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 제2025 호
2025학년도 국립부경대학교 봄축제(대동제) 행사
(긴급, 협상에 의한 계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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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계약은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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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계약은 국가계약법 제5조의2에 따른 청렴계약제가 적용되는 계약입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시 아래의 청렴계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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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가계약법」제5조의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경우에는 「국가계약법시행령」제76조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시에는 「국가계약법시행령」제76조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4. 청렴계약제가 적용되는 건으로서 입찰자는 청렴계약서(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나라장터를 이용하여 제출하는 경우 전자입찰서에 ‘청렴계약서(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전자입찰서 제출로 청렴계약서(서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 계약담당 공무원이 금품․향응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우리대학 홈페이지(www.pknu.ac.kr) 청렴센터 또는 청렴신고센터(☏ 051-629-5101)에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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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2025학년도 국립부경대학교 봄축제(대동제) 행사 용역
나. 용역기간: 계약체결일로부터 행사종료 시까지
※ 행사기간: 2025. 5. 27.(화) ∼ 5. 29.(목)
다. 과업내용: 2025학년도 봄축제(대동제) 행사 일체 ※ 제안요청서의 과업내용 참조
라. 사업예산: 금190,900,000원(금일억구천구십만원) ※ 부가세 및 제세 포함(총액계약)
2. 입찰방식 및 낙찰자 결정
가. 입찰방식: 제한(총액)경쟁입찰, 협상에 의한 계약(긴급, 나라장터 전자입찰)
나. 관련법령:「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3조 및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기획재정부 계약예규 제721호)」에 의함
다. 낙찰자 결정
- 입찰참가 업체의 제안서를 제출받아 제안서 평가 등에 의하여 우선협상대상자를 선정하고 협상절차를 통하여 낙찰자 결정
- 협상 및 낙찰자 결정 등에 관해 제안요청서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며, 요청서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은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기획재정부계약예규 제721호, 2024.9.13.), 「교육부 기술(제안서) 평가업무 처리규정」(교육부훈령 제111호, 2014.6.5.) 적용
기타사항은 제안요청서 참조
3. 입찰 참가자격(아래 자격을 모두 갖춘 자)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입찰참가자격요건의 증명)에 의한 입찰참가자격을 갖춘 업체이며, 시행령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의한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 제한을 받지 아니하는 업체
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조달청고시 제2024-29호, 2025.1.6.)에 의하여 입찰참가서류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 및 나라장터(http://g2b.go.kr)에 기타자유업(행사대행업, 업종코드 9901)으로 전자입찰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
* 입찰참가자격등록 문의처: 조달청 전자조달콜센터(☏ 1588-0800)
다.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9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0조에 의한 직접생산확인증명서[축제기획및대행서비스(9015189001) 또는 기타행사기획및대행서비스(8014199001)] 및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또는「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용도 : 공공기관 입찰용)를 소지한 자
※ ‘중소기업ㆍ소상공인확인서’ 및 ‘직접생산확인증명서’가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서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까지 계속 유지되어야 함)이 안 될 경우 입찰참가자격이 없습니다.
※ ‘중소기업ㆍ소상공인확인서’를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신청한 사항이 확인된 업체는 입찰참가가 가능하나 다음 중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이 없습니다.
- 제안서 제출 마감일부터 5일 이내에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에서 확인이 되지 않는 경우
- 발급된 중소기업ㆍ소상공인확인서가 입찰참가자격의 기업 구분과 다른 경우
- 발급된 중소기업ㆍ소상공인확인서의 유효기간 시작일이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이후인 경우
-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이후 중소기업ㆍ소상공인확인서를 신청한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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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 공고일 현재 본사가 이벤트 기획 공연 등 행사대행업 관련 서비스 사업으로 관할세무소에 신고·등록된 업체
4. 과업설명
가. 별도의 과업설명은 실시하지 않으며, 공고서에 첨부된 제안요청서의 과업내용 등 참조 바람.
나. 과업과 관련된 사항은 국립부경대학교 학생복지과(051-629-5056)로 문의바람.
5. 제안서 등 입찰참가서류 제출
가. 제출기간: 2025. 4. 30.(수) ~ 5. 2.(금) 14:00까지
※ 평일 업무시간(09:00~18:00) 중에만 접수 가능, 점심시간 제외(12:00~13:00)
나. 제출장소: 국립부경대학교 대연캠퍼스 학생복지과 [부산광역시 남구 용소로 45 본관(A11) 102호]
다. 제출방법: 대표자가 법인인감(또는 사용인감) 및 신분증 지참하여 직접 방문 제출(우편 및 이메일 접수 불가 / 제출방법 변경 문의 자제바람)
※ 계약예규「용역입찰유의서」제7조에 따라 대리인을 지정한 경우에는 그 대리인도 입찰에 참가할 수 있음(대리인 지정 시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대리인 신분증 지참)
라. 입찰참가 관련 제출서류(제안요청서 및 별지서식 참조)
① 나라장터에서 출력한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행사대행업 업종코드: 9901) 1부
② 입찰참가신청서 및 서약서 각 1부
③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입찰금액의 5/100이상) 1부
④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원본대조필 후 인감날인)
⑤ 법인등기부등본(법인의 경우) 1부
⑥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부(사용인감 지참)
⑦ 입찰대리인위임장 및 재직증명서(대리인 지정 시) 1부
⑧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⑨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⑩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 동의서(입찰참가용)
마. 제안서 및 기타서류(제안요청서 및 별지서식 참조)
① 제안서 원본 1부, 사본 10부(제안서 사본은 회사 및 로고명 삭제)
② 제안서 전체 내용이 수록된 저장매체(USB) 1개(제안서 발표 자료는 회사 및 로고명 삭제)
③ 제안업체 일반현황 1부
④ 신용평가등급확인서 1부
⑤ 과업수행 조직 및 인원현황(참여인력요약) 1부
⑥ 최근 3년 이내 사업 이행 실적현황 및 실적증명서 각 1부
⑦ 가격제안서(가격입찰서) 및 소요예산 산출내역서 각 1부
(밀봉하여 제출하되 봉인부분은 반드시 대표자 인감으로 날인)
⑧ 제안발표자 인적사항 1부(임의서식)
⑨ 영업배상책임보험 등 보험증권 1부(계약 2일 전까지)
※ 서류 제출 시 신분증 제시. 대표자 인감도장(사용인감)을 지참하여야 함
6. 제안서 설명회
가. 일시: 2025. 5. 8.(목) 14:00 (예정)
나. 장소: 국립부경대학교 대연캠퍼스 미래관 3층 백경홀 (예정)
다. 평가위원회 구성: 6인으로 구성(위원장 포함)
라. 평가방법 등 기타사항: 제안요청서 참조
- 설명회 발표 순서는 당일 추첨으로 정함
- 소요시간: 20분(발표 10분, 질의응답 10분) ※ 소요시간은 진행상황에 따라 변경가능
- 입찰에 참가하려는 사업자는 반드시 설명회에 참석하여 제안 내용을 설명하여야 하며, 불참 시 입찰 포기로 간주함
마. 선정결과 발표: 추후 개별 통보
7. 가격평가
가. 일시: 2025. 5. 8.(목) 17:00 (예정)
※ 가격평가 일시는 입찰 진행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나. 가격입찰서 개찰 시 모든 제안사업자는 참석하여야 하며, 미참석 시 가격입찰서 개찰 결과에 대해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
8. 평가 및 선정방법
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3조 및 계약예규「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에 의거 제안서 평가결과, 기술능력평가 점수가 기술능력평가분야 배점한도의 85% 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
나. 협상순서는 협상적격자의 기술능력평가 점수(80%)와 가격평가 점수(20%)를 합산하여 합산점수의 고득점순에 따라 협상절차를 거쳐 낙찰자를 결정함. 다만, 합산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기술능력평가 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우선순위자로 하고, 기술능력평가 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기술능력의 세부평가항목 중 배점이 큰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얻은 자를 우선순위자로 함
다. 기술능력평가는 제안요청서상의 평가기준에 의함
라. 가격평가는 계약예규「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에 의함
9. 협상 및 계약체결
가. 협상적격자 선정결과 발표
2025. 5. 9.(금) (예정) / 개별 통지
나. 협상범위: 협상대상자가 제안한 과업내용, 이행일정 등을 협상대상으로 하며 협상을 통해 그 내용 등의 일부를 조정할 수 있음.
다. 협상 개시 및 계약체결: 2025. 5. 12.(월)부터(예정)
라. 협상 및 계약절차
최종 종합평가 결과 고득점 순으로 1위 업체부터 협상 실시하고, 협상 기간 내 우선 협상대상자와 협상이 이루어지면 차 순위 업체와의 협상은 생략
선 순위자와의 협상 불성립 시 동일기준과 절차에 따라 순차적으로 차 순위 협상적격자와 협상실시
협상대상자와 협상완료 후 계약 체결
평가위원회에서 추가 제안사항 및 협상 중 추가 사항은 대표자 직인 날인한 추가 제안서를 제출하여야 함.
10. 입찰보증금과 국고 귀속
가. 입찰보증금의 납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9조, 동법 시행령 제37조 및 계약예규「용역입찰유의서」제6조에 의거 입찰금액의 100분의 5 이상을 보증보험증권으로 제출하여야 함
보증기간의 시작일: 입찰서 제출마감일 이전일 것
보증기간의 만료일: 입찰서 제출마감일 다음날부터 30일 이후일 것
나. 입찰보증금의 국고귀속 등: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입찰보증금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8조에 의거 국고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음
11. 입찰무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제4항, 동 시행규칙 제44조 및 계약예규)용역입찰유의서(기획재정부계약예규 제759호) 제12조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임
나.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 및 대표자(수인대표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 대표도 해당)가 법인등기부등본상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입찰대리인 등을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임
다. 제안서와 가격제안서를 동시에 제출하지 않은 입찰은 무효임
12. 기타 유의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동 법률 시행령」,「동 법률 시행규칙」, 관련 회계예규, 제안요청서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나. 입찰참가희망업체가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입찰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1588-0800)로 장애해결을 위해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정부조달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및 전자입찰 입찰자등록에 관련된 내용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참고
라.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등록사항과 법인등기부등본(법인) 및 사업자등록증(개인)상 대표자(대표자가 다수인 경우 전부), 주소, 상호 등이 일치하는 지 확인하고 입찰에 참여
마. 입찰 제출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 “사실과 상위 없음”을 확인 후 인감 날인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제출된 자료 중 허위사실이 발견되면 평가제한 및 협상 취소, 계약을 해지함
바. 제안서 작성에 따른 경비는 일체 보상하지 않음
사. 제출된 서류는 변경할 수 없으며 일체 반환하지 않음
아. 업체 선정에 따른 제반사항은 관련 회계예규 등에 의하며, 우선 협상대상업체와 협상이 결렬된 경우 후순위자를 협상대상자로 선정
자. 기타 자세한 사항은 국립부경대학교 학생복지과(051-629-5052, 5056)로 문의바람
2025. 4.
국립부경대학교 재무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