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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799264-000 공고일시  2025/04/18 16:35
공고명 2025년 공공보건의료 협력체계 구축사업 군산권 기초조사 연구 용역 소액수의 견적 공고
공고기관 전라북도 군산의료원 수요기관 전라북도 군산의료원
공고담당자 장승근(☎: ***********)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4/21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4/24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4/24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0 원
   
배정예산
35,000,000 원
   
추정가격
31,818,182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군산의료원공고 제2025-2호



 

 

2025년 공공보건의료 협력체계 구축사업

군산권 기초조사 연구 용역 소액수의 견적 공고

 

 

 

 

 

 

 

 


  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 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 기간 입찰 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사오니, 본 입찰 공고서의 관련 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과 업 명 : 2025년 공공보건의료 협력체계 구축사업 군산권 기초조사

 나. 과업내용 : 과업지시서 참조

 다. 과업예산 : 금35,000,000원(금삼천오백만원, 부가가치세 포함)

 라. 과업기간 : 계약체결일 ~ 2025. 11. 30.

 마. 위    치 : 전북특별자치도 의료원로 27


2. 입찰 방식

 가. 본 안내는 소액수의계약 대상입니다.

 나. 전자입찰방식에 의하여 집행되므로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http://www.g2b.go.kr)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일반경쟁(총액) 입찰입니다.

 라. 제한경쟁입찰(전북특별자치도)로 소액수의계약 대상입니다.

   ※ 반드시 과업지시서 및 특수조건 등을 확인하시기 바라며, 이를 확인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 입찰참가자에게 있음을 알려드리오니 이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3. 입찰접수 개시일시 : 2025.04.21.(월) 10:00


4. 입찰접수 마감일시 : 2025.04.24.(목) 10:00


5. 개찰일시 및 장소 :

가. 일 시 : 2025.04.24. 11:00

나. 장 소 : 군산의료원 입찰집행관 PC

6. 입찰 참가자격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요건을 갖추어야 합니다.

나. 입찰공고일 전일【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 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 기준)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부터 전북특별자치도에 본점 소재지를 둔 업체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합니다.

다. 입찰참가등록 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에 입찰참가자격 등록 규정에 의하여 학술연구용역(업종코드: 1169)으로 등록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라. 비영리법인이 입찰에 참가하는 경우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2조의3제2호에 따라 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에 대한 예외에 해당합니다.

마.「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에 의한 부정당업자로서 입찰참가자격의 제한을 받지 않은 업체이어야 합니다.

바. 다음 실적 제한을 충족하는 업체 :

    최근 3년 이내, 공공기관에서 발주한 단일계약 3,500만원 이상의「공공보건의료 협력체계 구축사업 관련」학술용역 연구 이행 실적이 있는 업체

사.「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자치부예규」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의한 결격사유가 없어야 합니다.


7. 제출서류 [미제출 시 개찰에서 배제함]

가. 제출기한 : 2024. 04. 23 09:00~16:00

나. 제 출 처 : 전자우편 10300677@gunmed.or.kr 계약담당자(Tel 063-472-5683 장승근)

※ 전자우편으로 제출 후 반드시 송신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다. 제출서류 :

  -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 용역실적증명서 1부

  - 제안서(자율양식)

※ 마감일시 이후 제출은 응찰의 자격이 없습니다.


8. 입찰보증금

본 입찰은 입찰보증금 납부대상이 아니므로 입찰보증금은 납부 받지 않습니다.


9. 예정가격 및 계약상대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 금액의 범위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견적서를 제출하는 각 업체가 2개씩 추첨한 결과에 따라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나. 본 입찰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42조, 행정안전부 예규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따라 예정가격 이하 낙찰하한율(88%) 이상으로 규격적합자 중 최저가격으로 투찰한 자를 낙찰자로 선정하며 적격심사는 실시하지 않으며, 결격사유 중 어느 하나에도 해당되지 않는 자로 결정합니다.

  다. 선순위 견적서 제출자가 계약체결 이전에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계약상대자 결정이 취소되거나 계약포기서를 제출하여 계약상대자 결정에서 제외되는 경우에는 차순위자 순으로 결격여부를 심사하여 계약을 체결합니다.

  라.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 전자조달시스템 자동추첨 방식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

. 최종낙찰자로 결정된 업체는 서류를 구비하여 낙찰 통보일로부터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 사업자등록증(사본),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 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 등기부등본(개인일 경우 대표자 주민등록등본). 국세ㆍ지방세 납세증명서, 청렴계약이행서약서, 각서, 수입인지, 통장(사본)

바. 개찰결과 기초금액 및 기타 본 공고와 상이한 내용으로 개찰이 진행 되었을 경우 개찰 결과(입찰순위)를 무효로 하고 재공고 입찰을 실시합니다.


10.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21호) 입찰유의서에 의합니다.


11. 청렴계약이행 준수 

   본 입찰은 청렴계약제 시행입찰이므로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 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준수하겠다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 낙찰자는 대표자가 날인하여 계약 체결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12. 견적제출 시 유의 사항

  가. 본 전자견적 제출은 전자입찰방식으로만 집행하며, 전자견적서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견적제출에 참여하는 자는 전자입찰시스템의 안내에 따라 15개의 예비가격 중에서 2개의 예비가격번호를 반드시 선택하여야 합니다.

  다. 전자입찰시스템 장애 등의 사유로 입찰연기 공고를 한 경우, 입찰연기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견적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견적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라. 전자견적 제출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G2B) 입찰시스템의“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마. 견적서 제출 마감일시에 임박하여 일제히 접속할 경우 서버다운 등 장애가 발생될 수도 있으니 견적서 제출 마감시간 훨씬 이전에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13. 기타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관계법령, 시방서(과업지시서), 계약일반조건, 계약특수조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전자견적 제출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운영미숙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 등록 및 견적 제출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조달청 전산장애발생 및 전자입찰 홈페이지의 일시적인 문제로 마감시간이 임박하여 접속이 불가능할 경우 등록마감시간을 조정할 수 있으며, 조정내용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에 게재합니다.

  라. 본 입찰과 관련한 문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 전자입찰이용안내에 관한 사항 : 조달청 콜센터 ☎ 1588-0800

•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사항 : 공공보건의료협력팀 ☎ 063-472-5683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년  4월  21일


전북특별자치도 군산의료원 계약담당관

<별지 1>

각     서

업 체 명

 

대 표 자

 

소 재 지

 

업종(등록)

 


    상기 본인(법인)은 귀 기관과 수의계약을 체결함에 있어서 붙임 결격사유 중 어느 사유에도 해당되지 않으며 차후에 이러한 사실이 발견된 경우 계약의 해제․해지 및 부정당업자 제재 처분을 받아도 하등의 이유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붙임 : <별표1> 수의계약 결격사유 1부.


2025.  4.   .


                              업체명 :                     


                              대표자 :                     (인)





전북특별자치도 군산의료원장 귀하


<별표 1>

 

수의계약 결격사유

 

 

 

 

 

 

① 견적서 제출 마감일 현재 부도·파산·해산·영업정지 등이 확정된 경우

② 입찰참가자격 제한기간 중에 있는 자

견적서 제출 마감일을 기준으로 시행령 제92조 또는 다른 법령에 따라 부실이행, 담합행위, 입찰․계약 서류의 허위․위조 제출, 입찰·낙찰·계약이행 관련 뇌물 제공으로 부정당업자 제재 처분을 받고 그 종료일로부터 6개월이 지나지 아니한 자

④ 공사 또는 기술용역의 경우 견적서 제출 마감일 현재 기술자 보유현황이 관련법령에 따른 업종등록 기준에 미달하는 자

   ※ 기술자보유현황의 심사는「낙찰자결정기준」제2장 시설공사 적격심사 세부기준 <별지 2>의 그밖에 해당공사 수행능력상 결격여부, 제3장 기술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별표>의 기술인력 평가방법을 준용한다. 이때 ‘입찰공고일’은 ‘안내공고일’로 ‘적격심사서류 제출마감일’은 ‘견적서 제출마감일’로 본다.

견적서 제출 마감일 기준 최근 3개월 이내에 해당 지방자치단체의 입찰․계약 및 그 이행과 관련하여 10일 이상 지연배상금 부과, 정당한 이행명령 거부, 불법하도급, 5회 이상 하자보수 또는 물의를 일으키는 등 신용이 떨어져 계약 체결이 곤란하다고 판단되는 자

견적서 제출 마감일 기준 최근 3개월 이내에 해당 지방자치단체와의 계약 및 그 이행과 관련하여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에 응하지 아니하거나 포기서를 제출한 사실이 있는 자

    ※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하는 경우는 시행령 제92조 제1항 제6호에 따른 입찰참가자격 제한에는 해당되지 아니하나 수의계약 결격사유에 해당됨.

⑦ 수의계약 체결일 현재 법 제33조에 해당하는 자

발주기관이 제한한 자격요건 등을 충족하지 아니한 자

그밖에 계약담당자가 계약이행능력이 없다고 판단되는 명백한 증거가 있는 자

⑩ 재난복구공사의 경우 결격여부 심사일 현재 진행 중인 계약금액 5천만원 이상 해당업종 관급공사 또는 계약금액 2천만원 이상 관급용역이 3건 이상인 자

   (단, 제3절의 “2”에 따른 2인 이상 견적서 제출 수의계약에 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