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천중학교 공고 제2025–22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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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풍천중학교 2학년 수학여행 위탁용역 2단계 입찰〔규격·가격 동시 입찰〕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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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이하 “지방계약법 시행령”이라 한다.) 제18조(2단계 입찰) 제3항에 의거 2025학년도 2학년 수학여행 위탁 용역 업체 선정을 위해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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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풍천중학교 2학년 수학여행 위탁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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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행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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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11월 5일(수)∼11월 7일(금), 2박3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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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행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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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산 일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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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가예상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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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 341명(학생 321명, 인솔교직원 20명) ※인원은 변경될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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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행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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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요청서 1쪽 [2. 용역기간 및 소요경비-나. 기본일정]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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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행경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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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식비(4성급 이상 숙박시설), 식비, 전세버스 임차료(학교↔부산 42인승 이상 12대, 주차료, 통행료, 유류비, 기사숙식경비, 기사봉사료 등 일체비용 포함), 입장료, 여행자보험, 레크레이션, 여행수행원 경비, 주·야간안전요원(주간-버스당 1명, 야간-층마다 1명), 의료비, 구급약품비, 기타경비 등 사업을 수행하기 위하여 필요한 제반 비용을 포함한 여행경비 총액(부가가치세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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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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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입찰(규격·가격 동시입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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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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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 194,725,330원(부가가치세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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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제출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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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 2025. 4. 21.(월) 14:00~2025. 5. 12(월) 14:00까지
가격입찰서 : 2025. 4. 21.(월) 14:00~2025. 5. 12(월) 14:00까지
※ 우편 및 FAX 접수 불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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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설명회
일시 및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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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5. 14.(수) 15:30, 풍천중학교 회의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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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개찰
일시 및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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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5. 15.(목) 10:00 풍천중학교 입찰집행관 PC
※ 제안서 평가에 따라 개찰시간은 지연될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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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제출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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풍천중학교 행정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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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낙찰자(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 시 총액금액에 대한 산출내역서(학생, 교직원 구분)를 각 항목별(차량료, 숙박료, 입장료, 중식비, 기타경비 등)로 1인당 금액을 작성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계약 시 공정거래위원회 표준약관을 적용하며, 천재지변, 전란, 정부명령, 운송 ․ 숙박기관 등의 파업 ․ 휴업 시 또는 코로나 등 법정 전염병 및 긴급재난 등의 사유로 학생들의 단체활동이 우려되는 상황이 발생할 경우(코로나19 대응단계에 따른 교육청 지침 준수) 수학여행을 취소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위약금 등을 요구할 수 없습니다.
※ 기초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작성하였으며 부가가치세가 면제되는 업체(면세업체)는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금액으로 투찰해야 하고, 개찰 결과 최종 계약대상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제외한 금액으로 계약금액을 결정합니다.
2. 입찰 방법
가. 본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 제3항에 의한 2단계 입찰(규격-가격 동시입찰)로서, 규격(제안서)과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규격입찰서(제안서 평가)를 평가한 결과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입찰서를 개찰합니다.
나. 총액계약이며, 예정가격이하 최저가 적용, 지역제한입찰(경상북도)입니다.
다. 공동도급계약(공동이행방식) 가능합니다.
라. 본 입찰 건은 청렴서약제 시행대상입니다.
마.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바. 제안서는 본교(행정실)에 직접 제출해야 하며, 가격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의 전자 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해야 합니다.
3.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률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춘 자로서 「관광진흥법」제4조 및 같은법 시행령 제2조에 의한 종합여행업 또는 국내여행업 또는 국내외여행업 등록을 필한 업체로,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경상북도 내에 주된 영업소가 있는 업체(자)이어야 하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이 계속 유지되어야 합니다.
나.「중소기업기본법」제2조제2항 및 같은 법 시행령 제8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또는「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확인서, 소상공인확인서 중 하나를 소지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 중소기업확인서, 소상공인확인서는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자격이 없습니다. 다만, 동 확인서를 발급받지 못한 업체 중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까지 동 확인서 발급을 신청한 업체는 입찰참가가 가능하나, 다음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참가자격이 없습니다.
-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가 입찰참가자격의 기업구분과 다른 경우
-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의 유효기간 시작일이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이후인 경우
-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이후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신청한 경우
※ 전자입찰서제출마감일까지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 발급을 신청하였으나 발급받지 못한 업체는 공공구매종합 정보망의 중소기업확인서 발급 신청 관련 출력문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조달청 전자입찰 참가자격 등록업체이어야 합니다.(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 미등록 업체는 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입찰자용)에 동의하고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입찰참가등록을 하여야 함)
다.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에 따라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자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마.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제93조제1항에 따라 ‘조세 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4. 입찰참가 신청
가. 규격 입찰은 규격입찰서(제안서)를 제출함으로써 참가신청을 한 것으로 합니다.
나. 가격 입찰은 1단계 규격입찰서(직접제출)를 제출한(또는 마감시간 이전에 제출 예정인) 업체에 한하여 가격입찰서를 입찰 마감시간 이전에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홈페이지의 전자입찰 입찰서 제출기능을 이용하여 제출하면 됩니다.
5. 입찰서 제출
가. 규격 입찰서(제안서) 제출
1) 제출기간 : 2025. 4. 21.(월) 14:00~2025. 5. 12(월) 14:00
※ 평일(토․ 일요일 및 공휴일 제외) 08:30~16:20, 마감일은 08:30~14:00까지
2) 제출방법 : 직접방문 제출(업무시간 중에만 접수가능), 우편접수 불가
3) 제 출 처 : 경상북도 안동시 풍천면 풍요5길 14, 풍천중학교 행정실
4) 담 당 자 : 주무관 박정미(☎054-853-2038)
5) 유의사항
가) 제출된 서류는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수정⦁보완하거나 교체할 수 없고 반환하지 않으며, 계약 체결 시 계약 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나)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에는 제안서 내용에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보완요구 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집니다.
다) 학교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당초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할 때에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6) 제출서류(반드시 제안요청서를 참고하여 서식 작성)
가) 나라장터에서 출력한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1부
나) 입찰참가자격등록증에 입찰참가대리인으로 등록된 경우는 신분증 지참
* 입찰참가대리인으로 등록되지 않은 대리인 참석시 아래서류 모두 지참
- 위임장(제안요청서 42쪽, [참고 2]) 1부 및 신분증 지참
(위임장 제출 시 반드시 인감증명서 또는 사용인감계 제출)
- 4대 보험 중 어느 하나 가입증명자료(최근 3개월 이내), 재직증명서 각 1부.
※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상에 미등록된 입찰대리인이 출석할 경우 위임장 1부 및 신분증 지참 (위임장의 경우 상기 등록증상에 등록된 사용인감으로 날인하여 주시고, 미등록된 사용인감으로 날인할 경우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입찰참가신청서(소정양식) 1부 [별첨 – 제안요청서 8쪽–붙임 1]
- 대표자는 신분증만 지참
- 대리인 접수시는 다음의 서류를 모두 지참
(위임장, 신분증, 재직증명서, 4대보험 중 한 가지 보험가입증명자료 또는 법인 등기임원인 경우 등기부등본 각 1부.)
※ 신분증: 주민등록증, 자동차운전면허증, 대한민국 여권 등 「본인서명사실 확인 등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조제1항에 해당되는 신분증
라) 수학여행용역 제안서 및 평가 증빙자료(규격 A4 크기) [별첨 – 제안요청서 9쪽~18쪽-붙임 2, 3] 9부 - 본교 서식을 상철하여 제출(바인더형태금지)
- 수학여행 실적증명서 해당 부수마다 각 1부(1부에는 반드시 원본 첨부)
마) 각서 1부. [별첨 – 제안요청서 19쪽-붙임 4]
사)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확인서 1부
아)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자) 여행업(종합여행업 또는 국내 및 국내외여행업) 등록증 사본 1부
차) 인감증명서 1부.(사용인감시 사용인감계와 인감증명서)
카) 등기부등본(법인) 1부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 1부(개인)
타) 여행 인⦁허가보증보험 또는 영업 배상 책임보험 증권 사본 1부
파) 국세 및 지방세, 건강보험료 및 국민연금 완납증명서 각1부
※ 구비서류 제출 시 번호 순서대로 상철하여 제출, 첨부서류가 누락되는 일이 없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 제출되는 사본에는 “원본대조필”을 인감 또는 사용인감으로 날인하시기 바랍니다.
나. 제안 설명회 및 제안서 평가
1) 제안설명회 및 평가일시 : 2025. 5. 14.(수) 15:30 ※위원회 일정 등에 따라 변동 가능성 있음
2) 제안설명회 및 평가방법
가) 업체당 10분의 제안 설명 시간이 주어지고, 공고상 명기된 평가표에 의거 자체 평가위원회를 개최하여 평가하며, 제안서 평가결과는 따로 공개하지 않습니다.
나) 제안요청서에 기술된 요구사항(평가방법, 기준 등)의 업체 제안 만족도를 평가합니다.
다) 객관적평가는 계약담당자가 평가기준표 기준에 따라 평가하고, 주관적평가는 제안서평가위원회에서 평가합니다.
라) 주관적평가는 주관적평가의 총점기준 최고점수와 최저점수를 준 위원을 제외하고 나머지 위원의 평가점수를 합산하여 산술평균한 점수로 하며, 이 경우 최고점수․최저점수가 2개 이상인 경우 하나의 점수만 제외하며, 평균점수 산정결과 소수점 이하의 숫자가 있는 경우에는 소수점 셋째자리에서 반올림합니다.
3) 평가항목 : 제안요청서 6쪽, 제Ⅲ장. 수학여행 제안서 평가항목 및 배점기준 참조
4) 배점기준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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합 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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객관적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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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관적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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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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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 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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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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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0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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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0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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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유의사항
가) 제안서의 규격평가를 위한 평가위원, 평가 관련자료 및 그 결과의 내용과 평가결과 등은 공개하지 아니하며 평가결과 등에 대해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나) 본 사업과 관련하여 제출된 제안서 및 관련 자료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을 위하여 소요되는 비용은 제안 업체가 부담합니다.
다) 제안내용의 전부 또는 일부에 대하여 담합한 사실이 발견되거나 담합하였다고 판단되는 경우 해당 제안을 무효로 합니다.
다. 가격 입찰서 제출 및 개찰일시와 장소
1) 가격 입찰서 제출
가) 제출기간 : 2025. 4. 21.(월) 14:00~2025. 5. 12(월) 14:00
나) 제출방법 : 조달청 나라장터 G2B 시스템 상 전자입찰로만 진행
2) 가격 개찰일시 및 장소
가) 개찰일시 : 2025. 5. 15.(목) 10:00
(가격개찰은 상기 개찰일시에도 불구하고 제안서 평가 완료 후 실시되며, 그로 인해 개찰일시가 지연될 수 있음)
나) 개찰장소 : 풍천중학교 입찰집행관PC
※ 9인 이하로 별도 구성한 제안서 평가위원회 평가결과 적격자(제안서 평가위원회 평가기준에 의거 총배점 100점중 80점이상 획득한 업체)를 대상자로만 하여 가격 입찰서 개찰
6.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제3항제7호의 규정에 의거 납부를 면제합니다. 단, 입찰보증금 납부면제 업체는 지급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지급확약서는 입찰보증금 납부 확약 내용이 명기된 입찰서 제출로 갈음)
나. 「지방계약법 시행령」제38조에 의한 입찰보증금에 대한 세입 조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에 따라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7조제1항 단서조항에 따른 행정안전부장관이 기간을 정하여 고시한 경우 1000분의 25)에 해당되는 금액을 지체없이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다. 낙찰자는 낙찰 후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낙찰을 무효로 하고, 전자입찰서의 지급확약서에 의한 입찰보증금 5/100이상을 납부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 제제를 받게 됩니다.
7. 입찰수수료
- 입찰수수료는 납부하지 아니합니다.
8. 낙찰자 결정 방법
가. 예정가격 결정은 기초금액의 ±3% 금액의 범위 내에서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여 이 중 4개를 추첨한 후 산술평균한 금액을 예정가격으로 결정합니다.
나. 규격입찰 심사에 합격한 업체(제안서 평가 점수 80점 미만인 업체는 사전판정에서 부적격 처리)에 한하여 가격개찰을 실시하며, 제안서 적격업체 중 예정가격이하 입찰자 중 최저가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동일가격의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제1항제5호에 따릅니다.(단, 추첨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에 의거 자동추첨프로그램 이용)
라.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낙찰금액의 5/100 이상의 금액에 해당하는 계약보증금을 보증서로 제출하고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9. 낙찰자 통보예정일
가. 낙찰자 통보예정일 : 가격개찰 완료일 (단,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나. 가격 개찰을 실시하여 낙찰자(계약상대자)가 없을 때에는 규격입찰 개찰결과 적격자가 2인 이상인 경우 한하여 가격 재입찰을 실시할 수 있으며, 가격 재입찰에 따른 입찰서 제출마감 및 개찰시간은 별도 통보하지 않습니다.
10. 입찰설명서(입찰에 관한 서류의 승낙)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설명서 및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한 후 입찰에 응해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설명서 구성내용
※ 용역 (전자)입찰공고문, 지방자치단체 적격심사기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동법 시행령,동법 시행규칙, 입찰유의서, 용역 계약 일반조건ㆍ특수조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ㆍ특수조건, 과업설명서
※ 기타 G2B 공고 시 함께 첨부하여 공고한 공고문외 제 첨부 파일(제안요청서 등)
11. 계약이행 시 제출서류
가. 본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서 제출 대상 건으로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서약제에 대하여 관련법령과 규정을 숙지하고 승낙하여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날인하여 계약 체결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계약법령에서 정한 계약보증금 : 낙찰금액의 100분의 5 이상의 금액에 대한 계약보증금을 보증서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제안요청서 18쪽부터 확인하여 계약 시 필요한 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2.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기 위하여 그 사업 또는 사업장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하며, 이를 이행하지 않아 발생된 모든 사고에 대하여 책임을 집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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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제4조 및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 예산· 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른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 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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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낙찰자(계약상대자)는 착수 시에 제안요청서 32쪽~33쪽 [붙임 16, 17]‘안전보건관리계획서 및 안전보건이행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3. 입찰의 무효 및 유의사항
가.「지방계약법 시행령」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의 제8장 입찰 유의서 제2절 12-다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나. 무효입찰의 내용 중 오류를 범하기 쉬운 사항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니 입찰참가자격등록사항 확인 및 입찰공고 내용을 숙지하여 불이익이 없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1)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2) 특히“입찰참가등록증 상의 상호(또는 법인의 명칭), 대표자의 성명(여러 명의 대표자가 있을 경우 대표자 전원)을 변경등록하지 아니하고 제출한 입찰”, 입찰유의서 제2절 12-다-1에 따른 “대리권이 없는 자의 입찰”은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립니다.
14. 기타
가.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라며,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본 공고문은 국가종합전자조달(G2B)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입찰정보』 - 『용역』에 게재합니다.
다. 개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G2B)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입찰정보』-『용역』(개찰결과조회/최종낙찰자)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라. 공고 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우리학교 해석에 따릅니다.
마. 계약상대자는 대금 청구 시 국민연금법 제95조의2, 국민건강보험법 제81조의3에 따라 4대 사회보험료 완납증명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바. 계약서비스 실명제
1) 본 계약의 담당자는 풍천중학교 박정미입니다.
2) 기타 입찰 공고에 관한 사항은 풍천중학교 행정실 박정미(☎054-853-2038),
과업설명서 관련 사항은 2학년 부장(☎054-853-2048)에게 문의 바랍니다.
사. 전자입찰 이용안내 및 입찰 회선장애 신고
-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지역관계 없이, ☎ 1588-0800)
2025년 4월 21일
풍 천 중 학 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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