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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항꿈나무재단 입찰공고 제2025-01호
2025년 공항꿈나무 어린이집 시설관리용역[긴급]
2025년 04월 18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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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계약은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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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입찰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5조의2에 따라 청렴계약(서약)제가 적용됩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아래 청렴계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해서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 본 입찰에 참여한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시 청렴계약(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단, 전자계약 시에는 청렴계약(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한 전자계약(초안)을 송신함으로써 청렴계약(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갈음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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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든 입찰희망자는 본 입찰과 관련된 모든 내용을 열람하고 숙지하여야 합니다. 본 입찰과 관련하여 문의사항이 있으면 아래 담당자에게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 용역담당자(과업 세부내용 등): 공항꿈나무재단(☎032-741-7535)
○ 계약담당자(입찰공고 및 계약절차 등): 공항꿈나무재단(☎032-741-75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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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개요
가. 용 역 명: 2025년 공항꿈나무 어린이집 시설관리용역
나. 용역대상
1) 건물개요
명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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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지면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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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면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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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축면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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층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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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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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무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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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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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상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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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어린이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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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294.6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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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79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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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38.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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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상3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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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9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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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축(소장)
초급 1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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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축,토목,조경,전기,기계,통신,소방,승강 각각
중급 1명
초급 1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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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어린이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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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820.6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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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996.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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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45.3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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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상3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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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7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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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3어린이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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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343.9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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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895.5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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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62.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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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상 2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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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7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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합 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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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459.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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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685.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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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245.9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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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3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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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소 재 지 : 인천광역시 중구 공항로 424번길 69
다. 용역내용 : 과업이행요청서 참조
라. 용역기간 : 계약일 ~ 2026.04.30.(12개월)
마. 기초금액 : 금 182,830,975원(금 일억팔천이백팔십삼만구백칠십오원, VAT포함)
※ 고정비 : 144,330,975원(VAT 포함), 변동비 : 38,500,000원(VAT 포함, 계약시 낙찰율 적용)
※ 변동비 : 재료비, 비상대근비
바. 현장설명: 과업이행요청서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 과업이행요청서 등에 대하여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응찰자에게 있습니다.
사. 입찰 및 계약방식
1) 전자입찰, 제한경쟁(지역, 업종제한), 투찰제한(지역, 업종), 적격심사 대상, 제한최저가 낙찰, 전자계약입니다.
2) 공동수급 및 하도급은 허용하지 않습니다.
○ 본 입찰은 총액입찰로 시행하며 입찰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습니다.
○ 본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를 이용한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고시 제2024-23호, 2024.12. 3.) 제13조의 규정에 따라 입찰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 입찰서의 제출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보낸 문서함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 전자입찰시스템의 장애로 입찰을 연기하는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 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 본 입찰은 개인인증수단을 적용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에 따라 개인인증수단을 등록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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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입찰(개찰) 일시 및 장소
가. 전자입찰서 제출 시작일시: 2025.04.22.(화), 15:00
나.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시: 2025.04.24.(목), 15:00
다. 개찰일시: 2025.04.24.(목), 16:00
※ 전산장애 등 상황에 따라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라. 개찰장소: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공항꿈나무재단 계약담당자 PC
○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투찰해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계약금액은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으로 합니다.
○ 입찰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2% 범위 내에서 생성되는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의 중 4개를 추첨하여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결정되며, 예비가격 산출을 위한 기초금액은 전자입찰서 접수시작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 공개합니다.
○ 입찰은 복수예비가격이 적용되는 입찰로서 전자입찰자는 산정 가능한 최대 복수예비가격인 102%미만으로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입찰자는 반드시 기초금액을 확인한 후 투찰하시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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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입찰참가자격: 아래의 요건을 모두 갖춘 자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2조의 요건을 충족하고 국가종합 전자조달 시스템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한 자
나. 「소방시설공사업법」제4조에 의한 ‘전문소방시설공사업(업종코드:0040)’으로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한 자 이면서, 「전기안전관리법」제26조에 의한 ‘전기안전관리를 전문으로 하는자(업종코드:4636)’ 또는 ‘시설물 관리를 전문으로 하는자(업종코드:7144)’로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자
다. 「기계설비법 제18조」에 따라 시설물 관리를 전문으로 하는 자로서 기계설비유지관리자를 보유하고 있는 자
라.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주된 영업소가 인천광역시에 소재하여야 하며, 입찰서 제출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합니다.
※ 해당 등록증은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확인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자격이 없습니다.
※ 본 용역은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3 제1항 제5호 및「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제도 운영요령」 제44조 제2호에 해당하여 중소기업자 우선조달계약에 대한 예외를 적용합니다.
4.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 87.995%이상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 순서대로 적격 여부를 심사하여 결정합니다.
나.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적격심사 총점이 높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적격심사 총점도 동일한 경우에는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사용하여 결정합니다.
다. 적격심사 심사기준은「조달청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조달청공고)(제2023-53호) [별표2] 시설분야용역 적격심사(추정가격 5억원 미만)」 에 의한 평가 결과 종합평점 85점 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적격심사 대상자는 적격심사 서류 제출의 통보를 받은 제출 지정일 이내에 심사 서류를 제출하여야 하며, 정당한 사유 없이 적격심사 서류를 제출하지 아니한 자는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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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입찰 및 계약보증금
가. 입찰금액의 5% 이상에 해당하는 금액을 입찰보증금으로 납부 확약하는 입찰서를 제출하면 입찰보증금 납부가 면제됩니다.
나. 낙찰자가 소정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때에는 입찰보증금에 해당하는 금액을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다. 계약상대자는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제52조에 정한 바에 따라 시행령 제37조 제2항에 규정된 현금 또는 보증서 등으로 계약보증금을 납부하여야 합니다.
6. 입찰무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동법 시행규칙」 제44조 및 용역입찰유의서 제12조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로 합니다.
나.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대표자 및 상호, 주소 등이 법인등기부등본(법인) 및 사업자등록증(개인)과 일치하는지 확인하여 입찰에 참여하여야 합니다.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입찰입니다.
다. 입찰참가자격의 판단기준일은 입찰참가자격 등록마감일(기준일이 정해져 있는 경우에는 해당일)이며 마감일(일시가 정해져 있는 경우에는 해당일시)까지 참가자격을 갖추지 않은 경우 무효입찰입니다.
7. 불공정행위 금지
가. 입찰자 또는 계약상대자는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에서 입찰 및 계약의 공정한 질서를 저해하는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 됩니다.
○ 금품·향응 등의 공여·약속 또는 공여의 의사를 표시하는 행위
○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정보의 제공을 요구하는 행위
○ 하수급인 또는 자재·장비업자의 계약상 이익을 부당하게 제한하는 행위
○ 그밖에 입찰 및 계약 등 과정에서 공정한 경쟁을 저해하는 행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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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각호의 위반행위를 확인하기 위하여 입찰자 또는 계약상대자에게 관련 자료제출을 요청할 수 있으며, 입찰자 또는 계약상대자는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적극 협조하여야 합니다.
8. 보험료 등 사후정산
가. 국민건강보험료 등은 기성대가 및 준공대가 지급 시 계약예규 「정부 입찰․계약 집행기준」 제19장(국민건강보험료 및 국민연금보험료 사후정산 등)에 정한 바에 따라 사후 정산하게 됩니다.
나. 대가지급 청구 시 보험료 납입확인서 등의 증빙서류를 첨부하여 사후 정산하여야 합니다.
9.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가. 본 입찰에 참여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산업안전보건법」 및 「안전보건관리 확보 의무 이행서약서」 등을 숙지한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안전보건관리 확보 의무 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낙찰자의 경우, 계약체결 시 대표자가 서명한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별지 1] 참조)
나. 계약상대자는 종사자의 안전ㆍ보건 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해 해당 사업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중대재해처벌법 제4조 및 제9조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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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제4조, 제9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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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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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기타사항
가. 본 입찰에 참여하고자 하는 자는 공고문 및 과업이행요청서, 국가계약법령, 입찰유의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나. 낙찰자로 결정된 후 특별한 사유 없이 계약에 불응하거나, 계약체결 후 계약상 주요 조건 위반 및 허위서류 또는 부정한 방법으로 작성(제출)된 사실이 확인될 경우에는 관련 규정에 따라 계약해지, 부정당업자제재 등의 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다. 입찰 및 계약 관련 비리·불공정행위 등 신고센터 안내
○ 공항꿈나무재단 사무국 (☎032-741-7535)
○ 신고분야 : 입찰, 계약, 부조리, 불공정행위, 청렴비리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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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항꿈나무재단이사장
[별지 1]
안전보건 확보 의무 이행서약서
본인은 귀 기관의 용역명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재해예방을 위하여 아래의 내용과 관련 법규에서 정한 필수사항을 철저히 준수할 것을 다음과 같이 서약합니다.
❍ 「산업안전보건법, 중대재해처벌법」 등 안전관련 제 법규를 준수
하겠습니다.
❍ 본인은 본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상기 법령 및 발주처의 정기·수시 안전관련 이행점검을 포함한 안전보건 의무조치 사항(관리감독자 지정, 안전보건교육 등)을 준수하여 계약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계약해지, 입찰참가자격 제한조치 등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할 것을 확약합니다.
2025년 월 일
주 소:
업체명:
대표자: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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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상기 내용 숙지 후,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낙찰자의 경우, 계약체결 시 대표자가 서명한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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