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인여자대학교 산학협력단 입찰안내문
공 고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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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매입찰 제2504-02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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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 요 기 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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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인여자대학교 산학협력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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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 고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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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혁신] 2025학년도 하계 해외봉사 용역(숙박, 식사, 문화체험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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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 약 기 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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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 후 ~ 2025.6.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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납 품 장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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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대학 지정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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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 산 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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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6,180,000원
(부가세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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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방 법
(낙찰자 선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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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한경쟁/협상에 의한 계약
*세부사항은 첨부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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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 의
사 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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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사항문의 : 총무팀 김병국
☎ 032-540-0015
Fax 032-545-2095
E-mail : bk7131@kiwu.ac.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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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용문의 : 혁신지원사업단 최경은
☎ 032-540-0096
Fax 032-555-5235
E-mail : imsummerchoi@kiwu.ac.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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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진행순서
1. 입찰 공고 게재 : 2025. 04. 18.(금)
2. 입찰참가신청서 접수마감 : 2025. 04. 29.(화) 오전 11:00까지 사무처 총무팀(*본관1층)
- 매일 09:00 ~ 17:00까지 접수 (단, 점심시간은 제외, 마감일은 오전 11:00까지)
- 공휴일(토․일요일 포함) 제외
- 방문하여 직접 제출 *우편접수 불가
3. 제안서(PT)평가 : 2025. 04. 30.(수) (일정 변경될 수 있음, 추후통보 예정)
4. 계 약 체 결 : 낙찰자 선정 통보일로부터 5일 이내(단, 학교사정상 변경가능)
5. 계 약 기 간 : 계약 후 ~ 2025. 6. 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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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안내사항
1. 반드시 입찰유의서, 계약일반조건 등 입찰에 필요한 사항들을 입찰 전에 열람 숙지하여야 하며, 입찰참가신청서를 접수하지 못한 자는 입찰 참가 자격을 부여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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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붙 임 : 1. 공고서 및 제안요청서 각 1부
2. 기타 입찰관련문서 각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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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인여자대학교 산학협력단 입찰공고 [구매입찰 제2504-02호]
[혁신] 2025학년도 하계 해외봉사 용역
(숙박, 식사, 문화체험 등)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혁신] 2025학년도 하계 해외봉사 용역(숙박, 식사, 문화체험 등)
나. 품명 및 규격 : 제안요청서 참조
다.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 협상에 의한 계약
라. 낙찰자 선정 방법 : 제안서평가(80%), 가격평가(20%)
마. 등록마감 일시 및 장소 : 2025. 04. 29.(화) 오전 11:00까지
바. 계약체결 : 낙찰자 선정 통보일로부터 5일이내(단, 학교사정상 변경가능)
사. 제안서(PT)평가 : 2025. 04. 30.(수) 17시 (예정), (일정 변경될 수 있음, 추후통보 예정)
아. 가격평가 및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 제안서 평가 이후
자. 계약기간 : 계약체결일 ~ 2025.06.28
2. 입찰참가자격
▶ 다음 각 호의 자격을 모두 갖춘자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 법률 시행 규칙 제14조에 의한 경쟁 입찰의 참가자격을 구비하고 입찰등록을 필한 자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에 의한 부정당업자에 해당하지 않는 자
다. 본사 소재지가 수도권(서울, 경기, 인천)인 업체
라. 「관광진흥법」제4조 및 동법 시행령 제2조에 의한 종합여행업, 국내외여행업 또는 국외여행업 등록을 필한 업체
마. 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단일 실적 2천만원 이상 대학 및 공공기관 용역(해외연수/ 해외봉사/해외탐방 등 해외 파견 운영 지원 용역) 건이 1건 이상인 업체(공동도급 제외)
- 위의 내용을 확인할 수 있는 발주처에서 작성한 실적증명원을 제출하여야 하며, 실적 증명원이 없는 경우, 위의 내용을 확인할 수 있는 계약서 및 세금계산서, 거래명세표를 제출해야 함.
3. 입찰참가신청 및 제출서류
가. 입찰참가신청 : 2025.04.29.(화) 오전 11:00까지
나. 제출 서류 : 다음 각 호의 서류를 참가신청 기한내 제출(사본은 원본대조필, 원인감날인)
◦ 입찰참가신청서 (본교 소정양식, 원인감날인) 1부
◦ 법인등기부등본(해당자)․사업자등록증 사본 (원본대조필, 원인감날인) 각1부
◦ 법인(개인)인감증명서 (사용인감이 다를 경우 사용인감계도 제출) 1부
◦ 입찰서 1부 (가격제안서 포함, 밀봉)
◦ 위임장 및 입찰참가자의 재직증명서 1부(대리인이 입찰에 참석하는 경우, 신분증 확인)
◦ 제안서(7부, 보조기억매체(USB) 1개)
◦ 실적증명서(최근 3년이내:22학년도 사업 분부터) 1부 (붙임서식 참조, 원본대조필)
◦ 국세 및 지방세 납세증명서 각1부
◦ 최근년도 재무제표 1부.
◦ 기업신용평가등급 확인서 1부.
◦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입찰금액의 5/100 이상) 1부
◦ 청렴계약이행서약서(본교 소정양식) 1부
다. 제출하는 곳 : 경인여자대학교 본관 1층 사무처 총무팀 (본관 1층 105호) 구매담당자
라. 입찰이행보증증권 발행 시 필요사항
- 피보험자 : 경인여자대학교 산학협력단
- 사업자등록번호 : 122-82-07541
- 보험 기입금액 : 응찰금액의 5/100
- 보증기간 : 입찰일로부터 30일
4. 낙찰자 결정방법
가. 낙찰자 결정은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10조제2항제3호 및 동법시행령 제43조와, 기획재정부 회계예규 2200.04-158-3 “협상에의한계약체결기준”의 규정에 의합니다.
나. 본 용역의 평가는 기술평가, 가격평가로 구분하여 평가하되, 기술평가 비중을 100분의 80, 가격평 가 비중을 100분의 20으로 한다.(제안서 평가항목 및 배점표 참조)
※ 제안서 평가결과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배점한도의 85%미만일 경우 낙찰대상에서 제외 한다. (기술능력 평가점수 80점 중 68점미만인 제안자 낙찰대상에서 제외)
다. 제안서의 평가는 다음과 같은 평가항목과 배점을 가지고 평가한다
- 기술능력평가(80점) : 정량적평가(10) + 정성적평가(70)
- 가격평가(20점)
라. 기술평가 점수와 가격평가 점수를 합산하여 최종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한다.
마. 본교에서 정한 평가항목 및 기준에 의하여 평가한다.
바. 제안서의 공정한 평가를 위하여 제안서 평가위원회를 구성한다.
사. 평가점수를 계산한 결과 소수점 이하의 숫자가 있는 경우에는 소수점 둘째 자리에서 반올림 한다.
아. 세부적 평가결과는 공개하지 않으며, 제안자는 일체의 이의를 제기할 수 없다.
자. 기술능력 및 입찰가격 평가점수를 종합한 후 고득점자순으로 진행하여 낙찰자를 결정함
차. 협상 시 기준가격은 본 대학의 예정가격 이하 금액으로 하며, 입찰 참가업체는 가격제안서 작성 시 제안금액을 본 대학의 사업예산 이내로 제안하여야 함
카. 1차 협상 대상자와 협상 결렬시 차순위자 순서대로 협상을 실시하여 최종적으로 협상이 성립된 업체와 계약을 체결함
5. 계약체결 및 계약기간
가. 계약체결 : 낙찰일로부터 5일 이내 (단, 학교사정상 변경가능)
나. 계약기간 : 계약 후 ~ 2025.6.28.
다. 계약업체는 인지세법 제3조에 따른 “갑”의 인지세를 부담하여야 함
(계약체결 시, 인지세법에 해당하는 세액의 인지 제출)
6. 입찰보증금 및 귀속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의 규정에 의함.
7. 입찰의 무효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규칙 제44조의 규정에 의함.
8. 기타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입찰유의서 및 제안요청서 사항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함.
나. 입찰서류는 우편으로 접수하지 않습니다.
다. 낙찰자가 우리대학 산학협력단과 선정통보일로부터 5일이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입찰보증금은 우리대학 산학협력단에 귀속합니다.(단, 본교 사학협력단 사정상
변경가능)
라. 본 입찰에 관한 세부사항은 우리대학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라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상기 연락처로 문의바랍니다(홈페이지 주소 : http://www.kiwu.ac.kr)
마. 기타 자세한 사항은 아래 연락처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진행관련 문의 : 총무팀 김병국 (☎032-540-0015, Fax032-545-2095)
- 하계 해외봉사 관련 문의 : 혁신지원사업단 최경은 (☎032-540-0096, Fax 032-555-5235)
붙 임 : 입찰유의서 및 제안요청서 각 1부. 끝.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 04. 18.
경인여자대학교 산학협력단장
입찰 유의서
제 1 조(목적)
이 유의서는 경인여자대학교 산학협력단(이하“발주기관”이라 한다)가 행하는 “[혁신] 2025학년도 하계 해외봉사 용역(숙박, 식사, 문화체험 등)” 입찰에 있어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가 유의하여야 할 사항을 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 2 조(용어의 정의)
이 유의서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이 입찰유의서에서 따로 정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규칙, 특정조달을위한국가를당사로하는계약관한법률시행령특례규정, 특정조달을위한국가를당사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특례규칙이 정하는 바에 의한다.
제 3 조(입찰 참가신청)
①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공고 또는 입찰참가통지서에 기재된 입찰참가신청 마감일까지 서류를 발주기관에 제출하여 입찰참가신청 하여야 한다.
② 입찰참가신청서 제출시 대리인을 지정한 경우에는 그 대리인도 입찰에 참가할 수 있다.
③ 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의한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을 제한받고 있는 자는 대리인으로 할 수 없다.
제 4 조(관계법령 등의 숙지)
①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시행령 등의 입찰관련 법령 및 입찰에 관한 서류를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다.
②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제1항의 규정에 의한 입찰에 관한 서류의 검토과정에서 발견
한 입찰에 관한 서류상의 착오, 누락사항 또는 기타 설명이 요구되는 사항에 대하여는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발주기관에 그 설명을 요구할 수 있다.
제 5 조(입찰참가)
① 입찰참가신청을 한 자가 아니면 입찰에 참가할 수 없다.
② 입찰참가신청서 제출시 대리인을 지정한 경우에는 그 대리인도 입찰에 참가할 수 있다
③ 입찰수행자는 주민등록증과 위임장 또는 입찰참가자격등록증(등록증으로 입찰참가 신청을 한 업체에 한한다)을 입찰시에 제시하여 확인을 받아야 입찰에 참가할 수 있다.
제 6 조(입찰서의 작성)
① 입찰서는 소정의 서식에 의하여 작성하여야 하며, 입찰서에 사용하는 인감은 입찰참가신청서 제출시 신고한 인감으로 하여야 한다.
② 입찰서의 기재사항 중 말소 또는 정정한 곳이 있을 때에는 입찰에 사용하는 인감으로 날인하여야 한다.
③ 입찰서는 입찰공고 또는 입찰참가통지서 등에 별도로 규정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한글로 작성하여야 하고, 입찰금액의 통화는 원화로 하여야 한다.
④ 입찰서의 금액표시는 한글과 아라비아 숫자를 병기하며, 이 병기한 금액이 상이한 경우 한
글로 기재한 금액에 의한다.
제 7 조(입찰서의 제출)
① 입찰서는 입찰참가신청서 접수 마감일 까지 밀봉하여, 1인 1통만을 제출하여야 한다.
② 입찰자는 제출한 입찰서를 교환, 변경 또는 취소할 수 없다. 다만, 입찰서에 기재한 주요부분에 오기가 있음을 이유로 개찰현장에서 입찰자가 입찰의 취소의사를 표시한 것으로써 발주자가 이를 인정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하다.
제 8 조(경쟁 입찰의 성립)
경쟁 입찰은 2인 이상의 유효한 입찰로써 성립한다.
제 9 조(입찰의 무효)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로 한다.
1. 입찰참가자격이 없는 자가 한 입찰
2. 대리권이 없는 자가 한 입찰
3. 소정일시까지 소정의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지 아니하고 한 입찰
4. 동일사항에 대하여 동일인이 2통 이상의 입찰서를 제출한 입찰
5. 동일사항에 대하여 타인의 대리를 겸하거나 2인 이상을 대리한 입찰
6. 입찰서의 입찰금액 등 중요한 부분이 불분명하거나, 정정한 후 정정 날인을 누락한 입찰
7. 담합하거나 타인이 경쟁참가를 방해 또는 업무담당자의 업무집행을 방해한 자의 입찰
8. 입찰자의 기명날인이 없는 입찰(입찰참가신청서 제출 시 신고한 인감과 다른 인감으로 날인된 경우도 포함한다)
9. 입찰서에 기재한 중요부분에 오기가 있음을 이유로 개찰현장에서 입찰자가 입찰의 취소 의사를 표시한 것으로서 계약담당자가 이를 인정한 입찰
제 10 조(계약의 체결)
① 낙찰자는 당사로부터 낙찰통지를 받은 후 5일 이내에 소정서식의 계약서에 의하여 계약을 체결하여야 한다. 다만, 일반조건에 정한 불가항력의 사유로 인하여 계약을 체결할 수 없는 경우에는 불가항력의 사유가 존속하는 기간은 산입하지 아니한다.
② 제1항의 규정에 의하여 당사와 계약을 체결하고자 하는 자는 관계법령에 의하여 필요로 하는 서류를 계약담당직원에게 제출하여야 한다.
③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제1항의 규정에 의하여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발주기관로부터 당해 낙찰취소 조치를 받게 되며, 입찰 보증금은 환수토록 한다
④ 낙찰자가 계약체결 후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이행 하지 못할 시에는 계약서에서 별도로 정한 사항대로 계약보증금을 환수토록 한다.
제 11 조(용역의 착수)
계약상대자는 발주기관의 일정 및 요청에 따라 용역을 성실히 시행한다.
제 12조 (납기 및 지체상금)
① ‘을’은 ‘갑’이 발주한 물품에 대하여 ‘갑’의 이용에 지장이 없도록 ‘갑’이 지정한 기일
에 납품하여야 한다. 단, 납품일이 휴일인 경우 익일 납품한다.
② 납품이 지연될 경우 지체보상금은 지연 일수당 정산금액(매회당)의 2.5/1000으로 하며
‘갑’은 ‘을’에게 지체보상금을 공제한 물품대금을 현금으로 지급한다. 단, ‘갑’이 인정한
천재지변이나 기타 불가항력의 사유로 지연되었다고 인정할 때는 그 해당일수에 상당한
지체상금을 면제 할 수 있다.
제 13 조 (권리․의무의 양도 금지)
“을”은 “갑”의 사전 승인 없이 본 계약의 권리, 의무를 제3자에게 양도하거나 담보로 제공 할 수 없다.
제 14조 (특허권, 저작권의 사용)
용역의 수행에 제3자 권리의 대상으로 되어 있는 특허권, 저작권 등을 사용할 때에는 “을”은 그 사용에 관한 일체의 책임을 져야 한다.
제 15 조(기타사항)
입찰공고조건 및 이 유의서에 명시되지 아니한 기타사항에 대하여는 발주기관에서 정하는 바에 따른다.
입 찰 참 가 신 청 서
※아래사항 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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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 리 기 간
즉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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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
청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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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호 또는 법인명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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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인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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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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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 화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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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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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민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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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개
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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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공 고
(지 명)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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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매입찰 제2504-02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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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 평가 및 우선협상대상자
선 정 일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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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평가 이후
(개별통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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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건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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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혁신] 2025학년도 하계 해외봉사 용역(숙박, 식사, 문화체험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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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보
증
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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납 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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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보증금율 : 5 %
․ 보 증 금 : 금 원정 (₩ )
․ 보증금납부방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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납 부 면 제
및
지 급 확 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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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 유 :
․ 본인은 낙찰후 계약미체결 시 귀 대학에 낙찰금액에 해당하는
소정의 입찰보증금을 현금으로 납부할 것을 확약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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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
사용인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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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주민등록번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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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에 사용 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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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지명통지)한 귀 대학의 제한경쟁/협상에 의한 계약에 참가하고자
귀 대학에서 정한 물품구매 입찰유의서 및 입찰공고사항 등을 모두 승낙하고 붙임 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 신청을 합니다.
붙임서류 : 1. 법인등기부등본(해당자)․사업자등록증 사본 각 1부(원본대조필 후 원인감날인)
2. 법인(개인)인감증명서 1부(사용인감이 다른 경우 사용인감계도 제출)
3. 실적증명서(최근 3년이내:22학년도 사업분부터, 별지 제4호 서식) 1부
4. 위임장 및 입찰참가자의 재직증명서 1부(대리인 참석시, 신분증 확인)
5. 제안서 7부(A4, 스프링제본, USB 1개)
6. 표준재무제표증명서(최근년도) 1부
7. 국세 및 지방세 납세증명서 각 1부
8. 기업신용평가 등급 확인서 1부
9.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10.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입찰금액의 5/100 이상)
11. 가격제안서 1부(밀봉, 세부견적서 포함, 별지 제5호 서식)
2025. 04. .
신 청 인 “소속업체명 및 대표자명” 작성 (인)
경인여자대학교 산학협력단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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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 무 처 총 무 팀 장 성 명 : 박 정 윤 (인)
사 무 처 총무팀 구매담당 성 명 : 김 병 국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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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렴계약이행서약서
당사는 경인여자대학교 산학협력단에서 시행하는 구매, 용역, 입찰 및 계약 등 물품구매에 참여함에 있어
당사의 임직원과 대리인은 구매, 용역, 입찰, 계약, 계약이행과정에서의 담합 등 불공정행위나 관계직원에게 금품․향응 등 뇌물이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을 것이며, 귀 단의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반드시 준수하고, 본 서약을 그대로 계약특수조건으로 계약하여 이행할 것을 확약하고
만일 이를 위반하여 경인여자대학교 산학협력단으로부터 입찰참가 자격제한, 계약해지 등 경인여자대학교 산학협력단의 조치와 관련하여 당사가 경인여자대학교 산학협력단를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당사를 배제하는 구매, 용역, 입찰 및 계약 등 물품구매에 관하여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2025. 04. .
서 약 자 업체명
대표자 (인)
경인여자대학교 산학협력단장 귀하
사 용 인 감 계
위의 사용인감을 경인여자대학교 산학협력단에서 시행하는 입찰, 계약 및 이에 수반되는 모든 행위에 사용하기 위하여 인감증명을 첨부하여 제출하며, 본 사용인감을 고의 또는 과실로 위법 부당하게 사용함으로서 발생하는 민·형사상의 문제가 발생할 경우, 당사가 책임질 것을 확약하고 이에 사용인감계를 제출합니다.
2025. 04. 00.
경인여자대학교 산학협력단장 귀하
위 임 장
위 사람을 본인의 대리인으로 정하여 경인여자대학교 산학협력단에서 시행하는 「 [혁신] 2025학년도 하계 해외봉사 용역(숙박, 식사, 문화체험 등)」 입찰에 관련된 모든 권한을 위임합니다.
2025. 11 . .
업 체 명 :
주 소 :
대 표 자 : (인)
경인여자대학교 산학협력단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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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직증명서
성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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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민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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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서/직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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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 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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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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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직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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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와 같이 당사에 재직 중임을 증명합니다.
2025. 11 . .
업 체 명 :
주 소 :
대 표 자 : (인)
경인여자대학교 산학협력단장 귀하
입찰서(가격제안서) 봉투 작성(예시)
< 앞 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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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주기관 : 경인여자대학교 산학협력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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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건명 : [혁신] 2025학년도 하계 해외봉사 용역(숙박, 식사, 문화체험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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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등록마감일자 : 2025년 4월 29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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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자 : 업체명(또는 법인명) 대표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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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뒷 면 >

※ 봉투규격과 상관없이 밀봉 후 작성, 날인하는 방법 참조하세요.
(날인한 후 날인한 부분을 테이프로 마감하여 봉인해야 함)
[별지 제2호 서식]
사업 수행 실적
사업 수행 실적
순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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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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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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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금액
(단위 :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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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주기관(상호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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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무 수행 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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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간 단일 계약 건으로 2천만 원 이상(부가세포함)의 실적을 최근 순으로 기재할 것.
2. 계약금액은 반드시 발주처의 확인을 받은 실적증명서를 첨부하여 기재할 것.
3. 실적증명서가 첨부된 것만을 기재하여야 함.
입 찰 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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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내
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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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 고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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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매입찰 제2504-02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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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일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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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평가 후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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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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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혁신] 2025학년도 하계 해외봉사 용역(숙박, 식사, 문화체험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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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 액
(VAT 포함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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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 원정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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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년월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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낙찰자 통보일로부터 5일이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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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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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호 또는
법인명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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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 인 등 록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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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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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 화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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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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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민 등 록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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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은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규칙에 의한 물품구매 입찰 유의서에 따
라 응찰하여 이 입찰이 귀 대학에 의하여 수락되면 물품구매 계약일반조건 규격서에
따라 위의 입찰금액으로 납품 기한 내에 물품을 납품 할 것을 확약하며 입찰서를 제출
합니다.
붙 임 : 가격제안서(산출내역서 포함) 1부
입 찰 자 “소속업체명 및 대표자명” 인
경인여자대학교 산학협력단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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