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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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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LDH0369-1-2025 공고일시  2025/04/18 19:33
공고명 폐합성수지(M16 불용총기) 위탁처리 용역
공고기관 제2879부대 수요기관 제2879부대
공고담당자 박민경(☎: 055-290-7298)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4/18 09: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4/24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4/24 10:3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269,000 원
   
배정예산
30,250,000 원
   
추정가격
27,500,000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전자공개입찰 안내공고


1. 본 안내공고는 전자 견적서 제출 및 청렴계약제 대상입니다.


2.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건   명  : 폐합성수지(M16 불용총기) 위탁처리 용역

   나. 견적서 제출마감 일시 : '25. 04. 24.(목), 10:00

   다. 개찰일시             : '25. 04. 24.(목), 10:30

   라. 납기 / 장소 : 계약시작일 ~ '25년 12월 31일까지 / 경남 창원

   마. 예산액 / 계약종류 : 30,250,000원(제비용 및 부가세 포함) / 단가제


3. 견적서 제출 참가자격

   가.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이하 “판로지원법” 이라함) 시행령 제2조의2 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 대상으로서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이하 ‘국가계약법’이라 함)시행령 제12조 및 동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유자격업체로 아래조건을 충족하는 업체

       1)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이하 “판로지원법”) 시행령 제2조의2에 따른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기본법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

          ※ 중소기업, 소상공인 확인은 중소기업 공공구매정보망(www.smpp.go.kr)을 활용하여 확인하므로, 등록마감일시까지 공공구매정보망에서 확인 가능하여야 함

       2) 폐기물관리법에 제25조에 의거 폐기물 수집운반업, 폐기물 중간처분업, 폐기물 중간재활용업, 폐기물 최종재활용업, 폐기물 종합재활용업 중 1개 이상의 허가 보유업체

            ※ 중간처분업, 중간재활용업, 최종재활용업, 종합재활용업 허가만 받은 업체는 법에 따라 폐기물 수집운반업에 등록되지 않아도 폐기물 수집운반처리가 가능한 차량을 보유하고, 그 보유여부 (차량등록원부)를 시스템상 첨부문서로 업로드할 경우 인정됩니다.

       3) 소재지가 경상남도인 업체(입찰참가자가 법인인 경우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


4. 입찰(견적서 제출)무효

   가. 입찰무효는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39조 제 4항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조에 의하며,         입찰참가자격 심사간 행정착오로 인해 입찰참가자격을 갖추지 못한 자가 입찰         할 경우 해당업체의 입찰은 무효로 합니다.

   나. 국가계약법 제27조의 5 및 동법 시행령 제12조 제3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         할 수 없습니다.

       -입찰참여시 시스템 내 ‘조세포탈 사실없음 서약서’를 제출한 경우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12조 제3항 각호에 해당하지 아니한 것으로 간주하고, 이후 허위로          판명될 경우 해당업체는 입찰 무효처리하며 부정당업자 제재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5. 공동계약 : 분담이행방식으로 허용

   가. 중간재활용업, 종합재활용업 허가를 받은 업체 중 수집·운반이 제한되는 업체 또는 수집·운반업만 허가받은 업체는 공동수급협정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나. 구성원 수는 대표자를 포함하여 2개 이내입니다.

   다. 공동수급 희망업체는 견적서 제출시 공동수급협정서를 첨부파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6. 입찰(견적서 제출)에 관한 사항

   가. 소액수의계약은 경쟁입찰이 아니므로 입찰보증금을 납부받지 않습니다.

   나. 견적서 제출은 24시간 가능하며, 견적서 제출마감시간 이후에는 견적서 제출이         불가합니다.


7. 입찰(견적서 제출)등록시 제출서류(첨부파일 제출서류)

   가. 사업자등록증명원, 폐기물처리업 허가증, 차량등록원부(제출 필요 업체)

   나. 공동수급시 공동수급협정서

   다.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5조 및 제9조에 의거 국방전자조달시스템(www.d2b.go.kr)에         업체등록 및 입찰(견적서 제출)참가 신청 시 상기 서류에 대해서는 첨부파일로 제출         해야하며, 불가능할 경우 육군 제2879부대에 등록마감일시까지 직접 제출하셔야         등록확정을 받을 수 있습니다.

   라. 모든 서류는 최근 서류를 제출해야 합니다.(원본과 상이없음을 확인한 후 제출)

       제출한 서류중 허위로 작성된 서류가 포함된 것으로 판명된 때는 국가계약법 제27조 및 동법 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합니다.


8. 예정가격의 결정

   가. 복수예비가격은 국방전자조달(http://www.d2b.go.kr) 입찰정보에서 제시한 기준에         따라 본 시스템에 의해 자동으로 15개가 결정됩니다.

       ※ 기초예비가격 및 산정범위는 국방전자조달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나. 예정가격은 15개의 복수예비가격에서 입찰참여업체가 선택한 2개의 복수예비가격         번호 중 다수선택 번호순으로 4개를 산술평균하여 본 시스템에 의해 자동으로         결정됩니다.

  

9. 계약상대자 결정방법

   가. 계약업무처리훈령 제11조의 3(소액수의계약의 계약상대자 결정)에 따라 예정가격의         88%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를 계약         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나. 동일가격으로 견적서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일 경우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47조에         의거 직접 추첨에 의해 계약상대자를 결정합니다.

   다. 1순위자가 (계약예규) 정부입찰·계약 집행기준 제10조의 2 제2항에 해당되는         경우에는 차순위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하며, 이와 관련하여 추후에 허위 사실이         확인될 경우 계약의 해제, 해지 및 부정당업자 제재 처분 예정입니다.


10. 입찰(견적서 제출) / 계약규정 관련사항

    가. 견적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아래의 규정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른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또한 아래의 규정은 계약체결 및 이행시에도          적용됩니다.

    나. 관련규정

       1) 국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방위사업청 예규)

       2) 용역입찰유의서(기획재정부 계약예규)

       3) 용역계약일반조건(기획재정부 계약예규)

       4) 정부입찰·계약집행기준(기획재정부 계약예규)


11. 기타 입찰(견적서 제출)에 관하여 필요한 사항

   가. 본 견적서 제출에 참여하고자 하는 업체는 당 발주기관에서 시행하는 청렴계약제를         이행하여야 하므로 특수조건에서 청렴계약에 관한 내용과 첨부된 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완전히 숙지한 다음 견적서 제출에 참가하여야하며, 견적서 제출시에는         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확약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단, 계약상대자로 결정시에는         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대표자가 기명·날인하여 전자적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견적서 제출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견적서 제출 마감일 3일전까지 국가종합전자         조달(G2B)에 입찰참가자격등록 신청서와 관련서류를 제출하여 입찰참가자격을         받은 후, 승인된 날부터 1~2일 후에 국방전자조달(D2B)에 사용자등록을 해야          입찰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다. 마감시간이 임박하여서는 통신속도가 지연될 수 있으므로 견적서를 각각 일정에         따라 여유를 갖고 입력하여 전송하시기 바랍니다.

   라. 시스템 문제발생으로 인한 투찰불가에 대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으므로          충분한 시간을 두고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랍니다.

   마. 국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조달업체이용약관은 국방전자조달(D2B)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바. 전산장애 등 특별한 사정이 있는 경우 중앙계약관은 개찰일시를 연기하거나 취소,         재공고 등 필요한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사. 참가자는 견적서제출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견적서제출에 참가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아. 첨부파일로 제출된 문서에 암호가 설정되어 있거나 컴퓨터바이러스 감염 등으로         판독이 불가능한 경우 동 첨부파일은 제출하지 않은 것으로 간주합니다.

   자. 두 개이상 또는 잘못된 인증서를 견적서 제출에 참가하여 발생되는 문제에            관한 책임은 참가자에게 있으며, 이를 위반하는 경우 고의적인 입찰진행을 방해하는         행위로 간주하여 입찰무효 처리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차. 1인이 수인의 공인인증서를 제공받아 입찰을 대행한 경우 당해 입찰은 국가계약법              시행규칙 제44조 4호 및 9호의 규정에 따라 무효인 입찰에 해당하며, 대행한 자와             대행을 의뢰한 자 모두 동법 시행령 제76조 1항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합니다.

   카. 입찰단계(입찰등록심사, 적격심사 결과, 낙찰자 결정 등) 별 SMS서비스 수신          신청은 국방전자조달(D2B) 메인화면 우측의(SMS서비스 신청)메뉴를 통해 가능합니다.

   타.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와 관련하여 입찰         공고 및 계약문서에 포함된 계약일반조건, 입찰유의서, 정부입찰·계약집행, 특수조건         위반시 계약해제·해지 및 부정당업자 제재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파. 계약상대자는(계약예규) 정부입찰·계약 집행기준 제10조의 2 제2항에 해당하지         않는다는 각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하. (기획재정부 계약예규) 정부입찰ㆍ계약 집행기준 제10조의2 제2항 7호에 해당되는 경우 포기일자로부터 3개월간 국방전자조달(G2B) 수의계약에 참여 제한됩니다.


12. 추가정보를 입수할 수 있는 연락처

    가. 주 소 : 경남 창원시 의창구 동읍 의창대로 783 육군제2879부대 재정실

    나. 전 화 : 055)252-7355 / E-Mail : 149768@mnd.go.kr / Fax : 055-252-4738

        ※ 계약업무담당자(주무관 박민경) : 055)290-7298

        ※ 사업관련담당자(주무관 이영) : 055)252-7355(890-1404 교환요청)

    다. 입찰참가신청 및 국방전자조달시스템 관련사항 : 국군재정관리단 02-3146-6700



이상 견적에 관한 사항을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년  04월  18일


육군 제2879부대 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