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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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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798759-000 공고일시  2025/04/18 14:38
공고명 안양예술고등학교 2025학년도 해외진로예술탐방 용역
공고기관 경기도교육청 안양예술고등학교 수요기관 경기도교육청 안양예술고등학교
공고담당자 정종명(☎: 031-466-8855)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일반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4/18 16: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5/09 16:00 개찰(입찰)일시 2025/05/14 14: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291,163,530 원
   
배정예산
291,163,530 원
   
추정가격
264,694,118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안양예술고등학교 2025학년도 해외진로예술탐방

(규격-가격분리동시입찰) 전자입찰 공고(긴급)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2025학년도 해외진로예술탐방 용역

  나. 용역내용

기초금액

장 소

인 원

기 간

금291,163,530원

(부가가치세 포함)

뉴욕, 보스턴

학생 34명

교사  3명

(인원 변동 가능)

2024.07.22(화) ~ 07.30.(수)

(7박9일)

 * 가격 입찰시 현지 답사 (6박 8일) 비용 일체 포함(현지 답사 인원 1명 )

     1) 용역 비용 상세내용 :

       ① 왕복 항공료(7월22일 출발, 7월30일 도착 총 7박 9일, 00명)

          - 항공사 :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으로 직항 노선만 가능

          - 공항이용료와 유류할증료 및 TAX(공항세 및 부대비용)등은 포함

          - 항공예약확인서(컨펌, 이행확약서, 보증증권 등)를 계약체결시 제출

       ② 호텔 숙식비

          - 숙박 : 4성급이상

            ※위치 및 안전등을 고려하여 지정한 등급 이상급 이어야 함.

          - 식사 : 호텔 조식 7식, 중․석식은 일정표에 기재된 식사

          - 중·석식에 현지식 아래 5식은 반드시 포함

            (Shake Shack, Chipotle Mexican Grill, Dallas BBQ, Grimaldi`s, Five Guys)

            (부득이한 경우 중․석식은 학교와의 협의 후 변경 가능)

       ③ 입장료(관광지) : 미술관, 박물관 중 청소년 무료인 곳은 확인 바람

           - 체험활동 A조 (뮤지컬 워크샵(위키드),브로드웨이 아카데미,뉴욕필름아카데미

            - 체험활동 B조 (메트로폴리탄 미술관, 구겐하임 미술관)

       ④ 뮤지컬 관람 1회(오케스트라석이상) : 오페라의 유령, 위키드 중 1편

       ⑤ 가이드 : 한국가이드 1명, 현지가이드 1명(조별 활동 가이드 필요)

       ⑥ 전용차량 :2025.07.22.~2024.07.30. 총 8일(차량 55인승)

          - 차량운전자 :  운전경력 3년이상인 자

          - 차량출고년도 : 2019년식 이내

       ⑦ 여행자보험료 (7박9일)

     2) 기초금액에는 알선수수료에 대한 부가가치세 10%가 포함되어 있음

     3) 예술탐방 지역의 상세내용은 세부일정표를 참고하기 바람

     4) 예술탐방 일자는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5) 예술탐방 현장 섭외 및 탐방가이드가 가능한 여행사이어야 함

     6) 참가예정 인원수는 증감이 있을 수 있음

       ※낙찰자는 가격제안서 제출 시 1인당 금액을 명기하여야 함

        ※낙찰자는 가격제안서 제출시 현지답사비용 별도 제출       

     7) 긴급재난, 천재지변,전염병 발생 등의 사유로 학생들의 단체 활동이 우려되는 상황이 발생할 경우 체험학습을 취소할수 있으며, 이 경우 위약금 등을 요구할 수 없음.

계약이 체결된 이후 외화환율 인상, 유류할증료 인상 등의 사유로 계약금액을 조정할 수 없음.

부가가치세는 국세청의 「부가가치세법 기본통칙」 39-0-1 [여행업의 매입세액 공제 범위]에 근거하여 알선수수료에 대해서만 부과하며, 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 또는 착수계 제출 시 위탁알선수수료와 그 체험학습경비를 구분한 세부 산출내역서를 제출하여 승인을 받아야 하며 이를 계약서의 일부로 본다.


2. 규격입찰서(제안서) 제출 및 제안서 평가위원회(제안 설명회) 안내

가. 규격입찰서(제안서)

     1) 제출기간 :2025. 05. 01.(목) 09:00 ~2025. 05. 09.(금) 16:00

     2) 제 출 처 : 안양예술고등학교 행정실 직접 방문 제출 (전화 : 031-466-8855)

     3) 제출부수 : 10부(원본 1부. 사본 9부)

     4) 제출방법

       - 봉투에 봉한 후 도장 날인하여 지정일시 내에 “입찰서류” 표기하여 제출

       - 대리인 접수시 위임장 첨부, 대리인은 신분증 소지 필수, 서류 미비시 접수 불가

        - 사본 블라인드 평가 (제안서 제출시 회사명, 로고등 삭제 감점 발생)

       - 일괄접수, 우편접수 불가, 토․일요일 및 공휴일 접수 불가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 및 공개하지 않음

  나. 제안서 평가위원회(제안 설명회) 안내

     1) 일시 :2025. 05. 12.(월) 10:30 예정

     2) 장소 : 안양예술고등학교 지정장소

      ※ 제안서 평가위원회(제안설명회) 불참업체는 평가에서 제외

      ※ 업체당 15분 이내 프리젠테이션 실시

      ※ 학교사정에 의해 일정이 변경될 수 있음

  다. 용역업체 선정절차

      제안서 및 견적서 제출 공고(G2B) → 제안서(학교) 및 가격입찰서(G2B) 동시제출 → 제안서 평가위원회 제안서 평가 → 적격업체 선정 → 적격업체만 가격개찰 → 낙찰자 결정 → 계약체결


3. 가격입찰서 제출기간 및 개찰 일시와 장소

   

G2B 전자입찰서 제출기간

개찰일시 및 장소

시작일시

마감일시

개찰일시

개찰장소

2025. 04. 18.(금) 16:00

2025 05. 09.(금) 16:00

2025. 05. 14.(수) 14:00

안양예술고등학교 

집행관 PC

   ※ 조달청 나라장터 G2B 시스템 상에서 전자입찰로만 진행

   ※ 제안서 평가위원회 평가결과 적격자를 대상자로만 하여 가격 입찰서를 개찰

   ※ 개찰일시는 학교사정으로 변경될 수 있음


4. 입찰방법

  가. 본 입찰은 총액입찰로 시행하며 입찰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음

    - 2단계 입찰(규격, 가격분리 동시입찰)

    - 규격 입찰(직접 제출), 가격 입찰(최저가 총액입찰, 전자 입찰)  

  나.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음

  다.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전자  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함

  라.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  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함

  마. 입찰서의 제출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보낸 문서함에서 하기 바람

  바. 전자입찰시스템의 장애로 입찰을 연기하는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 발생 이       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       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음


5.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의규정에 따른 요건을갖춘 자로서 관광진흥법 제4조 및 동법 시행령 제2조에 의한 국내외여행업 또는 종합여행업 등록업체로 조달청 전자입찰참가자격 등록업체이어야 함

 나. 이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함

 다.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자이어야 합니다. 입찰참가 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조달청고시 제2010-21호, 2010.7.1)에 따라 개찰일 전일(18:00){조달청 입찰참가등록은 평일 09:00~18:00, 토요일 09:00~13:00(공휴일은 업무처리 불가)}까지 조달청 고객지원센터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여야 하며,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하지 않은 자는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교부받은 후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이용자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6. 입찰참가 신청

  가. 규격 입찰은 규격입찰서(제안서)를 제출함으로써 참가신청을 한 것으로 합니다.

  나. 가격 입찰은 1단계 규격입찰서(직접제출)를 제출한 업체에 한하여 가격입찰서를 입찰 마감

     시간 이전에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홈페이지의 전자입찰 입찰서 제출기능을 이용하여 제출하면 됩니다.


7.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에 의하여 입찰 금액의 5/100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보증서로 제출하여야 함.

 나.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낙찰금액의 5/100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에 의하여 우리학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을 수 있음.


8. 입찰방법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1단계 : 본교 선정위원회에서 제안서 및 업체 제안설명회 심사결과 사업수행능력평가 상위

     1개 ~ 3개 업체를 적격업체로 선정합니다.(기술능력 평가 점수가 85점 미만인 업체는 상위 5개 업체에 들더라도 가격입찰 참가자격이 부여되지 않음)

  나. 2단계 : 1단계에서 선정된 적격업체를 대상으로 국가종합전자조달홈페이지(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에서 예정가격 이하로서 입찰한 자 중 최저가 견적서를 제출한 자를 최종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중 4개를 추첨하여 산술 평균한 금액으로 합니다.

  라. 동일가격의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 제1항 제5호에 의거 제안서 평가결과 우위자를 낙찰자로 결정하고 제안서 평가 결과도 같은 경우에는 추첨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마.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5일 이내에 낙찰금액의 15/100 이상의 금액에 해당하는 계약보증금을 현금 또는 보증서로 제출하고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9. 입찰설명서 (입찰에 관한 서류의 승낙)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설명서의 내용을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설명서 구성내용 :

    - 용역 (전자)입찰공고, 지방자치단체 적격심사기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동법 시행령,동법 시행규칙, 기술용역 입찰유의서,기술용역 계약 일반조건ㆍ특수조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ㆍ특수조건, 과업설명서, 특수조건

    - 타 G2B 공고 시 함께 첨부하여 공고한 공고문외 제 첨부 화일(제안요청서 등)

    - 기타입찰에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 입찰에 응하여야 하고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으며 이에 대한 열람은 우리 학교에서 할 수 있습니다.


10. 청렴계약 이행

 가. 본 용역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으로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경기도교육청의 청렴계약 입찰 특별유의서, 청렴계약 이행각서, 청렴계약 특수조건을 숙지하여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나.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입찰 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의하여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봄.

 다.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반드시 우리학교에 제출하여야 함.


11. 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나. 또한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여럿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등록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며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 변경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12. 유의사항

  가. 입찰 참가자는 입찰등록일 이전에 반드시 지방자치단체입찰 및 계약집행기(제7장 용역입찰유의서), 지방자치단체 용역계약 일반조건, 계약특수조건, 과업설명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출된 제안서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업체의 부담으로 합니다.


13. 기타사항

  가.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g2b/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 홈페이지의 『입찰정보』 → 『용역』→『개찰결과』이용.

  나. 본 입찰건은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으로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의 규정에 의거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하여 별도 제출하여야 함.

  다. 공고내용은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홈페이지(http://www.g2b.go.kr)에 게재하며, 기타 입찰에 관한 사항은 안양예술고등학교 행정실(☎031-466-8855)로, g2b시스템에 관한 사항은 조달시스템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붙임 : 1. 입찰참가신청서 서식 1부.【붙임1】

       2. 국외 현장예술탐방 용역 제안서 서식 1부.【붙임2】

       3. 제안서평가 항목별 등급 및 배점기준【붙임3】

       4. 국외현장예술탐방 용역 실적증명서 서식 1부.【붙임4】

       5. 위임장 및 각서 서식 1부.【붙임5호】      

       6. 청렴계약 이행각서 및 청렴계약 특수조건 1부.【붙임6】


2025년 04월 18일


안양예술고등학교 분임경리관






【붙임 1】

입찰(제안서)참가 신청서

처리기간

즉    시

상호 또는

법인 명칭

 

법인등록번호

 

주     소

 

전 화 번 호

 

대 표 자

 

주민등록번호

 

입찰

개요

입 찰 공 고

(지명)번호

안양예술고등학교 공고 제    호

입 찰 일 자 

 

입 찰 건 명

안양예술고등학교 2025학년도 해외진로예술탐방 용역

납       부

 ․ 보증금률 : 5%

 ․ 보증금 : 금                  원( ₩                  )

 ․ 보증금 납부방법 : 지급확약

납부면제 및

지 급 확 약

 ․ 사유 : 납부면제

 ․ 본인은 낙찰 후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때에는 귀교에 입찰보증금에 해당하는     금액을 현금으로 납부할 것을 확약합니다.

대리인 ․ 사용인감

  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주민등록번호 :

  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   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                     ��

   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귀교의 입찰에 참가하고자 일반용역 입찰유의서 및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별첨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신청을 합니다.

《붙임서류》

  1) 제안서〔【붙임2】, 규격 A4 크기, 바인더형태 제출 금지) 10부.(블라인드 평가임)     

   2) 최근 3년 이내 체험학습,수학여행,캠프 용역 계약실적증명서【붙임4】 1부.

   3)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4) 인감증명서 1부.(사용인감시 사용인감계 포함)

   5) 종합여행업 또는 국내외여행업 등록증 사본 1부.

   6) 영업배상책임보험 증권 사본 또는 여행인허가 보증보험 사본  1부.

   7) 국세 및 지방세 완납 증명서 1부.

   8) 위임장과 재직증명서 1부.〔【붙임5】대표자가 아닐 경우〕

   9) 최근년도 경영상태를 확인 할 수 있는 자료 1부.

  10) 서약서 1부.【붙임5】

  11) 계약특수조건 1부.【붙임6】

  12)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붙임7】

2025 .      .      .

                                         신청인                        ��

안양예술고등학교 분임경리관 귀하


【붙임 2】

국외 현장예술탐방 용역 제안서

1. 일반현황 및 연혁

회   사   명

 

대 표 자

 

사 업  분 야

 

주        소

 

연   락   처

 전화 :                        FAX :

회사설립년도

             년         월

직 원  현 황

 

해당부문 사업기간

      년    월 ~      년    월 (     년    개월)

   <주요연혁>


2. 최근년도 경영상태

구  분

유동비율(%)

(유동자산/유동부채)

기업신용평가등급

비  고

비  율

 

 

비율 산출근거 명시

주) 최근연도 경영상태 증빙자료 첨부(최근 정기결산서에 대한 공인회계사의 검토보고서 또는

   법인세 및 소득세 신고 시 관할 세무서에 제출하는 세무사 확인 재무재표)

주) 기업신용등급 평가표 제출


3. 해외현장체험학습수행실적 (2022.04.01.~2025.03.31)

순번

사 업 명

사 업 개 요

사업기간

계약금액(천원)

발주처

비고

 

 

 

 

 

 

 

주) 1. 현재 수행중인 업무도 포함하여 최근 연도순으로 기재

    2. 실적증명서를 반드시 첨부해야 하며, 현재 수행중인 사업은 계약서 사본 첨부

    3. 초,중,고등학교 수행실적만 해당됨,(해외 수학여행, 캠프등)



4. 국외 현장예술탐방용역 수행조직

구      분

소 속

성  명

연령

직  위

전화번호

해당분야 근무경력

소지자격증

책  임  자

 

 

 

 

 

 

 

부문별 수  행

책임자

(     )부문

 

 

 

 

 

 

 

(     )부문

 

 

 

 

 

 

 

(     )부문

 

 

 

 

 

 

 

협 력 회 사

회   사   명

부 문 별  협 력 내 용

책 임 자   

 

 

 

 

 

 

기재된 인력의 최근 3개월 국민건강보험료 영수증 ․ 산출내역서 사본, 자격증 소지자의 경우

   자격증 사본 첨부(증빙서류가 첨부된 경우만 인정)

5. 국외 현장예술탐방 실행계획

 가. 일자별 주요 일정(코스) 제시(기본코스 반영)

  ※ 일정별 세부내용 기재

     - 구체적인 이동 시정표

     - 코스 이동시간, 휴식 시간의 간격 기재

 나. 숙박시설 여건

  ※ 구체적인 숙박지 여건 기재(숙박정원은 관인허가 정원 이내)

    - 숙박업소명, 등급, 위치, 편의시설

    - 객실면적, 배정인원, 객식 배치계획 등

    - 각종 보험가입(화재보험, 영업배상보험) 사항 기재, 숙박업소 신축 또는 개축연도 등 건물의 노후 정도

    - 숙박시설 식사메뉴, 위생안전, 가격

 다. 운송수단(항공, 버스) 운행 계획

  ※ 국외현장예술탐방 여행단 수송 항공․버스 운행 계획 기재

     - 유럽 현지 이동차량 확보방안 및 차량운행 계획, 탑승인원 배치 등 구체적 방안 제시

     - 현지이동 버스 보험여부 기재

 라. 관광지 식사 및 가이드 제공 계획

  ※ 관광지별 식사 여건 및 가이드 배치 계획 기재

    - 식사메뉴, 좌석수, 위치, 위생안전현황, 가격 등

    - 현지가이드 배치 계획 및 유자격자 보유 여부 등

 마. 긴급 사태 발생 시 대처방안 및 보험가입 현황

  ※ 국외현장예술탐방 이행 중 안전사고 발생 시 대처방안 등을 구체적으로 기술

     - 여행자보험 가입계획(1인당, 1사고당 금액)

     - 차량이동 중 발생할 수 있는 사고 및 기타 안전사고 발생 시 대처방안 등을 구체적으로 기술

     - 우천 등 기상악화 시 대처 방안 및 일정 조정 방안

     - 식중독․도난․분실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안전사고, 화재사고 등 제반사고 발생에 대비하기 위한 각종 보험증권 사본 및 관련자료 첨부

     - 행선지별 학생안전 계획  

 바. 기타(업체별 국외현장예술탐방 수행에 대한 장점 및 특기사항)


붙임  증빙관련 서류 각 1부.

2025  .     .     .



제안자  성  명              (서명 또는 날인)

※ 제안자는 반드시 업체대표로 하며 인감 또는 사용인감으로 날인


안양예술고등학교 분임경리관 귀하

【붙임 3】

제안서 평가 항목별 등급 및 배점 기준


구   분

평    가    항    목

등 급  및  배 점 기 준

비고

 

 

 

 

 

 

(100)

 

 

 

 

 

(25)

1. 경영상태 (5점)                       

 1.1. 기업신용등급평가표 등급

     

  A등급 이상

5

 

  B등급 이상

4

  C등급 이상

3

  D등급 이상

2

  없음

1

2. 경영상태 (10점)    

1.2. 최근년도 유동비율 (10점)

      (유동자산 / 유동부채)

 

  A. 100% 이상

10

  B. 75% ~ 100% 미만

8

  C. 50% ~ 75% 미만

6

  D. 25% ~ 50% 미만

4

  E. 25% 미만

2

2. 동종용역 수행 실적 (10점)

  - 입찰 공고일 전일 기준 최근 3년간 용역수행실적(해외 체험학습,해외캠프등)

  A. 10회 이상

10

 

  B. 8~9회

8

  C. 6~7회

6

  D. 4~5회

4

  E. 3회 미만

2

 

 

 

 

 

(75)

3. 학교와 연계된 교육적 프로그램 포함 여부(15점)

우 수

보 통

미 흡

 

 3.1. 학생직접 참여 프로그램 구성 등

10

7

4

 3.1. 현지시설 직접 체험 여부 등

5

3

1

4. 제안업체 인력 보유상태 (5점)

우 수

보 통

미 흡

 

 4.1. 수행조직ㆍ자격소지 여부 등

5

3

1

5. 제안사의 부문별 수행능력 (10점)

우 수

보 통

미 흡

 

 5.1. 일정구성의 치밀성 , 타당성, 효과성

 5

3

1

 5.2. 자료집의 충실도, 관광안내계획

 5

3

1

6. 숙박시설 수행능력(부대시설 포함) (20점)

우 수

보 통

미 흡

 

 6.1. 숙박업소 등급, 위치, 편의시설

5

3

1

 6.2. 수용계획의 적정성 객실면적, 배정인원, 객실 배치계획)

5

3

1

 6.3. 숙박시설 보험가입 여부 등 안전성 및 노후도

5

3

1

 6.4. 숙박시설 식사메뉴, 위생안전

5

3

1

7. 교통 및 식사(중ㆍ석식) 제공 능력 (15점)

우 수

보 통

미 흡

 

 7.1. 최신형 차량 제공 능력 및 안전성 (차량연식 등)

10

7

4

 7.2 관광지 식사메뉴, 수용인원, 위생안전, 가격

5

3

1

8. 예술탐방 진행의 안전성 및 질적수준 (10점)

우 수

보 통

미 흡

 

 8.1. 현지가이드 배치 계획의 적정성 및

      유자격자 보유여부

5

3

1

 8.2. 행선지별 안전계획 제시여부,  보험가입현황

     (보상금액, 가입기간, 학생응급 조치)

5

3

1

블라인드 평가 미준수(제안서 회사명, 로그. 이름등)

2회 미만

5회 미만

5회 이상

 

-3

-7

-10

합          계

100

 


최근연도 경영상태 증빙자료 첨부

   (결산이 확정된 가장 최근 1회계연도 재무제표에 의하며, 국세청 홈텍스 또는 세무서 발급 / 표준 재무제표 증명서로 평가)

〔붙임 4〕

해외 현장체험학습 위탁 용역 실적증명서


  제         호

상    호    명

 

대  표   자 명

 

전화번호

 

사업자등록번호

 

사업장  주소지

 

 

 

 

계약일자

장   소

용역기간

참여인원

최종계약액

(용역완료금액)

비고

 

 

 

 

 

 

 

 

 

 

 

 

 

 

 

 

 

 

 

 

 

 

 

 

 

 

 

 

 

 

 

 

 

 

 

 

 

 

 

 

 

 

 

       위와 같이 해외 현장체험학습 위탁 용역을 수행한 실적을 증명합니다.

 

 

2025  .     .     .

 

                기 관 명 :                       (직인)  

 

 

안양예술고등학교장 귀하

* 2022년 4월01일~2025년 3월31일 계약 완료일(수행실적)

【붙임 5】



위   임   장


   ○ 상   호(대표자) :                            (대표자 :                  )

   ○ 주소 (전화번호) :                             (전  화 :                 )

   ○ 사업자등록번호 :


   상기 본인은 안양예술고등학교 2025학년도 해외진로예술탐방용역 위탁업체 선정 기술(규격)입찰서를 제출함에 있어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사람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주민등록번호

 

전화번호

 

주       소

 

                                               위임자 :                (인)



2025  .    .    .



   

안양예술고등학교 분임경리관 귀하


※ 주의사항(기재사항 및 인감이 틀릴 경우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인감은 인감증명서의 인감을 반드시 사용하여 날인

 (단, 사용인감을 별도로 사용할 경우에는 사용인감으로 날인)





【붙임 6】

서     약     서


  ○ 본 제안자는「2025학년도 안양예술고등학교 해외진로예술탐방 위탁용역」에 소정의 제안서 및 관련 서류를 첨부하여 참가를 신청하며 귀교에서 제시한 심사기준과 결정한 사항에 승복하고 그 결과에 대해서는 여타의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 상기 입찰과 관련하여 입찰 시행으로부터 계약의무 사항이 종료되는 시점까지 입찰 유의서에 의한 사항을 철저히 준수 이행할 것이며 불이행사항이 발생 시는 지방계약법 시행령 92조에 의거한 부정당 업체로서의 해당 제재조치를 행하여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치 않겠습니다.


  ○ 제출된 모든 서류는 사실과 다름없으며, 귀교의 제안사항을 성실히 준수하고, 만일 제반 규정의 위반과 지시 불이행에 따른 어떠한 불이익도 감수할 것이며, 귀교의 선정방식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 또한, 위탁 용역 사업체로 최종 선정될 경우 본 제안자의 신의와 명예를 걸고 귀교의 지시․감독에 순응하겠으며, 위탁 사업체에 부여된 책임과 의무를 성실히 이행할 것을 서약합니다. 만약 위의 내용에 대하여 어느 한 가지 사항이라도 위반할 때에는 법적인 보상뿐만 아니라 차후 귀교의 어떠한 조치라도 감수하겠습니다.


  2025년     월     일

                              업   체   명 :

                              주        소 :

                              주민등록번호 :

                              대   표   자 :                  인


안양예술고등학교 분임경리관 귀하


【붙임 7】

안양예술고등학교청렴계약이행각서(업체 제출용)


   당사는부패 없는 투명한 기업경영과 공정한 행정」이 사회발전과 국가 경쟁력에 중요한 관건이 됨을 깊이 인식하며, 국제적으로도 OECD 뇌물방지 협약이 발효되었고 부패기업 및 가에 대한 제재가 강화되는 추세에 맞추어 청렴계약 취지에 적극 호응하여 안양예술고등학교에서 발주하는 모든 공사, 물품, 용역, 공유재산 사용허가 등의 입찰에 참여함에 있어 당사 임직원과 대리인은

   1. 입찰가격의 유지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을 하거나 다른 업체와 협정, 결의, 합의하여 입찰의 자유경쟁을 부당하게 저해하는 일체의 불공정한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가.이를 위반하여 경쟁 입찰에 있어서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주도한 것이 사실로 드러날 경우 안양예술고등학교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으며,

     나. 경쟁 입찰에 있어서 입찰자간에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을 협정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안양예술고등학교가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여하지 않고,

     다. 위와 같이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하여 과징금등을 부과토록 하는데 일체의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겠습니다.

     ㅇ이를 위반하여 입찰, 계약의 체결 또는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함으로써 입찰에 유리하게 되어 계약이 체결되었거나 계약이행 과정에서 편의를 받아 부실하게 시공 또는 제조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안양예술고등학교가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으며,

    ㅇ 입찰 및 계약조건이 입찰자 및 낙찰자에게 유리하게 되도록 하거나, 계약목적물의 이행을 부실하게 할 목적으로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안양예술고등학교가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않고,

    ㅇ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안양예술고등학교가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 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개월 동안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3.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계약체결 이전의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 취소, 계약이행 전에는 계약취소, 계약이행 이후에는 당해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하여도 감수하겠으며,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4. 회사 임․직원이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회사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해서도 일체의 불이익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토록 노력하겠습니다.


   위 청렴계약 서약은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한 약속으로써 반드시 지킬 것이며, 낙찰자로 결정될 시 본 서약내용을 그대로 계약특수조건으로 계약하여 이행하고, 입찰참가자격 제한, 계약해지 등 안양예술고등학교의 조치와 관련하여 당사가 안양예술고등학교를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당사를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2025  .      .     .


  

서 약 자 :               대 표         (인)






  안양예술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8】

안양예술고등학교청렴계약특수조건


제1조(목적) 이 청렴계약 특수조건은 안양예술고등학교 계약담당공무원과 계약대자가 체결하는 공사․용역․물품구매․공유재산 사용허가 계약에 있어 계약일반조건 외에 청렴계약을 위한 내용을 특별히 규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2조(청렴계약이행 준수의무) 공사․물품․용역․공유재산 사용허가 등의 입찰에서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하고 계약 체결하거나 계약 체결할 상대자는 계약체결 및 이행과 관련하여 어떠한 명분으로도 관계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여서는 아니 된다.

제3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① 입찰에 참가하는 자가 입찰가격이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였을 때에는 다음 각 호의 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안양예술고등학교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참가 제한을 받게 된다.

    1. 경쟁 입찰에 있어서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주도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2. 경쟁 입찰에 있어서 입찰가격을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 정을 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한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입찰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한 경우에는 제1항과 병행하여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 관한 법령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 등 조치를 하는데 일체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 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으며 이를 위반하였을 때에는 다음 각호의 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안양예술고등학교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참가제한을 받게 된다.

    1.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함으로써 입찰을 유리하게 하여 계약이 체결되었거나 시공 중 편의를 받아 부실 시공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2. 입찰 및 계약조건이 입찰자 및 낙찰자에게 유리하게 되도록 하거나, 약이행을 부실하게 할 목적으로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가지 못한다.

    3.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개월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제1항 내지 제3항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참가자격을 제한하는 안양예술고등학교 처분을 받은 자는 안양예술고등학교를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제4조(계약해지 등) ① 입찰, 수의 시담,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자는 다음 각 호의 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당해 계약에 대한 조치를 받는다.

    1. 계약체결 이후 착공전의 경우에는 당해 계약을 해제한다. 다만, 발주기관의 사업수행 상 부득이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할 수 있다.

    2. 계약이행 이후에는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를 해제 또는 해지한다. 다만, 계약대상물의 성격, 진도, 규모, 이행기간 등을 감안하여 부득이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할 수 있

    3. 계약상대자는 제1호 내지 제2호의 규정에 의한 안양예술고등학교의 처리에 대하여 민․형사상 일체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제5조(기타사항) ① 계약 상대 업체의 임․직원(하도급업체 포함) 대리인이 관계공무원에게 물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업체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하여도 일체의 불이익 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하도록 적극 노력한다.



부   칙


제1조 이 규정은 공고일 이후 수의 시담 및 입찰공고 분부터 시행한다.

















【붙임 9】(낙찰업체 계약 시 제출)


개인정보처리 위탁계약서


안양예술고등학교장(이하 “계약자”이라 한다)과 낙찰자 ○○○○○(이하“계약상대자”이라 한다)는 “계약자”의2025학년도 해외진로예술탐방과 관련한 개인정보 처리업무를 “계약상대자”에게 위탁함에 있어 다음과 같은 내용으로 본 업무위탁계약을 체결한다.


제1조 (목적) 이 계약은 “계약자”의2025학년도 해외진로예술탐방과 관련한 개인정보처리업무를 “계약상대자”에게 위탁하고, “계약상대자”는 이를 승낙하여 “계약상대자”의 책임아래 성실하게 업무를 완성하도록 하는데 필요한 사항을 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2조 (용어의 정의) 본 계약에서 별도로 정의되지 아니한 용어는 개인정보보호법, 같은 법 시행령 및 시행규칙, 「표준 개인정보 보호지침」(행정안전부 예규 제25호)에서 정의된 바에 따른다.


제3조 (위탁업무의 목적 및 범위) “계약상대자”는 계약이 정하는 바에 따라2025학년도 해외진로예술 탐방 여행자보험 가입 목적으로 개인정보(학년, 반, 성명, 주민등록번호) 처리 업무를 수행한다.


제4조 (재위탁 제한) ① “계약상대자”는 “계약자”의 사전 승낙을 얻은 경우를 제외하고 “계약자”와의 계약상의 권리와 의무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3자에게 양도하거나 재위탁할 수 없다. 


제5조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계약상대자”는 개인정보보호법 제29조, 같은 법 시행령 제30조 및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기준 고시(행정자치부 고시 제2014-7호)에 따라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에 필요한 관리적․기술적 조치를 취하여야 한다.


제6조 (개인정보의 처리제한) ① “계약상대자”는 계약기간은 물론 계약 종료 후에도 위탁업무 수행 목적 범위를 넘어 개인정보를 이용하거나 이를 제3자에게 제공 또는 누설하여서는 안 된다.

  ② “계약상대자”는 계약이 해지되거나 또는 계약기간이 만료된 경우 위탁업무와 관련하여 보유하고 있는 개인정보를 「개인정보보호법」시행령 제16조에 따라 즉시 파기하거나 “계약자”에게 반납하여야 한다. 

  ③ 제2항에 따라 “계약상대자”는 개인정보를 파기한 경우 지체없이 “계약자”에게 그 결과를 통보하여야 한다.


제7조 (수탁자에 대한 관리·감독 등) ① “계약자”는 “계약상대자”에 대하여 다음 각 호의 사항을 관리하도록 요구할 수 있으며, “계약상대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이에 응하여야 한다.

   1. 개인정보의 처리 현황

   2. 개인정보의 접근 또는 접속현황

   3. 개인정보 접근 또는 접속 대상자

   4. 목적 외 이용・제공 및 재위탁 금지 준수여부
   5. 암호화 등 안전성 확보조치 이행여부
   6. 그 밖에 개인정보의 보호를 위하여 필요한 사항

  ② “계약자”는 “계약상대자”에 대하여 제1항 각 호의 사항에 대한 실태를 점검하여 시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 “계약상대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이행하여야 한다.

  ③ “계약자”는 처리위탁으로 인하여 정보 주체의 개인정보가 분실·도난·유출·변조 또는 훼손되지 아니하도록 계약 기간 중 1회 이상 “계약상대자”를 교육할 수 있으며, “계약상대자”는 이에 응하여야 한다.

  ④ 제1항에 따른 교육의 시기와 방법 등에 대해서는 “계약자”는 “계약상대자”와 협의하여 시행한다.


제8조 (손해배상) ① “계약상대자” 또는 “계약상대자”의 임직원 기타 “계약상대자”의 수탁자가 이 계약에 의하여 위탁 또는 재위탁받은 업무를 수행함에 있어 이 계약에 따른 의무를 위반하거나 “계약상대자” 또는 “계약상대자”의 임직원 기타 “계약상대자”의 수탁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이 계약이 해지되어 “계약자” 또는 개인정보주체 기타 제3자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 “계약상대자”는 그 손해를 배상하여야 한다.

  ② 제1항과 관련하여 개인정보주체 기타 제3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계약자”가 전부 또는 일부를 배상한 때에는 “계약자”는 이를 “계약상대자”에게 구상할 수 있다.


본 계약의 내용을 증명하기 위하여 계약서 2부를 작성하고, “계약자”와 “계약상대자”가 서명 또는 날인한 후 각 1부씩 보관한다.


2025.   .    .


 

계약자

  사업자등록번호

  안양예술고등학교장           (인)

  주소 : 경기도 안양시 만안구 양화로25번길40

 

계약상대자

사업자등록번호  ○○○-○○-○○○○○

회사명  ○○○      대표자 ○○○ (인)

주 소 








【붙임 10】(낙찰업체 계약 시 제출)


개인정보 수집・이용 및 제3자 제공 동의서


( 「개인정보 보호법」 제 15조 및 제17조 )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

1. 수집이용목적: 청렴모니터링 등 부패방지 활동, 청렴·교육정책 안내(서한문 포함), SMS 및 이메일 발송 등

2. 수집항목

  가. 업체명:

  나. 성  명:

  다. 전화번호(휴대전화):

  라. 이메일주소:

3. 이용 보유기간:2025.  . ~2025.  .  .

4. 개인정보 수집을 거부할 수 있으며, 미동의시 안양예술고등학교에서 제공하는 청렴 및 교육정책 관련 정보를 받을 수 없고 청렴모니터링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동의                      �� 동의 안함

 

2025년   월    일

 

           성명 :    는 서명)

 

◆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

1. 개인정보를 제공받는 자: 안양예술고등학교

2. 제공받는 자의 개인정보 이용 목적: 청렴모니터링 등 부패방지 활동, 청렴·교육정책 안내(서한문 포함), SMS 및 이메일 발송 등

3. 제공하는 개인정보 항목: 업체명, 성명, 전화번호(휴대전화), 이메일주소

4. 제공받는 자의 보유 및 이용기간:2025.  .  . ~2025.  .  .

5. 개인정보 제공을 거부할 수 있으며, 미동의시 안양예술고등학교에서 제공하는 청렴 및 교육정책 관련 정보를 받을 수 없고 청렴모니터링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동의                      �� 동의 안함

 

2025 년    월    일

 

           성명 :       (인 또는 서명)

 



【붙임 11】(낙찰업체 계약 시 제출)

가 격 제 안 서

사업자등록번호

 

업    체    명

 

주          소

 

대    표    자

 


1. 건    명 :

2. 예정인원 :

3. 기    간 :

4. 여행장소 :

5. 산출내역                                                              (금액단위 : 원)

연번

구   분

규     격

산   출   근   거

(가급적 구체적으로 기재)

소 요 액

비 고

1

임차료

50인승이상 중형버스 기준,

고속 도로통행료, 주차료

기사봉사료 등 일체 경비포함

       원 × 대 × 일

 

(VAT포함)

2

항공료

인천공항→뉴욕 공항

 

뉴욕공항→인천공항

 

공항세 포함

       원 ×   명 × 회

 

(VAT포함)

3

숙식비

조․석식포함(기내숙박 제외)

□    ○ ○ 호텔, 

 -숙박료 :    원 ×  명

 -식  비 :    원 ×  명 ×  식

 

(VAT포함)

4

중식비

 

(   식)

세팅

□  월  일 중식(○○식당)

 -     원 ×   명

□  월  일 중식(○○식당)

 -     원 ×   명

□  월  일 중식(○○식당)

 -     원 ×   명

 

(VAT포함)

5

입장료

코스 내에 있는

관람 장소

□  -        원 ×    명

□  -        원 ×    명

□  -        원 ×    명

□  -        원 ×    명

 

(VAT포함)

6

여행자보험료

 

□  여행자보험료

  -     원 ×   명 :        원

 

(VAT포함)

7

기타

 

현지사정을 정확히 알고 있는 현지가이드(   인)

 

 

 

□  현지가이드 경비

  -     원 ×   명 :        원

 

 

(VAT포함)

합       계

 

VAT포함

1인당 금액(VAT포함)(합계액÷인원수)

□   원 ÷   명 :          원

 

 

* 산출내역은 예시(안)이며 업체별로 다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