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드프로 고객 상담
전화 :
031 628 7891
팩스 :
031 628 7895
평일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R25BK00799282-000 공고일시  2025/04/18 16:27
공고명 (긴급)2025년 오리선지, 내장을 활용한 가공상품 개발 연구과제 협력사 선정 입찰 재공고
공고기관 오리자조금관리위원회 수요기관 오리자조금관리위원회
공고담당자 김준(☎: 02-585-5286)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직접입찰 계약방법 일반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4/28 15: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4/28 15:00 개찰(입찰)일시 2025/04/28 15: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50,000,000 원
   
추정가격
45,454,545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공고번호 제2025-05호


(긴급)2025년도 오리선지, 내장을 활용한

가공상품 개발 연구과제 협력사 선정 입찰 재공고



1. 입찰개요


  가. 입찰건명 : (긴급) 2025년도 오리선지, 내장을 활용한 가공상품개발 연구과제 협력사 선정 입찰 재공고

  나. 사업기간 : 계약일로부터 2025. 12. 12까지

  다. 사업부문 및 입찰금액


  (단위 : 천원, 부가세 포함)

부 문

내 용

예 산(안)

조사연구

o 오리선지, 내장을 활용한 가공상품 개발

 - 오리선지, 내장을 활용한 가공상품 3종 이상 개발

 - 개발된 가공상품 공장생산 기준 레시피 확정

 - 원료 표준화 및 영양성분, 품질검사 방안, 타 축종과의 차이점 연구

 

o 개발된 가공상품의 경제적 가치분석 및 홍보마케팅 방안 수립

 - 가공상품의 경제적 가치분석

 - 가공상품에 대한 시장반응 조사를 통한 사업계획 수립

 - 제품 특성 또는 성분 경쟁우위 요소 기반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개발

 - 시제품 제작을 위한 브랜딩 및 패키지 디자인

 - 성과물의 지적재산권 등록 

50,000

  

 * 사업예산은 자조금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 세부 사업내용은 제안요청서 참조

  

  라. 사업주체 : 오리자조금관리위원회


2. 입찰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경쟁입찰 참가 유자격자로서 동법시행령 제76조에 해당하지 않는 자

  나. 과업 수행 분야에 전문성을 갖춘 전문업체 및 단체(기관)

  다. 위의 입찰 자격조건을 모두 충족해야 함

    ※ 사업추진의 일관성, 시급성 등을 이유로 공동수급은 불허함(사전 협의되지 않은 하도급 포함)


3. 사업자 선정방식


  가. 입찰방법 : 공개 경쟁 입찰

  나. 낙찰자 선정방법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 및 제43조의 2에 의거 제출된 제안서 평가 후 협상에 의해 계약자 선정

    - 기술평가 점수가 기술능력평가분야 배점한도의 85% 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

    - 기술능력평가 점수와 입찰가격평가 점수를 합산하여 고득점순에 따라 순차적으로 협상을 실시하여 최종 낙찰자 결정


4. 추진일정

  가. 재공고일자 : 2025. 4. 18(금)

  나. 재공고기간 : 2025. 4. 18(금) ~ 2025. 4. 28(월), 11일간

  다. 입찰등록(제안서 접수) : 2025. 4. 28(월) 15시까지 (시간 엄수)

    - 접수처 : 서울시 서초구 서초중앙로6길 9 제2축산회관 6층 오리자조금관리위원회 사무국

  라. 등록서류 : 입찰제안서 11부 및 지정서류

  마. 등록방법 : 당일 방문 접수(우편접수 불가), 반드시 입찰 사업 책임자 또는 소속직원이 직접 제출

  바. 사업설명회 : 제안요청서로 갈음

  사. 제안서 1차 심사는 생략하고 제안접수한 제안업체에 대해 PT 심사 실시

    * 단, 업체별 제안서 및 제출서류를 위원회에서 사전 검토하여 입찰자격 기준 미달 등 현격한 하자와 오류 발생시 PT평가 대상자에서 제외

  아. 입찰보증금 납부 : PT 참가 제안업체에 한해 입찰금액의 100분의 5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보증보험증권)을 PT 심사 전일까지 납부(미 납부시, 심사 참석 불가)

  자. 제안 PT 심사 : 일정 추후 통보

    - 업체 당 3명 이내 참석, 제안발표 20분 이내 질의응답 10분 이내

  차. 제안 PT 심사결과(우선협상대상자) 발표 : 일정 추후 통보

  카. 개별 협상 및 계약 체결

5. 제출서류


  가. 법인등기부등본 1부

  나. 법인인감증명서 1부

  다. 사업자등록증 1부

  라. 국세․지방세완납증명서 1부

  마. 기업신용평가등급확인서(공공기관 제출용) 1부

  바. 입찰참가신청서(소정양식) 1부

  사. 회사소개서(소정양식 및 첨부서류) 1부

  아. 참여인력 이력사항(소정양식, 세부자료 별첨 가능) 1부

  자. 서약서(소정양식) 1부

  차. 가격제안서(소정양식) 1부

  카. 입찰보증금 지급(납부)각서(소정양식) 1부

  타. 제안서 11부 및 내용수록 USB 1개

    - 1부에는 표지에 업체와 대표자를 명기

    - 10부에는 작성자를 알 수 있는 일체의 표시금지

    - 제안서 맨 뒷장에 가격제안서 첨부(세부 산출내역 표기)


6. 기타사항


  가.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입찰참가자의 부담으로 함

  나. 제안사는 본 사업에 대한 제반 사항을 충분히 사전 숙지하고 입찰에 임한 것으로 간주

  다. 제출한 제안내용에 대해서는 계약여부와 관계없이 관리위원회에서 임의사용함에 동의하고 제안에 임한 것으로 간주

  라. 관리위원회는 제안내용에 대한 확인을 위하여 추가자료 요청 또는 현지실사를 할 수 있으며 입찰참가자는 이에 응하여야 함

  마. 과제 수행 완료 후 제안사의 과업 수행결과가 불량한 경우 향후 본 위원회 추진 사업의 참여에 제한함

  바. 실적자료 제출 시 현 업체의 실적만 기재(회사 분리, 계열사, 소속 직원의 경력 등 기재 불가)

  사. 공고문에 언급되지 아니한 사항은 입찰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국가계약법령, 정부 계약예규 및 고시 등 관계 규정에 의함

  아. 기타 문의처 : 오리자조금사무국 (☎: 02-585-5286(내선2))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 4. 18.



오 리 자 조 금 관 리 위 원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