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불무초등학교 공고 제2025-22호
2025학년도 천안불무초등학교 생존수영학습 차량 임차용역
소액수의 견적제출 안내 공고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건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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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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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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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견적서 제출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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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일시 및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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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천안불무초
생존수영학습
차량 임차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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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24,300,000원
(부가가치세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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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5.7.(수) ~
2025.7.21.(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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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4. 23.(수) 10:00
~ 2025. 4. 25.(금)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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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4. 25.(금) 11:00
입찰집행관 P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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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공고 내용 및 특수조건”을 숙지 한 후 견적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미숙지로 인하여 발생되는 책임은 견적 참가 업체에 있습니다.
가. 승차정원 및 대수: 45인승 총50대
나. 운행구간 및 일정: 붙임2) 세부일정표 참조
다. 차량조건: 차랑임차용역 특수조건 참고
라. 차량연식: 2017년 이후 출고된 차량
마. 제반경비: 기초금액은 부가가치세, 주차료, 통행료, 봉사료, 유류대, 기사봉사료 등 일체비용을 포함한 금액임
2. 견적제출 및 계약방식
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한 전자입찰방식의 총액(견적)입찰입니다.
나. 지역제한(충청남도 천안시)에 의한 총액입찰입니다.
다. 예정가격 작성은 복수예정가격으로 합니다.
라. 업체의 전자입찰에 의한 투찰을 견적(입찰)서 제출로 간주합니다.
마.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입니다.
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전자입찰, 전자계약, 전자청구 대상입니다.
3. 견적 제출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률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요건을 갖춘 자
나.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 제4조의 규정에 의한 전세버스운송사업 등록업체로서 본사(주된 영업소)의 소재지(법인인 경우 지점포함)가 천안시 내에 소재한 업체이어야 하며,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 제4조의 규정에 의한 전세버스운송사업 등록을 필한 자
※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 기준일은 “입찰공고일 전일”로 하며 입찰자는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함
다. 본교 계약 차량은 2017년 이후 출고된 차량으로 정기검사를 필한 안전한 차량이어야 한다.
라. 상기계약 차량은 계약회사 소유의 차량이여야 하며(지입차량 불가) 책임보험 및 종합보험가입 원본 및 운행 차량등록원부를 계약담당자에게 제시하여 확인 할 수 있어야 하며 부정당업자제재처분을 받은 자(또는 그 면허를 양수받은 자)는 그 처분을 받은 기간동안 본 용역의 입찰에 참여할 수 없음.
마. 「중소기업기본법」제2조 및 같은법 시행령 제8조에 따른 소기업과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이어야 합니다.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 이전에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smpp.go.kr)에서 확인 되어야 한다.
바. 조달청 전자입찰 참가자격 등록업체이어야 함.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미등록 업체는 “조달청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하여야 함.
사.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아. 적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 할 수 있음.
자.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규정한 결격사유 중 어느 하나에도 해당되지 않아야함.
4. 견적(입찰) 참가 신청 및 입찰보증금
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전자입찰로 실시하므로, 별도의 입찰참가 신청을 받지 않습니다.
나.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12조, 동법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 규정에 의하며, 입찰보증금 납부는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 각서로 갈음합니다.
다. 입찰보증금의 세입조치 등에 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5. 견적(입찰)서 제출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므로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서 제출확인은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나.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8조의 규정에 의한 입찰의 취소신청은 가능.
다. 견적서 제출기간 : 2025. 4. 23.(수) 10:00 ~ 2025. 4. 25.(금) 10:00
(※ 제출기간 중에는 입찰서 제출이 24시간 가능합니다.)
라. 전자입찰시스템 장애로 인한 입찰연기의 경우 본 시스템 장애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 등은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마. 입찰서 제출 시 입찰 마감일에 임박하여 투찰을 하게 되면 입찰서의 집중 제출로 인하여 시스템의 장애가 발생할 수도 있으니, 가능한 충분한 시간을 두고 미리 투찰하여 시스템 장애로 인한 불이익을 당하지 않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바.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6. 견적(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동법시행규칙 제42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자치부예규 제88호)』제11장(입찰유의서) 제12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등의 규정에 의합니다.
7. 개찰
가. 일시: 2025. 4. 25.(금) 11:00 ~
나. 개찰장소: 천안불무초등학교 입찰집행관 PC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8. 예정가격 및 계약상대자 결정
가. 예정가격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의 수의계약운영요령에 따라 기초금액의 ± 3%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견적서를 제출하는 각 업체가 2개씩 추첨한 결과에 따라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나. 본 견적은 총액으로 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예정가격 이하로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의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따라서 예정가격 대비 제출된 견적금액이 88%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자 순서에 따라 결격사유 중 어느 하나에도 해당되지 않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다. 선순위 견적서 제출자가 계약체결 이전에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계약상대자 결정이 취
소되거나 계약포기서를 제출하여 계약상대자 결정에서 제외되는 경우에는 차순위자 순으로 결격여부를 심사하여 계약을 체결합니다.
라.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의 낙찰자 결정방법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의 규정에 의거 자동추첨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마. 낙찰자로 결정된 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전자계약을 체
결하여야 하며, 계약체결 시 낙찰결과에 대한 사업별 총액을 표시한 산출내역서와 구비서류, 학교요구자료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9. 견적(입찰)에 관한 서류의 승낙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설명서(지방계약법시행령등 입찰관련법령, 입찰공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용역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특수조건,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운영요령,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조달업체용 이용 약관,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의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동 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의거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만 대표자가 서명하여 우리학교에 별도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기타사항
가. 본 전자입찰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을 입찰에 활용합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공고조건, 공공입찰통합관리시스템 입찰자용이용약관 및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다.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는 전산장비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의 국가종합전자조달(g2b)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개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입찰정보』- 『용역』 - 『개찰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마. 공고내용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에 게재하며, 기타. 입찰에 관한 사항은 본교 행정실(041-621-080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바. 용역업체는 안전운행을 위하여 충분한 사전교육을 실시하여야 하며 운행기간 중 차량안전 및 사고예방에 철저를 기하여야 하며 가능한 한 최근연식의 차량을 공급토록 하며, 사고에 따른 모든 책임은 용역업체에서 져야 합니다.
11. 문의처
가. 전자견적 이용안내 : G2B 고객지원센터 ☎1588-0800
나. 문의처: 천안불무초등학교 행정실 주무관 김태왕 ☎041-621-0800
본 견적공고와 관련하여 부패행위, 비리행위 및 불공정행위 등 이의사항이 있는 경우, 충청남도교육청 홈페이지(www.cne.go.kr) [전자민원창구-부패·공익신고] 또는 청렴신문고 (1398 또는 110)를 통하여 의견을 제시할 수 있습니다.
아울러 공익신고자보호법에 따라 공익신고자에 대해서는 비밀이 보장됨을 알려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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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4월 21일
천안불무초등학교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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