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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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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800174-001 공고일시  2025/04/21 12:50
공고명 2025학년도 수완고등학교 1학년 수련활동 학생운송용역 2인 소액수의견적 공고
공고기관 광주광역시교육청 수완고등학교 수요기관 광주광역시교육청 수완고등학교
공고담당자 주다영(☎: 062-960-4523)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4/21 15: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4/25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4/25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5,693,330 원
   
배정예산
15,693,330 원
   
추정가격
14,266,664 원
낙찰하한율
90.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2025학년도 수완고등학교 1학년 수련활동 학생운송용역

소액 수의견적(2인이상) 안내공고


  ▢ 용  역   명: 2025학년도 1학년 수련활동 학생운송용역


  ▢ 개 찰 일 시: 2025. 4. 25.(금) 11:00


  ▢ 수 요 기 관: 수완고등학교


이 안내서는 수완고등학교가 집행하는 일반용역에서 견적 참가자와 계약상대자가 숙지하고 준수하여야 할 사항을 기재한 것으로서 견적 참가를 희망하는 자는 이를 열람하고 숙지하여야 합니다.

본 건과 관련된 문의사항은 행정실(062-960-4523)로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수 완 고 등 학 교



 

견적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아래 사항을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른 책임은 견적 참가자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Ⅰ. 2025학년도 수완고등학교 1학년 수련활동 학생운송용역 수의계약 안내공고

Ⅱ.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같은 법률 시행령, 같은 법률 시행규칙

Ⅲ.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조달청 고시 제2024-23호, 2025. 1. 6.)

Ⅳ.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조달청 고시 제2024-29, 시행 2025. 1. 6.)

Ⅴ.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행정안전부 예규 제282호, 2024. 4. 1.)

Ⅵ.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행정안전부 예규 제283호, 2024. 7. 1.)

VII. 용역계약 및 물품계약 특수조건

       (광주광역시교육청 재정과-7206, 2023. 5. 31.)





수완고등학교 공고 제2025-37호


2025학년도 수완고등학교 1학년 수련활동 학생운송용역 소액 수의견적 안내공고

 

 

< 본 계약은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시 아래의 청렴계약(청렴서약)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하여 발주기관으로부터 계약해제·해지 및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등 불이익을 받더라도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지방계약법」제6조의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한 경우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제92조제1항제10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시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제92조제1항제7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수완고등학교는 계약상대자와 함께하는 청렴 계약제도의 이행을 통하여 공정하고 투명한 계약문화를 조성하는 한편 소통과 공감으로 모두가 행복한 광주교육을 실현하기 위하여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관계 교직원이 금품․향응․편의 제공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아래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홈페이지: http://www.gen.go.kr/전자민원창구/청렴게시판(익명신고)/

▷스마트폰 활용 신고: 스마트폰 앱-광주광역시교육청(익명신고)

  실행 또는 스마트폰으로 QR코드 인식-신고서 작성

 

 

 

 

 


다음과 같이 견적서 제출 안내 공고합니다.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2025학년도 수완고등학교 1학년 수련활동 학생운송용역

   나. 용역기간 : 2025. 10. 15.(수) ~ 10. 17.(금)

   다. 기초금액 : 금15,693,330원(금일천오백육십구만삼천삼백삼십원)

      (부가가치세, 고속도로 통행료, 주차료, 봉사료 등 기타 일체의 경비 포함)

   라. 운행일정 및 차량대수  (※ 운행일정은 학교 사정에 따라서 변경될 수 있음)

일자

학년

차량

대수

장소 (경유지 추가나 변동 가능)

비고

2025.10.15.(수)

1

11대
(40인승 이상)

수완고등학교 -> 목포시 청소년 수련원

       (전라남도 목포시 양을로 397번길 68)

 

2025.10.17.(금)

1

11대
(40인승 이상)

목포시 청소년 수련원 ->  수완고등학교

 


2. 견적 및 계약방식

  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한 전자견적방식의 수의계약(견적입찰)입니다.

  나. 광주광역시 지역제한 견적에 의한 총액견적입니다.

 다. 공동도급계약(공동이행방식)을 불허합니다.

  라. 예정가격 작성은 복수예정가격으로 합니다.

  마.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입니다.


3. 견적서 제출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의한 결격사유가 없어야 합니다.

  나.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 제4조 및 제5조, 「같은 법 시행령」 제3조에 의한 여객자동차운수사업(구역 여객자동차운송사업-전세버스 업종코드 5805)의 면허를 필한 업체로서, 공고일 전일부터 개찰일(낙찰자는 계약 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말한다)를 계속 광주광역시에 두어야 합니다. (지사투찰 불허함)

  다.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 시행령」 제40조의 규정범위 내에서 최근에 출고된 40인승 이상 차량으로 , 행사 당일 출발시각 30분전 요구차량 대수를 동시에 우리 학교에 일시에 배차할 수 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라. 「교통안전법」 제55조에 따라 디지털 운행 기록계를 장착한 성능이 우수한 차량을 우선 선정, 운행 기록증을 전면에 부착하여 운행하며, 냉·난방설비, 소화기 및 안전장비 등이 구비되고, 정비 및 위생상태가 우수한 차량으로 합니다.

마. 본 계약에 의한 차량은 「여객자동차 운수사업법」 제27조의3제1항에 의한 전세버스 영상기록장치가 설치된 차량이어야 합니다. (※ 전세버스 영상기록장치 설치 관련 시정기간 연장 2022.6.30.자종료에 따른 법 적용)

  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반드시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나라장터(G2B)시스템에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15조의 규정에 따라 조달청 이외의 관서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경우에는 개찰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등록사항이 게재된 경우에만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것으로 봅니다.

    -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2인 이상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고,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에는 변경등록을 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가한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 제5호에 의하여 입찰무효사유에 해당합니다.

  사. 미 적격자가 견적제출에 참가할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 할 수 있습니다.


4. 견적서 제출

  가. 제출기간: 2025. 4. 21.(월) 15:00 ~ 2025. 4. 25.(금) 10:00

      ※ 제출기간 중에는 견적서의 제출이 24시간 가능합니다.

  나. 본 견적서 제출은 전자견적으로만 집행하며,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고, 한 번 제출한 견적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에 따라 견적의 취소를 신청 할 수 있습니다.

  다. 전자견적서 제출확인은 나라장터 전자입찰시스템의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마감시간이 임박하여 투찰할 경우 마감시간이 종료되어 투찰을 할 수 없는 경우가 있을 수 있으니 가급적 마감시간을 충분히 남겨둔 상태에서 투찰하시기 바랍니다.

  라. 전자입찰시스템 또는 전송회신의 장애로 견적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견적서는 연기된 견적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견적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5. 과업설명

   별도의 과업설명은 없으며, 첨부된 과업내용서 등을 숙지하고 견적에 응해 주시기 바랍니다.


6. 견적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11장 입찰 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나. 전자견적서가 제출마감시간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G2B) 문서서버에 도착하지 아니하거나, 컴퓨터  인식불능으로 인한 견적서는 무효로 처리합니다.


7. 개찰일시 및 장소

  가. 개찰 일시: 2025. 4. 25.(금) 11:00

  나. 개찰 장소: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다. 재입찰여부 : 재입찰 허용, 재입찰 시 예비가격 신규작성



8. 예정가격 및 계약상대자 결정

  가. 예정가격이하로서 예정가격의 90%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로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의 결격사유가 없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나. 예정가격의 작성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따라 결정합니다.

  다.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가격으로 견적한 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  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 규정에 의하여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한다.

  라. 견적 결과 1순위 업체라도 계약체결에 응하지 않거나 견적제출 참가 요건에 충족되지 않는 등 기타  결격사유에 해당할 경우 차순위자 순으로 결격여부를 심사하여 계약상대자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마. 계약은 전자계약에 의하며 계약상대자로 결정된 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에 응하지 아니하거나 포기서를 제출한 경우에는 「지방 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따라 수의계약 결격업체로 등록됩니다.


9. 청렴계약제에 관한 사항

  가. 견적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서(서약서)를 입찰등록(입찰참가신청)또는 입찰서(시담서)  

     제출 시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서식 및 절차에 따름)

  나. 청렴계약서(서약서)는 계약의 일부로써 효력을 갖습니다.


10. 기타사항

  가. 견적에 응하는 자는 수완고등학교 과업내용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입찰유의서 및 용역계약 일반조건, 기타 입찰에 필요한 지방계약관련 법령 및 회계 예규 등에 관하여 견적서 제출 전에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전자견적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과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의 이용방법 변경 등   사유로 인하여 전자견적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 발생 등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에 문의하지 않아   발생 되는 모든 견적 책임은 견적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예비가격기초금액 및 개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라. 용역업체는 안전운행을 위하여 충분한 사전교육을 실시하여야 하고, 운행기간 중 차량 안전 및 사고예방에 철저를 기하여야 하고, 사고에 따른 모든 책임은 용역업체에서 져야 합니다.

  마. 기타 견적제출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수완고등학교 행정실(☎ 062-960-4523)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붙임  1. 2025학년도 1학년 수련활동 학생운송용역 과업내용서 1부.

      2. 용역계약 및 물품계약 특수조건 1부.


2025년   4월   30일


수 완 고 등 학 교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