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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R25BK00799395-000 공고일시  2025/04/18 16:56
공고명 2025년 무주군 군민안전보험 가입(추가분)
공고기관 전북특별자치도 무주군 수요기관 전라북도 무주군
공고담당자 최혜진(☎: 063-320-2272)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4/22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2025/04/23 18:00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4/24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4/24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05,000,000 원
   
배정예산
105,000,000 원
   
추정가격
105,000,000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무주군공고 제2025-470호

 

  용역 수의견적 공고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2025년 무주군 군민안전보험 가입(추가분)

개    요

상해치료비, 상해 사망 및 후유장해, 급성감염병 사망 및 후유장해

기간

2025.5.1.~2026.4.30.

대상

무주군에 주민등록을 둔 모든 군민

(등록 외국인 포함)

추정금액

(기초금액)

금105,000,000원

(금일억오백만원)

추정가격

금105,000,000원

부가가치세

-

본 사업은 부가가치세법에 의하여 부가가치세 면세 대상 사업이므로, 투찰시 부가가치세를 제외한금액으로 투찰하시기 바랍니다.

2. 견적서 제출 및 개찰에 관한 사항

접수 개시일시

접수 마감일시

개찰일시

개찰장소

2025.4.22. 10:00

2025.4.24. 10:00

2025.4.24. 11:00

무주군 재무과

입찰집행관 PC

견적등록 마감일에 일제히 접속할 경우 서버다운 등이 발생되어 접속에 장애가 발생될 수 있으니, 가급적 견적서 접수 개시일로부터 투찰하시기 바랍니다.

3. 견적 및 계약방식

가. 본 견적은 수의견적제출(총액) 대상이며, 단독 또는 공동이행, 최저가낙찰제, 적격심사 비대상으로 계약은 전자로 체결합니다.

4. 견적 참가자격 및 제출방법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같은법 시행규칙」제14조에 의한 요건을 갖추고, 다음 각 항의 자격을 모두 갖춘 업체

1) 보험업법 제4조의 규정에 의해 허가를 받아 보험업을 영위하는 업체로서 본사(금융감독위원회의 허가를 받은 외국보험회사 국내지점 포함)에 한하며, 입찰공고일 현재 보험금 지급여력 비율이 100% 이상인 업체이어야 합니다.

      ※ 개찰결과 1순위 업체는 계약 체결 전 보험약관, 보험료 산축내역서, 보험금 지급여력 비율 증빙자료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2) 감독관청으로부터 경영개선 명령을 받은 보험사에 대해서는 원칙적으로 입찰참가 자격을 제한합니다. 단, 경영개선 명령을 받은 보험사가 입찰에 참여하고자 할 때에는 감독관청으로부터 경영개선 통과안을 입찰마감일 전일 18:00까지 무주군청 재무과 제출(choihj0727@korea.kr)하고, 이메일 수신 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여야 합니다.

나. 본 견적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 본 견적은 전자입찰 방식으로, 전자입찰 미 등록업체는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개찰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 등록 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전자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고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전자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로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입찰자는 입찰서 제출 시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3조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전자입찰의 경우 입찰서 제출 시 전자입찰서에 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전자입찰서 제출로 확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마. 본 입찰과 관련하여 자격없는 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여하여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하거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 등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에 따라 입찰참가자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5. 공동수급협정서 제출

가. 자격보완을 위하여 공동도급(공동이행 + 분담이행방식)이 가능하며, 공동도급 대표사는 참여인력 가운데 서비스업 공급 총괄관리책임자 등을 비롯한 50% 이상의 인력을 확보한 업체이어야 하며, 공동수급체의 구성은 대표사를 포함하여 5개사 이내이어야 합니다.

나. 보험계약 및 보험료 지급 등 모든 행정사항은 대표 보험사가 처리하도록 하여야 하고 보험지급에 관한 사항은 대표 보험사가 책임을 지고 이행하여야 하며, 공동도급 시 공동도급업체도 지급여력이 100%이상인 업체이어야 합니다.

다. 공동수급협정서는 반드시 조달청 전자입찰 홈페이지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9조의 규정에 따라 대표사와 공동수급 구성원이 각각 제출한 후 이를 대표사가 승인하여야 합니다.

라. 공동수급업체 간에는「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에 의한 계열사가 아니어야 하며, 공동수급체를 중복으로 결성하여 입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마. 공동수급협정서 제출 마감일시 : 2025. 4. 23. 18:00까지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 기한 내 공동수급협정서 미제출 업체는 낙찰자 선정에서 제외합니다.

6.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

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에 따라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에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고, 견적제출에 참여하는 자가 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나. 본 용역은「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 규정에 따라 예정가격 이하로서 최저가격 제출자 순으로 수의계약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않는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낙찰자는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다. 동일가격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

라. 유찰 시 재입찰 일정은 다음과 같으며, 참여업체에게 별도 연락은 하지 않으니 이점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 재입찰 접수 마감일시 : 2025. 4. 25. 10:00 / 재입찰 개찰일시 : 2025. 4. 25. 11:00

7. 견적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같은 법 시행규칙」제42조의 규정에 해당하는 경우

나.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 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처리됩니다. 따라서 대표자가 다수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며,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 변경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다. 업체의 상호(법인명칭) 및 대표자(대표자가 복수인 경우에는 대표자 전원)의 성명이 변경되었을 경우에는 개찰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변경 등록하고 전자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제출된 견적서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42조에 따라 견적 무효 처리됩니다.

라.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법 제2조, 제12조에 해당하는 자는 입찰참가자격이 없으며 수의계약 체결을 위해서는 제12조제1항 각 호의 수의계약 체결 제한 대상인지 확인을 위해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제도 운영지침」 [별지 제10호 서식]에 따른 ‘수의계약 체결 제한 여부 확인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8. 청렴계약 이행준수

가. 견적에 참가하는 업체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숙지ㆍ준수하여야 합니다.

나. 견적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청렴계약이행각서를 대표자가 서명 날인 하여 계약 체결 시 서면 제출하여야 합니다.

9.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 이행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숙지한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 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중대재해처벌법 제4조 및 제9조) >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 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10. 기타 유의사항

가. 견적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등의 입찰관련 법령, 예규 및 공고문, 과업지시서, 계약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입찰유의서, 국가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공공입찰통합관리시스템 이용자 약관, 관련 회계ㆍ예규 등을 확인(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확인(숙지)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견적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본 견적은 전자입찰로서 지정된 개시 일부터 견적서 접수 마감시간까지 24시간 투찰가능하며, 견적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 투찰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입찰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하는 책임은 견적자에게 있습니다.

다. 계약상대자는인지세법」에 따른 수입인지 및 전북특별자치도지역개발공채(청구금액의 공급가액 기준 2.5%)를 소화하여야 합니다.

라. 본 용역은「무주군 체불임금 없는 관급용역 운영 조례」에 의한 임금지불서약서 등 서류제출 및 의무사항을 반드시 이행하여야 합니다.

마. 무주군은 입찰・계약 관련 부패행위를 근절하기 위해 신고센터를 운용하고 있으며, 입찰참가자와 직원 모두 신고가 가능합니다. 자세한 정보는 무주군 홈페이지((http://www.muju.go.kr) → 종합민원 → 분야별신고센터 → 공직비리신고센터, 민원부조리신고)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바. 본 공고문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은「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에서 정한 바에 의하며, 관련 예규 및 집행기준 열람 및 견적결과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사. 무주군은 입찰·계약 관련 부패행위를 근절하기 위해 신고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입찰참가자와 직원 모두 신고가 가능합니다. 자세한 정보는 무주군 홈페이지(http://www.muju.go.kr→종합민원→분야별신고센터→청탁금지 신고)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문의처

사업내용에 관한 사항

공고사항 및 계약체결 안내

안전재난과

(063-320-2256)

재무과

(063-320-2272)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년 4월 18일

무 주 군 (분 임) 재 무 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