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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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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799520-000 공고일시  2025/04/18 17:28
공고명 (협상에의한계약)직무중심 보수 및 인사관리 체계 고도화 용역
공고기관 서울물재생시설공단 수요기관 서울물재생시설공단
공고담당자 구자경(☎: 02-3410-9747)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4/24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2025/04/27 18:00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4/28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4/28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80,000,000 원
   
추정가격
72,727,273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서울물재생시설공단 공고 제2025-02-069호





 

「직무중심 보수 및 인사관리 체계 고도화 용역」

입찰공고서

 




2025. 4.

▸전자공고문 등과 입찰공고문에 정한 내용이 서로 다른 경우에는 입찰공고문(입찰공지 포함)이 우선 적용되며 입찰공고문과 첨부물은 상호 보완 적용됩니다.

▸입찰공고문에 정한 각종 규정은 개정될 수 있으며, 개정될 경우 개정규정 부칙의 시행일(또는 적용례)에 따라 개정 규정의 적용 여부가 결정될 수 있습니다.

▸계약에 관한 사항 : 기획경영처 재무팀 구자경 ☎02-3410-9747

▸발주 및 평가에 관한 사항 : 기획경영처 총무인사팀 정문귀 ☎02-3410-9740

▸입찰 참가 자격 등록, 나라장터 시스템 : 정부조달 콜센터(☎ 1588-0800)

그림입니다.


용역 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1) 용 역 명 : 직무중심 보수 및 인사관리 체계 고도화 용역


 2)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7개월 (210일)


 3) 추정금액 : 금80,000천원 (금팔천만원, 부가가치세 포함)

      ※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10%)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함


 4) 계약방법 : 제한경쟁입찰 (협상에 의한 계약)


 5) 과업내용 : ‘과업지시서’ 및 ‘제안요청서’ 참조


 6) 가격입찰(전자입찰) 제출

  ○ 공고기간 : 2025. 4. 18.(금) ~ 2025. 4. 28.(월)

  ○ 입찰기간 : 2025. 4. 24.(목) 10:00 ~ 2025. 4. 28.(월) 10:00

  ○ 개찰일시 : 제안서 평가 완료 후 개찰

  ○ 장    소 : G2B (나라장터 국가조달전자시스템, 지정정보처리장치)

      입찰참가자격 등록은 2025. 4. 27.(일) 18:00까지 완료하여야 함

      G2B 입찰금액과 발주처에 제출하는 가격제안서의 금액은 동일하여야 하며, 불일치 하는 경우 전자로 투찰한 입찰가격을 인정함

      G2B를 통한 전자입찰에 응하지 않은 경우 무효 처리함


 7) 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제출 (발주처 방문접수)

  ○ 일    시 : 2025. 4. 28.(월) 10:00 ~ 12:00

  ○ 장    소 : 서울물재생시설공단 기획경영처 총무인사팀 (☎ 02-3410-9740)

                  (서울특별시 강남구 개포로 625 본관 3층 기획경영처)



 8) 제안서 평가위원회 개최 : 2025. 4. 30.(수) 14:00  ※ 변경 시 별도 통지

2. 입찰 참가자격 : 다음의 조건을 모두 충족하는 자

 ○ 입찰참가등록 마감일시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학술·연구용역 (업종 코드:1169)을 등록한 업체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0조 제1항제6호에 따라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가 서울특별시에 위치한 업체

 ○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벤처기업육성에 관한 특별조치법」제2조제1항에 따른 벤처기업, 중소 기업창업 지원법제2조제2호에 따른 창업자 포함)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경쟁입찰 참가자격을 갖추어야 하며,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업체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 및 동법 시행령 제92조의 부정당업자로 제한 받지 않는 업체

 ○ 제안서 제출 마감일 현재 등록취소, 휴·폐업, 영업 정지 등의 처분기간 중인 업체이거나 부도, 파산, 해산, 영업정지 등의 상태에 있는 경우 입찰 참가 불가

 ○ 공동수급의 경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에 따라 공동수급체의 구성원으로 하여금 상호 협의하여 공동수급체 대표자를 선임하고 공동수급협정서(공동이행방식) 제출

    ※ 공동수급체 구성원은 위 입찰 참가자격의 조건을 모두 충족하여야 함






3. 낙찰자 결정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예규 제283호, 시행 2024. 7. 1.)에 따라 제안서 및 입찰가격 평가점수를 합산, 고득점 순으로 협상적격자를 선정함

  ○ 제안서의 평가항목 및 평가방법, 협상방법 및 기준 등 세부사항은 제안요청서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며, 동 요청서에 정하지 아니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에 의함


4. 공동수급 관련 사항

  ○ 공동수급 구성 및 공동수급협정서(공동이행방식) 제출

      1. 공동수급 구성방식 : 공동이행

      2. 구성원 수 : 2개사 이내

      3. 최소 지분율 : 5% 이상

      4. 대표자 선임 : 출자비율 높은 업체

      5. 협정서 제출방법

        - 제출기한 : (전자문서) 2025. 4. 27.(일) 18:00

                     (방    문) 2025. 4. 28.(월) 10:00 ~ 12:00

        - 제출방법 : 투찰 전 전자문서(전자조달시스템) 제출 후 방문 시 추가 제출

          ※ 투찰 후 공동수급협정서 변경 또는 신규제출 불가

  ○ 부도·파산·해산·영업정지 등의 상태에 있는 업체는 대표자로 공동수급체를 구성할 수 없음

  ○ 공동도급 협정서는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이 제공하는 기능에 따라 각 사가 이를 제출한 후 대표업체가 승인하여 제출하는 것으로 합니다. 대표업체 승인은 입찰서 제출 이전에 이루어져야 하며 입찰서를 먼저 제출하였을 경우에는 대표업체의 단독입찰로 간주되어 공동수급협정서 제출 또는 승인되지 않습니다.

  ○ 대표자는 반드시 공동수급협정서 제출여부를“보낸문서함”에서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5. 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등 제출 구비서류 (발주처 방문제출)

  1) 입찰참가 공문 1부 (대표자 인감 날인)

  2) 입찰참가신청서 1부

  3) 정량적 평가지표 자가진단표 1부

  4) 제안서 원본 2부, 평가본 10부, 제안요약서 2부

    평가본에는 제안사 및 관계 직원을 인식할 수 있는 어떠한 정보도 명시 금지

  5) 제안서 원본, 평가본, 제안요약서와 동일 내용이 수록된 저장매체(USB) 2매

    ※ 제안서 원본과 제안요약서가 저장된 USB 1매와 평가본이 저장된 USB 1매를 분리하여 제출

  6) 가격입찰서 및 가격제안서 각 1부, 상세 산출내역서 1부

    ※ 가격입찰서를 봉투에 넣고 밀봉 후 대표자 인감 날인 (봉투 앞면에 가격제안서 기재)

    ※  G2B 전자입찰과 별도로 수기 가격입찰서 제출 (나라장터에 투찰한 금액과 동일해야 함)

  7) 입찰참가업체 관련 서류 1식

    - 사업자등록증  ※ 원본대조필 사용인감 날인

    -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확인서

    - 법인등기부등본 및 인감증명서

      개인사업자인 경우 주민등록등본 및 인감증명서 각 1부

      인감(사용인감) 지참, 사용인감 사용 시 사용인감계 별도 제출

    - 제안사 일반현황

    - 용역수행 조직도 및 역할분담 체계

    - 참여인력 현황(총괄표) 및 이력사항

    - 주요 용역실적(최근 3년) 및 용역이행 실적증명서

  8)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1부

  9) 용역(입찰) 참여자 보안각서 1부

  10)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서약서 1부

  11) 안전보건관리 준수서약서 1부

  12) 서약서 1부

  13) 위임장 또는 재직증명서 1부 ※ 대리인 제출 시 (신분증 지참)

  14) 평가관련 증명서류 원본 및 사본 각 1부 (별권 제출)

     - 신용평가등급 확인서

     - 참여인력 증거서류(경력증명서, 재직증명서 및 학력 증명 등)

     - 기타 증빙서류

  15) 공동수급표준협정서(공동이행방식) 1부  ※ 해당하는 경우 제출

  16) 기타 입찰참가자격을 증명하는 서류  ※ 필요시 제출


6. 입찰보증금 및 귀속

  ○ 본 입찰서 제출은 전자입찰로서 별도의 입찰참가 신청을 하지 않아도 되며,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증상의 내용에 따라 참가하는 것으로 합니다.

  ○ 입찰보증금은 면제하되, 입찰참가 입찰금액의 2.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의 납부 확약 내용이 명기된 조달청 입찰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 입찰보증금의 국고 귀속 등에 관하여는 지방계약법 제12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37조 및 같은 법 규칙 제41조에 의합니다.


7.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제4항, 동법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하여, 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지 아니한 입찰은 무효처리 됩니다.


8. 하도급 관련 사항

  ○ 본 용역은 하도급이 불가능한 용역입니다.


9. 청렴계약 이행 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서울물재생시설공단 공고에 의하여 시행한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 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10.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서약서 준수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권리보호를 위한「근로자 권리보호 이행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근로자 권리보호 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계약상대자는 「근로기준법」 제43조에 의거 소속 근로자에게 적기에 임금을 지급해야 하며, 매월 발주부서에 임금 지급내역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만일 서약서 내용을 위반한 사실이 발견될 경우, 「근로기준법」 등 관계법령에 따라 소관 고용노동청에 통보조치 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11.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

  ○ 계약상대자는 용역수행시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른 ‘사업주와 경영책임자 등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를 반드시 이행하여야 합니다.

      1.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 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2.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3.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4.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12. 기타사항

  ○ 본 입찰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한 입찰로서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부족이나 운영 미숙으로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계약법령,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지방자치단체 계약 일반조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서울특별시 용역계약 특수조건, 서울특별시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등 공고일 기준 최신의 입찰 관련 규정의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해야 합니다.

  ○ 제안서는 입찰 시 직접 제출하여야 하며 우편접수는 불가합니다.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 제안서는 대표자 인감이 날인된 공문과 함께 제출되어야 합니다.

  ○ 사업안내 및 제출서류에 대한 세부적인 내용이 수록된 제안요청서는 나라장터(www.g2b.go.kr)에서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참가에 따른 비용 일체는 입찰자가 부담합니다.

  ○ 낙찰자는 계약 체결 시 전자계약으로 계약체결 할 예정이오니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에 관련서류를 등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 장애로 인하여 예정된 입찰 집행이 어려운 경우 입찰을 취소 및 연기할 수 있으며, 연기의 공고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연기공고 게재에 의합니다.


<부패행위 신고안내>

우리 공단은 임직원의 부정·부패, 각종 부정청탁 및 금품 등의 수수행위 등 공정거래를 저해하는 행위에 대해서 신고접수를 받고 있습니다. 관련 행위에 대하여는 공단 홈페이지 「클린신고」(https://swr.or.kr>클린신고)를 통해 신고하실 수 있습니다.

 ※ 접수내용 및 처리내용은 본인 및 공단 감사실 담당자만 확인 가능합니다.

 

<甲의 부당행위 신고센터 운영 안내>

서울시는 시 산하기관 직원이 입찰 및 계약을 진행하는 과정에서 행사하는 부당행위를 근절하기 위해 아래와 같이 「甲의 부당행위 신고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니 적극 활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접수부서 : 서울특별시 감사담당관

2. 신고방법 : 온라인 접수

 

 - 서울시 전자민원 응답소 (http://eungdapso.seoul.go.kr)

   (※ 신고자의 인적사항 등은 감사관 외에는 철저히 비공개 처리됩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년 4월 18일

서울물재생시설공단 이사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