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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R25BK00799602-000 공고일시  2025/04/18 17:38
공고명 2025 경기 글로벌 평생학습 리더십 컨퍼런스(GLLC) 행사 운영대행
공고기관 재단법인 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 수요기관 재단법인 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
공고담당자 주희찬(☎: 031-547-6537)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5/07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5/09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5/09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146,000,000 원
   
추정가격
132,727,273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 공고 제2025-0030호

입 찰 공 고


- 제한경쟁입찰, 협상에 의한 계약 -


*************************************************************************

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 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사오니, 본 입찰 공고서의 규격서 및 계약관련 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2025 경기 글로벌 평생학습 리더십 컨퍼런스(GLLC) 행사 운영대행」 운영 용역 사업자를 다음과 같이 공모합니다.


2025. 4. 18.

(재)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



1. 입찰개요


 가. 입 찰 명 : 2025 경기 글로벌 평생학습 리더십 컨퍼런스(GLLC) 행사 운영대행

 나.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 근거법률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

 다. 사업기간 : 계약체결일 ~ `25. 10. 31.(금)  * 계약종료일은 상황변동에 따라 조정 가능

 라. 사업예산 : 금146,000,000원(금일억사천육백만원, 부가가치세 포함)

   면세사업자의 경우,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금액으로 투찰하며 낙찰 후에는 투찰금액에서 과세를

      제외한 금액으로 조정됨을 원칙으로 함(가격점수 평가 시, 부가가치세 포함 금액으로 진행 함)

 마. 입찰일정

구분

공고기간

전자가격입찰서 (가격제안서) 접수

기술제안서 접수

기술제안서 심사

일시

’25.04.18.(금)

~ ’25.05.09.(금)

’25.05.07.(수) 10:00

~ ’25.05.09.(금) 10:00

’25.05.09.(금) 

14:00~16:00

’25.05.16.(금)

10:00(예정)

장소

G2B시스템

G2B시스템

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 재정관리팀

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 

수원 디지털스페이스

※변동가능

 바. 과업개요 : 제안요청서 참조

 사. 공동수급 : 불가능

 아. 하 도 급 : 불가능


2. 입찰 참가 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자격요건을 구비한 업체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 및 동법 시행령 제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해당되지 않은 업체

 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반드시 입찰서 제출마감 전일까지 나라장터(G2b) 시스템에 아래 업종 중 1개 업종으로 등록된 업체

연번

업종명

업종코드

1

국제회의기획업

5720

2

기타자유업(행사대행업)

9901

 라.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 업체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입찰참가등록 마감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자

 마. 「중소기업자간 경쟁제품 직접생산확인기준」에 따라 국제행사기획 및 대행서비스(세부품명번호 8014198901) 〈직접생산확인증명서〉를 소지한 자

     ※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 〈직접생산확인증명서〉는 중소기업공공구매종합정보망(www.smpp.go.kr)에서 확인하며,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 자격이 없음

     ※ 다만 〈중·소기업ㆍ소상공인 확인서〉, 〈직접생산확인증명서〉를 입찰참가등록 마감일까지 신청한 업체는 입찰 참가 가능하나, 제안서 제출일로부터 5일 이내에 ‘중소기업공공구매종합정보망’에서 확인이 되지 않거나 입찰참가자격상 기업 구분이 다른 경우에는 참가자격이 없음

     ※ 「중소기업제품 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33조에 해당하는 경우는 중소기업으로 간주하나, 특별법인임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를 제출하여야 함

     ※ 단,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 3에 의거 비영리법인 참가 허용

 바. 입찰 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까지(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의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 해당사업에 관한 사업자등록증이나 관련 법령에 따른 인·허가·면허·등록·신고 등 관련 서류의 사업장 소재지)가 경기도, 서울, 인천에 있는 업체

 사. 본 용역은 공동도급과 하도급을 불허 함

 아. 제안업체는 상기 조건을 모두 충족하여야 하며 상기의 모든 조건은 별도의 명시가 없는 한 입찰 공고일의 기준으로 하며, 낙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동 자격을 유지해야 함

 자. 미적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제1항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하고 낙찰자 결정을 취소 함

 차. 기타 사항 및 제안요청서 등에서 정한 사항을 모두 만족하는 업체이어야 하며, 자격 미달의 경우 낙찰자 선정에서 제외 함


3. 세부 규격 및 방법



 가. 용역에 대한 상세규격은 첨부된 제안요청서에 의하며, 반드시 해당 내용을 열람, 숙지한 후 입찰에 참여하시길 바람


4. 입찰 참가 등록 및 제안서 제출


 가. 입찰 참가등록 및 가격투찰(전자투찰)

  ○ 입찰기간 : ’25.05.07.(수) 10:00~ ’25.05.09.(금) 10:00

※ 입찰 참가자격 등록은 2025년 5월 08일 18:00까지 완료해야 합니다.

※ 국공휴일 및 나라장터 시스템 점검기간 등 전산업무 불가 시간에는 참가자격 등록 업무도 불가 하므로 평일 중 미리 전산등록을 완료 후 입찰하시길 바람

  ○ 입찰방법 : www.g2b.go.kr (나라장터 홈페이지 이용)

※ 입찰은 나라장터(www.g2b.go.kr)을 통해 하며 입찰금액과 진흥원에 제출하는 가격제안서 금액은 반드시 동일해야 함(금액 불일치 시 입찰무효 처리)

  ○ 유의사항

   - 본 입찰의 가격입찰서(가격제안서)는 전자입찰(나라장터)로만 가능하며, 가격입찰서를 제출한 입찰자만 기술제안서를 제출할 수 있음

     ※ 나라장터에 가격입찰서(가격제안서)를 제출하기 위해서는 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 대리인이 조달청에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함

   - 가격 개찰은 시스템 상 개찰일시에도 불구하고 제안서 평가완료 후 진행 됨

 나. 제안서 제출

  ○ 접수기간 : ’25.05.09.(금) 14:00~16:00

  ○ 접수장소 : 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 재정관리팀(수원시 장안구 경수대로 1150, 신관 13층)

  ○ 접수방법 : 직접 방문접수 (팩스, 우편 및 택배접수 불가)

  ○ 제출서류 : 제본형태 원본 2부, 사본 8부, PDF파일형태 USB 2개

※ 제안서와 제안요약서 제출방법 ※

- 제본형태원본 제안서(요약서, 발표자료) 2부보관용, 로고와 사명 기입

- 제본형태사본 제안서(요약서, 발표자료) 8부발표용, 로고와 사명 삭제

- 상기 제안서를 PDF파일로 변환하여 저장한 USB 2개(발표용 자료는 사명 삭제)

- 입찰기본서류(원본) 1부, 정량평가(원본서류일체) 1부, 가격제안서(해당 시) 1부.

※ 제출서류는 기본/정량/정성 3개 분야로(묶음으로) 구분 철하여 제출 - 합본제출 절대불가

    - 제안서 제출 구비서류 서식 및 유의사항은 반드시 ‘제안요청서’ 참조

    - 블라인드 평가이므로 제안서에 사명 또는 로고 삭제(임의 기재 시 정량평가 –1점)

    - 상기 유의사항을 준수하지 않아 생기는 모든 책임은 제안사에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5. 제안서 발표


  ○ 발표일시 : 2025. 05. 16.(금) 10:00 ※ 예정

  ○ 발표장소 : 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 수원 디지털스페이스(예정)

    ※ 세부내용 제안요청서 참조

        발표일시 및 장소는 사정 등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며, 변경 시 개별 통보 예정


6. 낙찰업체 선정, 협상진행 및 계약체결


 가. 협상대상자 선정

  ○ 예정가격은 행정안전부 예규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에 따라 단일예가로 작성

  ○ 제안서 평가 결과 기술능력 및 입찰가격 평가점수의 합산점수가 70점 이상인 업체 중 고득점 순으로 협상을 실시하여 낙찰업체 선정

     ※ 종합평가(100점) : 기술능력평가(90점) + 입찰가격평가(10점)

  ○ 최고점수를 얻은 업체를 우선 협상적격자로 지정하고 다른 협상적격자에 우선하여 협상을 실시

  ○ 합산점수가 동일한 업체가 2개 이상일 경우에는 기술평가 점수가 높은 제안업체를 선순위자로 하고, 기술평가 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기술능력의 세부평가항목 중 배점이 큰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얻은 업체를 선순위자로 정함


 나. 협상대상자 통지 및 협상절차

  ○ 종합 평가점수 1위 업체부터 협상을 진행하며, 선순위 업체와의 협상에서 합의가 이루어지면 후순위 업체와의 협상은 생략

  ○ 만약 합의가 이루어지지 않을 경우에는 동일한 기준과 절차에 따라 후순위 업체와의 협상 실시

  ○ 모든 협상적격자와의 협상이 결렬될 경우에는 재공고입찰이나 새로운 입찰 진행


다. 협상진행 및 계약체결

  (1) 제안서 협상

  ○ 협상대상자가 결정되면 협상대상자가 제안한 사업내용, 이행방법, 이행일정 등 제안서 내용을 대상으로 협상을 실시함

  ○ 협상대상자와 협상을 통해 제안서 내용 일부를 조정할 수 있음

  (2) 가격 협상

  ○ 협상대상자와 가격협상 시 기준가격은 당해 사업예산(예정가격) 이하로서 협상대상자가 제안한 가격으로 함

  ○ 협상대상자가 제안한 내용을 가감 조정하는 경우에는 그 가감되는 내용에 상당하는 금액을 조정하여 계약금액을 결정할 수 있음 (단, 예산액을 초과할 수 없음)

  (3) 협상내용

  ○ 협상대상자가 제안한 내용 중 미흡한 부분이나 불명확한 부분 구체화

  ○ 제안내용 중 현실성이 없거나 과다 적용된 부분 조정

  ○ 그 외 진흥원이 요구하는 사항 등

  (4) 협상기간

  ○ 협상기간은 협상개시를 통보한 날로부터 15일 이내로 함

  ○ 협상 사안의 중요성, 특수성, 난이도 등에 따라 필요시 협상대상자와의 협의 하에 10일 범위 내에서 협상기간을 연장할 수 있음

  (5) 협상결과 통보 및 계약의 체결

  ○ 협상이 성립되면 그 결과를 당해 협상대상자에게 서면으로 통보함

  ○ 계약담당자는 협상이 성립된 후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함

  ○ 계약의 체결 및 이행에 관하여는 서면 통보한 협상결과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동법시행령·시행규칙과 이에 근거한 계약의 일반조건, 특수조건, 입찰유의서 및 일반원칙에 따름


7. 계약의 체결


  ○ 낙찰자는 낙찰선정이후 10일 이내 소정의 서식에 의한 계약서를 통하여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낙찰금액에 대한 산출내역서를 착수신고서 제출 시(물품입찰은 계약 체결시)까지 함께 제출하여야 함

  ○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을 아니 하는 때에는 낙찰을 취소할 수 있음


8. 기타 사항


 가. 입찰보증금 및 입찰무효

  ○ 입찰보증금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3항에 따라 입찰 보증금의 납부는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를 제출해야 하며, 입찰보증금 지급

    - 각서는 전자입찰서 제출 시 정해진 서식에 따라 송신한 입찰서로 갈음함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입찰보증금은 동법 시행령 제37조, 제38조에 의해 조치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을 수 있음

 ○ 입찰무효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4항,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 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8장 제2절 12. 입찰의 성립과 무효’ 규정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의 규정위반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임


 

 나. 유의사항

  ○ 본 입찰에 참가한 자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 함

  ○ 입찰자는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행정안전부 예규, 공고문과 제안요청서 등)에 관하여 입찰 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 입찰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입찰의 참가자격)를 반드시 확인하여야 하며, 변경 사항이 있을 경우에는 지정정보처리 장치를 이용하여 변경등록 후 입찰에 참가하기 바람

  ○ 조달청의 경쟁입찰참가자격 등록은 수시로 가능하며 입찰참가를 위하여 입찰일 전일까지 등록해야 하며, 등록절차와 G2B(나라장터) 이용안내 등은 조달콜센터(☎1588-0800)로 문의 바람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 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준수하겠다는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입찰에 참가할 수 있으며, 이를 제출하지 않거나 거부하는 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1항 19호에 의거 ‘누출금지정보’에 대한 보안을 강화하여야하며, 해당정보 노출 적발 시 제재 조치 됨

  ○ 입찰자는 우리 원으로부터 배부 받은 입찰에 관한 서류 또는 각종자료 및 입찰과정에서 얻은 정보를 당해 입찰 외의 목적으로 사용해서는 안 됨

  ○ 제안서 등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아니하며 제출서류에 허위사항이 발견될 경우, 업체 선정 취소 및 계약 해지 등의 불이익을 받을 수 있음

  ○ 계약 체결 시 인지세법령에 의거하여 계약금액에 해당하는 인지세를 납부하여야 하며, 대가지급 청구 시 국민연금법 제95조의2와 국민건강보험법 제81조의3에 의거하여 보험료납부(완납)증명서를 제출하여야 하며(체납사실 확인 시 대금지급 불가), 지방공기업법, 경기도 지역개발기금 설치 조례에 따라 대금청구액(부가세 제외)의 1.5%의 지역개발채권 매입 및 ‘공채매입필증’을 제출하여야 함

  ○ 본 공고의 각종 관계법령과 규정 등은 개정 될 수 있으며 이 경우 개정된 시행일에 따라 적용 여부가 결정 될 수 있음


 다. 문의처

  ○ 용역 관련 : 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 정책연구팀 윤석인 (☎ 031-547-2642)

  ○ 입찰 및 계약 관련 : 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 재정관리팀 주희찬 (☎ 031-547-6537)



2025년 4월 18일



(재)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

붙임

 

 제안서 제출장소 안내


 1. 제출 장소

  □ 제출 장소 : 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 재정관리팀

   1) 주    소 : 경기도 수원시 장안구 경수대로 1150 경기도인재개발원 신관 13층

   2) 연 락 처 : 031-547-6537 (계약담당자)

   3) 교 통 편

     - 수원역에서 30, 900, 777, 7770번 버스 이용 (약 30분 소요)

     - 수원버스터미널에서 300, 301, 900번 버스 이용 (약 30분 소요)

     - 자가용 이용 시 북수원 IC에서 수원방향 1.8km

  

  2. 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 약도

그림입니다.




그림입니다.그림입니다.

계약업무 관련 부패행위 발생 및 이의제기 등 신고 안내문

 

 

안녕하십니까?

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 업무추진에 협조하여 주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본 계약(공모)업무와 관련하여 귀사와 좋은 인연이 되기를 기원합니다.

 

우리원은 계약(공모)업무가 투명하고 공정하게 진행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본 계약(공모)업무 시 불공정・부당행위 발생 및 불편했던 사항이나 개선해야할 사항・이의제기 사항 등이 있으시면 아래 안내에 따라 신고처리를 요청 드립니다.

귀 사의 신고내용 및 민원을 반영・개선하여 최상의 서비스가 이루어 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업무담당자의 일처리가 공정하지 못하거나 윤리경영에 역행하는 사항

업무처리기준이나 절차 등이 공개되지 않아 불편한 사항

계약업무 전반 진행에 따른 각종 이의제기 사항

업무담당자의 불친절 행위에 관한 사항 등

 

 

[부당행위 및 이의제기 신고처]

 

 

 

▪입찰관련 이의제기 및 갑질 행위 신고

 - 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장(☎031-547-6501, tokkiya2005@gill.or.kr)

부정/비리/금품/향응 등 부패신고

  - 진흥원장 또는 국민권익위원회 국민신문고(http://www.epeople.go.kr)

 

 

재단법인 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