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드프로 고객 상담
전화 :
031 628 7891
팩스 :
031 628 7895
평일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R25BK00799524-000 공고일시  2025/04/18 18:40
공고명 2025 성남 학교스포츠클럽 축제 축구대회 운영 위탁 용역
공고기관 경기도교육청 경기도성남교육지원청 수요기관 경기도교육청 경기도성남교육지원청
공고담당자 구성은(☎: 031-784-7367)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4/19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4/29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4/30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33,499,930 원
   
배정예산
33,499,930 원
   
추정가격
30,454,480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2단계 규격·가격 동시 입찰 공고



입찰공고번호

공     고     명

입찰 집행 일시

경기도성남교육지원청 공고 제2025-145호

2025 성남 학교스포츠클럽 축제

축구대회 위탁 운영 용역

2025. 4. 30. 11:00


 이 입찰 설명서는 경기도성남교육지원청이 집행하는 입찰에서 입찰자 및 낙찰자가 숙지하고 준수하여야 할 사항을 기재한 것으로서 모든 입찰 희망자는 이를 열람하여야 합니다. 본 건 내용과 관련하여 문의사항이 있을 경우에는  경기도성남교육지원청 재무관리과(☎ 031-784-7367)로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경 기 도 성 남 교 육 지 원 청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양현로 20

  ☎ :  031 – 784 - 7367

 FAX : 031 - 781 - 2198







목  차

============================





Ⅰ. 입찰 안내 공고

Ⅱ.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Ⅲ.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Ⅳ.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Ⅴ.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

     (경기도성남교육청 재무81450-182, 2001. 3. 31.)

Ⅵ. 제안요청서


 위 규정 등은 입찰공고일 기준 최신 규정 반영

 <자료 검색>

 

 (법령·계약예규 등) 국가법령정보센터(http://www.law.go.kr)에서 검색

 ※ 정확한 자료 검색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공고 담당자에게 확인

 

 <유의사항>

 

 ▸ 입찰공고문에 정한 각종 규정은 개정될 수 있으며, 개정될 경우 개정규정 부칙의

    시행일(또는 적용례)에 따라 개정 규정의 적용 여부가 결정될 수 있습니다.

경기도성남교육지원청 공고 제2025-145호


[긴급] 2025 성남 학교스포츠클럽 축제 축구대회 운영 위탁용역

 [2단계 규격·가격 동시 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공고명

[긴급] 2025 성남 학교스포츠클럽 축제 축구대회 운영 위탁 용역

입찰방법

- 총액입찰, 2단계[규격 · 가격  동시] 입찰, 지역제한(경기도), 중소기업 ․ 소상공인(또는 비영리단체) 제한 입찰

- 규격 적격자 중,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

기초금액

- 33,499,930원(부가가치세 포함)

※ 본 사업은 부가가치세 포함금액이므로 면세사업자의 경우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입찰서

   를 제출하여야 하며,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투찰한 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으로 계약합니다.

규격제안서 

제출기간

2025. 4. 19. 10:00 ~ 2025. 4. 29. 10:00 (성남교육지원청 신관3층 지역교육과)

 ※ 대리인 접수 시, 신분증을 지참하고 위임장 및 관련 서류 첨부

※ 접수시간: 평일 09:00~18:00 (12:00~13:00 점심시간 제외), 토요일·공휴일 접수 불가

              접수시작일과 종료일은 접수시간 다름에 유의

가격입찰서 

제출기간

2025. 4. 19. 10:00 ~ 2025. 4. 29. 10:00 (G2B 전자접수)

규격제안서 평가

2025. 4. 29. 14:00 성남교육지원청 3층 지역교육과 협의회실(일정 및 장소 변동 가능)

※ 해당 일정에 대한 문의사항: 지역교육과 서경대 주무관 (031-784-7362)

 ※ 자세한 사항은 제안요청서 참고

가격 개찰 일시

2025. 4. 30. 11:00

개찰 장소

입찰집행관 PC

용역(예정)기한

2025. 5. 7. ~ 2025. 6. 15.

(우천 등에 의해 기간의 변동이 있을 수 있음)

과업장소

 성남 관내 중·고학생들의 접근성, 안전을 고려한 성남 관내 잔디구장 체육시설(학교 포함)

과업의 범위

1. 성남교육지원청-성남시-성남FC-민간위탁기관 간 상시 협의체 구성

2. 종목별 세부 운영 계획 수립

3. 축구 경기 운영

4. 학생 안전 책임 및 안전 요원 확보, 체육 시설 등 재산에 대한 손해보험 가입

5. 매 경기 성과 점검 및 모니터링

6. 투명한 예산 수립 및 집행

7. 사업종료 보고서 제출 및 정산

8. 본 사업과 관련된 모든 기록 및 정보에 대한 보안 사항

9. 그 밖에 2025 성남 학교스포츠클럽 축제 축구대회 운영관리에 관한 사항

  [자세한 사항은 과업지시서, 제안요청서 참고]

2. 입찰 및 계약방식

 ◦ 본 입찰은 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는 2단계 입찰(규격‧가격 동시 입찰)입니다.

제안서는 경기도성남교육지원청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고, 가격입찰서는 반드시 G2B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지역제한(경기도) 경쟁입찰에 의합니다.

 ◦ 입찰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입찰입니다.

 ◦ 2개 이상 컨소시엄(공동수급) 및 하도급은 허용하지 않습니다.

 ◦ 청렴계약제 시행대상 용역입니다.

 ◦ 업체의 전자입찰에 의한 투찰을 입찰서 제출로 간주합니다.

 ◦ 상기 입찰의 낙찰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한 전자계약 및 전자청구제를 실시합니다.

3. 입찰 참가 자격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따른 요건을 갖춘 자로서 아래의 조건을 모두 갖춘 자여야 하며, 입찰참가자는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함.

 ◦ 제안서 제출 마감일 현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 및 동법 시행령 제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해당하지 않는 자

공동도급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 입찰공고일 전일 [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 기준으로 함)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경기도에 둔 자(업체)

 ◦ 나라장터(G2B)에 기타자유업(업종코드9999), 기타 자유업 행사대행업(업종코드9901), 생활체육 활동 및 체력 인증기관(업종코드3185), 신고체육시설업 체육교습업(업종코드7805)로 입찰참가 자격을 등록한 업체

 ◦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2 제1항 제2호에 따라 중·소기업·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소상공인 및 장애인기업 확인 요령에 따라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입찰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자(업체). (단,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2조의3 제1항 제2호에 해당하는 비영리법인은 입찰 참여가 가능합니다.)

     ※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는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유효기간 내 발급된 것으로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www.smpp.go.kr)”에서 확인 가능하여야 하고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 참가 자격이 없으며 사전판정 시 제외하고 개찰합니다.

 ◦ 「지방계약법」제31조의5 및 「지방계약법 시행령」제93조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로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입찰자는 입찰서 제출 시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전자입찰의 경우 입찰서 제출 시 전자입찰서에 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전자입찰서 제출로 확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4. 제안서 제출

 ◦ 가격입찰서(전자) 제출

   - 제출 기간: 2025. 4. 19. 10:00 ~ 2025. 4. 29. 10:00

   - 가격입찰은 전자입찰(G2B)로만 가능하며, 가격입찰서를 제출한 입찰자만 규격입찰서(제안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 본 사업예산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금액이므로 입찰자가 면세사업인 경우에도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금액으로 투찰 하여야 하며, 낙찰된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 입찰서의 제출 확인은 전자입찰시스템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전자입찰시스템 또는 전송 회신의 장애로 입찰 연기된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 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 규격입찰서(제안서) 제출

   - 제출 기간: 2025. 4. 19. 10:00 ~ 2025. 4. 29. 10:00

   ※ 제출 시작일, 마지막 날을 제외한 평일 9:00~18:00(점심시간 12:00~13:00, 주말·공휴일 제출 불가)

   - 제출 방법: 제출서류를 완비하여 제출처에 방문 제출(우편 및 팩스 제출 불가)

·제출처: 경기도성남교육지원청 신관 3층 지역교육과(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양현로 20)

·담당자: 지역교육과 서경대 주무관 ☎031-784-7362

   - 규격입찰서(제안서) 제출서류(관련 서식 ‘[붙임] 제안요청서’ 참조)

   ※ 모든 서류는 원본 제출을 원칙으로 하며 사본의 경우, 사용인감으로 원본대조필 처리하여 제출

   ※ 제출된 제안서 및 입찰 참가서류는 일체 반환 하지 않으며, 제안요청서를 숙지한 후 입찰 참여

  · 제안서 표지 서식 [서식1] 10부(업체표시 원본 1부, 업체미표시 사본 9부)

  · 입찰 참가 신청서 [서식2]

  · 신청기관 일반 현황 [서식3]

  · 관련용역 수행실적 [서식4] - 해당 시

  · 일반용역이행 실적증명서 [서식5]

  · 인건비 지급 및 근로조건 이행 확약서 [서식6]

  · 사업 수행 계획서 [서식7]

  · 사업수행 조직 및 인원현황 [서식8]

  · 소속 강사 총괄표 [서식8]

  · 위임장 [서식9]

     - 해당 시, 재직증명서, 4대보험 중 1개 가입증명서 각 1부(대리인 신분증 지참)

  · 청렴서약서 [서식10]

  · 신용평가 등급확인서

  · 법인등기부등본 및 사업자등록증 사본 각 1부

  · 법인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1부

  · 기타 입찰 참가자격을 증명하는 서류


     ※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음

     ※ 제안을 위해 소요되는 일체의 비용은 제안사의 부담으로 하며, 제안서 보상대상사업에 해당되지 않으므  로 제안서 보상을 실시하지 않음


5. 과업설명 및 제안서 평가방식

  별도의 과업 설명은 없으며, 반드시 붙임 내용(과업지시서)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주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제안서 평가위원회의 평가점수가 80점 이상인 업체를 규격입찰 적격업체로 선정하고, 규격 적격업체 중 최저가격 입찰서를 제출한 업체를 낙찰자로 결정

  규격입찰(제안서) 평가방법

    - 평가항목 및 배점기준은 [제안요청서 4. 제안서평가방법] 에 의함

    - 평가항목 및 배점은 제안서 평가 100점을 만점으로 함

    - 평가 후 80점 이상 점수를 받은 업체에 한하여 가격입찰서 개찰



6. 제안설명회

  제안설명회 일시 및 장소: 2025. 4. 29. 14:00 성남교육지원청 3층 지역교육과 협의회실

    (※ 경기도성남교육지원청 사정에 따라 제안평가 일정, 장소 변동 가능)

  입찰참가자는 제안서평가위원회에서 업체별 각 15분 내외로(발표시간 10분, 질의응답시간 5분) 진행하며, 발표순서는 제안서 접수 순 으로 함

  발표내용과 제안서의 내용은 같아야 하고, 발표내용과 제안서가 상이할 경우 제안서의 내용이 우선함

  제안업체가 제안서 평가 시작 전까지 참석하지 않을 경우 불참으로 간주

  발주기관의 필요에 따라 제안서에 대한 설명 및 관련 사항의 확인 요청이 있을 시 제안업체는 이에 응해야 함

  제안서 평가일에 불참한 경우 제안서로만 평가하며, 참가하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은 제안업체의 책임으로 함



7. 개찰일시 및 장소

  개찰일시 및 장소: 2025. 4. 30. 11:00, 경기도성남교육지원청 입찰집행관 PC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8. 규격입찰(제안서) 평가 및 낙찰자 결정방법

◦ 입찰공고(G2B) ⇒ 규격(제안서)·가격입찰 ⇒ 제안서 평가·선정 ⇒ 적격업체에 한하여 가격개찰 ⇒ 낙찰자결정 ⇒ 계약체결

 ◦ 규격입찰(제안서 평가)을 심사한 결과 부적격인 경우 사전판정에서 제외하고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입찰을 개찰합니다.

평가항목 및 배점기준은 [제안요청서 4. 제안서평가방법] 에 의함,  평가항목 및 배점은 제안서 평가 100점을 만점으로 함

제안서 평가결과 정량평가와 정성평가 점수의 합이 80점 이상인 자를 적격업체로 선정하고, 적격업체 중 가격입찰을 통해 최저가로 투찰한 자를 낙찰자로 최종 결정(부적격 업체는 사전판정 시 입찰에서 제외)

예정가격 내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최종낙찰자로 결정

동일 가격의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8조제1항제5호에 따름

본 입찰은 업체에서 제출한 제안서를 토대로 우리교육지원청 제안서 평가위원회에서 평가 항목에 의거 평가하니 사전열람 및 숙지에 착오 없으시기 바라며,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입찰서 제출자에게 있으니 반드시 확인 바랍니다.

낙찰자는 낙찰통보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고, 낙찰금액의 5/100이상의 금액에 해당하는 계약보증금을 보증서로 제출하며,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계약보증금은 계약 기관으로 귀속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9. 입찰보증금의 납부와 귀속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12조, 동법 시행령 제37조의 규정에 의거 입찰보증금 납부는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지급 확약 내용이 명기된 조달청의 전자입찰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입찰보증금을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에 의해 계약기관에 현금으로 납부(귀속)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10. 입찰의 무효, 취소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과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의 관련 규정에 의합니다.


11. 청렴이행각서 제출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준수하겠다는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자는 『청렴계약이행각서』에 대표자 날인을 하여 계약체결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12. 기타 유의사항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같은 법 시행령, 같은 법 시행규칙,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 지방자치단체 계약일반조건,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 입찰공고내용, 제안요청서 등 입찰 및 계약에 관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또한 제안서 결과는 공개하지 않으며 평가내용에 대하여 제안업체는 일체의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업체가 부담)

  제안서 등 우리교육지원청에 제출한 서류 등에 허위사실이 발견될 시에는 등록 및 선정을 취소하고 계약을 해지하며 그에 따른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기타 열거되지 아니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또는 행정안전부회계예규, 고시 등 관계규정에 의거 처리하되 본 특수조건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이라도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주요사항은 우리교육지원청과 협의하여 결정하여야 합니다.

  전자입찰시스템 자체(국가종합전자조달, 우리교육지원청)의 장애 또는 금융결제원 시스템의 장애 시에는 전자입찰이 연기될 수 있습니다.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등록사항과 법인등기부등본(법인) 및 사업자등록증(개인)상 대표자(대표자가 다수인 경우 전부),주소,상호 등이 일치하는지 확인하고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본 공고문과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 전자입찰 홈페이지에 게재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3. 입찰 정보 제공

  ○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안내 : 정부조달콜센터(☎1588-0800)

  ○ 공고 관련 : 경기도성남교육지원청 재무관리과 구성은 주무관(☎ 031-784-7367)

  ○ 제안서 및 과업지시서 문의: 경기도성남교육지원청 지역교육과 서경대 주무관(☎ 031-784-7362)



14. 안전 및 보건확보 의무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기 위하여 그 사업 또는 사업장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계약체결 시에 붙임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5. 하도급 관련 사항

 ◦ 본 사업은 관련한 모든 관계 법령(「하도급거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관련 조례 등)이 명시하지 않는 한 하도급이 불가합니다.


16. 경기도성남교육지원청 청렴계약 이행 사항

 ◦ 입찰서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경기도성남교육지원청 청렴계약 이행에 관한 사항을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준수하여야 하며, 숙지․준수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서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 청렴계약 이행에 관한 사항은 우리교육지원청 홈페이지에 게재하오니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인터넷 홈페이지(http://www.goesn.go.kr)에서 [교육행정] ⇒ [재무관리과] ⇒ [자료실]

 본 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불공정행위, 계약담당공무원이 금품·향응 등을 요구한 경우 등의 이의사항이 있으신 경우에는 경기도교육청 감사관(☏031-820-0852) 및 『홈페이지(http://www.goe.go.kr 전자민원/ 신고센터 /「공직자비리익명제보시스템」(익명신고) 또는 「공익제보센터」(실명신고)』에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025년 4월 18일



경 기 도 성 남 교 육 지 원 청 (분 임) 재 무 관


  【붙임1】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산업재해예방을 위하여 관련 법규에서 정한 필수사항을 철저히 준수할 것을 다음과 같이 서약합니다.

 

 

「산업안전보건법, 중대재해처벌법」 등 관련 법규를 준수하겠습니다.

: 예     (      )

: 아니오 (      )

 

(   업체명   )는 본 공사/용역/물품을 수행함에 있어 위에 언급한 내용대로 계약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계약해지, 입찰참가자격제한조치 등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할 것을 확약하고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합니다.

 

 

 

년     월     일

 

 

 주  소:

 업체명:

 대표자:               (인)

 【붙임2】

 

지방계약법 제31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른 서약서

 

당사는 「지방계약법」제31조의5에 따른 조세포탈 등을 한 자가 아님을 서약합니다. 만일 다음 각호의 사유에 해당되어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않는 사실이 발견된 때에는 계약을 해제ㆍ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겠으며,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라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1. 「관세법」 제270조에 따른 부정한 방법으로 관세를 면탈하거나 감면 또는 환급받은 세액이 5억원 이상인 자

 

2. 「국제조세조정에 관한 법률」 제34조제1항에 따른 해외금융계좌의 신고의무를 위반하고, 그 신고의무 위반금액이 「조세범 처벌법」 제16조에 따른 금액을 초과하는 자

 

3. 「외국환거래법」 제18조에 따른 자본거래의 신고의무를 위반하고, 그 신고의무 위반금액이 같은 법 제29조제1항제3호에 따른 금액을 초과하는 자

 

4. 「조세범 처벌법」 제3조에 따른 조세 포탈세액이나 환급ㆍ공제받은 세액이 5억원 이상인 자

 

5. 「지방세기본법」 제102조에 따른 지방세 포탈세액이나 환급ㆍ공제 세액이 5억원 이상인 자

 

2025.  .  .

 

서약자 : ○○회사  대표 ○○○ (인)

 

성남교육지원청교육장 귀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