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시 공고 제2025-1458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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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달청 공고 제R25BK00799083-000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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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액 수의계약 대상 용역 견적제출 공고
본 간이입찰은 조달청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한 전자입찰로서 조달청 입찰사이트
(www.g2b.go.kr)에서 투찰하여야 합니다.
※ 조달청 시스템 장애로 인한 사고 이외에 개별적인 PC이용법 미숙지, 전자입찰 절차 미숙, 기타 컴퓨터 장애로 인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모두 입찰자에게 있음을 명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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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2025년 제주보건소 건강증진과 방역소독차량 임차 용역(1권역)
나. 용역내용 : 방역사업용 화물차 임차(운전원 포함)
※ 탑차 및 지입차량은 제외하며, 차량 운행에 필요한 일체 제반비용(운전사 인부임, 유류비, 차량유지비 등) 포함
다. 용역위치 : 제주시 일원
라.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5개월(하루 4시간, 55회)
마. 추정금액 : 금10,206,350원(금일천이십만육천삼백오십원) * 부가가치세 포함
(추정가격 금9,278,500원 / 부가가치세 금927,850원)
바. 기초금액 : 금185,570원(금일십팔만오천오백칠십원) * 부가가치세 포함, 1회 단가
※ 기초금액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면세사업자인 경우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개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 기상상황에 따라 임차시간 및 임차횟수는 변동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금액은 달라질 수 있습니다.
※ 각 권역별 과업대상지역은 과업지시서에서 확인 후 투찰하시기 바랍니다.
2. 입찰참가 기간 : 2025. 4. 21.(월) 10:00 ~ 2025. 4. 25.(금) 10:00
※ 투찰 마감시간이 임박하여 투찰할 경우 여러 업체의 집중투찰로 인하여 정상적인 투찰이 불가한 경우가 발생될 수 있으니, 투찰마감 24시간 전에는 투찰하시기 바랍니다.
3. 개찰일시 및 장소 : 2025. 4. 25.(금) 11:00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 제주시 제주보건소 PC전산장애 등 발생 시 개찰시간이 늦어질 수 있습니다.
※ 동 입찰이 유찰 될 경우 당일 재입찰이 가능하니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에서 개찰결과를 확인 후 공고된 일정에 따라 재입찰하시기 바랍니다.
4. 입찰참가 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사업자등록)을 갖추고,
나. 『화물자동차 운수사업법』 제3조의 규정에 의해 일반화물자동차 운송사업 및 개인화물자동차 운송사업 등록을 필한 업체로서 입찰공고일 전일 현재 제주특별자치도 내에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두고 당해 자격을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유지하고 있어야 합니다.
※ 입찰참가자 제한 유의사항
- 제주시 제주보건소(건강증진과)에서 발주하는 방역소독 차량 임차 용역은 3개 권역에 나누어 실시하는 사업으로 권역별 동일차량 사용은 허용되지 않으며, 1개 차량이 1개 권역에 한하여 낙찰됨을 원칙으로 합니다.
- 권역별 개찰 순서는 1권역→3권역 순으로 하며, 1개 권역 낙찰자는 차기권역 낙찰자결정에서 제외합니다.
다.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 집행하므로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한 업체만이 입찰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전자입찰 미등록업체는 “http://www.g2b.go.kr"에서 이용자등록을 하며 상기 조달청 입찰시스템 홈페이지에서 이용약관에 동의한 후 지정 인증기관의 인증 절차를 마치시기 바랍니다.
※ 전자입찰 이용안내 :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
라.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5 및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3조제1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5. 입찰서 제출
가.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 입찰서 제출기능을 이용하여 전자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으니 입찰서의 제출 사항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나. 입찰참가자는 입찰 시 제출한 관련 서류가 부정한 방법으로 작성된 사실이 확인 될 경우에는 관련 규정에 의거 입찰참가자격 제한 등의 불이익을 받습니다.
6. 안전·보건 확보 의무 준수 서약서 및 안전보건관리계획서 제출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제4조 및 제9조에 따라 사업 또는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보건확보 의무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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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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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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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안전·보건 확보의무 준수 서약서』 및 『안전보건관리계획서』 제출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낙찰업체 대표자가 서명한 『안전·보건 확보의무 준수 서약서』 와 『안전보건관리계획서』를 제출해야 하고 안전보건관리계획서 평가 후 미흡 사항 보완 요구 시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이를 보완하여야 합니다.
7. 입찰보증금 및 귀속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규정에 의하여 입찰보증금 납부는 면제하며, 입찰금액의 1000분의 25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이 명시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납부 이행각서로 갈음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의 규정에 의하여 우리 시에 납부(귀속)되며 부정당업자의 제재를 받게 됩니다.
다. 입찰참가 행위는 조달청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에 의해 이 모든 사항을 사전 승낙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8. 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등의 규정에 의합니다.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제5호에 따른 변경등록을 하지 않은 입찰자의 입찰은 무효입니다. 따라서, 나라장터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 특히 입찰 대리인은 입찰 당시 반드시 입찰참가 업체에 재직 중인 임직원이어야 합니다.
9.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본 견적 제출은 소액수의 견적입찰로써 행정안전부예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수의계약 운영요령)에 따라 예정가격 이하로써 낙찰하한율(90%) 이상 최저가로 견적 제출한 자를 낙찰자로 선정하며 적격심사는 따로 하지 않습니다.
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2개씩 추첨한 결과 다수 추첨된 복수예비가격 4개를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다.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 “http://www.g2b.go.kr"을 공용 사용하여 전자입찰방식으로 집행합니다.
라.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 규정에 의하여 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를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10. 입찰(투찰) 및 계약방법
가. 본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한 전자입찰로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투찰하여야 합니다.
나. 본 계약은 낙찰 금액에 임차 횟수(55회)을 곱하여 총 계약금액을 산정하며, 사업 완료 후 실제 대금 지급 금액은 실제 임차한 횟수만큼 지급됩니다.
다. 입찰결과 낙찰업체는 낙찰통보일로부터 10일 이내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상대자는 「인지세법」에 따른 수입인지(계약금액이 1천만원 초과인 경우), 「제주특별자치도지역개발기금 설치 조례」에 규정한 바에 따라 공채*(최종 완료 후 대금총액의 2.5%에 해당하는 제주특별자치도지역개발채권)를 매입하고 그 매입필증 등을 계약담당자에게 제출하여야 합니다.
* 화물자동차 운송사업자가 2개 이상의 권역에 낙찰되어 대금 청구 시 청구 금액이 총 2천만원 이상일 때
11. 청렴계약 이행 준수
가. 본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청렴계약을 위한 입찰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나.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제2조제1항에 의거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는 계약 체결 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기 타
가. 입찰자(견적서제출자)는공고문, 과업지시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등의 입찰 관련 법령 및 입찰참가조건,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 기준, 계약일반조건, 계약특수조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자용 이용약관, 청렴계약이행서약서, 관련 회계 예규 등입찰서(견적서)제출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서(견적서) 제출 전에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함에 따라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 참가자(견적서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등록사항과 법인등기부등본(법인) 및 사업자등록증(개인)상 대표자(대표자가 다수인 경우 전부), 주소, 상호 등이 일치하는지 확인하고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다. 청렴계약이행준수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자세히 알고 입찰에 참가하여야하며,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은 우리 시 홈페이지
(http://www.jejusi.go.kr) 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서 알아 볼 수 있습니다.
라. 공고 내용은 제주시 홈페이지(http://www.jejusi.go.kr)상의 입찰공고란에서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마.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나라장터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12. 입찰 보충정보 제공처
가. 전자입찰 이용안내 : 국가종합전자조달 나라장터 콜센터(☎1588-0800)
나. 입찰공고 및 계약체결 문의 : 제주시 제주보건소 계약담당자(☎064-728-4026)
다. 관련 회계예규 및 조달청 집행기준을 인터넷을 통하여 열람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조달청 홈페이지(http://www.pps.go.kr) 및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자료실』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2025. 4. 21.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제주보건소 재무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