명

2025년 오픈웨이브 글로벌 운영 용역

신청인

사업자 등록번호

 

업체명

 

대표자

 

주소

 

제안금액

금       원(금       원)

※ 부가가치세 포함

본인은 본 입찰에 관련된 모든 조건을 인지 및 수락한 상태에서 위의 제안금액으로 계약기간 내에 용역을 완료할 것을 확약하며 본 가격 제안서를 제출합니다.

 

 첨부 : 가격산출근거표  1부.

 

 

 2025년   월    일    

 

                                     

                            상    호 :

                            주    소 :

                            대 표 자 :                       (인)

 

 

 

인천창조경제혁신센터 대표이사 귀하

[서식 15] 가격산출근거표



가격산출근거표 (엑셀 등 기타양식 활용가능)


가. 총괄

(단위 : 원)

비        목

금      액

구성비(%)

비      고

1. 인  건  비

 

 

 

2. 경      비

 

 

 

3. 일반관리비

 

 

(인건비+경비) * 6% 이내

4. 이      윤

 

 

(인건비+경비+일반관리비) * 10% 이내

5. 순  원  가

 

100

인건비+경비+일반관리비+이윤

6. 부가가치세

 

 

순원가 * 10%

합        계

 

 

순원가+부가가치세

※ 유의사항

<삭제 후 제출>

면세기관의 경우, 상기 제안금액에서 이윤, 부가가치세 등 제외 및 조정하여 계약체결 예정


 나. 비목별 내역

  1) 인건비 :           원

(단위 : 원)

구  분

(인원)

No

직급

성  명

지급단가

(A)

참여율

(%)(B)

개월수

(C)

합   계

(A×B×C)

주요경력

(최근학력 및 주요경력)

내부인건비

(   명)

1

 

 

 

 

 

 

 

2

 

 

 

 

 

 

 

3

 

 

 

 

 

 

 

4

 

 

 

 

 

 

 

 

 

 

 

 

 

 

외부인건비

(   명)

5

 

 

 

 

 

 

 

6

 

 

 

 

 

 

 

 

 

 

 

 

 

 

합               계

 

※ 유의사항

<삭제 후 제출>

내부인건비 : 정규직(정규직 및 무기계약직)에 대한 인건비 내역 작성

◦ 외부인건비 : 비정규직(유기계약직)에 대한 인건비 내역 작성


  2) 경비 :           원

(단위 : 원)

비  목

산출내역

금  액

구성비(%)

비고

 

 

 

 

 

 

 

 

 

 

 

 

 

 

 

 

 

 

 

 

 

 

 

 

 

 

 

 

 

합      계

 

※ 유의사항

<삭제 후 제출>

필요 비목만 표기, 비목 추가/수정 가능

비목별로 산출내역 상세히 작성할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