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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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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800917-000 공고일시  2025/04/21 11:16
공고명 모전중학교 3학년 수련활동 위탁 용역 수의계약 안내 재공고
공고기관 부산광역시교육청 부산광역시해운대교육지원청 모전중학교 수요기관 부산광역시교육청 부산광역시해운대교육지원청 모전중학교
공고담당자 김경희(☎: 051-750-9303)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4/22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4/25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4/25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53,446,800 원
   
배정예산
53,446,800 원
   
추정가격
48,588,000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모전중학교 공고 제2025-  호

모전중학교 3학년 수련활동 위탁 용역 수의계약 안내 재공고


부산광역시교육청은 소속 교직원의 투명하고 소통하는 부산교육 실현을 위해 공익제보센터를 홈페이지에 운영하고 있습니다. 입찰 및 계약 운영 과정에서 공익을 해치는 사례가 발생할 경부산광역시교육청 홈페이지(http://www.pen.go.kr/) → 민원·신고 → 신고하기 → 공익제보센터에 신고하시기 바랍니다.

 

공고관련 문의

▶ 과업내용 및 계약특수조건: 교무실 051-750-9300

▶ 공고내용 및 계약관련: 행정실 051-750-9303

▶ 나라장터 시스템 문의: 1588-0800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건명: 모전중학교 2025학년도 3학년 수련활동 위탁 용역

  나. 용역 기간: 2025.05.19.(월)~2025.05.21.(수)

  다. 용역 경비 내역 및 참가 인원

     - 용역 경비 내역: 숙식비[2박, 6식(5/19 중식~5/21 조식)], 수련활동비, 시설이용료등

       과업지시서상에 명시된 사업을 수행하기 위하여 필요한 제반 비용에 대한 총액(학교에서

       용역 업체까지 학생 수송 차량비는 제외)

     - 참가 인원: 학생 348명, 인솔교사 15명, 총 363명

    ※ 참가 인원은 증감 될 수 있습니다.

 라. 기초금액: 금53,446,800원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면세사업자 또는 영세율을 적용받는 사업자는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투찰 하여야 하며, 최종 계약 시에는 부가가치세를 제외한 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합니다.)


2. 견적제출 및 계약방식

  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한 전자입찰방식에 의합니다.

  나. 전라북도 남원시 지역제한경쟁에 의한 수의계약(2인 이상 견적 제출), 총액계약입니다.

  다. 청렴서약제 시행 대상입니다.


3. 견적 제출 및 개찰일시

  가. 견적서 제출기간: 2025.04.22.(화) 10:00 ~ 2025.04.25.(금) 10:00

      (※ 제출기간 중에는 견적서 제출이 24시간 가능함)

  나. 개찰 일시 및 장소: 2025.04.25.(금) 11:00 모전중학교 입찰집행관 PC

      (※ 전산장애 발생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4. 견적제출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 법률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하여 당해 사업의 자격을 갖춘 자로서 청소년 기본법 제18조 및 청소년활동 진흥법 제11조에 의거 청소년수련시설(청소년수련원) 등록을 필하고 현재까지 청소년수련원을 운영하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나. 공고일 전일[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을 기준으로 한다)인 경우 공고일 이후를 포함한다]부터 개찰일까지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가 전라북도 남원시에 둔 자로서 청소년수련시설종합평가에서 “적정” 등급 이상을 받은 기관으로 「청소년활동진흥법」제36조에 따라 청소년수련활동인증위원회에서 인증받은 프로그램 운영업체이어야 합니다.

  다.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계약체결일까지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 다만, 다음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참가자격이 없습니다.

      가. 계약체결일까지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가 발급 되지 않은 경우  

      나.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가 입찰참가자격의 기업구분과 다른 경우

      다.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의 유효기간 시작일이 계약체결일 이후인 경우

   ○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가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 (http://www.smpp.go.kr)에서 확인이 안 될 경우 입찰 참가자격이 없습니다.

  라.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에 따라 ‘부정당업자의 입찰 가자격 제한’을 받은 자는 제한 기간이 지나지 않으면 견적제출에 참가할 수 없고,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5장 <별표1>의 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자이어야 합니다.

  마. 본 견적 제출은 전자입찰방식에 의하여 집행하므로 G2B(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www.g2b.go.kr)조달업체 이용자 등록을 한 업체만이 견적 제출에 참여할 수 있으며, 미등록업체는 G2B 조달업체 이용자약관에 동의하여, 지정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G2B에 이용자 등을 하여야 합니다.

   ※ 견적 제출 당일 전자입찰시스템에 등록한 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4조 및 공고문에 의거 무효 처리합니다.

  바. 견적 제출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법」제12조에 따라 수의계약 체결 제한 대상이 아니어야 합니다.

  사. 지방계약법 제31조의 5 및 지방계약법시행령 제93조 제1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 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아. 미적격자가 고의로 견적 제출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 할 수 있습니다.

 

5. 견적서 제출

 가. 본 견적제출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므로, 견적서는 반드시 G2B의 시스템을 이용하여 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전자입찰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1-2호에 따라 나라장터 안전입찰서비스를 사용(이용자 선택사항)하여 입찰에 참가할 수 있으며, 이 경우 미리 해당 소프트웨어를 설치하여야 합니다.

 다. 이 견적제출은 「지문인식신원확인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제1항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신원확인 폐지에 따른 조달업무처리 특례」에 따라 2024년 1월 1일부터 "지문인식 신원확인 예외적용 신청서"를 제출한 업체는 지문정보의 사전 등록(신규, 추가, 변경 등록 모두포함)을 하지 않아도 횟수나 기한의 제한 없이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견적서 제출 확인은 G2B의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마. 한번 제출한 견적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전자조달의 이용 및 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조의 규정에 의한 견적제출의 취소신청은 가능합니다.


6. 견적제출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8장 입찰 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7.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 3% 범위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한(2개씩 선택)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나. 본 용역은 총액으로 견적을 제출하여야 하며, 예정가격이하로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따라서 예정가격 대비 입찰금액이 88% 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자 순서에 따라 <수의계약 배제사유>(별표1) 중 어느 하나에도 해당되지 않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다. 선순위 견적서 제출자는 <배제사유>에 대한 신속한 판단을 위하여 <수의계약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견적서 제출자는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법 제12조”에 따른 수의계약 체결제한에 해당하않아야 하며, 선순위 견적서 제출자는 <수의계약 체결 제한 여부 확인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마. 선순위 견적서 제출자가 계약체결 이전에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계약상대자 결정이 취소거나 계약상대자 결정 대상에서 제외된 경우에는 사업기간, 견적률 등을 고려하여 차순위자 순으로 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바. 동일가격입찰에 대해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하는 경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사. 재입찰 사유가 발생할 경우, 별도의 통보 없이 개찰 후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으로 재입찰을 실시할 수 있으니 해당공고 개찰일시에 개찰결과를 확인하여 주시기 바라며, 확인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서 제출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아. 계약 대상자로 선정된 자는 통지를 받은 후 10일 이내에 계약에 필요한 서류를 갖추어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보증방법은 소정의 계약금 납부 또는 용역이행보증증권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8. 청렴서약서 제출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 및 동법 시행령 제5조의2에 의하여 청렴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견적서를 제출하는 모든 업체는 동조항에 의거 청렴서약서를제출한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로 결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 날인한 청렴서약서를 우리학교에 계약체결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9. 종사자 안전보건 확보 의무

 가. 계약상대자는 「산업안전보건법」및「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요인 또는 위험을 방지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중대재해처벌법 제4조) ]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나. 견적제출 참가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 및 보건에 관한 의무사항을 숙지하여 견제출에 응하여야 하며, 계약체결 시 안전보건관리계획서(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기타사항

 가. 견적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동시행령, 동법 시행규칙, 입찰유의서, 계약 일반조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용역계약 특수조건, 기타 견적제출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 견적제출에 응하여야 하고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서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는 전산장비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견적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다.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8장 입찰 유의서에 해당하는 경우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라. 안내공고문에서 별도로 정하지 않은 사항에 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에 관한 법률」 및 예규, 관련 규정에서 정한 사항에 따릅니다


붙임  1. 과업지시서 1부.

      2. 용역계약 특수조건 1부.  끝.


2025. 04. 21.


모전중학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