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대학교 중앙도서관 공고 2025-용역-2
용역 입찰 공고 [긴급]
입찰자가 규정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본 입찰공고서의 규격서 및 계약관련 규정을 철저히 숙지한 후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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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사 업 명 : 2025년 서울대학교 중앙도서관 수원보존도서관 장서점검 사업
나. 계약기간 : 계약일 ~ 장서점검이 끝나는 시점(계약일로부터 2개월 이내)
다. 사업예산 : 금35,000,000원(부가세 및 제반경비 포함)
라. 사업장소 : 서울대학교 수원보존도서관
마. 계약방법
- 제한경쟁(소기업)
- 총액계약
- 협상에 의한 계약
바. 입찰일정
- 입찰공고 기간 : 2025. 4. 18.(금) ~ 2025. 4. 29.(화)
- 입찰참가 등록(조달) : 2025. 4. 28.(월) 18:00까지
- 입찰방식 : 전자입찰(가격입찰)
- 입찰서류 및 제안서 제출
· 제출기간 : 2025. 4. 29. (화) 10:00~15:00 (직접 제출)
· 제출장소 : 서울대학교 중앙도서관 관정관 행정지원팀(관악캠퍼스 62-1동, 5층)
- 기술평가 실시 : 2025. 5월 중 / 본관 4층 대회의실(세부일시 확정 후 제안서 제출업체 개별통보)
※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기준」 (기획재정부계약예규 제721호, 2024.9.13.)에 따라 전자적 방식으로 진행될 수 있음)
- 협상 실시 : 협상업체 개별통보
- 낙찰자 통보 및 계약체결 : 낙찰업체 개별통보
사. 기타 : 세부사항은 제안요청서와 같으며, 사업 기간 및 사업 대상 자료/수량은조정될 수 있습니다.
2. 입찰 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따른 자격요건을 갖춘 사업자
-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9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0조에 의한 직접생산확인증명서(세부품명 :“데이터처리서비스”, 세부품명번호 : 8111200201)를 소지한 자
나.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확인서(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업체
※ 위의 조건을 모두 갖춘 사업자의 경우에만 입찰에 참여할 수 있음
다. 본 입찰은 전자입찰방식에 의하여 집행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에 이용자 등록을 한 업체만 참가할 수 있습니다. 미등록 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등록하여 지정공인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입찰 집행일 전일까지 입찰등록을 완료하여야 합니다.
라.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 및 동법 시행령 제76조에 의한 부정당업자로서 입찰참가자격의 제한을 받지 않은 업체이어야 합니다.
마. 서울대학교는 부패방지를 위하여 서울대학교 교직원 및 퇴직자 관계 업체에 대하여 입찰 참가를 제한하고 있습니다.
바. 서울대학교 교직원 · 교직원의 친인척이 설립한 업체 및 취업중인 업체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사. 서울대학교 퇴직자가 설립한 업체 및 임원급 이상으로 재취업한 업체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단, 퇴직자의 설립일 및 재취업일로부터 2년 이내)
※ 무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 제2항의 각 호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3. 입찰 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서 별도의 입찰참가신청을 하지 않아도 되며,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내용에 따라 입찰에 참가하는 것으로 합니다.
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5조의2 및 동법 시행령 제4조의2에 따라 입찰 · 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에서 청렴계약을 준수하겠다는 「청렴계약 이행 각서」에 대표자 날인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입찰보증금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의 규정에 의하며, 입찰보증금 납부는 전자입찰서의 지급각서로 대신합니다. 다만,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의 입찰보증금은 서울대학교 법인회계에 귀속됩니다.
라.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을 이용하여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에 따라 제출하여야 하며,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3조에 따라 입찰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마. 입찰서 제출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의 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4. 입찰서류 및 제안서 제출
가. 일시 : 2025. 4. 29. (화) 10:00~15:00
나. 장소 : 서울대학교 중앙도서관 관정관(62-1동) 행정지원팀(5층)
※ 직접 방문 제출, 우편 제출 불가
다. 입찰 제출서류
① 입찰참가신청서 1부
② 법인등기부등본(법인의 경우), 사업자등록증 사본 각 1부
③ 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 각 1부
④ 위임장(대리인 참석 시) 1부
⑤ 청렴계약 이행각서 1부
⑥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확인서 1부
⑦ 퇴직자 미영입 확인서 1부
라. 제안서 제출서류
① 제안서 10부(USB 1매 포함)
② 공공기관제출용 기업신용평가등급 확인서 1부
③ 수행실적증명서 1부
※ 수행실적증명서는 원본을 제출하여야하며, 미제출 또는 마감일시 이후 도착·제출분은 응찰을 무효로 함
5. 낙찰자 결정방법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1조에 따른 ‘제한경쟁입찰(소기업)’을 실시하되, 낙찰자의 결정은 제43조(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규정 적용
나. 낙찰자의 결정 및 계약 체결에 관한 세부 사항은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기준」 (기획재정부계약예규 제721호, 2024.9.13.) 및 「서울대학교를 당사자로 하는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지침」(서울대학교학교지침, 2016.11.22.), 「조달청 협상에 의한 계약 제안서평가 세부기준」(조달청지침 제16호, 2024.9.13.) 규정 적용
다. 기술평가(80%)와 가격평가(20%)를 합산한 종합평가(100%)로 산출
-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배점 한도의 85%(68점) 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
※ 기술평가회의 관련사항은 추후 공지하며, 자세한 평가항목은 제안요청서 참조
라. 입찰 참가자격 등을 확인하기 위하여 낙찰예정자에게 필요한 서류를 요구할 수 있으며, 낙찰자로 결정된 후에도 제출한 서류에 하자를 발견할 경우 계약대상에서 배제하며. 차순위자와 계약을 체결할 수 있음
6. 입찰 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조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로 합니다.
7. 입찰 설명
본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입찰공고조건, 용역입찰유의서, 용역계약 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입찰 등록을 필한 사업자는 위 조건을 숙지하고 수락한 것으로 봅니다. 입찰공고문에 기재되지 않은 사항은 서울대학교 중앙도서관의 결정에 따라야 합니다.
8. 기타 유의사항
가. 본 용역입찰의 낙찰자는 근로자와 고용계약을 체결할 경우 「최저임금법」제10조 제1항의 규정에 의하여 고용노동부 장관이 고시한 최저임금액 미만으로 계약할 수 없습니다.
나. 입찰유의서, 특수조건 등에 관하여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공고되는 첨부 문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9. 전자입찰 참고사항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 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로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10. 사업 및 계약 문의
사업담당 이우경(학술정보서비스과) ☎ 02-880-5283
계약담당 최서영(행정지원팀) ☎ 02-880-8003
11. 기타 참고사항
가. 입찰결과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나. 본 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사실이 있을 경우에는 서울대학교 클린행정센터(http://clean.snu.ac.kr/)로 신고하실 수 있습니다.
2025년 4월 18일
서울대학교 중앙도서관 분임재무원
(서식 제1호)
입 찰 참 가 신 청 서
※ 아래사항 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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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리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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즉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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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
청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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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호 / 법인명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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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인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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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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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 화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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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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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민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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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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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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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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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일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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년 월 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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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건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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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보
증
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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납 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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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보증금율: %
- 보 증 액: 금 원정 (₩ )
- 보증금납부방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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납부면제 및
지급확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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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유:
- 본인은 낙찰 후 계약 미체결시 귀 대학에 낙찰금액에 해당하는 소정의
입찰보증금을 현금으로 납부할 것을 확약합니다.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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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리
인
ㆍ
사
용
인
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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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명:
주민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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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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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귀 서울대학교 중앙도서관의 일반(제한, 지명) 경쟁입찰에 참가하고자 귀 서울대학교 중앙도서관에서 정한 공사(물품구매, 용역) 입찰유의서 및 입찰공고 사항 등을 모두 승낙하고 붙임서류를 첨부하여 입찰 참가신청을 합니다.
붙임서류: 기타 공고로서 정한 서류
2025 년 월 일
신청인: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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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대학교 중앙도서관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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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 제2호)
청렴계약 이행각서
당사는「부패 없는 투명한 기업경영과 공정한 행정」이 사회발전과 국가 경쟁력에 중요한 관건이 됨을 깊이 인식하며, 국제적으로도 OECD뇌물방지 협약이 발효되었고 부패기업 및 국가에 대한 제재가 강화되는 추세에 맞추어 청렴계약 취지에 적극 호응하여 서울대학교에서 발주하는 모든 공사, 물품, 용역 등의 입찰에 참여함에 있어 당사 임직원과 대리인은
1. 입찰가격의 유지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을 하거나 다른 업체와 협정, 결의, 합의하여 입찰의 자유경쟁을 부당하게 저해하는 일체의 불공정한 행위를 않겠습니다.
ㅇ이를 위반하여 경쟁입찰에 있어서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주도한 것이 사실로 드러날 경우 서울대학교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이상 2년이하 동안 참가하지 않겠으며
ㅇ 경쟁입찰에 있어서 입찰자간에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을 협정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서울대학교가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월이상 1년미만 동안 참여하지 않고
ㅇ 위와 같이 담합등 불공정행위를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관한법률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하여 과징금 등을 부과토록 하는데 일체의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낙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교직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겠으며, 이를 위반하여 입찰, 낙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교직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서울대학교 및 관련 건의 수요기관이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이상 2년이하의 기간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으며, 또한 입찰참가자격 제한기간 만료 후 2년간은 서울대학교에서 시행하는 입찰에는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7조에 의한 입찰보증금을 납부하겠습니다.
3. 입찰, 낙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교직원에게 금품,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계약체결 이전의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 취소, 계약이행 전에는 계약취소, 계약이행 이후에는 당해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하여도 감수하겠으며,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4. 회사 임․직원이 관계 교직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하거나 담합등 불공정 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회사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해서도 일체의 불이익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토록 노력하겠습니다.
위 청렴계약 서약은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한 약속으로서 반드시 지킬 것이며, 낙찰자로 결정될 시 본 서약내용을 그대로 계약특수조건으로 계약하여 이행하고, 입찰참가자격 제한, 계약해지 등 서울대학교의 조치와 관련하여 당사가 서울대학교를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당사를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2025. . .
서 약 자 :
대 표 : (인)
서울대학교 중앙도서관 재무원 귀하
(서식 제3호)
퇴직자 미영입 확인서
입찰건명: 2025년 서울대학교 중앙도서관 수원보존도서관 장서점검 사업
상기 입찰건과 관련하여 당사는 서울대학교 퇴직자(퇴직 후 2년 이내)를 영입하지 않았음을 확인하며, 만일 이와 사실이 다를 경우 계약해지 또는 해제 및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제한조치 등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일체의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할 것을 확약하고 이에 확인서를 제출합니다.
2025년 월 일
주 소 :
회 사 명 :
대 표 자 : (인)
(공동수급체 구성원 모두 기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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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 제4호)
수행실적증명서
신 청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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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체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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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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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업소재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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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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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자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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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인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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증명서 용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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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및 제안서 심사 제출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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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출 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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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행실적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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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 업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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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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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서점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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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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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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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금액
(VAT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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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행 또는 납품실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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완료일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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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분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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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적(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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증 명 서
발급기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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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 사실을 증명함.
년 월 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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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관명: (인) (전화번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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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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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급부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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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자 : (전화번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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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1. 본 수행실적증명서의 실적은 수행이 완료(기성 포함)된 실적이어야 하며, 수행중인 실적은 제외
2. 공동계약으로 이행한 경우 해당 지분율과 해당 이행완료실적을 기재 단, 분담이행에 의한 경우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예산액을 기준으로 지분율 기재
3. 민간실적의 경우 수행실적증명서 외에도 계약서 및 세금계산서, 필요시 거래명세표 등을 첨부
4. 하도급실적은 발주처가 승인한 경우에 한하여 인정하며 하도급 승인문서를 추가로 제출하여야 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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