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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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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798457-000 공고일시  2025/04/18 14:49
공고명 2025년 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 임직원 단체보험
공고기관 재단법인 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 수요기관 재단법인 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
공고담당자 주희찬(☎: 031-547-6537)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4/24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2025/04/27 18:00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4/28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4/28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0 원
   
배정예산
62,564,920 원
   
추정가격
62,564,920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재)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 공고 제2025-0029



소액수의 견적제출 안내 공고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건    명 : 2025년 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재단 임·직원 단체 보험

  나. 기초금액 : 금62,564,920원(금육천이백오십육만사천구백이십원)

      ※ 부가가치세를 제외한 총액으로 견적서를 제출해야 함(부가가치세법 제26조제1항제11호의 ‘금융・보험용역’ 면세사업에 해당)

  다. 가입대상 : 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 재단 소속 임직원(196명)   

  라. 보험내용 및 최소 보험가입 보장범위 : 과업지시서 참조

  마. 보험기간 : 2025. 05. 15. 00:00 ~ 2026. 05. 14. 24:00 (12개월)


2. 견적 및 계약방식

  가. 본 용역은 총액입찰, 전자입찰, 최저가 입찰입니다.

  나.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되며 전자입찰서는 조달청국가종합전자조달(G2B)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서 기능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전자입찰서 제출확인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3. 견적서 제출

입찰서접수개시

입찰서접수마감

개찰일시

개찰장소

2025.04.24.(목) 10:00

2025.04.28.(월) 10:00

2025.04.28.(월) 11:00

입찰집행관 PC

※유찰시 재입찰 시각은 나라장터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유찰시 재입찰에 관한 내용은 응찰업체에 별도로 통보하지 않으며 재입찰 내용을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 있습니다.)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각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4. 견적서 제출자격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거한 자격을 갖추고 다음의 자격조건을 모두 충족하여야 합니다.

   

  가. 보험용역으로 입찰 참가등록을 한 업체로서 보험업법 제4조의 규정에 의한 허가를 받아 보험업을 영위하는 보험회사 또는 기타 특별법에 의거 보험업을 영위하는 업체로서 본사에 한하며, 생명보험업(업종코드 3823) 또는 손해보험업(업종코드 3833)으로 등록을 필한 업체

      ※ 금융위원회의 허가를 받은 외국보험회사 국내지점은 입찰참가 가능

  나. 최근 1년 이내 감독관청으로부터 경영개선명령을 받은 보험사원칙적으로 입찰참가자격이 제한됩니다.

      ※ 단, 경영개선명령을 받은 보험사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할 때에는 감독관청으로

         부터 받은 경영개선통과안을 개찰일 전일 18:00시까지 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에

        우편제출 후 수신여부를 확인(☏031-547-6537)하여야 합니다.

           (경기도 수원시 경수대로 1150 신관 13층 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 재정관리팀)

  다. 입찰공고일 현재 지급여력비율(RBC)이 100% 이상인 업체이어야 합니다.

      ※ 계약 시 최근에 금융감독위원회에 제출한 자료 제출

  라.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본 용역은 중소기업자우선조달제도 업무처리기준에 의거 중소기업자 우선조달계약에 대한 예외에 해당하는 용역임을 알려드립니다.


5. 공동계약

  본 계약은 공동도급(공동이행 또는 분담이행방식)에 의한 입찰이 가능하며, 공동도급 업체는 지급여력비율이 각각 100% 이상이어야 하며, 대표사를 포함하여 3개업체 이내이어야 하고, 대표사는 출자비율이 높은 업체로 합니다.

  ※ 공동수급협정서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이 제공하는 기능에 따라 각 회사가 제출한 후 대표업체가 승인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대표업체의 승인은 입찰서 제출 전에 이루어져야 합니다. 만약 입찰서를 먼저 제출하였을 경우 대표업체의 단독입찰로 간주하여 공동수급협정서는 제출 및 승인되지 않습니다.

  ※ 공동수급체 구성원 간에는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에 의한 계열사가 아니어야 하며, 공동수급체를 중복으로 결성하여 입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 보험계약 및 제반업무를 대표사에서 처리하며, 보험금 지급 등의 원활한 행정을 위하여 대표사는 금융감독원에서 실시한 ‘최근 3년간 금융소비자보호 실태평가’에서 전 항목 “미흡” 없는 업체여야 합니다.

  ※ 기타 공동도급 구성방법 및 조건 관련 사항은 본 공고문, 입찰조건 및 유의서, 기타 보험관련 법규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예규) 제7장 공동계약 운영요령을 따릅니다.

 

6.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한(2개씩 선택)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하여 결정됩니다.

  나. 예정가격 이하로서 예정가격 대비 견적가격을 낙찰하한율(88%) 이상으로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을 제출한 자 순으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 <별표1>의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동일 가격의 입찰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추첨 방식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다. 계약상대자 통보를 받은 업체는 통보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체결시 지급여력비율(100%이상, 가장 최근에 금융위에 제출한 자료)관련자료, 보험약관, 보험료 산출내역서 등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7. 입찰보증금

  입찰보증금은 납부면제 하되, 입찰보증금 지급확약서를 제출(전자입찰서 제출로 갈음) 하여야 하며, 귀속사유가 발생하면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의 규정에 따라 재단에 납부(귀속)하여야 합니다.


8.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42조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예규) 제11장 입찰유의서 규정 및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9. 기타사항

  가. 본 입찰(견적)은 나라장터(g2b)를 이용한 전자입찰로 진행하므로 전자입찰이용자 등록을 필한자만이 입찰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전자입찰 미 등록업체의 경우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조달업체 이용약관에 동의하여 입찰 마감 전일까지 나라장터에서 정한 방법에 따라 지정공인 인증기관의 인증서를 교부받은 후 본 시스템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나. 2014.01.01.부터 IP당 투찰 가능 횟수가 1회로 제한됩니다.

  다.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2인 이상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고,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에는 변경등록을 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가한 자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42조 제5호에 따라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합니다.

  라.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등 준비부족으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 할 경우에는 투찰시간마감 24시간 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콜센터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마.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으며, 본 공고문을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바. 견적제출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같은 법 시행령, 같은 법 시행규칙, 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용역계약특수 조건,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공고문, 과업지시서, 기타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책임은 전적으로 견적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사. 계약 시 「인지세법」에 의한 인지세를 납부해야 하며,「경기도 지역개발기금 설치조례」에 따라 대금 청구 시 청구금액(부가세 제외)의 1.5%에 해당하는 경기도지역개발기금채권을 매입하여 그 매입필증 등을 발주기관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아. 낙찰자는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법」 제12조 및 「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 임직원의 이해충돌 방지제도 운영지침」 제8조에 따라 “수의계약 체결 제한 여부확인서” 원본을 계약체결시 반드시 제출하여야 하며, 수의계약 체결 제한 대상으로 확인될 경우에는 계약을 해제·해지할 수 있습니다.

  자.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 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하고 이를 이행하여야 합니다.

 차. 보충정보 제공처

     1) 전자입찰이용안내 :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콜센터(☎1588-0800)

     2) 설계서, 과업내역서 설명 :  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 인사총무팀 (☎031-547-6516)

     3) 입찰공고 및 집행에 관한 사항 : 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 재정관리팀 계약담당(☎031-547-6537) 

  

 본 입찰건과 관련하여 우리 재단 직원이 금품, 향응 등 부당한 요구를 할 경우 클린   신고센터(홈페이지:www.hswf.or.kr)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  4.  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