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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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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798743-000 공고일시  2025/04/18 14:58
공고명 제14회 빛고을핸드메이드페어 전시대행 용역
공고기관 재단법인광주디자인진흥원 수요기관 재단법인광주디자인진흥원
공고담당자 마미란(☎: 062-611-5014)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직접입찰 계약방법 일반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5/09 16: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5/09 16:00 개찰(입찰)일시 2025/05/09 16: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260,000,000 원
   
배정예산
260,000,000 원
   
추정가격
236,363,636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재)광주디자인진흥원 공고 제2025-26                                 그림입니다.


- 2025 수제공방육성지원사업 -

제14회 빛고을핸드메이드페어 전시대행 용역업체 모집 공고



재단법인 광주디자인진흥원에서는 「2025 수제공방육성지원사업」의 일환으로 광주시, 타·시도 수제공방 및 수공예품의 판로확대, 매출증대 등을 위해 『제14회 빛고을핸드메이드페어』전시대행 용역업체를 선정하고자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년 4월  18일

(재)광주디자인진흥원 원장

1

 과업개요

  ○ 용 역 명 : 제14회 빛고을핸드메이드페어 전시대행

  ○ 용역기간 : 계약일로부터 2025. 9. 12(금)까지

    - 설치·공사 : 2025. 8. 20(수) ~ 8. 21(목), 13:00 까지 / 2일간

    - 개 막 식 : 2025. 8. 22(금), 14:00 ~ 15:00 / 예정

    - 행사기간 : 2025. 8. 22(금) ~ 8. 24(일), 3일간

    - 철    거 : 2025. 8. 24(일) 24:00까지

  ○ 기초금액 : 260,000천원(금 이억육천만원정/부가가치세 포함)

  ○ 주요 과업내용

   1) 전시회 기획 및 운영

   2) 각종 인쇄물 제작, 설치 및 배포, 철거

   3) 전시장 공간 디자인, 구성 및 관리, 철거

   4) 전시회 홍보 계획 수립 및 시행

   5) 기타 발주처에서 요청한 사항

2

 공고개요

  ○ 사전규격공개기간 : 2025. 4. 11.(금) ~ 4. 17(목), 7일

  ○ 입찰 공고 : 2025. 4. 18.(목) ~ 5. 9(금), 20일

  ○ 제안서 접수 : 2025. 5. 8.(목) ~ 5. 9(금) 09:00 ~ 16:00까지

  ○ 제안서 평가 : 2025. 5. 15.(목), 14:00 ~ / 예정

    ※ 발표자는 제안업체의 인력으로 제한함, 평가 이후 합격자 개별 통지

  ○ 우선협상대상자 통지 : 2025. 5. 21.(수)

  ○ 계 약 일 : 2025. 5. 26.(월)

  ○ 사업수행 : 계약체결일부터 ~ 2025. 9. 12.(금)

  ○ 입찰방식 : 제한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 입찰자격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92조에 해당되지 않고, 동법 시행령 제13조의 자격조건을 갖춘 업체

    - 김대중컨벤션센터 행사지정협력업체로 등록되어 있는 업체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9조 및 동법 시행령 제10조에 의거,「직접생산확인증명서 [전시부스설치서비스(세부품명번호 :7215409901)]」「직접생산확인증명서 [전시홍보관설치서비스(세부품명번호 :7215409902)]」를 소지한 업체

    - 사업자등록증상 「전시 및 행사대행업 또는 유사한 항목 1개 이상」 과「환경 또는 시각디자인 등 유사한 항목 1개 이상」이 기재되고 입찰일 당일까지 자격을 유지한 업체로 본사업을 수행할 능력을 보유하고 있는 업체

     ※ 미적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92조 제1항 8호 또는 9호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음

    ※ 유의사항 : 본 사업은 공동도급계약(공동이행방식)이 불가능한 사업임

 

  ○ 접 수 처 : (재)광주디자인진흥원 7층 문화융합팀 담당(062-611-5031)

    - 광주광역시 북구 첨단과기로 176번길 27, 7층 (701호)

3

 과업내용

 ※  세부내용 [과업지시서] 참조

상세 구성도 별첨

EIP 및 전시부스 상세도면은 주관처 사업담당자에게 별도 문의 바람


4

 제출서류

구 분

제 출 내 용

수 량

비 고

제안서 제출서류

제안서

[표지 : 14호]

1부

표지 : 업체명 표기본 (제본)

9부

표지 : 업체명 미표기본 (제본)

가격입찰서

1부

봉함 날인 제출

발표용 자료

1개

PT 파일이 담긴 USB 제출

 * 제출 후 수정 및 보완 불가

기타 제안에 필요한 서류

-

제출서식 참조

입찰 제출서류

입찰참가신청서

[서식 1~14호]

1부

원본

사업자등록증

1부

원본대조필

법인등기부등본

1부

개인사업자인 경우 주민등록초본

법인인감증명서

1부

개인사업자인 경우 인감증명서

 * 인감(사용인감 사용 시 사용인감계 별도 제출)지참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1부

대리인인 경우

재무제표

(2024년)

1부

또는 부가가치세표준증명원

 * 홈택스 발급

4대보험 사업장가입자명부

(최근일)

1부

※ 객관적 평가 반영

실적증명서

1부

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단일 국내·외 전시 및 행사 사업의 전시기획, 연출 분야에서 9천만원 이상 수행실적

※ 객관적 평가 반영

김대중

컨벤션센터 행사지정

협력업체 등록증

1부

-

직접생산확인

증명서

각1부

- 전시부스설치서비스

- 전시홍보관설치서비스

안전보건관리 및 근로자권리 보호이행 서약서식 일체

각1부

-산재보험 가입 증명원 포함

  ○ 제출서류


     ※ 실적증명서는 국가, 지방자치단체, 공공기관 및 민간기관 등 발주처로부터 최종 완료하여 발급한 실적증명서(단일건) 원본만 인정하며, 민간거래실적은 동 실적증명서와 함께 계약금액이 표기된 계약서 사본, 세금계산서 사본(원본대조필) 등을 제출한 것만 인정


5

 평가항목 및 방법

 

 ○ 일    시 : 2025. 5. 15.(목), 14:00 ~ / 예정

  ○ 장    소 : (재)광주디자인진흥원 4층 대회의실

  ○ 평가시간 : 1개 업체당 30분(발표 15분, 질의응답 15분)

  ○ 평가항목 : 제안요청서에 규정한 세부항목 및 배점기준에 의함

  ○ 평가방법 : 제안사 PT발표 및 평가위원 질의응답

    ※ 발표자는 제안업체의 인력으로 제안

    ※ 접수 상황에 따라 평가일정/장소는 변경될 수 있음.(변경 시 개별 통지)

  ○ 선정 방법 : 제안서 평가결과, 기술(능력)평가 점수가 배점한도의 70점 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

  ○ 결과 발표 : 평가 후 개별통보 

    ※ 상세내용은 제안서 요청서 및 과업지시서 참조



6

 협상적격자 선정

 

  ○ 인터넷을 통해 입찰공고하고 제안서를 제출한 업체를 객관적이고 공정한 기준과 절차에 따라 선정 평가위원회에서 기술(능력)평가 후 입찰가격 점수와 합산한 종합평가를 실시하여 최고점수를 얻은 자(우선협상대상자)부터 본 사업에 가장 유리하다고 인정되는 사업자를 낙찰자로 결정한다.

  ○ 제안서 평가결과 기술능력과 가격 평가점수의 합산점수가 70점 이상인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한다.

  ○ 제안서 평가결과 합산점수가 70점 이상인 업체가 없는 경우에는 재공고 입찰한다.

  ○ 협상순서는 협상적격자 중에서 종합합산점수의 고득점 순에 의하여 결정하되, 합산점수가 동일한 제안업체가 2개 이상일 경우에는 기술능력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업체를 선순위로 하고, 기술능력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기술능력평가점수 최하점에 의하여 선순위를 결정한다.

※ 상세내용은 제안요청서 참조

7

 협상적격자 통지 및 협상절차

 

 ○ 협상적격자가 결정된 경우에는 발주처가 협상적격자에게 즉시 협상일정을 통보한다.

  ○ 결정된 협상순위에 따라 협상대상자와 제안서 및 가격 협상을 하며, 협상이 성립된 때에는 다른 협상적격자와 협상을 실시하지 아니한다.

  ○ 협상대상자와의 협상이 성립되지 않으면, 동일한 기준과 절차에 따라 순차적으로 차순위 협상적격자와 협상을 실시한다.

  ○ 모든 협상적격자와의 협상이 결렬된 경우에는 재공고 입찰에 부칠 수 있다.

  ○ 계약담당자는 협상이 성립되면, 그 결과를 당해 협상대상자에게 유선으로 통보하며 未선정업체에 대한 통보는 생략한다.


8

 입찰의 무효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입찰서의 제출․접수 및 입찰의 무효)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입찰무효)의 규정에 의한다.

9

 청렴계약이행서약서 제출

 

  ○ (재)광주디자인진흥원 청렴계약제 시행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모든 업체는 (재)광주디자인진흥원 청렴계약이행각서의 내용을 숙지하고 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견적서를 제출한 업체는 동 각서를 (재)광주디자인진흥원에 제출한 것으로 간주한다.

  ○ 계약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청렴계약이행각서 및 특수조건을 제출하여야 한다.

10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제 및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제 실시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권리보호를 위한「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및 「중대재해처벌법」제4조 사업주와 경영책임자등의 안전 및 보건 확보의무 및 제9조 사업주와 경영책임자등의 안전 및 보건 확보의무에 따른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숙지한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 및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함. 다만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서약서를 제출해야 함.

11

 입찰보증금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37조에 의거 입찰보증금의 납부는 면제하며,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로 대체한다.

  ○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입찰 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8조에 의하여 조치되며 입찰보증금에 상당하는 금액을 징수한다.


12

 기타사항

  ○ 다음 각 호에 해당되는 경우에는 감점 및 지원 대상에서 제외한다.

    - 제출된 서류가 허위로 판명될 경우

    - 정부부처로부터 제재중인 업체와 신용불량업체

    - 기타 관련 법규 등에 의하여 계약대상자로서 부적합한 업체

  ○ 공고문, 과업지시서, 제안요청서 등 세부내용을 사전 숙지하여야 하며 미숙지에 대한 불이익은 제안 업체에 있으며, 본 입찰 제안 시 일체 소요비용은 제안업체가 부담으로 한다.

  ○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지방계약법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 처분한다.

  ○ 기타 공고문 등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의 기준에 따른다.

 ○ 제출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아니한다.

  ○ 담당부서

    - 접수 및 과업내용 세부사항 : (재)광주디자인진흥원 문화융합팀

  

담 당 자

직 급

연 락 처

비   고

신 호 상

팀 장

062-611-5030

 

최 세 진

책 임

062-611-5031

 

    - 계약진행 관련 등 : (재)광주디자인진흥원 경영지원팀

  

담 당 자

직 급

연 락 처

비   고

마 미 란

책 임

062-611-5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