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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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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798484-000 공고일시  2025/04/18 16:46
공고명 2025학년도 의정부고등학교 주제별체험학습(숙박형) 위탁용역업체선정
공고기관 경기도교육청 의정부고등학교 수요기관 경기도교육청 의정부고등학교
공고담당자 곽희연(☎: 031-850-9508)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4/21 15: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5/02 15:00 개찰(입찰)일시 2025/05/09 10: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0 원
   
배정예산
96,215,000 원
   
추정가격
87,468,182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의정부고등학교 공고 제2025-13호

     

 

 

의정부고등학교 2학년 주제별체험학습(수학여행) 위탁용역 입찰공고

2단계 입찰 [규격·가격 분리 동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8조(2단계 입찰) 규정에 따라 의정부고등학교 2학년 주제별체험학습(수학여행)위탁용역 업체선정을 위한 입찰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2025학년도 의정부고등학교 2학년 주제별체험학습(수학여행) 위탁용역 공고

[규격·가격분리 동시]공고

체험학습 기간

 및 장소

2025. 6. 9.(월) ~ 2025. 6. 10.(화) 1박 2일, 전라권

기초금액 및

참가예정인원

  기초금액: 금 96,215,000원(학생수 190명, 교원수 20명 기준) 부가세포함

※ 세부일정표 참조 업체 선정 후 2팀으로 나누어서 체험학습 실시 예정

   ※ 가격제안서 작성시 학생수, 인솔교사 적용하여 작성바람

   ※ 가격제안서에 학교에서 제시한 견적대상항목만 포함할 것(간식비, 임의 기타비용 제외)

   ※ 교사참가비용은 학생과 동등한 금액으로 학교에서 부담(인솔교사 해당되지 않는 항목 제외)

   ※ 참가학생 및 인솔교사 인원수는 추후 증감될 수 있음

견적대상항목

  예정인원 총 210명 (학생 190명, 인솔교사 20명)

  □ 왕복열차이용료: 열차(새마을호)승차권 210명(왕복)

날짜별

이동 경로

좌석 수

2025. 6. 9.(월) 08:00

 의정부역 → 순천역

210

2025. 6.10.(화) 14:20

 순천역 → 의정부역

210

전세버스 45인승 5대 임차료 (지입차량불가, 도로통행료, 주차비, 봉사료등 비용 일체 포함)

 □ 숙식비: 1박2일 / 1식포함(조식,5찬 이상), 호텔・콘도・리조트급 이상, 레크레이션 가능

 □ 외부식비: 4식 (도시락 2식, 현지식 2식 (국, 밥 제외 5찬 이상))

 □ 입장료, 관람료, 체험비, 레크레이션비 일체 포함

 □ 여행자보험료: 1인당 배상액 1억 원 이상

 □ 인솔요원 및 안전요원 경비: 주간 9명 2일, 야간 2명 1일 (경기도교육청 지침 의거)

 □ 제세공과금, 알선수수료, 부가가치세, 기타 일체의 경비

입찰방법

 총액입찰(2단계-규격·가격분리 동시입찰), 지역제한경쟁입찰(경기도), 전자입찰

규격제안서 제출기간

2025.4.21.(월)15:00~ 2025.5.2.(금)15:00 (의정부고등학교 본관 1층 행정실)

가격입찰서 제출기간

  2025.4.21.(월)15:00~ 2025.5.2.(금)15:00 (G2B 나라장터 전자입찰)

과업 및 제안설명회

  별도 과업 및 제안설명회 없음

가격 개찰 일시

  2025.5.9.(금)10:00

 개찰 장소

의정부고 입찰 집행관 PC

기타사항

(특약조건)

숙식비(1박 1식), 식비(외부식(중식2식,석식2식) 총 4식), 전세버스임차료(45인승 이상 5대), 입장료 및 관람료, 안전요원경비(주간9명, 야간2명), 레크레이션비, 여행자보험료(1인당 배상액 1억원이상)등 기타 경비에 대한 총액 입찰임.(모든 부가가치세 포함)

 □ 인솔교사 비용은 교직원 무료 및 제외인 항목을 제외하고 학생과 동등금액으로 학교에서 부담함.   

안전요원(주간, 야간)은 국가자격소지자(국내여행안내사, 국외여행인솔자, 소방안전교육사, 응급구조사, 청소년지도사, 숲길체험지도사, 경찰·소방경력자, 교원자격증소지자, 간호사) 중 경기도교육청 현장체험학습 안전요원 연수 또는 대한적십자사 현장체험학습 안전과정을 이수한 자로 체험학습안전요원 자격증 또는 체험학습안전요원 연수이수증(확인서) 등 안전요원 증빙서류를 제안설명서와 함께 제출해야하며, 성범죄 경력조회와  아동학대 관련 범죄전력조회를 실시한 후 범죄전력이 없음을 확인하고, 관련 증빙서류를 착수보고시 제출하여야함.

계약체결시 총액금액에 대한 산출내역서를 각 항목(차량료, 숙식비, 현지중식비, 입장료 및 체험료, 여행자보험료, 레크레이션비, 안전요원 인건비)에 대한 경비를 학생, 교사 구분하여 작성하여 제출하여야 함.

    **별첨 과업설명서-주제별체험학습 일정표 참고**

낙찰자는 숙박 및 버스계약(용역업체 소유인 경우 소유에 관련한 증명)서류를

    착수보고시 제출하여야 함.

낙찰자는 열차 이용과 관련하여 의정부역을 출발하여 순천역에 도착하는 직통전세열차 이용 확인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열차 미확보시 취소될 수 있음.

□ 낙찰자는 승차권 발급지연 등으로 발생하는 사고는 업체가 책임지며, 발급 및 탑승인원 배치, 수속과 관련한 제반사항을 학교와 긴밀히 협조하여야 함.

경비정산은 행사당일 현장체험학습 참가 인원으로 하며, 입장(관람)료 및 식대 등은 실제 행사 참여 인원으로 정산함.

추후 변동인원에 대한 금액은 행사 종료후 정산함.(원단위절사)

 □ 체험학습 일정에 의한 관광코스는 사전에 학교와 충분히 협의한 후 재조정할 수 있음. 여행 중 특별한 사유가 발생되어 운행 구간 및 일정을 변경할 시는 사전에 본교 인솔 책임자의 승낙을 받아야 하며, 입장료가 있는 관광지를 관광하지 않을 경우는 입장료를 반납함.

□ 체험학습지의 전염병 발생이나 긴급 재난, 천재지변 등의 사유로 학생들의 단체 활동이 우려되는 상황이 발생할 경우 학교와 협의하여 용역계약을 취소 및 변경할 수 있으며, 위약금은 발생하지 않는 것으로 함.


2. 입찰방법

 가. 본 입찰은 총액계약 입찰 및 지역제한입찰(경기도)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18조 제3항에 의거한“2단계 입찰(규격-가격 분리 동시입찰)”로서 규격(제안서)과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규격제안을 평가한 결과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입찰을 실시함.

  나. 1단계(규격입찰)은 규격입찰서(제안서)를 본교 행정실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고, 2단계(가격입찰)은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www.g2b.go.kr)에서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기간내에 제출해야함.

  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보낸문서함”에서 반드시 입찰서의 제출을 확인 바람.

  라. 지역제한(경기도), 총액입찰, 최저가낙찰방식 입찰임.

  마. 본 입찰서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준수하겠다는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자는「청렴계약이행각서」에 대표자 날인하여 계약 체결시 제출하여야 함.

3. 입찰 참가 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의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과 조달청 입찰참가자격의 등록을 한 자로서 다음 각 호의 조건을 모두 갖추고 있어야 함.

     1) 「관광진흥법」 제4조 및 「동법 시행령」 제2조에 의한 종합여행업 또는 국내여행업 등록을 필한 업체

     2)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입찰자가 입찰하는 날)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가 경기도에 있는 업체(지사/지점 투찰불허)

  나.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계약법 제92조의 규정에 따라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된다고 판단될경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가할 수 있음.

  다.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4조의 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 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함

      전자입찰 미등록 업체인 경우에는 조달청 전자입찰 시스템 가입 및 공인 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www.g2b.go.kr)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함. 단, 입찰등록 마감일이 공휴일인 경우엔 그 전일 금요일 18시까지 이용자 등록하여야 함.(공휴일은 업무처리 불가) 

  라. 입찰자는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입찰자가 입찰하는 날)까지, 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된 영업소가 경기도로 되어 있어야 함.

  마. 「중소기업기본법」제2조 제 2항에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이어야 함. (중소기업확인서는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 중소기업공공구매 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이 안 될 경우 입찰참가 자격이 없음


4. 규격입찰서(제안서) 제출

  가. 접수기간: 2025.4.21.(월)15:00~ 2025.5.2.(금)15:00

                (평일10:00 ~ 16:00, 토요일·공휴일 접수 불가)

  나. 접수처: 의정부고행정실(경기도 의정부시 녹양로 29, 본관 1층/☎: 031-850-9511)

  

  다. 접수방법: 인편제출 (방문접수만 가능, 우편 및 이메일접수 등 불가)

   ※ 봉투에 봉한 후 도장 날인하여 제출하되, 겉표지에 “입찰서류”표기, 제출서류가 사본일 경우 반드시 “원본대조

       필” 날인)

     ※ 사용인감 지참, 대리인 접수 시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제출, 신분증 소지

  라. 제출서류 (사본에는 원본과 같음을 인감 또는 사용인감으로 날인할 것 )

 

서류명

부수

서식

비고

1

입찰 참가 신청서

1부

[붙임1]

법인인감 또는 사용인감 날인

2

주제별체험학습 용역 제안서

11부

[붙임2]

제안서작성안내에 따라 A4 10매이내

3

최근 3년간 체험학습 수행실적 증명서

(2022.1.1.~2025.1.1. 중,고실적만 인정)

1부

[붙임4]

 

4

최근년도 경영상태 평가자료

(재무제표, 신용평가등급확인서)

1부

 

 

5

인력보유상태 증빙서류

(최근 3개월간 국민건강보험료 영수증 및 산출내역서 사본, 자격증사본 등)

1부

 

 

6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7

여행업등록증 사본

1부

 

 

8

법인등기부등본 또는 주민등록등본

1부

 

 

9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1부

 

 

10

소기업, 소상공인 확인서

1부

 

 

11

여행 인허가 보증보험 또는 영업배상책임보험증권 사본

1부

 

 

12

열차승차권 발급예정(가능)확인서

1부

[붙임5]

 

13

자동차운수사업등록증 및 자동차등록증, 보험가입증명서 등 차량관련 서류사본

 

 

 

14

숙박 숙박업영업신고증, 관광사업등록증 및 영업배상책

임보험증권, 생산물배상책임보험, 화재보험증권 사본

1부

 

숙박업영업신고증과 보험증권상의 상

호, 대표자, 주소지가 일치해야하며,

숙박 및 식당이 별도의 사업자인 경우

각각 별도제출

15

숙박업소 최근 1년이내 지자체 시설안전점검결과 또는

개별법령에 따른 위생, 소방,전기, 가스안전점검결과

1부

 

 

16

주간 및 야간 안전요원 명단, 해당자격증 및 연수이수증

 

 

 

17

각서

1부

[붙임6]

 

18

확인서

1부

[붙임7]

 

19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1부

 

 

20

위임장 

1부

 

신분증(제안서 제출자)지참

21

입찰가격산출내역서

1부

[붙임8]

 

22

청렴계약이행각서 

1부

[붙임9]

 

23

개인정보처리위탁계약서 및 수탁자교육확인서

1부

[붙임10]

 

24

착수확인서(착수보고시 제출)

1부

[붙임11]

열차확보증명서류, 버스배차내역 및

교통안전정보조회결과, 숙박업체 안전

및 위생점검서류 여행자보험증권, 안

전요원 배정명단 및 범죄경력조회서

등 첨부

  21번 ~ 24번 서류는 낙찰자만 제출 


마. 유의사항

     1)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수정․보완하거나 교체할 수 없고 반환하지 않으며 계약 체결 시 계약 조건의 일부로 간주함.

     2) 학교에서는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에 제안서 내용에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보완요구 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짐.

     3) 학교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당초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할 때에는 0점으로 평가됨.

5. 가격입찰서(G2B전자입찰서) 제출

 가. 제출기간: 2025.4.21.(월)15:00~ 2025.5.2.(금)15:00

  나. 제출방식: 조달청나라장터(G2B)

  1) 입찰은 총액입찰로 시행하며 입찰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음.

  2) 가격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 전자조달 시스템(http://www.g2b.go.kr)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하며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수정하거나 변경 제출할 수 없음. 단, 입찰서의 취소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에 의함.

  3) 입찰서의 제출확인은 전자입찰시스템 웹송신함에서 하기 바람.

  4) 전자입찰시스템 또는 전송장애로 입찰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발생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음.

  5)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됨.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함.


6. 제안설명회 및 제안서 평가(현장체험학습 활성화위원회 평가)

  가. 제안서 평가 예정일: 2025. 5. 7.(수) 15:00

       ※ 별도의 과업설명, 제안설명회는 없음, 제안서평가예정일은 학교 일정에 따라 변경 가능

  . 제안서 평가방법과 평가항목 및 배점기준: 현장체험학습 활성화위원회를 구성하여 [붙임 3]의 평가항

       목 및 배점기준에 따라 평가함.

  다. 적격업체 확정: 평가 결과 평균 80점 이상인 업체 적격업체로 확정.


7. 개찰 일시 및 장소: 2025.5.9.(금)10:00  의정부고등학교 입찰집행관PC

  ※ 현장체험학습 활성화위원회 평가 결과 적격업체로 확정된 업체에 한해 가격입찰서를 개찰

    ※ 전산장애 발생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수 있음.


 

 

8.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용역업체 선정절차]

입찰공고(G2B) → 제안서(인편) 및 가격(G2B) 제출 → 제안서 접수 →‘현장체험학습 활성화위원회’에서

  제안서 평가 선정(총점 80점 이상 업체) →  적격업체 확정자에 한하여 가격입찰을 개찰[부적격자 G2B 사전

  판정(정상)에서 제외] → 낙찰자 결정  → 전자계약 체결

  

 가. 예정가격 작성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2장 예정가격 작성

    요령에 의거 기초금액의 ±3%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입찰참

    가자가 입찰서 송신 시 추첨한 2개의 예비가격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되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함.

 나.「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 제3항 및 제42조 제1항 제3호

     에 따라“현장체험학습 활성화위원회”의 제안서 심사를 걸쳐 80점 이상인 업체를 적격자로 선정하고,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해 최저가격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

 다. 적격자판정 : 평가 결과 80점 이상인 자를 적격자로 판정. 단,「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6조 제2항에 따라 적격자로 확정된 자가 1인일 때에도 가격입찰서를 개봉함.

 라. 동일가격의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규격(제안서) 평가 결과 점수가 높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제안서 평가 점수도 같은 경우에는 조달청 동일가격입찰 낙찰자 자동추첨 프로그램으로 낙찰자를 결정함.

  마. 본 사업은 우리학교 현장체험학습 활성화위원회의 평가항목에 의거 업체 제안서로 평가하니 공고사항(과업지시서 및 특수조건 포함)을 숙지하여 착오 없기 바라며,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9. 제안서의 효력

가.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변경할 수 없으며, 계약 체결 시 계약 조건

      의 일부로 간주하고 기재내용은 실제 이행되는 내용과 일치하여야 함.

  나. 본교에서 제안내용의 확인을 위해 필요 시 제안 업체에 대하여 추가 제안이나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지닌 것으로 간주함.

  다. 본교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추가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며, 당초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할 때에는 평가에서 제외함.

  라. 제안서 평가결과 적격업체가 없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가격개찰을 실시하지 않고, 재공고입찰을 실시할 수도 있음


10. 계약체결 및 이행

 가. 낙찰자로 결정된 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낙찰통지를 받은 후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낙찰금액의 5/100 이상에 해당하는 계약보증금을 계약보증서로 제출하여야 함.

  나. 계약상대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상의 의무를 이행하지 아니할 경우 「같은 법 시행령」 제54조에 의거 계약보증금은 본교로 귀속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됨.

  다. 낙찰자는 낙찰금액에 대한 1인당 단가 및 총액을 표시한 산출내역서(학생과 교사구분)를 계약체결 전까지 제출하여야 함.

  라. 낙찰자는 계약 이후 용역수행일 7일전까지 본교에 착수보고를 하여야함. 착수보고시 착수확인서  [붙임 11]와 함께 본교에서 요구하는 기타증빙서류를 제출하여야 함.


11. 입찰의 무효 및 유의사항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에 따름.

  나. 이 용역 입찰과 관련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조달청 나라장터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등 입찰 관계법령에 따르며, 입찰 참가자는 이를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음.

  다.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본교 해석에 따라야 함.


12. 청렴계약 이행 및 각서 제출

 가. 본 용역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으로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경기도교육청의 청렴계약 입찰 특별유의서, 청렴계약 이행각서, 청렴계약 특수조건을 숙지하여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나.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입찰 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의하여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봄.

  다.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청렴계약 이행각서에 대표자가 서명 후 계약 체결시 제출하여야 함.



13. 안전입찰 서비스 이용 안내

   전자입찰은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함.

   ※ 이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1-1호에 따라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안전 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기존 웹브라우저 이용)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함.


14. 기타사항

가. 입찰 참가자는 입찰 등록일 이전에 반드시 용역입찰 유의서, 용역계약 일반조건, 제안요청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나. 입찰시 입찰 참가자는 입찰 참가업체에 등록된 임직원이어야 하며 대표자가 아닌 대리인이 참가할 때에는 위임장을 제출하여야 함

 다. 제출된 제안서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업체의 부담으로

 라. 입찰참가자는 가격제안서에 금액을 정확히 작성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작성 착오 및 누락, 허위 등에 의해 부실 작성된 경우와 계약사항을 충실히 이행하지 않을 의도가 보일시에는 무효처리 되며, 이에 대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마. 우리학교에서 정한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 계약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하여 낙찰무효가 되며, 계약불이행으로 처리됨.

 바.  기타 상세한 사항은 아래로 문의하기 바람.

     ※계약에 관한 사항: 행정실(☎031-850-9511)

    제안요청서 및 일정에 관한 사항: 2학년부교무실(☎031-850-9625)

     -G2B시스템에 관한 사항: 조달시스템 콜센터(☎ 1588-0800)


* [참고]  1. 제안서작성요령 및 유의사항 1부.

          2. 신용평가등급에 따른 경영상태 평가기준 1부.


* [붙임]  1. 입찰참가신청서 1부.

          2. 주제별체험학습(숙박형) 용역 제안서 1부.

          3. 제안서 평가표(항목 및 배점) 1부.

          4. 주제별체험학습(수학여행) 위탁용역 실적증명서 1부.

          5. 열차승차권 발급예정(가능) 확인서 1부.

          6. 각서 1부.

          7. 확인서 1부.

          8. 입찰가격 산출기초자료 1부(낙찰자만 제출).

          9. 청렴계약이행각서 1부(낙찰자만 제출).

          10. 표준개인정보처리위탁계약서 및 수탁자교육 각 1부(낙찰자만 제출).

          11. 착수확인서 1부(낙찰자만 제출). 


* [별첨] 과업설명서(일정표포함) 및 특수조건 1부.  끝. 



2025년 4월 18일


의정부고등학교장 


 의정부고등학교 직원은 입찰 및 계약이행 등과 관련하여 금품 또는 향응을 일체 제공 받지 않습니다.

 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으니, 본 입찰공고서의 규격서 및 계약관련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참고1] 

                제안서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

(※ 하단 중앙에 쪽번호를 부여하여 A4크기로 상단편철. 바인더 형태 금지)


※ 별첨 과업지시서 및 계약특수조건 충분히 숙지하여 작성할 것

1. 일반현황 및 연혁 : 회사의 일반 현황 기재

2. 최근년도 경영상태 : 신용평가등급에 따른 경영상태평가기준[참고2]-신용평가등급확인서제출(미제출시0점)

3. 주제별 체험학습(수학여행) 용역 이행 실적

  가. 2022.1 .1.이후부터 2025.1.1.까지  완료한 중고등학교 수행실적 합산

  나. 해당기관에서 발급된 원본 실적증명서 혹은 조달청 실적증명서를 제출한 경우에만 실적으로 인정(계약서 사본 등 기타서류 불인정)

4. 현장체험학습 수행조직(제안업체 인력 보유 현황)

  가. 제안업체의 현장체험학습 수행을 위한 인력 보유 현황을 기재

  나. 기재된 인력의 최근 3개월 국민건강보험료 영수증 ․ 산출내역서 사본, 자격증 소지자의 경우 자격증 사본 첨부(증빙서류가 첨부된 경우만 인정)

5. 현장체험학습 실행계획

  가. 일자별 주요일정 제시: 주제별 체험학습 일정표에 의한 구체적인 이동 시정표(경유지별 출발, 도착시간 등)는 체험학습특수조건 및 우리학교 일정표를 참고하여 구체적으로 작성

  나. 열차승차권 이용계획 및 전세버스 확보 운행 계획

  1) 열차승차권 : 주제별 체험학습 일정을 원활하게 수행할 수 있는 승차권 확보방안 마련

        * 확보된 좌석보다 최종참가인원이 증가할 경우 승차권을 추가확보해야함

    2) 전세버스: 수송차량사의 사업자등록증, 차량보험가입증명서 등 제반서류를 설명서와 함께 제출

      - 차량 관련 서류는 자동차등록증 원본 또는 원본대조필로 해야하며 종합․책임보험증권의 경우 책임유효기간을

       반드시 확인해야하고 차량번호와 배차된 차량번호를 확인해야함

      - 전세버스는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 제5조의 규정에 의한 전세버스 운송사업 등록을 필한 업체의 차량으로 여

        객자동차운수사업법 시행규칙 제14조(면허기준) 별표 2의 기준에 적합하여야 하며, 버스업체 소유(지입차

        량불가)의 차량(45인승이상,5대)를 우리학교에 동시에 배차할 수 있는 업체이어야 함 (불법개조 차량은 보

        유대수에서 제외되며, 현장체험학습시 운행할 수 없음)

      - 동일 회사소속 동일색상 차량이어야 하며, 성능이 우수하고 안전한 차량으로서 종합·책임보험에 가입된 차

        량이어야 함

      - 차량별 운전기사 및 연식 기재

      - 운행일자별로 운행차량이 다를 경우 일자별로 운행차량 등록번호와 운전기사명 별도기재

      - 운전자 경력증명서 첨부

      - 수송불가시 응급 대체차량 제공 계획 기재

  다. 숙박시설 여건

     1) 숙박업소명, 숙박업소 전화번호, 숙박정원(소재지 시․군․구에서 허가받은 정원) 명시

     2) 숙식업체 전경과 숙소내부 실제사진을 제안설명서에 반드시 첨부

        숙소 : 전경, 전후좌우, 침실 내부, 식당 내부, 강당 내부 등

     3) 숙박시설의 층수, 객실수, 층별, 객실별 투숙인원을 구체적으로 기재

     4) 1실 당 면적 및 배정 인원 명시(배치도에 실별 배정인원 표시)

     5) 편의시설 이용 안내(매점, 놀이기구, 인터넷 PC이용 가능 대수, 헬스장, 냉난방가동 및 온냉수현황 등)

     6) 숙박업소 신축 또는 개축연도 등 건물의 노후 정도

     7) 숙박업소 등급(일반호텔1급 또는 리조트급 이상 또는 이에 준하는 숙박시설)

     8)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전기․가스․소방 안전 점검 상태

     9) 각종 보험가입 사항 기재(화재보험, 영업배상책임보험 등)

     10) 본교 이외의 투숙객 현황 제시

 라. 식사여건  (1인 5식: 숙소식 1 식, 외부식 4 식 (중식2식, 석식2식))

     1) 업체명, 소재지, 전화번호 기재

     2) 각종 보험가입(영업배상 ․ 생산물 ․ 화재 등) 사항 기재(유효기간반드시 확인)

     3) 1식 5찬 이상으로 식단표 기재, 숙소 조·석식 식단표 별도 제출

     4) 주제별 체험학습 당일 현지 사정에 의해 메뉴는 당초 계약메뉴 이상 수준으로 변경할 수 있으나, 기본사항인 반찬 5찬 이상은 변경할 수 없음

     5) 외부식 2식은 열차내 도시락, 2식은 현지식당 이용

     6) 집단급식소 설치 신고증 또는 일반음식점 영업신고증 사본 제출

     7) 보험가입증명서 및 조리사(영양사)자격증사본 제출

     8) 학생들에게 제공된 식사는 업체에서 1인분을 보존식으로 보관

  마. 긴급 사태 발생 시 구체적인 대처방안 및 보험가입 현황

     1) 차량이동 중 발생할 수 있는 교통사고 발생 및 차량고장시 대처방안 및 학생수송계획 등을 구체적으로 기재

     2) 차량이동 중 각 차량내의 상황 및 차량대열의 원활한 유지를 위한 방안

     3) 숙식시설 내 화재발생 시 대피, 대처방안 및 투숙계획을 구체적으로 기재

     4) 식중독․도난․분실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제반 안전사고 발생 시 대처방안을 구체적으로 기재

     5) 우천 시 대처 방안 및 일정 조정 방안(우천시 학생 옥외 도보 관람에 따른 조치 포함)

     6) 행선지별 학생 안전 계획 및 학생안전사고 발생 시 대처 방안

  바. 업체별 현장체험학습에 대한 장점 및 특기사항

      각 업체에서는 타 업체와 비교할 수 있는 특기사항(장점)에 대해 구체적인 서술식으로 기재

6. 제안서의 효력

  가.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변경할 수 없으며, 계약 체결 시 계약 조건의 일부로 간주함

  나. 본교에서 필요시 제안 업체에 대하여 추가 제안이나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지닌 것으로 간주함











[참고2〕



신용평가등급에 따른 경영상태 평가기준



◎ 평가요소 : 신용평가 등급

(단위 : 점)


신용평가등급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기업신용평가등급

평 점

AAA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AA에 준하는 등급

10

AA+, AA0,AA-

A1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A+, AA0, AA-에 준하는 등급

10

A+

A2+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에 준하는 등급

10

A0

A20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0에 준하는 등급

10

A-

A2-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에 준하는 등급

10

BBB+

A3+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B+에 준하는 등급

8

BBB0

A30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B0에 준하는 등급

8

BBB-

A3-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B-에 준하는 등급

8

BB+, BB0

B+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 BB0에 준하는 등급

8

BB-

B0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에 준하는 등급

6

B+, B0, B-

B-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 B0, B-에 준하는 등급

6

CCC+ 이하

C 이하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CCC+에 준하는 등급

4

없음

없음

없음

0

  ①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제2조 제4호 및 제5호 또는 「자본시장과 금융투자업에 관한 법률」 제9조 제26항의 업무를 영위하는 신용정보업자(신용평가업자 포함)가 입찰공고일 기준(입찰공고일 전에 완료된 평가결과) 최근 1년 이내에 평가한 회사채․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이나 기업신용평가등급으로 유효기간 안에 있는 가장 최근의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한다.

  ② 회사채·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또는 기업신용평가등급은 유효기간 내에 있는 것이어야 한다.(유효기간 만료일이 입찰공고일인 경우도 인정)

  ③ 합병한 업체는 합병 후 새로운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하며, 합병 후의 새로운 신용평가등급이 없는 경우에는 합병대상업체 중 가장 낮은 신용평가등급을 받은 업체의 신용평가등급을 적용한다.

  ※ 제출 서류

    -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제4조 제1항 제1호 또는 제4호의 업무를 영위하는 신용정보업자가 발급한 신용평가등급확인서 1부

    - 미제출시 “0”점 처리됨






〔붙임 1〕

입찰참가신청서

※아래사항 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처리기간

즉    시

상호 또는 법인명칭

 

법인등록번호

 

주             소

 

전 화 번 호

 

대      표     자

 

주민등록번호

 

입찰

개요

입   찰   공   고

(지  명)  번   호

의정부고등학교 공고 제 2025– 

입 찰 일 자 

 

입   찰   건   명

2025학년도 의정부고등학교 2학년 주제별체험학습(수학여행) 위탁 용역

입찰보증금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서 입찰보증금 납부를 면제하고, 전자입찰서의 입찰보증금 지급 각서로 갈음함.

- 낙찰자가 소정의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낙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본교에 납부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게 됨

대리인․사용인감

  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주민등록번호 :

  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                      ��

   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귀교의 2단계 경쟁 등의 입찰에 참가하고자 일반용역입찰유의서 및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별첨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신청을 합니다.

 

 붙임서류 : 공고에서 정한 서류 각 1부.

 

2025.   .   .         

                                               

 

  신청인                    (인감날인)

 

 의정부고등학교장 귀하


〔붙임2〕

주제별체험학습(수학여행) 용역 제안서

※ p.9 [참고] 제안서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 참고


1. 일반현황 및 연혁

회   사   명

 

대 표 자

 

사 업  분 야

 

주        소

 

연   락   처

  전화 :                     FAX :

회사설립년도

             년         월

직 원  현 황

 

해당부문 사업기간

      년    월 ~      년    월 (     년    개월)

 

  <주요연혁>


2. 최근연도 경영상태

 

최근년도

신용평가 등급

비    고

 

 

 

주) 신용평가등급에 대한 증빙자료 첨부요망, 미제출시 0점 처리함.


3. 주제별체험학습(구 수학여행) 위탁용역 수행실적(2022.1.1.~2025.1.1.)

 

순번

사업명

사업개요

사업기간

계약금액

(천원)

발주처

비고

 

 

 

 

 

 

 

 

 

 

 

 

 

 

주) 1. 최근 연도순으로 기재 (1건의 용역에 숙식, 버스임차 등이 모두 포함된 현장체험학습 실적에 한하여 인정,

      최근 3년간 참가한 중·고등학교 수행실적만 해당됨)

    2. 실적증명서를 반드시 첨부해야 인정됨 (현재 수행중인 사업은 제외함)

4. 주제별체험학습 수행조직

구   분

소 속

성  명

연령

직  위

전화번호

해당분야 근무경력

소지자격증

책임자

 

 

 

 

 

 

    

부문별 수  행

책임자

(     )부문

 

 

 

 

 

 

 

(     )부문

 

 

 

 

 

 

 

협력회사

구분

회   사   명

부문별 협력내용

책임자   

철도

 한국철도공사

 학생수송

 

차량

 ○○관광

 학생수송

 

숙박

 ○○콘도(리조트)

 숙박(조식1식 포함)

 

중식,석식

 ○○식당

 도시락

 

중식,석식

 ○○식당

 현지식당

 

안전요원

 주간 명,야간 명

 

 

 ※ 재직증명서와 관련 자격증 사본, 안전요원 연수이수증 사본 첨부

   ※ 제안업체 인력보유 상태를 확인할 수 있는 최근 3개월 국민건강보험료 영수증·산출내역서 사본 각1부(해당서류 제출자만 평가)


5. 체험학습 실행계획

 가. 일자별 주요일정(코스) 제시 *별첨-과업설명서(일정표 참고로 기재)

    1) 학교에서 제시한 일정표를 참고하여 자체적으로 작성

     2) 구체적인 이동 시정표, 코스 이동시간, 식사시간 , 휴식 시간의 간격 기재


 나. 교통 운행 계획

    1) 열차 예약현황: 확보한 왕복승차권 내역기재

                     가. 열차명, 좌석수, 출발시간,도착시간 기재

                       나. 탑승인원 배치 구체적 명기

    2) 전세버스: 가. 수송 차량사의 사업자등록증, 여객자동차운송업등록증 사본 첨부

                  나. 운행 버스별 운전기사 성명 및 운전경력 기재

                  다. 운행 버스별 연식 기재 및 탑승인원 기재

                  라. 각 차량 차량등록증 및 보험증권 사본, 차량 보유현황 기재

                  마.일자별로 차량이 다를경우 일자별 차량등록번호와 운전기사명 별도기재

 

운행구간

운 행

일 자

운       행 차량등록번호

차  량

연  식

운 전

기사명

운전

경력

탑 승

인 원

차량내

편의시설

차량

색상

차량

회사명

상비약품구비목록

순천

여수

일대

06.09

 전남 00가 0000

  2020

 

 

 45명

영상 및 음향시설

 

 

 

 

 

 

 

 

 

 

 

 

06.10

 

 

 

 

 

 

 

 

 

 

 

 

 

 

 

 

 

 

 


 

 다. 숙박시설 여건

    1) 일반현황: 숙박업소명, 소재지, 대표자, 전화번호등 기재

    

숙  박 업 소 일 반 현 황

층    별 투숙인원

 

비 상 시

 

대피시설

업체명

대표자

등급

신축 (개축)년도

숙 박

정 원

소재지

전  화

번  호

전체 층수

각   종

보험가입

사    항

소 방

검 사

일 시

전  기

안전도검  사

 

투 숙

인 원

 

이○○

1등급

호텔

2020

600명

 전남 ㅇㅇ ㅇㅇ동 번길

 

지역번호)

000-0000

5층

화재보험

영업배상 

생산물

2024. 12.01

2024. 12.01

1층

 50명

 

2층

50명

 

        2) 숙박업소 전경 사진(전면,후면,측면)과 숙소 내부 사진을 제안서에 첨부

    - 전경(전면, 후면, 측면)

(전면)

  

(후면)

(측면)

  

(식당 내부 및 조리실)

      - 내부

 (로비가 있을 경우 로비, 복도,객실, 화장실 등 사진)

  

(기타 참고사진)

      - 주차구역

(전면)

  

(후면)

    3) 층별, 객실별 투숙인원 기재

    4) 객실 배치도 및 편의시설 이용 안내

    5)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전기안전 점검 상태

    6) 위생안전점검,소방안전점검,가스(유류)안전점검,전기안전 점검 결과 사본제시(최근)

    7) 각종 보험가입 사항 기재(화재보험, 영업배상, 생산물)

    8) 숙박지의 등급, 1실 당 면적 및 배정인원 명시  

     

 라. 식사 여건

   1) 일자별 식단표 기재:숙소식(조식 1회), 중식(열차내 도시락 2회), 석식(현지식당 1회)

    2) 집단급식소 설치 신고증 및 일반음식업 영업신고증 사본 제출

    3) 식사제공능력(메뉴, 좌석, 위치, 위생안전 등) 기재

    

일자

구분

업체명

소재지

대표자

보험가입사항

전화번호

좌석수

식단표

가격

비고

0/0

중식

 

 

 

 

 

 

 

 

외부

석식

 

 

 

 

 

 

 

 

숙소

 마. 레크레이션계획

    1)일시, 시간, 강사, 레크레이션 프로그램, 소요경비 등을 구체적으로 기술

    2)레크레이션 실시가능 여부 및 장소, 수준기재


바. 긴급 사태 발생시 대처방안 및 보험가입 현황 등

     1) 차량이동 중 발생할 수 있는 사고 및 기타 안전사고 발생시 대처방안 기술

     2) 식중독, 도난, 분실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안전사고, 화재사고 등 제반사고 발생에

        대비하기 위한 각종 보험증권사본 첨부

     3) 여행자보험가입계획(사고당 금액)

     4) 학생후송대책(병원명, 전화, 담당자)

 

 사. 행선지별 학생안전계획 제시


 아. 인솔 및 안전요원 ,안내도우미 배치 계획 제출

 자. 숙소의 야간경비 계획 제출

차. 경기도 각급학교 현장교육 학생안전관리 규칙 준수계획 제시 등

     ※규칙 제8조(준비 및 차량점검), 제10조(사고처리)참조

 

붙임  증빙관련 서류 각 1부.


2025.   .   .             

     

             

                        제안자  상호           성명         (인)




의정부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3〕  

  주제별체험학습 용역업체선정 제안서 평가표

         

                                                           업체명 :  

             

구분

평가항목

등급 및 배점기준

비고

(100)

(25)

1. 수행실적(10점)

  -2022.1.~2025.1. 까지 중․고등

  학교의 주제별 체험학습 용역

  실적

A. 10건 이상

10

 

B. 7건 ~ 9건

8

C. 4건 ~ 6건

5

D. 1건 ~ 3건

3

E. 실적 없음

0

2. 제안업체 경영 상태(10점) : 신용평가등급

※ [참고2] 참조

※ 증빙자료 미제출시 0점 처리

A.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에 준하는 등급 이상

10

 

B.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BB0에 준하는 등급

8

C.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0,B-에 준하는 등급

6

D.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CCC+에 준하는 등급

4

F. 없음

0

3. 제안업체 인력보유상태(5점)

 - 여행 수행조직 및 자격소지 여부

A. 6명이상

5

 

B. 4명~5명

3

C. 4명미만

2

(75)

4. 제안사의 부문별 수행능력(15점)

탁월

우수

보통

미흡

불량

 

 4.1. 구성의 독창성 및 적정성

5

4

3

2

1

 4.2. 주제별체험학습(수학여행) 자료집 충실도

5

4

3

2

1

 4.3. 관광안내 계획

5

4

3

2

1

5. 숙박시설 수행능력(부대시설포함)(20점)

탁월

우수

보통

미흡

불량

 5.1. 객실등급, 위치, 객실당 인원수,

 타 학교 중복수용여부

10

7

5

3

0

 5.2. 숙박시설의 안전성 (주변유해환경, 병원위치, 소방안전시설, 식단 및 위생 등)

10

7

5

3

0

6. 교통 및 식사제공 능력(30점)

탁월

우수

보통

미흡

불량

 6.1. 철도승차권 확보방안 및 탑승인원 배치예정

10

7

5

3

1

 6.2 전세버스 차량의 연식, 차량전체가 동일회사인지 여부, 현지 교통계획의 적정성, 보험가입여부 등

10

7

5

3

1

 6.3 식사제공능력 (중식 및 이동식)

(메뉴, 좌석수, 위치, 위생안전, 가격 등)

10

7

5

3

1

7. 행사진행의 안전성 및 질적수준(10점)

탁월

우수

보통

미흡

불량

 7.1. 행선지별 안전계획 제시여부, 보험가입여부, 우천시대책프로그램여부

5

4

3

2

1

 7.2. 학생인솔 관리요원 및 야간 안전관리 요원 배치 기준 준수

5

4

3

2

1

합계

 

 


2025.     .       

 

                             평정자 :                   (서명)


붙임 4〕


주제별체험학습(수학여행) 위탁용역 실적증명서

증명서 번호 : 제     호

수행업체명

업   체   명

 

대 표 자 명

 

전화번호

 

사업자등록번호

 

사업장 주소지

 

수행내역

일  시

장소

기   간

참여

인원

숙박

여부

차량임차여부

계약액

2022.  .   .

 

 

 

 

 

 

2023.  .   .

 

 

 

 

 

 

2024.  .   .

 

 

 

 

 

 

 

 

 

 

 

 

 

 

 

 

 

 

 

 

위와 같이 현장체험학습을 위탁 실시한 바 있음을 확인합니다.

 

2025.   .   .         

 

발 급 기 관 명                        (직인)

 

 

 

 

 의정부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5〕


열차승차권 발급예정(가능)확인서

증명서 번호 : 제       호

확인서

발급요청자

업   체   명

 

대 표 자 명

 

전화번호

 

사업자등록번호

 

사업장 주소지

 

발권 예정

(가능)

출발

도착

일자

시간

좌석수

 

 

 

 

 

 

 

 

 

 

 

 

 

 

 

 

 

 

 

 

 

 

 

 

 

 

 

 

 

 

위와 같이 2025학년도 의정부고등학교 2학년 숙박형 현장체험학습(수학여행)을 위해 학교에서 최소 일전까지 요청할 경우 승차권 발급 예정(가능)임을 확인합니다.

 

2025.   .   .         

 

업체명  대표  ○ ○ ○ (인)

 

                                             

담당자 확인

 

성명

 

연락처

 

 

 

의정부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6〕

 

각        서


    

업   체   명

 

소   재   지

 

대   표   자

 

사업자등록번호

 


본사(인)는 2025학년도 의정부고등학교 2학년 숙박형 현장체험학습(수학여행) 위탁용

 역 입찰에 참여하면서

 

o 귀 교에서 제시한 심사기준과 체험학습 활성화위원회에서 결정한 모든 사항에 승복

   하고, 그 결과에 대해서는 민․형사상 책임을 묻거나 여타의 다른 이의를 제기하지 않 

   겠습니다.


o 아울러 계약이행을 이행함에 있어 귀교에 적용되는 회계 관계 법령 및 이에 근거한 계

   약 일반조건, 특수조건, 과업지시 등에 따라 용역이 완료될 때까지 신의와 성실의

   원칙에 입각하여 그 임무를 수행하겠습니다.  


 o 만약 위의 내용에 대하여 어느 한 가지 사항이라도 위반할 때에는 법적인 보상뿐만

   아니라 차후 귀 교의 어떠한 조치라도 감수하겠습니다.



2025.   .   .         


    

                           대표자 성 명 :                    (인)




의정부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7〕


확   인   서

(입찰참가자격제한 및 징계사항)





본 위탁업체는 최근 3년간 관계법령에 의거 입찰참가 제한 등 관계기관으로부터

  징계 받은 사실이 없음을 확인하며, 계약체결 후라도 만약 위 사실에 대한 위배내용

  이 확인될 시 계약해지 및 이에 따른 불이익 사항에 대한 책임은 본 위탁업체에게

  있음을 확인합니다.

  





2025.   .   .         




  

        제안자  상호           성명            (인)







 의정부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8] ※낙찰자만 제출/ 별도항목추가불가

입찰가격 산출기초자료

1. 건   명 : 2025학년도 의정부고등학교 2학년 주제별체험학습(수학여행) 위탁용역

  2. 예정인원 : 210명(학생 190명, 인솔교사 20명)

  3. 기    간 : 2025. 06 09.(월) ~ 2025. 06. 10.(화) (1박 2일)

  4. 산출내역 (단위 : 원)  

연번

구   분

규     격

산출근거 (가급적 구체적으로 기재)

소 요 액

비고 

1

열차승차권

   역-  역(왕복)

기타경비모두포함

 □  역→  역 :      원 ×  명

 □  역→  역 :      원 ×  명

 

 

2

버스임차료

대형버스(45인승) 기준,

도로통행료, 주차료

기사봉사료 등 일체경비 포함

  전라도 일원      원 × 5 대

 

 

3

숙식비

(1박 1식)

국물이 있어야 하며,

반찬은 육류,생선 포함

□ ○○리조트 또는 콘도, 호텔

 - 숙박료 :     원 ×  명x 1 박

 - 식  비 :     원 ×  명× 1 식

 

 

4

중식비

(2식)

열차내도시락 1식

현지식당 1식

□        원 ×    명

□        원 ×    명

 

 

석식비

(2식)

현지식당 1식

열차내도시락 1식

□        원 ×    명

□        원 ×    명

 

 

5

입장료

체험비

주제별 체험학습별

관람 장소

□            ○○○ ×    명

□            ○○○ ×    명

□            ○○○ ×    명

□            ○○○ ×    명

 

 

6

보험료

여행자보험가입

□   ○○   (기준)

  -         ×    명=

 

 

7

안전요원

기타

안전요원, 레크리에이션,  장비대여 및 기타 관련 경비

□ 안전지도사(주간인솔)

 -          원 ×     명 ×   회

□ 안전지도사(야간지도)

 -          원 ×     명×    회

□ 레크리에이션경비

  -     원 ×    명

 

인솔교사제외

8

수수료

여행사알선비

□        원 ×    명

 

 

합    계    액

 

 

 

학생 1인당 금액(VAT포함)

교사 1인당 금액(VAT포함)

※1인당 금액은 십원단위 산출(원단위 절사)

□        원 ×     명 :      원

□       원 ×     명 :      원

 

 

 

2025.   .   .         

                        

업체명 :                   (인)

의정부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9] ※낙찰자만 제출

청렴계약 이행각서

     

   당사는「부패 없는 투명한 기업경영과 공정한 행정」이 사회발전과 국가 경쟁력에 중요한 관건이 됨을 깊이 인식하며, 국제적으로도 OECD뇌물방지 협약이 발효되었고 부패기업 및 국가에 대한 제재가 강화되는 추세에 맞추어 청렴계약 취지에 적극 호응하여 경기도교육청 및 그 소속기관에서 발주하는 모든 공사, 물품, 용역 등의 입찰에 참여함에 있어 당사 임직원과 대리인은


   1. 입찰가격의 유지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을 하거나 다른 업체와 협정, 결의, 합의하여 입찰의 자유경쟁을 부당하게 저해하는 일체의 불공정한 행위를 않겠습니다.

     ㅇ 이를 위반하여 경쟁입찰에 있어서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주도한 것이 사실로 드러날 경우 경기도교육청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으며

     ㅇ 경쟁입찰에 있어서 입찰자간에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을 협정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경기도교육청 및 그 소속기관이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여하지 않고

     ㅇ 위와 같이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법률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하여 과징금 등을 부과토록 하는데 일체의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겠습니다.

     ㅇ 이를 위반하여 입찰, 계약의 체결 또는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함으로써 입찰에 유리하게 되어 계약이 체결되었거나 계약이행 과정에서 편의를 받아 부실하게 시공 또는 제조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경기도교육청 및 그 소속기관이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으며

     ㅇ 입찰 및 계약조건이 입찰자 및 낙찰자에게 유리하게 되도록 하거나, 계약목적물의 이행을 부실하게 할 목적으로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경기도교육청 및 그 소속기관이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않고

     ㅇ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경기도교육청 및 그 소속기관이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개월 동안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3.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계약체결 이전의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 취소, 계약이행 전에는 계약취소, 계약이행 이후에는 당해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하여도 감수하겠으며,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4. 회사 임․직원이 관계 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회사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해서도 일체의 불이익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토록 노력하겠습니다.

    위 청렴계약 서약은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한 약속으로서 반드시 지킬 것이며, 낙찰자로 결정될 시 본 서약내용을 그대로 계약특수조건으로 계약하여 이행하고, 입찰참가자격 제한, 계약해지 등 경기도교육청 및 그 소속기관의 조치와 관련하여 당사가 당해 기관을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당사를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2025.   .   .         


                      서 약 자 :           대표         (인)


 
























의정부고등학교장 귀하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제1조(목적) 이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는 의정부고등학교에서 집행하는 공사․물품․용역구매 등에 대한 입찰에 있어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가 입찰유의서 외에 특별히 유의할 사항을 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2조(입찰참가업체의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제출) ① 입찰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는 발주기관과 입찰참여업체가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입찰, 계약, 계약이행과정에서의 담합 등 불공정행위나 관계공무원에게 금품․향응 등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고, 이를 위반 시 입찰참가자격 제한, 계약해제 등을 감수하겠다는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만 별도 업체대표자가 서명하여 제출하고 계약체결 시 계약상대자는 청렴계약이행 서약내용을 그대로 조달청 청렴계약이행 특수조건으로 약정하는데 동의하고 준수하여야 한다.

  ② 입찰에서 낙찰자로 선정된 자가 계약체결 시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내용을 청렴계약이행 특수조건에 명기하여 계약하는 것을 거부하여 낙찰통지를 받은 후 7일 이내에 계약이 체결되지 아니하는 경우에는 낙찰 취소조치를 받게 된다.

제3조(계약담당공무원 등의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징구) 계약담당공무원등 청렴계약 대상부서에 보직되는 경우 관련 부서장(국ㆍ과장 포함) 및 담당공무원이 입찰, 계약 및 계약이행과정에서 입찰참가업체로부터 어떠한 명목의 금품이나 향응을 요구하거나 받지 않으며 위반 시에는 관계법에 따라 징계 등 문책을 감수하겠다고 함께 서명한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징구하여 비치한다.

제4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① 입찰에 참가하는 자가 입찰가격이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였을 때에는 다음 각호의 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의정부고등학교와 경기도교육청 및 각급 교육기관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참가제한을 받게 된다.

   1. 경쟁 입찰에 있어서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주도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2. 경쟁 입찰에 있어서 입찰가격을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협정을 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② 입찰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한 경우에는 제1항과 병행하여 독점규제및공정거래에 관한 법령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 등 조치를 하는데 일체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③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 향응 등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으며 이를 위반하였을 때에는 다음 각 호의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의정부고등학교와 경기도교육청 및 각급교육기관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참가제한을 받게 된다.

   1.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함으로서 입찰에 유리하게 되어 계약이 체결되었거나 시공 중 편의를 받아 부실시공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2. 입찰 및 계약조건이 입찰자 및 낙찰자에게 유리하게 되도록 하거나, 계약이행을 부실하게 할 목적으로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3.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개월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④ 제1항 내지 제3항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참가자격을 제한하는 의정부고등학교 처분과 관련하여 입찰에 참가하는 업체는 의정부고등학교를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한다.

제5조(계약해지 등) ①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뇌물을 제공한 자는 다음 각호의 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당해 계약에 대한 조치를 받는다.

    1. 계약체결 전의 경우에는 적격낙찰자 결정대상에서 제외하거나 낙찰자가 결정된 경우에는 그 결정을 취소한다.

    2. 계약체결 이후부터 착공전의 경우에는 당해 계약을 해제한다.

    3. 계약이행 이후에는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를 해제 또는 해지한다. 다만, 계약대상물의 성격, 진도, 규모, 이행기간 등을 감안하여 부득이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할 수 있다.

    4. 계약상대자는 제1호 내지 제3호의 규정에 의한 의정부고등학교의 처리에 대하여 민․형사상 일체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제6조(기타사항) ① 입찰에 참가하는 업체의 임․직원(하도급업체 포함)과 대리인이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업체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하여도 일체의 불이익 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하도록 적극 노력하여야 한다.



부   칙

이 규정은 2003년 2월 15일부터 시행한다.






청렴계약이행 특수조건


제1조(목적) 이 청렴계약 특수조건은 의정부고등학교 계약담당공무원과 계약상대자가 체결하는 물품구매․용역․공사 등의 도급계약에 있어 계약일반조건 외에 청렴계약을 위한 내용을 특별히 규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2조(청렴계약이행 준수의무) ① 물품․용역․공사 등의 입찰에서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하고 참가하여 낙찰된 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 및 이행과 관련하여 어떠한 명분으로도 관계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여서는 아니 된다.

제3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① 입찰에 참가하는 자가 입찰가격이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였을 때에는 다음 각 호의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의정부고등학교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참가제한을 받게 된다.

    1. 경쟁입찰에 있어서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주도한 자는 입찰참가 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2. 경쟁입찰에 있어서 입찰가격을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협정을 주도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한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② 입찰담합등 불공정행위를 한 경우에는 제1항과 병행하여 독점규제및공정거래에관한 법령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 등 조치를 하는데 일체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③ 입찰․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 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으며, 이를 위반하였을 때에는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기간 동안 의정부고등학교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참가제한을 받게 된다.

     1.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뇌물을 제공함으로써 입찰을 유리하게 하여 계약이 체결되었거나 시공 중 편의를 받아 부실시공한 자는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는 날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2. 입찰 및 계약조건이 입찰자 및 낙찰자에게 유리하게 되도록 하거나, 계약이행을 부실하게 할 목적으로 관계공무원에게 뇌물을 제공한 자는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는 날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3.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뇌물을 제공한 자는 입찰참가 자격제한 처분을 받는 날부터 6개월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④ 제1항 내지 제3항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참가자격을 제한하는 의정부고등학교의 처분을 받은 자는 경기도교육을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제4조(계약해지 등) ①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자는 다음 각 호의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당해 계약에 대한 조치를 받는다.

    1. 계약체결 전의 경우에는 적격낙찰자 결정대상에서 제외 또는 결정통보를 취소한다.

    2. 계약체결 이후 공사착공 전의 경우에는 당해 계약을 해제한다.

    3. 공사착공 이후에도 발주처에 전체 또는 일부 계약해지 한다. 다만, 공사성격, 진도, 규모, 공사기간 등을 감안하여 발주처에 그러하지 아니 할 수 있다.

    4. 계약상대자는 제1호 내지 제3호의 대하여 민․형사상 일체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제5조(기타사항) ① 계약상대업체의 임․직원(하도급업체 포함)과 대리인이 관계공무원에게 뇌물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업체윤리강령을 제정하도록 적극 노력한다.


부   칙

제1조 이 규정은 2001년  4월 3일 이후 입찰공고 분부터 시행한다.

























[붙임10] ※낙찰자만 제출

표준 개인정보처리위탁 계약서


의정부고등학교(이하“학교”라 한다.)와 "공급자"는 학교의 개인정보 처리업무를 "공급자"에게 위탁함에 있어 다음과 같은 내용으로 본 업무위탁계약을 체결한다.

제1조 (목적)

  이 계약은 학교가 개인정보처리업무를 "공급자"에게 위탁하고, "공급자"는 이를 승낙하여 "공급자"의 책임아래 성실하게 업무를 완성하도록 하는데 필요한 사항을 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2조 (용어의 정의)

  본 계약에서 별도로 정의되지 아니한 용어는 개인정보 보호법 시행령 및 시행규칙,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기준」(개인정보보호위원회 고시 제2023-6호) 및 「표준 개인정보 보호지침」(개인정보보호위원회 고시 제2024-1호)에서 정의된 바에 따른다.

제3조 (위탁업무의 목적 및 범위)

  "공급자"는 계약이 정하는 바에 따라 다음과 같은 개인정보 처리 업무를 수행한다.

○ 목적: 의정부고등학교 2학년 주제별 체험학습 실시에 따른 승차권 발권, 여행자 보험 

○ 범위: 이름 및 주민등록번호 수집

제4조 (재위탁 제한)

  1. "공급자"는 학교의 사전 승낙을 얻은 경우를 제외하고 학교와의 계약상의 권리와 의무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3자에게 양도하거나 재위탁할 수 없다.

  2. 본 사업을 시행함에 있어 재위탁 받을 수탁회사를 선임한 경우 "공급자"는 당해 재위탁계약서와 함께 그 사실을 즉시 학교에 통보하여야 한다.

제5조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공급자"는 개인정보 보호법 제24조 제3항 및 제29조, 같은 법 시행령 제21조 및 제30조,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기준」(행정자치부 고시 제2014-7호)에 따라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에 필요한 관리적․기술적 조치를 취하여야 한다.

제6조 (개인정보의 처리제한)

  1. "공급자"는 계약기간은 물론 계약 종료 후에도 위탁업무 수행 목적 범위를 넘어 개인정보를 이용하거나 이를 제3자에게 제공 또는 누설하여서는 안 된다.

  2. "공급자"는 계약이 해지되거나 또는 계약기간이 만료된 경우 위탁업무와 관련하여 보유하고 있는 개인정보를 「개인정보 보호법 시행령」 제16조 및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기준」(행정자치부 고시 제2014-7호)에 따라 즉시 파기하거나 “학교”에 반납하여야 한다. 

3. 제2항에 따라 "공급자"가 개인정보를 파기한 경우 지체 없이 학교에 그 결과를 통보하여야 한다.

제7조 (수탁자에 대한 관리·감독 등)

  1. 학교는 "공급자"에 대하여 다음 각 호의 사항을 관리하도록 요구할 수 있으며, "공급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이에 응하여야 한다.

    가. 개인정보의 처리 현황            

    나. 개인정보의 접근 또는 접속현황

    다. 개인정보 접근 또는 접속 대상자  

    라. 목적외 이용․제공 및 재위탁 금지 준수여부

    마. 암호화 등 안전성 확보조치 이행여부

    바. 그 밖에 개인정보의 보호를 위하여 필요한 사항

  2. 학교는 "공급자"에 대하여 제1항 각 호의 사항에 대한 실태를 점검하여 시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 "공급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이행하여야 한다.

  3. 학교는 처리위탁으로 인하여 정보주체의 개인정보가 분실·도난·유출·변조 또는 훼손되지 아니하도록 1년에 1회 "공급자"를 교육할 수 있으며, "공급자"는 이에 응하여야 한다.

  4. 제1항에 따른 교육의 시기와 방법 등에 대해서는 학교는 계약상대와 협의하여 시행한다.

제8조 (손해배상)

  ① "공급자" 또는 "공급자"의 임직원, 기타 "공급자"의 수탁자가 이 계약에 의하여 위탁 또는 재위탁 받은 업무를 수행함에 있어 이 계약에 따른 의무를 위반하거나 "공급자" 또는 "공급자"의 임직원 기타 "공급자"의 수탁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이 계약이 해지되어 학교 또는 개인정보주체, 기타 제3자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 "공급자"는 그 손해를 배상하여야 한다.

  ② 제1항과 관련하여 개인정보주체, 기타 제3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학교가 전부 또는 일부를 배상한 때에는 학교는 이를 "공급자"에게 구상할 수 있다.



2025.   .   .         

 

사업자등록번호

 

업    체    명

 

주          소

 

대    표    자

                        (인)





개인정보 처리 업무 위탁에 따른 수탁자 교육


관련근거

개인정보보호법 제26조 4항

개인정보보호법 시행령 제28조 6항

교육내용

 

교육여부

(O,X)

◇ 의정부고등학교에서 위탁 받은 해당 업무 범위를 초과하여 개인정보를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아니 한다.

 

위탁 업무 수행 시 처리되는 개인정보에 대한 기술적․관리적 보호조치를 수행한다.

 

위탁 업무와 관련하여 처리하고 있는 개인정보 관리 현황 점검한다.

 

◇ 개인정보 처리 업무의 재 위탁은 금지한다.

 

개인정보가 분실․도난․유출․변조․훼손되지 아니하도록 안전하게 처리한다.

 

◇ 위탁 업무 수행 시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 권한을 부여 받은 자는 사업 담당자에게 보안서약서 및 개인정보취급자 서약서를 제출한다.

 

◇ 위탁받은 업무와 관련하여 개인정보를 처리하는 과정에서 이 법을 위반하여 발생한 손해배상책임에 대하여는 수탁자를 의정부고등학교의 소속직원으로 보며, 수탁자가 발생시킨 손해에 대하여 민법상의 사용자 책임을 부담한다.

 

◇ 수탁자는 개인정보보호법 제15조부터 제25조, 제27조부터 제31조, 제33조부터 제38조 및 제59조를 준용한다.

 

교육일시

2025.   .   .         

피교육자

(소속)                      (성명)               (서명)

교 육 자

(소속)                      (성명)               (서명)



[붙임 11] ※착수보고시 제출


착 수 확 인 서

건   명

2025학년도 의정부고등학교 주제별체험학습 용역

여행

기간

 

 

여행지

전라권

여행

인원

      명

여행사

주소

 

상호

 

대표자

 

 Tel :

수행원

(안내원)

소속

 

직위

 

성명

 

연령

 

확인 및 제출서류

구     분

이  행

확 인 방 법

비고

철도예약

 

열차확보증명서류(탑승권등)/객실별수용인원

 

차량확보

 

계약서, 운전자 현황, 안전운전서약서

전세버스 교통안전정보 조회결과 통보서 등

 

숙박시설

 

계약서, 사업자등록증 각종 안전점검결과서, 식단표, 화재 및 영업배상책임보험증권 등 제반서류 일체

 

중식 및 석식 식당

 

계약서 ,사업자 등록증, 위생점검결과, 식단표 등 제반서류 일체

 

여행자 보험

 

학생 및 교직원 보험 영수증 및 보험증권

 

체험활동

 

사업자등록증(또는 영업허가증) 등

 

안전요원 및 인솔요원

 

 명단, 자격증여부, 성범죄 및 아동학대관련 범죄조회 동의서(회신서), 안전지도계획

 

세부일정

 

세부일정표 

 

붙 임

 

     위와 같이 계약조건에 따라 2025학년도 의정부등학교 주제별체험학습에 필요한 제 준비가 완료되었음을 보고합니다.

 

2025.   .   .         

 

 

           제출자 : (회사명)                       (직) 대표    (성명)             (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