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부초 공고 제2025-4호
2025학년도 홍익대학교사범대학부속초등학교
4학년 수련활동 위탁용역 입찰 공고(긴급)
[ 2단계 입찰 - 규격·가격 분리 동시입찰 ]
2025학년도 홍익대학교사범대학부속초등학교 4학년 수련활동 위탁용역 업체 선정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 4. 18.
홍익대학교사범대학부속초등학교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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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렴서약제 적용 및 공익제보콜센터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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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특별시교육청 및 산하기관(학교)은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문화를 조성하고, 건설 산업의 건전한 발전 및 국가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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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 계약은 「국가계약법」 제5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므로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동의하여야 합니다.
❍ 입찰·낙찰 및 계약 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 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는 경우에는
- 당해 계약의 해제·해지 조치
- 서울특별시교육청 및 산하기관(학교)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3월 이상 2년 이하의 기간동안 부정당업체로 입찰참가자격 제한과 9월 이상 2년 6월 이하의 기간 동안 수의계약 결격업체로 등록
❍ 계약담당 담당자가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요구할 경우에는
- 서울특별시교육청 홈페이지 행정정보-공익제보콜센터에 신고 (클린폰 : ☏1588-026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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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역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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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홍익대학교사범대학부속초등학교 4학년 수련활동 위탁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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활동 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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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5. 26.(월) ~ 2025. 5. 28.(수) 2박 3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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활동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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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천광역시 강화도 일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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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상 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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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 88명(학생 84명, 인솔교사 4명)
※ 참가학생, 인솔교사 인원수는 증감이 있을 수 있으며 사업 종료 후 실제 참가인원에 따라 정산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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활동 경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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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숙식비(2박 7식)
- 시설사용료, 수련 활동 운영에 따른 교육비, 부가세 등을 포함한 일체의 경비 (단, 학교 ⇔ 수련시설 전세버스 제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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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금액
및 정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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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총 금액 약23,201,920원(부가가치세 및 봉사료 등 부대경비 일체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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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학생 84명 * 270,340원 = 22,708,560원[원단위절사],
인솔교사 4명 * 123,340원 = 493,360원
- 기초금액은 학생 84명, 교사 4명으로 산정(최종 인원 증감될 수 있음)
- 기본 일정에 의한 산출 가격이며, 우천 등 비상상황으로 인한 일정 변경 시 이에 따른 경비는 실제 지출한 비용으로 별도 청구하여 정산
- 인솔교사 경비는 별도 청구에 의해 정산(인솔자 면제인 항목은 제외)
- 참가인원의 변동, 일정의 중단 또는 변경 시 계약대가를 산출내역서에 의해 변경계약 체결 또는 조정 청구하고, 인솔자 면제 등 발생 시 증빙자료를 첨부하여 정산 청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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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기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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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낙찰자는 총액금액에 대한 가격 산출내역서를 학생과 교직원을 구분하여 각 항목별(숙식비, 프로그램 운영비, 시설사용료 등)로 작성하여 제출.
- 참여인원의 증감 시 숙박비, 식비 등 개인경비 품목은 산출내역서의 1인당 단가를 적용하여 계약 정산하는 것을 원칙으로 함.
- 공고문 및 일정표, 특수조건을 반드시 숙지하고 입찰에 참여하여 주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 상급기관의 명령 또는 권고, 질병 발생 및 긴급 재난 등의 사유로 학생들의 단체 활동을 하기에 우려되는 상황이 발생될 경우 수련활동을 취소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위약금 등을 요구할 수 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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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입찰 및 계약 방식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이하 “국가계약법” 이라 함.) 시행령」 제18조 제3항에 따른 “2단계 입찰(규격·가격 분리 동시입찰)”로, 규격입찰서(제안서)와 가격입찰서(전자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규격입찰을 평가한 결과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입찰을 개찰합니다.
나. 가격입찰서(전자입찰서)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홈페이지(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며, 규격입찰서(제안서)는 본교에 직접 제출합니다.
다. 본 입찰은 총액 입찰, 지역제한경쟁(서울특별시, 인천광역시) 입찰이며, 최저가 낙찰방식 적용, 청렴서약제 시행 대상 용역이며, 공동도급은 허용하지 않습니다.
3. 입찰 참가자격
가. 다음 각 호의 자격을 모두 갖춘 자만 입찰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①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같은 법 시행령 제76조에 해당하지 않는 자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의5(조세포탈 등을 한 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음.
② 「청소년 기본법」제18조 및 「청소년활동 진흥법」제11조의 규정에 의한 입찰 공고일 현재 숙박시설이 인천광역시에 소재하고 있는 업체로 청소년수련시설(청소년수련원) 청소년 수련시설(청소년수련관) 또는 청소년수련시설(유스호스텔) 업종을 등록한 업체로 현재까지 청소년수련시설을 운영하고 있는 자로서, 2022년 여성가족부의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에서 “적정” 등급 이상을 받은 업체이면서 청소년활동정보서비스(www.youth.go.kr)의 인증을 받은 프로그램을 운영하여야 합니다.
③ 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의 경우 사업자등록증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가 ‘인천광역시 또는 서울특별시’인 자로서 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유지하여야 합니다.
④ 본 입찰은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 3(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에 대한 예외) 제1항 4호에 의거하여 학생안전 및 교육프로그램 질 저하 방지 등을 위해 참가자격을 제한하지 않습니다.
⑤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4조의 규정에 의거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필한 자
나.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서를 제출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국가계약법」 제27조 및 「국가법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다. 공동계약을 불허합니다.
※「중대재해 등의 처벌에 관한 법률」 제정·시행에 따른 준수 사항 안내
○ 계약자는 계약체결 이후 「중대재해처벌법」 제4조 및 제5조에 규정된 안전·보건과 관련된 의무를 준수하여야 하며, 입찰자는 현장여건, 과업내용 등을 미리 확인하여 이와 관련된 제반비용을 입찰가격에 반영하여야 합니다.
○ 수요기관은「중대재해처벌법 시행령」제4조 제9호에 따라 계약자가 동 법 제4조 및 제5조에 규정된 안전·보건과 관련된 의무를 준수하는지 평가·점검할 수 있으며, 계약자는 수요기관이 평가·점검을 실시하는 경우 이에 협조하여야 합니다.
○ 수요기관은 계약상대자가 안전·보건 확보에 필요한 조치를 소홀히 하거나 이행여부에 대한 점검 결과 보완 및 조치 등이 필요한 경우에는 계약상대자에게 이에 대한 시정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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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과업설명
별도의 과업설명은 없으며, 반드시 첨부된 공고 내용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주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5. 위탁용역업체 선정 절차
입찰 공고(G2B) → 규격입찰서(제안서) 및 가격입찰서(전자입찰서) 제출(접수) → 활성화위원회 제안서 평가 및 적격업체(평가결과 80점 이상인 업체) 선정 → 적격업체에 한하여 가격입찰서 개찰 실시[제안서 부적격자는 G2B 투찰업체 규격서 평가에서 부적합 처리] → 낙찰자 결정 → 계약 체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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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규격입찰서(제안서) 제출
가. 접수기간: 2025. 4. 18.(금) 15:30 ~ 4. 24.(금) 12:00까지
※ 접수시작일과 마감일을 제외하고 제안서 접수기간 중 09:00~16:00 제출 가능
※ 토, 일요일 및 공휴일은 접수를 하지 않음
나. 접수장소: 홍익대학교사범대학부속초등학교 행정실 (1층)
다. 제출방법: 직접제출(우편 및 팩스 제출 불가)
- 대리인 접수 시 위임장 및 4대 보험 가입자 명부를 지참하고 신분증 소지 필수, 서류 미비시 접수 불가
- 제안서를 봉투에 봉함 후 인감(사용인감)으로 날인, 겉표지에 “입찰서류” 표시
- 제출서류가 사본일 경우, 반드시 인감(사용인감)으로 “원본대조필” 날인
라. 제출서류
(※ 제안서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을 숙지 후 작성 바라며, 아래의 구비서류 순서대로 제출)
입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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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참가 신청서 1부 [붙임 2]
(대표자가 아닌 경우)위임장 및 4대보험 가입증빙자료, 신분증 소지(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에 입찰참가대리인으로 등록된 경우에는 신분증만 지참)
2) 제안서 15부 [붙임 3]
※ 제안서 작성 요령 및 유의사항을 숙지한 후에 기재
3)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4)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1부
5) 사용인감계 1부
6) 등기사항전부증명서(법인)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 1부
7) 청소년수련시설 등록증 사본 1부
8) 청소년수련활동 프로그램 인증서 사본 1부
9) 최근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여성가족부) 적정 등급 증명서 사본 1부
10) 집단급식시설 설치 신고증 사본 및 식단표 각 1부
11) 수련활동업체 인력보유 확인서(영양사, 조리사, 조리원 자격증 사본 및 재직증명서, 4대보험 사업장 가입명부)
12) 안전요원자격증, 연수이수증 및 배치계획 1부
13) 식단표, 객실 배치도, 교육 일정표(프로그램), 학생후송대책(병원명, 전화, 담당자등) 1부
※ 수련시설 전체 및 층별 배치도, 객실 및 비상구 표시
14) 영업배상책임보험증권 및 화재보험증권 사본 각 1부
15) 최근 1년 이내 개별 법령에 따른 위생·소방·전기·가스 등 안전점검결과 1부
16) 신용평가등급 확인서 1부
※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1년 이내에 평가한 것으로 유효기간 이내의 것
17) 실적증명서 각 1부 [붙임 4]
※ 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수련활동 위탁 실적
(금액 명기, 초·중·고 수행실적으로 공고일까지 완성(완수)된 실적만 인정)
18)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19) 각서[붙임 5], 확인서[붙임 6], 서약서[붙임 7] 각 1부
20) 청렴서약서 1부[붙임 8]
21) 기타 학교에서 요청하는 서류 각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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낙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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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산출내역서(총액 금액에 대한 항목별 가격 산출) 1부 [붙임 9]
※ 위탁수수료를 반드시 명기하여야 함
2) 표준 개인정보처리위탁 계약서 1부[붙임 10]
3) 개인정보 파기 확인서 1부 [붙임 11]
4) 안전요원 등에 대한 아동ㆍ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별지 제10호의2 서식] 성범죄 경력 및 아동학대관련범죄 관련 전력 조회 동의서 1부 [붙임 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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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 제안서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
※ 제안서는 브라인드 평가이므로 업체명을 가려서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1) 제안서의 규격평가를 위한 평가위원, 평가 관련자료 및 평가결과 등은 공개하지 아니하며, 평가 결과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2) 제출된 제안서 및 관련 자료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을 위하여 소요되는 비용은 제안업체가 부담합니다.
3) 제안내용의 전부 또는 일부에 대하여 담합한 사실이 발견되거나 담합하였다고 판단되는 경우 해당 제안을 무효로 합니다.
4) 제안서의 규격은 A4(세로)이며, 본교 서식을 상철하여 제본해야 합니다.
(바인더, 스프링 형태 제출 불가)
5)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수정·보완하거나 교체할 수 없고, 반환하지 않으며, 계약 체결 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6) 학교에서는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 제안서 내용에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보완 요구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집니다.
7) 학교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할 때에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8) 부정한 방법으로 제안서를 제출하거나 제출된 서류가 위·변조·허위로 판명될 경우 평가대상에서 제외합니다.
7. 가격입찰서(G2B 전자입찰서) 제출
가. 제출 기간: 2025. 4. 18.(금) 15:30 ~ 4. 24.(금) 12:00까지
※ 규격입찰서(제안서)와 가격입찰서의 제출 기간은 동일함.
나. 제출 방법: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에 총액으로 전자입찰서 제출
다. 유의사항
1) 입찰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총액으로 제출하고, 세부 산출내역은 산출근거를 포함하여 작성하여 계약 시 제출하여야합니다.
2) 전자조달시스템의 장애로 입찰 연기가 된 경우, 장애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3) 입찰마감일에 임박하여 투찰을 하게 되면 입찰서의 집중 제출로 인하여 시스템의 장애가 발생할 수 있으니, 가능한 충분한 시간을 두고 미리 투찰하여 시스템 장애로 인한 불이익을 당하지 않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8. 규격입찰서(제안서) 평가
가. 일시: 2025. 4. 24.(목) 13:00 예정
나. 장소: 홍익대학교사범대학부속초등학교 1층 회의실
다. 설명회는 별도로 없으며 제안서로 평가합니다.
9. 개찰 일시 및 장소
가. 일시: 2025. 04. 24.(목) 13:00 이후
나. 장소: 홍익대학교사범대학부속초등학교 입찰집행관PC
※ 제안서(규격) 평가 일정에 따라 개찰 일정이 조정 될 수 있으며, 전산장애 발생 또는 학교 사정에 의해 개찰시간이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10.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에 의하여 입찰금액의 5/100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관광진흥법」에 따른 한국관광협회중앙회가 발행한 보증하는 보증서 또는 보증보험회사의 보증서 등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낙찰일로부터 10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낙찰금액의 5/100 이상(한시적 특례 적용기간에 관한 고시 기간 중에는 2.5/100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에 의하여 본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12. 낙찰자 결정 방법
가. 2단계 경쟁 입찰 선정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에 따라 제안서를 제출받아 학교 자체 평가위원회에서 평가 후, 평가점수 80점 이상 업체를 규격·기술입찰(제안서 평가) 적격자로 선정하며, 적격자에 대한 가격개찰결과 예정가격이하 최저가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제안서 평가항목 및 배점기준: [붙임 14], [붙임 15]
나. 예정가격 작성 및 낙찰자 결정 : 예정가격 작성은 「(계약예규)예정가격작성기준」에 의거 기초금액의 ±2%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서 정한 방법에 따르며, 예정가격 이내 최저 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최종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동일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7조 제1항 제4호에 따라 규격평가(제안서) 점수가 높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규격평가(제안서) 점수도 동일할 때에는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
다. 본 용역은 업체에서 제출한 제안서를 토대로 본교 평가위원회에서 평가 항목에 의거 평가하니 사전열람 및 숙지에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라. 낙찰자는 낙찰금액의 100분의 10 이상(한시적 특례 적용기간에 관한 고시 기간 중에는 100분의 5 이상)의 금액에 해당하는 계약보증서(보증보험증권)을 제출하고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계약보증금은 본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12. 입찰의 무효
가.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39조 제4항 및 「국가계약법 시행규칙」 제44조, 기획재정부 계약 예규 「정부 입찰·계약 집행기준」 및 「용역입찰유의서」 규정에 의합니다.
나. 입찰 참가자는 공고문 및 일정표, 특수조건 등을 반드시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본교의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
라.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에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여럿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며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 변경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13. 청렴서약서 제출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5조의2에 따라 청렴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전자입찰참가신청서식에 따라 청렴서약 내용이 명기된 전자입찰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14. 보충정보 제공처
가.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사항: 행정실 계약담당자 (☎ 02-331-7206)
나. 과업 내용, 제안서 작성 및 평가에 관한 사항: 행정실 계약담당자 (☎ 02-331-7206)
다. 전자입찰 이용 및 입찰 회선장애 신고에 관한 사항: G2B 콜센터 (☎ 1588-0800)
15. 기타사항
공고문에 언급되지 않거나 계약관련 규정 및 이의 해석에 관한 사항은 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국가계약법령, 계약예규, 고시 등 관계 규정 및 본교의 해석에 따르며, 입찰 참가자는 이를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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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일차 (5/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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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일차 (5/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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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일차 (5/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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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
전
활
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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집결
(8시 10분까지 등교)
차량 탑승 후 이동
역사유적지 탐방
수련원 도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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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상 및 아침 체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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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 침 식 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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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선택식 체험활동 ]
1) 숲속 체험
2) 댄스 배우기
3) 패션팔찌 만들기
4) 난타
5) 스틱밤 또는 도미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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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선택식 체험활동 ]
1) 토르소맨 이야기
2) 도전! 100초를 잡아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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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박 3일 우리들의 모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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휴식 및 퇴소식 준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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퇴 소 식 / 설문지 작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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점 심 식 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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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
후
활
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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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소식
생활 안내 / 숙소 배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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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숲속 어드벤쳐 활동 ]
- 짚라인
- 그네 만들기
- 해먹 만들기
- 밧줄 놀이 활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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버스 탑승 후
학교로 출발
→ 3:00 도착 예정
(학교 버스 이용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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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그램 소개 및 안전교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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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순환식 모둠활동 ]
1) 팀파워(대자보)
2) 완강기 실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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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 인 정 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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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 인 정 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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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 녁 식 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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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 녁 식 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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휴 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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휴 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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희망 풍등 만들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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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크레이션 & 장기자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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햇님 밧줄 - 공동체놀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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휴식 및 개인위생
인원 및 환자 파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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휴식 및 개인위생
인원 및 환자 파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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취 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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취 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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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참 가 신 청 서
※ 아래 사항 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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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리기간
즉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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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
청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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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호 또는 명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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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인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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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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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 화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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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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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민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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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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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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홍대부초 공고 제2025–4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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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일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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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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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건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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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홍대부초 4학년 수련활동 위탁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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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보증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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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증금율 : %(입찰금액의 5%)
(한시적 특례 적용기간에 관한 고시기간 중에는 2.5%) 이상)
․보 증 금 : 금 원정(₩ )
․보증금납부방법 : (보증서) 또는 면제(지급각서)
(해당 입찰공고에 따라 전자입찰서 상의 납부이행확약서로 갈음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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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사용인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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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주민등록번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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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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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홍익대학교사범대학부속초등학교의 2단계 입찰에 참가하고자 일반용역 입찰유의서 및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구비서류를 첨부하여 입찰 참가를 신청합니다.
붙임 공고에서 정한 서류 각 1부
2025. . .
신청인 (인)
홍익대학교사범대학부속초등학교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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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홍익대학교사범대학부속초등학교
4학년 수련활동 위탁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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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안 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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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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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일반현황 및 연혁
회 사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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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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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 업 분 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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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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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 락 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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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 : FAX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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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설립년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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년 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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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 원 현 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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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부문 사업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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년 월 ~ 년 월 ( 년 개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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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요연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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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최근년도 경영상태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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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 등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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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 등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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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신용
평가등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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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용평가등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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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1.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1년 이내에 평가한 회사채 ․ 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2.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제2조 제8의3에 해당하는 신용조회사 또는 「자본시장과 금융투자업에 관한 법률」 제335조의3에 따라 업무를 영위하는 신용평가사가 입찰공고일 이전에 평가하고 유효기간 내에 있는 회사채, 기업어음 및 기업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하되, 가장 최근의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 다만, 가장 최근의 신용평가등급이 다수가 있으며 그 결과가 서로 다른 경우에는 가장 낮은 등급으로 평가. 유효기간 시작일 또는 만료일이 입찰공고일인 경우에도 유효한 것으로 평가. 다만, 입찰공고일 다음날 이후에 발생 또는 수정된 자료는 평가에서 제외, 신용평가등급확인서를 제출하지 않은 경우 평점 최저점 부여
3. 수련활동 용역 수행실적 (※ 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순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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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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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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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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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금액
(천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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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주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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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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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1.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초·중·고등학교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해당
2. 이행 완료된 실적만 인정되며, 최근 연도순으로 기재
3. 교육청 산하 초,중,고등학교 수행실적만 해당됨.
4. 실적증명서를 반드시 첨부
4.수련활동 수행조직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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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 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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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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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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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 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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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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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분야 근무경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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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지자격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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책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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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문별 수 행
책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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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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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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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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협력회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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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 사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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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문별 협력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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책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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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입찰 공고일 기준 최근 3개월 이내 국민건강보험공단 발행 건강보험료 영수증 또는 보험료 산출내역서 사본 첨부, 자격증 소지자의 경우 자격증 사본 첨부(증빙서류가 첨부된 경우만 인정)
5. 수련활동 실행계획
가. 일자별 주요 일정(코스) 제시
※ 세부 일정표 기재
- 구체적인 이동 장소, 경로 등 시정표
- 코스 이동시간, 휴식 시간의 간격 기재
- 프로그램의 내용 및 운영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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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수련시설 여건
※ 구체적인 수련시설 여건 기재
- 수련시설명, 대표자, 주소(홈페이지), 연락처
- 수련시설 전경 사진과 숙소 내부 사진을 제안서에 첨부
- 객실 배치도 및 편의시설 이용 현황
- 층별, 객실별 투숙인원, 1실당 면적 및 배정인원
- 본교만 입소 가능 여부, 남녀 다른 층 사용 여부
- 각종 보험가입 현황
- 전기, 소방, 가스 점검일
- 비상시 대피시설(피난 계단, 소화시설 등)
- 강당 현황(음향, 조명시설 등)
- 대형버스 주차 가능 대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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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식사 여건
※ 일자별 조·중·석식 식단표 기재
※ 식사 제공능력(메뉴, 좌석, 위치, 위생안전 등) 기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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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 긴급 사태 발생 시 대처방안 및 보험가입 현황
※ 교육활동 중 발생할 수 있는 사고 및 기타 안전사고 발생 시 대처방안
- 학생후송대책: 병원명, 전화, 담당자 등
- 각종 보험 가입 현황 및 증권 사본 첨부 등
※ 우천 등 기상악화 시 대처방안 및 일정 조정 방안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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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 숙소의 야간 안전요원 배치 계획
바. 행사 프로그램
아. 기타 타 업체와 비교할 수 있는 특기사항
※ 심사위원에게 알리고 싶은 장점 밑 타 업체와 비교할 수 있는 특기사항에 대하여 구체적인 내용으로 서술식으로 기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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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 : 증빙서류 각 1부.
2025. . .
제안자 성명 (서명 또는 날인)
홍익대학교사범대학부속초등학교장 귀하
<제안서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
1. 제안서 작성 일반 사항
※ 제안서는 브라인드 평가이므로 업체명을 가려서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가. 규격 : A4 크기, 반드시 본교 서식을 상철하여 제본할 것, 바인더 형태 제출 금지
나. 제안서의 표지와 목차를 제외한 각 면에 쪽 번호를 부여한다.
다. 제안요청서에서 제시된 양식은 변경하여 기재할 수 없으며, 별도로 제출되는 자료에는 증빙자료가 제시되어야 한다.
라. 제안서 내용이 인식 곤란하거나 제시된 근거가 정확하지 않을 경우 해당 항목을 감점 처리할 수 있다.
마. 제안서 내용이 제안요청서의 내용과 부적합하거나 제안요청서의 내용을 이행하지 않거나 부분 이행하는 것으로 작성하면 불합격 또는 감점 처리할 수 있다.
바. 제안서 내용은 “~를 한다, ~하겠다” 등의 명확한 용어로 작성하여야 하며, 기재 항목이 누락 또는 추상적 표현일 경우 제안 미수용으로 간주하여 감점 처리할 수 있다.
사. 규격제안서는 총15
2. 제안서 효력
가. 제안서에 제시된 내용과 발주자 요구에 의해 수정, 보완, 변경된 제안내용은 계약서에 명시하지 않더라도 계약서와 동일한 효력을 갖는다.
나. 발주자는 필요시 제안 업체에 대하여 추가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갖는다.
다. 제출된 제안서의 기재 내용을 발주자의 동의 없이 수정․삭제․추가할 수 없으며, 제출된 서류의 기재 사항의 잘못으로 발생한 불이익은 제안 업체가 감수하여야 한다.
3. 수련활동 일정
가. [붙임1] 수련활동 일정예시표를 참고한다.
나. 계약 체결 후 현지 형편에 적합하게 인솔 책임자와 상의하여 조정할 수 있으며,
특별한 사유가 발생하여 일정을 변경할 시 사전에 인솔 책임자의 승낙을 받아야 한다.
4. 숙소에 관한 사항(서류 제출 시 숙소 사진 반드시 첨부)
가. 깨끗하고 청결한 상태를 유지한 시설로 사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하여야 한다.
나. 숙소는 반드시 영업보상책임보험 및 화재보험 등 각종 보험에 가입되어 있어야 한다.
5. 식사에 관한 사항
가. 제1일 중ㆍ석식, 제2일 조ㆍ중ㆍ석식, 제3일 조ㆍ중식은 국ㆍ찬 종류를 달리하며, 1식 4찬(국, 밥 제외)이상으로 하고, 학생들이 선호하는 식단으로 제공하되, 식중독에 대비하여 철저한 위생관리와 양질의 밥과 반찬으로 제공한다.
나. 식사량은 전 학생이 만족할 수 있는 충분한 양을 제공하며, 주요 식사 메뉴는 적정한 칼로리를 섭취할 수 있는 수준으로 하고, 학생들이 충분히 먹을 수 있도록 기본 배식 분 이외에 충분하게 공급을 해줘야 한다.
다. 학생 과반수이상의 불만이 있을 경우 업체 측에 배상토록 한다.
라. 식수는 반드시 수질검사에 합격하여 음용에 지장이 없는 것을 제공하여야 한다.
(하루 물 섭취 권장량에 따라 매일 학생 1인당 500mL 물병 5개 이상 제공한다.)
마. 식사는 당초 입찰자가 계약한 일정별 식단표에 준하며, 낙찰 후 학교장이 필요다고 인정하는 경우에는 상호 협의하여 이를 조정 할 수 있다.
바. 식사시간을 충분히 확보하여야 한다.
사. 급식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제반 모든 규정을 준수하여야 하며, 만일 급식사고가 발생할 경우 그에 관한 모든 책임은 업체 측에 있다.
6. 긴급 사태 발생 시 구체적인 대처방안
가) 각종 긴급 사고에 대비한 대처방안
나) 고농도 미세먼지 안전대첵 및 기상 악화 시 대체 및 일정 조정 방안
다) 코로나 등 전염병 관련 유증상자 및 확진자 발생시 격리 대첵 및 병원 이송 방안
7. 업체별 수련활동에 대한 장점 및 특기사항
가) 심사 위원에게 알리고 싶은 업체의 장점 및 특기사항
나) 각 업체에서는 타 업체와 비교할 수 있는 특기사항(장점)에 대해 구체적인 서술식으로 기재
증명서 번호 : 제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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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행업체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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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 체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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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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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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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자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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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장 주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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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행내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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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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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 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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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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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와 같이 국내외 수련활동을 위탁 실시한 바 있음을 확인합니다.
2025. . .
발급기관명 (직인)
홍익대학교사범대학부속초등학교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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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실적증명은 발주기관에서 직접 발급받은 실적증명서로 심사한다.
※ 실적은 수련활동으로 입찰공고일 전일까지 완료한 최근 3년간의 실적을 합산 적용함.
본사(인)는 「2025학년도 홍대부초 4학년 수련활동 위탁용역」 입찰에 참여하면서 귀 교에서 제시한 심사기준과 평가위원회에서 결정한 사항에 승복하고 그 결과에 대해서는 여타의 다른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아울러 본사(인)가 업체로 선정되어 계약이 체결될 경우 용역이 완료될 때까지 성실하게 그 임무를 수행하겠습니다.
만약 위의 내용에 대하여 어느 한 가지 사항이라도 위반할 때에는 법적인 보상 뿐 아니라 차후 광성고등학교의 어떠한 조치라도 감수하겠습니다.
2025년 월 일
상 호 명 :
대표자 성 명 : (인)
홍익대학교사범대학부속초등학교장 귀하
본사는 최근 3년간 관계 법령에 따른 입찰 참가 제한 등을 관계 기관으로부터 징계 받은 사실이 없음을 확인하며, 계약 체결 후라도 위의 사실에 대한 위배 내용이 확인될 경우 계약 해지 및 이에 따른 불이익 사항에 대한 책임은 본사에 있음을 확인합니다.
2025. . .
상 호 명 :
대표자 성 명 : (인)
홍익대학교사범대학부속초등학교장 귀하
본사(인)는 [2025학년도 홍대부초 4학년 수련활동 위탁용역업체 선정]을 위한 제안서 제출과 평가에 있어 귀교가 결정한 평가내용, 방법 및 평가 결과를 수용하고 제안서 평가와 관련하여 추후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2025년 월 일
주 소 :
상 호 명 :
주민등록번호 :
대표자 성 명 : (인)
홍익대학교사범대학부속초등학교장 귀하
당사는「부패 없는 투명한 기업경영과 공정한 행정」이 사회발전과 국가 경쟁력에 중요한 관건이 됨을 깊이 인식하며, 국제적으로도 OECD 뇌물방지 협약이 발효되었고 부패기업 및 국가에 대한 제재가 강화되는 추세에 맞추어 청렴계약 취지에 적극 호응하여 홍익대학교사범대학부속초등학교에서 발주하는 모든 공사, 물품 및 용역 등의 입찰에 참여할 때 당사 및 하도급업체(하도급업체와 직‧간접적으로 업무를 수행하는 자를 포함)의 임직원과 대리인은
1. 입찰가격의 유지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을 하거나 다른 업체와 협정, 결의, 합의하여 입찰의 자유경쟁을 부당하게 저해하는 일체의 불공정한 행위를 않겠습니다.
◦ 이를 위반하여 경쟁입찰에서 담합을 주도하여 낙찰을 받은 것이 사실로 드러날 경우 홍익대학교사범대학부속초등학교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으며,
◦경쟁입찰에서 담합을 주도한 것이 사실로 드러날 경우 홍익대학교사범대학부속초등학교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으며,
◦경쟁입찰에서 입찰자 간에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을 협정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한 것이 사실로 드러날 경우 홍익대학교사범대학부속초등학교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월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으며,
◦위와 같이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하여 과징금 등을 부과토록 하는 데 일체의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 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과정(준공 이후도 포함)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겠으며,
◦ 이를 위반하여 입찰, 낙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2억원 이상의 뇌물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으며,
◦ 1억원 이상 2억원 미만의 뇌물을 준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으며,
◦ 1천만원 이상 1억원 미만의 뇌물을 준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개월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으며,
◦ 1천만원 미만의 뇌물을 준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3개월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3. 입찰, 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계약체결 이전의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 취소, 계약이행 전에는 계약취소, 계약이행 이후에는 해당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하여도 감수하겠으며,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4. 회사 임‧직원이 관계 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회사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해서도 일체의 불이익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토록 노력하겠습니다.
위 청렴계약 서약은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한 약속으로서 반드시 지킬 것이며, 낙찰자로 결정될 시 본 서약내용을 그대로 계약특수조건으로 계약하여 이행하고, 입찰참가자격 제한, 계약해지 등 홍익대학교사범대학부속초등학교의 조치와 관련하여 당사가 홍익대학교사범대학부속초등학교를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당사를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2025. . .
상 호 명 :
대표자 성 명 : (인)
홍익대학교사범대학부속초등학교장 귀하
▣ 2025학년도 홍대부초 4학년 수련활동 위탁용역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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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 출 근 거
(가급적 구체적으로 기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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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 액 (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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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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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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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박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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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박료 : □원 × □명 × □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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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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석식비 : □원 × □명 × □식
조식비 : □원 × □명 × □식
중식비 : □원 × □명 × □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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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비
(프로그램운영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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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경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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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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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박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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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박료 : □원 × □명 × □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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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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석식비 : □원 × □명 × □식
조식비 : □원 × □명 × □식
중식비 : □원 × □명 × □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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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경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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합 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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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인당 금액 (부가가치세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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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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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원 /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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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직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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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원 /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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홍익대학교사범대학부속초등학교(이하 “위탁자”라 한다)와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위탁용역 수행업체(이하 “수탁자”라 한다)는 “위탁자”의 개인정보 처리업무를 “수탁자”에게 위탁함에 있어 다음과 같은 내용으로 본 업무 위탁계약을 체결한다.
제1조 (목적) 이 계약은 “위탁자”가 개인정보처리업무를 “수탁자”에게 위탁하고, “수탁자”는 이를 승낙하여 “수탁자”의 책임아래 성실하게 업무를 완성하도록 하는데 필요한 사항을 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2조 (용어의 정의) 본 계약에서 별도로 정의되지 아니한 용어는 「개인정보 보호법」, 같은 법 시행령 및 시행규칙,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기준」(개인정보보호위원회 고시) 및 「표준 개인정보 보호지침」(개인정보보호위원회 고시)에서 정의된 바에 따른다.
제3조 (위탁업무의 목적 및 범위) “수탁자”는 계약이 정하는 바에 따라 (소규모테마여행 교육여행 위탁용역) 목적으로 다음과 같은 개인정보 처리 업무를 수행한다.
1. 목적: 2025학년도 5학년 소규모테마형 교육여행 실시에 따른 여행자보험 가입 등
2. 범위: 학년, 반, 번호, 성별, 이름 및 주민등록번호 등 수집
제4조 (위탁업무 기간) 이 계약서에 의한 개인정보 처리업무의 기간은 다음과 같다.
계약 기간: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위탁용역 계약체결일 ~ 계약기간 만료일
제5조 (재위탁 제한) ① “수탁자”는 “위탁자”의 사전 승낙을 얻은 경우를 제외하고 “위탁자”와의 계약상의 권리와 의무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3자에게 양도하거나 재위탁할 수 없다. ② “수탁자”가 다른 제3의 회사와 수탁계약을 할 경우에는 “수탁자”는 해당 사실을 계약 체결 7일 이전에 “위탁자”에게 통보하고 협의하여야 한다.
제6조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수탁자”는 「개인정보 보호법」제23조제2항 및 제24조제3항 및 제29조, 같은 법 시행령 제21조 및 제30조,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기준」(개인정보보호위원회 고시)에 따라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에 필요한 기술적․관리적 조치를 취하여야 한다.
제7조 (개인정보의 처리제한) ① “수탁자”는 계약기간은 물론 계약 종료 후에도 위탁업무 수행 목적 범위를 넘어 개인정보를 이용하거나 이를 제3자에게 제공 또는 누설하여서는 안 된다.
② “수탁자”는 계약이 해지되거나 또는 계약기간이 만료된 경우 위탁업무와 관련하여 보유하고 있는 개인정보를 「개인정보 보호법 시행령」 제16조 및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기준」(개인정보보호위원회 고시)에 따라 즉시 파기하거나 “위탁자”에게 반납하여야 한다.
③ 제2항에 따라 “수탁자”가 개인정보를 파기한 경우 지체 없이 “위탁자”(사업부서)에게 그 결과를 통보하여야 한다.
제8조 (수탁자에 대한 관리․감독 등) ① “위탁자”는 “수탁자”에 대하여 다음 각 호의 사항을 감독할 수 있으며, “수탁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이에 응하여야 한다. 1. 개인정보의 처리 현황 2. 개인정보의 접근 또는 접속기록 3. 개인정보 접근 또는 접속 대상자 4. 목적외 이용․제공 및 재위탁 금지 준수여부 5. 암호화 등 안전성 확보조치 이행여부 6. 그 밖에 개인정보의 보호를 위하여 필요한 사항
② “위탁자”는 “수탁자”에 대하여 제1항 각 호의 사항에 대한 실태를 점검하여 시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 “수탁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이행하여야 한다.
③ “위탁자”는 처리위탁으로 인하여 정보주체의 개인정보가 분실․도난․유출․변조 또는 훼손되지 아니하도록 1년에 1회 “수탁자”를 교육할 수 있으며, “수탁자”는 이에 응하여야 한다.
④ 제1항에 따른 교육의 시기와 방법 등에 대해서는 “위탁자”는 “수탁자”와 협의하여 시행한다.
제9조 (정보주체 권리보장) ① “수탁자”는 정보주체의 개인정보 열람, 정정․삭제, 처리 정지 요청 등에 대응하기 위한 연락처 등 민원 창구를 마련해야 한다.
제10조 (개인정보의 파기) ① “수탁자”는 제4조의 위탁업무기간이 종료되면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지체 없이 개인정보를 파기하고 이를 “위탁자”(사업부서)에게 확인받아야 한다.
제11조 (손해배상) ① “수탁자” 또는 “수탁자”의 임직원 또는 기타 “수탁자”의 수탁자가 이 계약에 의하여 위탁 또는 재위탁 받은 업무를 수행함에 있어 이 계약에 따른 의무를 위반하거나 “수탁자” 또는 “수탁자”의 임직원 또는 기타 “수탁자”의 수탁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이 계약이 해지되어 “위탁자” 또는 정보주체, 기타 제3자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 “수탁자”는 그 손해를 배상하여야 한다.
② 제1항과 관련하여 개인정보주체 기타 제3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위탁자”가 전부 또는 일부를 배상한 때에는 “위탁자”는 이를 “수탁자”에게 구상할 수 있다.
본 계약의 내용을 증명하기 위하여 계약서 2부를 작성하고, “위탁자”와 “수탁자”가 서명 또는 날인한 후 각 1부씩 보관한다.
2025. . .
위탁자
서울특별시 마포구 성미산로 51
홍익대학교사범대학부속초등학교장 (인)
|
수탁자
주 소 :
기관(회사)명 :
대표자 성명 :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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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기대상 개인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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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홍대부초 4학년 수련활동 대상자의 이름 및
주민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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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정보의
정보주체 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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명(학생 명, 교사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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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기 사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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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홍대부초 4학년 수련활동 용역사업 종료에 따른 파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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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성일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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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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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기일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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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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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기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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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무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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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체)파기처리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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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체)입회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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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기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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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C 파일 복구 불가능하게 삭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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백업 조치 유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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별도 백업 자료 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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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기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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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기와 같이 개인정보가 안전하게 파기되었음을 확인하였으며, 이 사실과 다르게 개인정보 미파기로 인한 사고 발생 시 관련법에 의해 책임 있음을 인정합니다.
2025년 월 일
확 인 자 (업체대표)
업 체 명 :
직 위 : 대 표 자
성 명 : (인)
홍익대학교사범대학부속초등학교장 귀하
성범죄 경력 조회 및 아동학대 관련 범죄전력조회 동의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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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상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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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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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민등록번호
(외국인의 경우 생년월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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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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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국인등록번호
(외국인인의 경우만 기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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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락처
(휴대폰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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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은 홍익대학교사범대학부속초등학교에서 발주하는 용역근로(예정)자로서, 「아동ㆍ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제56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5조에 따른 성범죄경력 조회, 「아동복지법」 제29조의3에 따른 아동학대 범죄전력 조회 신청에 동의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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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월 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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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의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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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명 또는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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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포경찰서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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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의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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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개인정보 수집항목 : *표 항목(성명, 주민등록번호, 외국인의 경우 외국인등록번호)
2. 대상자가 외국인의 경우 성명(영문), 외국인등록번호를 적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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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0㎜×297㎜[백상지 80g/㎡(재활용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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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안서 평가 증빙자료 목록표
심사분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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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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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 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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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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객관적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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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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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최근 3년간 3년 이내 초·중·고 수련활동 실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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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실적증명서(완수된 실적만 인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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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제출시 “0”점 처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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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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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최근연도 경영상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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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최근연도 신용평가등급확인서(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1년 이내에 평가한 것으로 유효기간 이내의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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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제출시 “0”점 처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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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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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수련활동 인력보유(수행조직) 현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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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최근 3개월 국민건강보험료 영수증 또는 산출내역서 사본
- 자격증 소지자 자격증 사본(소지자격증은 등기사항전부증명서 또는 국민건강보험료 영수증 등에 기재된 임직원에 한해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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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제출시 “0”점 처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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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관적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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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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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안업체의 부문별 수행능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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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출된 제안서로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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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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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숙박시설 수행능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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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각종 보험증권(화재, 영업배상 등) 사본
- 숙박시설 사진(전경, 전후좌우, 침실내부, 복도, 식당내부, 강당내부 등)
- 건물배치도 및 층별 객실 배치도, 편의시설 현황표
(※실별 면적 및 배치인원 반드시 표시)
- 식단표
- 전기, 소방, 가스 등 안전점검결과 사본
- 영업등록증 사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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증빙자료는 제안서 내 첨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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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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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식사제공 능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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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집단급식소 설치신고증 사본
- 영양사, 조리사 자격증 사본
- 식단표, 좌석 수, 위치(동선), 위생 안전, 가격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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증빙자료는 제안서 내 첨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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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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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행사진행의 안전성 및 질적 수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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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수련활동 일정 및 프로그램 계획
- 본교 단독 행사 진행 가능 여부
- 안전 계획, 재난 및 안전사고 발생 시 대처 방안
- 청소년지도사 자격증 사본
- 야간 안전요원 배치 계획 및 자격증 사본
- 우천 등 비상 상황 발생 시 대처 방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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증빙자료는 제안서 내 첨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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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출하지 않은 서류로 인한 책임은 참가자에게 있으므로 제안서 평가에 올바르게 반영되도록 충실히 서류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제안서 평가항목별 등급 및 배점기준
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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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 가 항 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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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급 및 배점 기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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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가점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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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우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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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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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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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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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술
능력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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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량적
평가
(객관적)
(30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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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행경험
(10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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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최근 3년간 수련활동 수행실적(입찰 공고일 기준 최근 3년동안 완료한 초․중․고 수련활동 용역수행 실적)
-최우수: 10회 이상
-우수: 7회~9회
-보통: 5회~6회
-미흡: 5회 미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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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
8
|
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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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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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영상태
(10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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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경영상태 평가(신용평가등급)
- 신용평가 등급에 따라 배점기준 참조
(제안서평가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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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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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력보유
(10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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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수행조직 및 수행자 자격 소지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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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1 수행조직(5점)
(최우수:7명 이상, 우수:5명~6명, 보통:3명~4명, 미흡:2명 이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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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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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
4
|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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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2 자격 소지여부(5점)
(최우수:7명 이상, 우수:5명~6명, 보통:3명~4명, 미흡:2명 이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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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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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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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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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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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성적
평가
(주관적)
(70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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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제안사의 부문별 수행능력(20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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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1 구성의 독창성, 이행가능성 및 자료집의 충실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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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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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
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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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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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2 수련활동과 체험활동 수요자 요구 부합도, 교육적 효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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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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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
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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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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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숙박시설 수행능력(부대시설 포함)(20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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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1 위치(접근성), 전망, 쾌적성, 편의시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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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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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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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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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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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2 수용계획의 적정성(객실면적 및 객실당 배정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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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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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
3
|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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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3 숙박업체 식사메뉴(조․석식 등 식단표) 및 식당 위치, 수용인원(좌석수), 위생안전, 가격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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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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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
3
|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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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4 학생 지도의 용이성 및 안전성
- 층 또는 구역 단독 수용 여부
(타학교 및 일반인과 섞이지 않고 수용 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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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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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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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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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식사 제공 능력(10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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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1 메뉴, 좌석 수, 위치(동선), 위생 안전, 가격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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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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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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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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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2 집단급식소 설치 신고증, 영양사 및 조리사 자격증, 인원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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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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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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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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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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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행사진행의 안전성 및 질적 수준(20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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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1 안전계획 제시 여부, 보험가입 현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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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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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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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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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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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2 안전요원 배치 계획의 적정성 여부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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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
4
|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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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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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3 재난 및 안전사고 발생 시 대처 방안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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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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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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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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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4 우천 등 비상 상황 대처 방안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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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
4
|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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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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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 업체 총 평점 합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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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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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신용평가 등급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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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어음에대한 신용평가등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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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신용평가 등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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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 점(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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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점한도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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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0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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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5점
|
20점
|
10점
|
AAA
AA+, AA0, AA-
A+
A0
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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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1
A2+
A20
A2-
|
AAA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AA에 준하는 등급)
AA+, AA0, AA-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A+, AA0, AA-에 준하는 등급)
A+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에 준하는 등급)
A0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0에 준하는 등급)
A-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에 준하는 등급)
|
30
|
25
|
20
|
10
|
BBB+
|
A3+
|
BBB+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B+에 준하는 등급)
|
29.8
|
24.8
|
19.8
|
9.8
|
BBB0
|
A30
|
BBB0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B0에 준하는 등급)
|
29.6
|
24.6
|
19.6
|
9.6
|
BBB-
|
A3-
|
BBB-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B-에 준하는 등급)
|
29.4
|
24.4
|
19.4
|
9.4
|
BB+, BB0
|
B+
|
BB+, BB0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 BB0에 준하는 등급)
|
29.2
|
24.2
|
19.2
|
9.2
|
BB-
|
B0
|
BB-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에 준하는 등급)
|
29.0
|
24.0
|
19.0
|
9.0
|
B+, B0, B-
|
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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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 B0, B-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 B0, B-에 준하는 등급)
|
28.8
|
23.8
|
18.8
|
8.8
|
CCC+ 이하
|
C 이하
|
CCC+ 이하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CCC+에 준하는 등급)
|
25.0
|
20.0
|
16.0
|
7.0
|
[주] ①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제4조 제1항 제1호 또는 「자본시장과 금융투자업에 관한 법률」 제9조 제26항의 업무를 영위하는 신용정보업자가 입찰공고일 전일 기준 최근 1년 이내에 평가한 회사채․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이나 기업신용평가등급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는 가장 최근의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한다.
③ 합병한 업체는 합병 후 새로운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하며, 그 전까지는 합병대상업체 중 가장 낮은 업체의 신용평가등급을 적용한다.
※ 제출서류
-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제4조 제1항 제1호 또는 「자본시장과 금융투자업에 관한 법률」 제9조 제26항의 업무를 영위하는 신용정보업자가 발급한 신용평가등급확인서 1부
- 미제출시 “0”점 처리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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