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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R25BK00801039-000 공고일시  2025/04/21 12:52
공고명 2025학년도 신길중학교 2학년 수련활동 위탁용역 공고
공고기관 서울특별시교육청 서울특별시남부교육지원청 신길중학교 수요기관 서울특별시교육청 서울특별시남부교육지원청 신길중학교
공고담당자 김채원(☎: 02-6956-4773)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4/21 14: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5/02 15:00 개찰(입찰)일시 2025/05/09 10: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62,806,780 원
   
배정예산
69,087,458 원
   
추정가격
62,806,780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신길중학교 공고 제2025-9호


2025학년도 신길중학교 2학년 수련활동 위탁용역 입찰 공고

[2단계(규격 · 가격 분리 동시) 입찰]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5. 4. 21.

신길중학교장

 

 

< 청렴서약제 적용 및 공익제보콜센터 안내 >

 

 

 

 

 

 

 

 

 

 

 

 

서울특별시교육청 및 산하기관(학교)은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문화를 조성하고, 건설 산업의 건전한 발전 및 국가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므로 입찰(견적서)자는 반드시 입찰 (견적서)서 제출 시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동의하여야 합니다.

입찰 ․ 낙찰 및 계약 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 ․ 간접적으로 금품 ․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는 경우에는

   - 당해 계약의 해제․해지 조치

   - 서울특별시교육청 및 산하기관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3월 이상 2년 이하의 기간 동안 부정당        업체로 입찰참가자격 제한과 9월 이상 2년 6월 이하의 기간 동안 수의계약 결격업체로 등록

계약담당 공무원이 금품 ․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요구할 경우에는

   - 서울특별시교육청 홈페이지 행정정보-공익제보콜센터에 신고 (클린폰 : ☏1588-0260)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역명

2025학년도 신길중학교 2학년 수련활동 위탁용역

여행기간

2025. 5. 14.(수) ~ 5. 16.(금), [ 2박 3일 ]

여행장소

서울, 인천 소재 청소년 수련시설

예정인원

총245명 (학생 234명, 인솔교사 11명)

 ※ 참가인원은 증감이 있을 수 있음

 ※ 전체 인원을 2개 그룹으로 조직하여 프로그램 2개 제출

여행경비내역

숙식비(2박7식), 수련활동비, 시설사용료, 수련활동운영에 따른 교육비 등 기타 잡비를 포함한 경비 일체(부가가치세 포함, 수련시설까지의 학생 수송용 차량 제외)

낙찰자결정방법

2단계(규격·가격 동시)입찰

공고기간

2025. 4. 21.(월) ~ 2025. 5. 2.(금)

기초금액 및 정산

금62,806,780원(금육천이백팔십만육천칠백팔십원)

  ※ 학생 1인당 262,670원 내외, 교사 1인당 122,000원 내외

    - 부가세 등 부대경비 일체 포함

  ※ 기초금액은 245명으로 산정(인솔 교직원 포함)

○ 계약 체결 시 총액금액에 대한 산출내역서를 각 항목별(숙박료, 행사비용, 식비, 기타경비 등)로 작성하여 제출

○ 기본 일정에 의한 산출 가격이며, 우천 등으로 인한 일정 변경 시 이로 인한 경비는 실제 지출한 영수증으로 별도 청구하여 정산

○ 인솔 교직원 경비는 학생과 동등 금액으로 학교에서 별도 부담하며,      별도 청구에 의해 정산

제안서 제출기간

2025. 4. 21.(월) 14:00 ~ 2025. 5. 2.(금) 15:00 [ 기간 및 시간엄수 ]

 ※ 우편 및 FAX 접수 불가, 대리인 접수 시 신분증을 지참하고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 첨부, 서류 미비 시 접수하지 않음

가격입찰서 제출기간

2025. 4. 21.(월) 14:00 ~ 2024. 5. 2.(금)  15:00 [ G2B 전자입찰시스템 ]

개찰일시 및 장소

2025. 5. 9.(금) 10:00 이후,  신길중학교 입찰집행관 PC

※ 질병 발생 및 긴급 재난 등의 사유로 학생들의 단체 활동을 하기에 우려되는 상황이 발생할 경우 수련활동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2. 입찰방법

  가. 본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8조 제3항에 따라  “2단계 입찰(규격-가격 분리 동시입찰)”, 규격입찰서(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규격입찰을 평가한 결과 적격자로 선정된 업체에 한하여 가격개찰을 실시합니다.

  나. 규격입찰서(제안서)는 우리학교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고, 가격입찰서(전자입찰서)는 반드시 G2B(www.g2b.go.kr)를 통한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본 입찰은 총액입찰, 최저가 낙찰방식 적용, 지역제한(충청북도 소재 청소년 수련시설), 청렴계약제 시행대상 용역이며 공동 도급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라. 전자입찰서의 제출 확인은 G2B 전자입찰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입찰서 접수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3. 입찰참가자격

   가. 다음 각 호의 자격을 모두 갖춘 자이어야 합니다.

   1)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률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춘 자

   2) 청소년기본법 제18조 및 청소년활동 진흥법 제11조에 의한 청소년수련시설 등록을 필하고 나라장터(G2B)에 청소년수련시설 청소년수련원(업종코드3251) 또는 유스호스텔(업종코드 3254)로 등록되어 있으며 현재까지 청소년수련원을 운영하는 업체로서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아니하고, 서울에 본사가 있더라도 그 주된 영업소 주소가 입찰 공고일 현재 서울, 인천에 소재하고 있는 자

    3) 청소년활동 진흥법 제35조에 따라 청소년수련활동 인증위원회에 등록 인증된 청소년수련활동 인증프로그램 보유업체

    4) 2024년도 여성가족부 청소년 수련시설 종합평가 결과 ‘적정’을 받은 수련시설 또는 평가를 받지 못한 신규시설은 지자체의 시설 안전점검 결과(최근 1년 이내)를 제출하여야 함

    ※ 본 사업은「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2조의3 제1항 제4호에 따라 학생안전 및 교육프로그램 질 저하 방지 등을 위해 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에 대한 예외에 해당하여 참가자격을 제한하지 않습니다.

  나. 본 입찰은 전자입찰방식으로 집행되므로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자이어야 하며, 전자입찰 미등록 업체인 경우에는 조달청 전자입찰 시스템 가입 및 공인 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www.g2b.go.kr)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하며, 단, 입찰등록 마감일이 공휴일일 경우엔 그 전일 토요일 13시까지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공휴일은 업무처리 불가) 

   다.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 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예외적으로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행령 제92조제1항의7내지9호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과업설명

   별도의 과업설명은 없으며, 반드시 첨부된 특수조건 및 제안서 작성요령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주시기를 바랍니다.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5. 위탁용역업체 선정 절차

   제안서 제출 공고(G2B) → 제안서 및 입찰서 접수 → 위원회 평가 및 적격업체 선정 → 적격업체에 한하여 가격개찰[제안서 평가 결과 부적격자는 G2B 투찰업체 규격서 평가에서 부적격 처리] → 낙찰자 결정 → 계약 체결

6. 규격 및 가격입찰서 제출

  가. 규격입찰서(제안서) 제출

    1) 제출기간 : 2025. 4. 21.(월) 14:00 ~ 2025. 5. 2.(금) 15:00

      ※ 평일 9:00~16:00(마지막 날은 15:00까지), 토·일요일, 공휴일은 제출 불가

    2) 접수장소 : 신길중학교 행정실(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신길로28길 43)

    3) 제출방법 : 직접 제출(우편접수 불가)

      가. 대리인 접수 시 위임장 및 4대보험 가입증명서을 첨부하고 대리인은 신분증 소지 필수, 서류미비 시 접수하지 않음

      나. 제안서를 봉투에 밀봉 후 대표자 인장 날인하여 "입찰서류" 표시

    4) 제출서류

    ※ 사본은 사용인장으로 원본대조필하여 제출,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음

입찰자

    

① 입찰 참가신청서 1부. [붙임5]

② 제안서 7부. [붙임6]

 - 「제안서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을 숙지 후에 기재, 바인더 형태 제출 금지

 - 수련활동 일정, 숙박, 식사 등에 대한 평가가 용이하게 작성

 - 질병 또는 사고 시 학생후송대책(병원명 등) 반드시 수립

지도자 명단, 자격증 사본 및 재직증명서 각 1부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1부. [붙임7]

⑤ 각서 1부. [붙임8]

⑥ 실적증명서 1부. [붙임9]

⑦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수련시설 현황표(강당, 체육관, 모험시설, 수영장, 식당의 규모 등)

⑨ 식단표 및 수련시설 배치도(전체, 층별 배치도, 객실 및 비상구 표시), 교육일정표(프로그램)

집단급식소 설치신고증 또는 일반음식점 영업신고증

영양사, 조리자 자격증 사본 및 재직증명서

청소년수련시설등록증 사본 1부.

2023년도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결과 통보서 사본

국가 인증 청소년 수련활동 프로그램 인증서 사본

⑮ 사용인감계 또는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1부.

⑯ 법인등기사항전부증명서(법인)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1부.

수련시설배상책임보험, 영업배상책임보험증권 및 건물(시설물)화재보험증권 사본 각 1부

최근 1년 이내 건축, 토목, 전기, 가스, 소방, 위생, 식수 등 안전점검 결과 사본 각 1부

위임장[붙임10]과 재직증명서 1부. (대표자가 아닌 경우, 위임자 신분증 사본 지참)

제안 업체 인력 보유 확인서 (제안서 내 세부적 표기): 4대보험 사업장 가입 명부 및 소지자격증 사본

㉑ 확인서(입찰참가자격 제한 및 징계사항) 1부. [붙임11]

신용평가등급 확인서(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1년 이내에 평가한 것으로 유효기간 이내의 것) 1부

㉓ 기존 수련활동 안내 책자 또는 업체 홍보 자료

㉔ 기타 학교에서 요청하는 서류

낙찰자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보증금률 10%(한시적 특례 적용기간중에는 5%) 이상) 1부

산출내역서(총액금액에 대한 항목별 가격 산출)(위탁수수료를 반드시 명기하여야 함) 1부

안전요원 등에 대한 성범죄 경력 및 아동학대관련범죄 관련 전력 조회 동의서 1부

표준 개인정보처리위탁 계약서 1부[붙임12, 변경가능]

⑤ 기타 학교에서 요청하는 서류

       

  나. 가격입찰서 제출

    1) 제출 기간 : 2025. 4. 21.(월) 14:00 ~ 2025. 5. 2.(금) 15:00

    2) 제출 장소 : G2B(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

    3) 입찰서의 제출 확인은 전자입찰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4) 전자입찰시스템 또는 전송회신의 장애로 입찰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발생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5)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6) 가격입찰 시 공고서 및 특수조건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주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응찰자에게 있습니다.


7. 제안서 평가

    -제안 설명회는 생략하고 제안서 평가로 대체하므로, 반드시 공고 내용와 특수조건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주시기를 바랍니다.


8. 개찰 일시 및 장소

  가. 가격입찰서 개찰 일시 및 장소 : 2025. 5. 9.(금) 10:00 이후,  신길중학교 입찰집행관 PC

    ※ 위 일정에도 불구하고 개찰일시는 제안서 평가 및 심사, 수학여행 소위원회 일정, 사전답사 등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일련의 절차가 완료된 후 개찰할 예정입니다.

   ※ 전산장애, 제안서 평가 미완료 등으로 개찰이 연기 될 수 있습니다.


9.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에 의하여 입찰금액의 5/100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관광진흥법에 의하여 한국관광협회중앙회가 발행한 채무액 등의 지급을 보증하는 보증서 또는 보증보험회사의 보증서 등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낙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에 의해 우리 학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10.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률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11. 낙찰자 결정방법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에 따라 제안서를 제출받아 학교 자체 제안서평가위원회에서 제안서 평가 후 평가점수 80점 이상의 업체를 규격·가격 입찰(제안서 평가) 적격자로 선정하며, 적격자에 대한 가격개찰 결과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입찰자를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80점 미달 업체는 규격서 평가에서 부적격 처리함]

    ※ 제안서 평가항목 및 배점기준 : 배점 기준표 [붙임 2]와 같음

  나. 예정가격 작성은 예정가격 작성기준에 의거 기초금액의 ±3%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입찰참가자가 전원이 2개씩 추첨한 결과에 따라 다빈도 순으로 4개를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하며 제안서적격자중 예가내 최저투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가격입찰 개찰결과 동가 발생 시에는 제안서 평가점수 고득점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제안서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 추첨으로 결정

  다. 낙찰자는 낙찰금액의 100분의 10이상의 금액에 해당하는 계약보증금 증권을 제출하고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8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보증금은 우리학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12. 유의사항

  가. 이 용역 입찰과 관련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조달청 나라장터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등 입찰 관계법령에 따르며, 입찰 참가자는 입찰등록일 이전에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제안서는 명시된 제출기한 내에 접수 장소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며, 우편접수는 받지 않습니다.

  다. 제출된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에 제안서 내용에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학교에서 보완요구 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지며, 학교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당초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할 때에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나. 제출된 제안서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업체의 부담으로 합니다.

13. 기타사항

  가. 공고문에 언급되지 아니한 사항은 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지방자치단체 계약관계법령, 행정안전부 회계예규, 고시 등 관계 규정에 의합니다.

  나.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일반 사항은 다음 사항에 따라 담당자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 및 계약관련 : 신길중학교 행정실 (☎ 02-6956-4773)

    - 과업 관련 : 신길중학교 2학년부 (☎ 070-5023-5521)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관한 사항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콜센터 (☎ 1588-0800)

  다.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입찰정보』 → 『용역』 → 『개찰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붙임  1. 수련활동 일정표 1부.

      2. 제안서 평가 항목 및 배점표 1부.

      3. 경영상태 평가방법 1부.

      4. 제안서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 1부.

      5. 입찰참가 신청서 1부.

      6. 제안서 1부.

      7.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1부.

      8. 각서 1부.

      9. 수련활동 용역 실적증명서 1부.

      10. 위임장 1부.

      11. 확인서 1부.

      12. 표준 개인정보처리위탁 계약서 1부.

      13. 성범죄 경력 및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 조회 동의 1부.

      14. 계약특수조건 1부.

      15. 가격제안서 1부.






2025. 4. 21.



신길중학교장

[붙임 1]

2025학년도 신길중학교 2학년 수련활동 일정표(안)

* 일    시 : 2025. 5. 14.(수) ~ 5. 16.(금)

* 장    소 : 인천광역시 인근

* 참가인원 : 학생 234명 + 교사 11명 = 총245명 (예정 인원으로 변경될 수 있음)

시 간

1일차

(설렘의 날)

2일차

(너나들이의 날)

3일차

(또바기의 날)

06:00~07:00

 

오늘은 

수련회 가는 날

 

그림입니다.그림입니다.

학교 출발

 

기상준비

기상준비

07:00~08:00

세면 및 산책

세면 및 산책

08:00~09:00

아침식사

아침식사

09:00~10:00

체험활동

(3개 그룹 순환활동)

 

두사리

4D도미노

어신선발대회

협동놀이활동

<명랑올림픽>

특급열차 / 지네발릴레이

지구를 굴려라 등

수련원으로 이동

10:00~11:00

수련활동 영상감상

11:00~12:00

수련원 도착

소감문 / 설문지 작성

12:00~13:30

준비해온 맛있는 도시락
또는 점심식사

 점심식사

점심식사

13:30~14:00

여는 마당

입소식

생활안내 / 안전교육 / 숙소배정

체험활동

(3개 그룹 순환활동)

 

오리엔티어링

효실천마사지

챌린지

맺는 마당

퇴소식 (13:00)

수련원 출발

14:00~15:00

15:00~16:00

관계형성활동

<도전! 공동체놀이>

협동바운드❘파이프라인❘단체줄넘기

 

 

 

 

16:00~17:00

17:00~18:00

자율활동

휴식시간 및 장기자랑 접수

18:00~19:30

저녁식사

저녁식사

19:30~20:00

그림입니다.협동프로젝트그림입니다.

희망풍등만들기 및 햇님밧줄

그림입니다.청춘 페스티벌그림입니다.

레크리에이션 / 장기자랑

20:00~21:00

21:00~22:00

생활점검 및 취침준비

생활점검 및 취침준비

22:00~23:00

그림입니다. 취침

그림입니다. 취침

 

※위 프로그램은 수련활동 기본형 프로그램이며, 우천시 또는 현장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붙임 2]   

2025학년도 신길중학교 2학년 수련활동 용역업체 심사 배점기준표

  업 체 명: 

구분

평가항목

배점

평정

비고

기술능력평가

(100점)

객관적

평  가

(30)

○ 수련활동 수행실적-10점

  -입찰 공고일 전일 기준 최근 6년간 용역

   (숙식)수행 실적

  -사업실적증명서 제출

10건 이상

 8건 이상

 6건 이상

 6건 미만

10

 8

 6

 4

 

 

○ 제안업체 인력 보유상태-10점

  -수련활동 수행조직(고용사실증명서류 4대보험 중 1개 이상 가입증빙자료)

  -수행자의 자격소지 여부 등

5명 이상

4명 이상

4명 미만

 10

  8

  6

 

 

○ 경영상태평가(신용평가등급)-10점

  -최우수: AAA, AA+, AA0, AA-, A+, A0, A-

  -우수: BBB+, BBB0, BBB-, BB+, BB0, BB-

  -보통: B+, B0, B-

  -미흡: CCC+ 이하(미제출 포함)

최우수

우수

보통

미흡

10

8

6

4

 

 

주관식

평  가

(70)

○ 숙박시설 수행능력(부대시설포함)-20점

우수

보통

미흡

 

 

  -숙박시설 전망, 위치, 편의시설

5

3

2

  -숙박시설 쾌적성 및 안전성

 (욕실, 및 침구 상태, 대피시설 및 안전관리 상태)

5

3

2

  -객실면적 및 실당 배치인원수

5

3

2

  -비상 시 대피 구조시설 및 능력

5

3

2

○ 식사제공 능력-20점

우수

보통

미흡

 

 

  -업체식단표

10

8

6

  -식사 제공 능력

   (메뉴, 좌석수, 위치, 위생안전, 가격 등)

10

8

6

○ 행사 진행의 안전성 및 질적 수준-20점

우수

보통

미흡

 

 

  -안전관리요원 및 안내도우미 배치여부

5

3

2

  -안전계획 제시여부. 보험가입현황

5

3

2

  -우천 시 수련활동 대처 방안

5

3

2

  -재난 및 안전사고 발생 시 처리방안

5

3

2

○ 타업체와 비교할 수 있는 특이사항-10점

10

8

6

 

  계

100

 

 

※ 평가항목내 관련서류 미제출 및 내용이 불명확할 경우는 판단하여 “ 0” 점 처리함

[붙임 3]

경영상태 평가 내용

※ 「서울특별시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2024.8.12)」

◎ 평가요소: 신용평가 등급

신  용  평  가  등  급

평 점 (추정가격 기준)

회사채에대한신용평가등급

기업어음에대한신용평가등급

기업신용평가등급

10억원

이  상

10억원미만

 5억원이상

5억원미만

2억원이상

2억원

미 만

AAA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AA에 준하는 등급

30.0

30.0

20.0

10.0

AA+, AA0, AA-

A1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A+, AA0, AA-에 준하는 등급

30.0

30.0

20.0

10.0

A+

A2+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에 준하는 등급

30.0

30.0

20.0

10.0

A0

A20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0에 준하는 등급

30.0

30.0

20.0

10.0

A-

A2-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에 준하는 등급

30.0

30.0

20.0

10.0

BBB+

A3+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B+에 준하는 등급

30.0

30.0

20.0

10.0

BBB0

A30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B0에 준하는 등급

30.0

30.0

20.0

10.0

BBB-

A3-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B-에 준하는 등급

30.0

30.0

20.0

10.0

BB+, BB0

B+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 BB0에 준하는 등급

29.4

29.4

19.6

9.8

BB-

B0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에 준하는 등급

28.8

28.8

19.2

9.6

B+, B0, B-

B-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 B0, B-에 준하는 등급

28.2

28.2

18.8

9.4

CCC+ 이하

C 이하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CCC+에 준하는 등급

24.0

24.0

16.0

6.0

없음

없음

없음

0.0

0.0

0.0

0.0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제4조 제1항 제1호 또는 자본시장과 금융투자업에 관한 법률 제9조 제26항의 업무를 영위하는 신용정보업자가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1년이내에 평가한 회사채·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또는 기업신용평가등급 중 가장 최근의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한다.

회사채·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또는 기업신용평가등급은 유효기간 내에 있는 것이어야 한다.(유효기간 만료일이 입찰공고일인 경우도 인정)

③ 합병한 업체는 합병 후 새로운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하며, 합병 후의 새로운 신용평가등급이 없는 경우에는 합병대상업체 중 가장 낮은 신용평가등급을 받은 업체의 신용평가등급을 적용한다.

※ 제출 서류

 -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제4조 제1항 제1호 또는 제4호의 업무를 영위하는 신용정보업자가 발급한 신용평가등급확인서 1부

 - 미제출시 “0”점 처리됨


[붙임 4]

【제안서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

 1. 제안서 작성 일반 사항

   가) 규격: A4 크기, 반드시 본교 서식[붙임 4]을 상철하여 제본할 것, 바인더형태 제출 금지

   나) 제안서의 표지와 목차를 제외한 각 면에 쪽 번호를 부여한다.

   다) 제안요청서에서 제시된 양식은 변경하여 기재할 수 없으며, 별도로 제출되는 자료에는 증빙자료가 제시되어야 한다.

   라) 제안서 내용이 인식 곤란하거나 제시된 근거가 정확하지 않을 경우 해당항목을 감점처리 할 수 있다.

   마) 제안서 내용이 제안요청서의 내용과 부적합하거나 제안요청서의 내용을 이행하지 않거나 부분 이행하는 것으로 작성하면 불합격 또는 감점처리 할 수 있다.

   바) 제안서 내용은 “~를 한다, ~하겠다”등의 명확한 용어로 작성하여야 하며, 기재항목이 누락 또는 추상적 표현일 경우 제안 미수용으로 간주하여 감점 처리할 수 있다.


 2. 제안서 효력

   가) 제안서에 제시된 내용과 발주자 요구에 의해 수정, 보완, 변경된 제안내용은 계약서에 명시하지 않더라도 계약서와 동일한 효력을 갖는다.

   나) 발주자는 필요시 제안업체에 대하여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갖는다.

   다) 제출된 제안서의 기재내용을 발주자의 동의 없이 수정․삭제․추가할 수 없으며, 제출된

       서류의 기재사항의 잘못으로 발생된 불이익은 제안업체가 감수하여야 한다.

 

 3. 숙박시설 및 식사여건

   가) 구체적인 숙박지 여건 기재

    ○ 숙박업소명, 숙박업소 전화번호, 업소 내부외부 사진, 신.개축연도 등 표시

    ○ 숙박업소 객실 배치도 및 편의시설 이용 안내

    ○ 주요연혁 및 객실별 실내의 방 개수, 응접실, 욕실, 화장실, 에어컨, TV 등 설비사항

    ○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전기안전 점검 상태, 환자발생시 연결병원

    ○ 각종 보험가입 사항 및 이벤트 내용 및 기타 시설이용과 수준 등 표시

   나) 숙박지의 1실당 면적 및 배정 인원 명시

   다) 조․석식은 국물이 있어야 하며, 반찬은 4찬 이상(밥, 국 제외)

   라) 조․중․석식 식단표는 반드시 기재, 집단급식소 설치 신고증, 조리사(영양사) 자격증, 영업배상책임보험, 화재보험 등 입찰공고문에서 제출토록 명시한 증빙서류 제출


 4. 행사 진행의 질적 수준

   가) 학생에게 제공되는 수련프로그램의 유익성 제시

   나) 기상 악화시 대체 프로그램 편성 명시

   다) 레크레이션 등 수련교육 시 전문강사 배치 여부 제시


 5. 긴급 사태 발생 시 대처방안

   가) 기상악화 시 대처 및 일정 조정 방안

   나) 수련활동 중 발생할 수 있는 사고 시 조치 사항

   다) 학생 안전사고(식중독 포함) 발생 시 대처 방안을 구체적으로 기술(인근 병원 등)


 6. 업체별 수련활동에 대한 장점 및 특기 사항

   가) 심사 위원에게 알리고 싶은 업체의 장점 및 특기사항

   나) 각 업체에서는 타 업체와 비교할 수 있는 특기사항(장점)에 대해 구체적인 서술식으로 기재


 7. 제안서 작성 시 신길중학교 2학년 수련활동 용역 계약특수조건을 숙지한 후 작성한다.

[붙임5] 입찰참가 신청서


입찰참가 신청서

 

※ 아래사항 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처리기간

즉    시

상호 또는 법인명칭

 

법인등록번호

 

주             소

 

전 화 번 호

 

대      표     자

 

생 년 월 일

 

입찰

개요

입   찰   공   고

(지  명)  번   호

신길중학교 공고 제205-

입 찰 일 자 

2025.     .      .

입   찰   건   명

2025학년도 신길중학교 2학년 수련활동 위탁용역

입찰보증금

·보증금율 :    5 %(입찰금액의 5%)

·보 증 금 : 금               원정(₩             )

·보증금납부방법 : 보증서

대리인·사용인감

  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주민등록번호 :

  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         ��

   

 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귀 신길중학교의 2단계 입찰에 참가하고자 일반용역 입찰유의서 및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구비서류를 첨부하여 입찰 참가를 신청합니다.

 

 붙임서류  1. 입찰참가자격을 증명하는 서류 사본 1통

           2. 기타 공고에 정한 서류

 

 

2025.     .      .

 

 

                                        신청인                     ��

 

  신길중학교장 귀하

 

[붙임6] 제안서


[학생수련활동용역 제안서]


1. 일반현황 및 연혁


회   사   명

 

대 표 자

 

사 업  분 야

 

주        소

 

연   락   처

  전화 :                     FAX :

회사설립년도

             년         월

직 원  현 황

 

해당부문 사업기간

      년    월 ~      년    월 (     년    개월)

 

  <주요연혁>

2. 최근년도 경영상태

구 분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 등급

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 등급

기업신용

평가등급 

신용평가등급

 

 

 

주)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1년 이내에 평가한 회사채 ․ 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또는 기업신용평가등급 중 가장 최근의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


※ 제출서류

 -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제4조 제1항 제1호 또는 제4호의 업무를 영

   위하는 신용정보업자가 발급한 신용평가등급확인서 1부

 - 미제출시 “0”점 처리됨



3. 수련활동용역 수행실적(최근 6년)

순번

사업명

사업개요

사업기간

계약금액

(천원)

발주처

비고

 

 

 

 

 

 

 

주) 1.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수련활동 실적만 해당

   2. 이행 완료된 실적만 인정되며, 최근 연도순으로 기재

   3. 교육청 산하 초․중․고․특수학교 수행실적만 해당됨.

   4. 실적증명서를 반드시 첨부


4. 학생수련활동 수행조직

구   분

소 속

성  명

연령

직  위

전화번호

해당분야 근무경력

소지자격증

책임자

 

 

 

 

 

 

    

부문별 수  행

책임자

(     )부문

 

 

 

 

 

 

 

(     )부문

 

 

 

 

 

 

 

(     )부문

 

 

 

 

 

 

 

(     )부문

 

 

 

 

 

 

 

협력회사

회   사   명

부문별 협력내용

책임자   

 

 

 

 

 

 

 

 

 

 

 

 







5. 학생수련활동 실행계획

  가. 일자별 주요 일정(코스) 제시

※ 일정별 세부내용 기재

  - 구체적인 이동 시정표

  - 수련활동시간, 휴식 시간의 간격 기재

  - 우천시 프로그램 기재

제1일(   월   일)

제2일(   월   일)

제3일(   월   일)

시간

일정

시간

일정

시간

일정

 

 

 

 

 

 


  나. 숙박시설 여건

 

  ※ 구체적인 시설 여건 기재

   - 업소명, 전화번호, 주소

   - 업소 전경 사진과 숙소 내부 사진을 제안서에 반드시 첨부

   - 업소 신축 또는 개축연도 등 건물의 노후 정도

   - 층별, 객실별 투숙인원 및 실당 면적 기재

   - 객실 배치도 및 편의시설 이용 안내

   -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전기안전 점검 상태

   - 각종 보험가입 사항 기재(화재보험, 영업배상보험)

   - 학생 수용시설의 단독성(타 학교와 분리수용 여부) 명시

   - 야외 및 실내(강당) 교육장소의 유무 및 적절성 기재

 

 다. 식사 여건

 

 ※ 일자별 조․중․석식 식단표 기재

  ※ 식사제공능력(메뉴, 좌석수, 위치, 위생안전 현황)

 

 라. 긴급 사태 발생시 대처방안 및 보험가입 현황 등

 ※ 기상악화시 대처방안 및 일정조정 방안

  ※ 학생안전사고시 대처방안

      - 학생후송 대책(병원명, 전화, 담당자 등)

  ※ 감염병 환자(코로나-19 등) 발생 시 대처방안

  ※ 식중독 발생 시 대처방안

  ※ 교육프로그램별 학생안전계획 제시

  ※ 보험가입현황(1인당/1사고당 금액)

     - 식중독․도난․분실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안전사고, 화재사고 등 제반사고 발생에
       대비하기 위한 각종 보험증권 사본 첨부

 

 마. 행사진행의 질적 수준

    ※ 프로그램의 중등학생 유익성 명시

    ※ 교육교관의 전문적 소양/자격 유무


 바. 타업체와 비교할 수 있는 특색 및 장점(학생수 대비 교육교관 배치인원수 등)



 붙임: 증빙관련 서류 각 1부.




                               2025  .     .     .




제안자  성  명             (서명 또는 날인)




신길중학교장 귀하

[붙임 7] 청렴서약서 등


청렴서약서



   본 계약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라 입찰(견적), 낙찰, 계약체결, 계약이행 과정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서약 사항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모든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서약합니다.


1. 관계 공무원에게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謝禮), 증여, 금품․향응(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하지 않을 것이며, 이를 위반하면 「지방계약법」 제31조 제1항 제7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견적)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 시에는 「지방계약법」 제31조 제1항 제2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견적)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4. 입찰, 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계약체결 이전의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 취소, 계약이행 전에는 계약취소, 계약이행 이후에는 해당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하여도 감수하겠습니다.




20  .     .     .



서약자  업체명 :                     대표 :            (인)



신길중학교장 귀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5 및 동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른 서약서 (예시)



  당사는 「지방계약법」 제31조의5에 따른 조세포탈 등을 한 자가 아님을 서약합니다. 만일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되어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않는 사실이 발견된 때에는 계약을 해제ㆍ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겠으며,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라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1. 관세법제270조에 따른 부정한 방법으로 관세를 면탈하거나 감면 또는 환급받은 세액이 5억원 이상인 자


2. 국제조세조정에 관한 법률제34조제1항에 따른 해외금융계좌의 신고의무를 위반하고, 그 신고의무 위반금액이「조세범 처벌법」제16조에 따른 금액을 초과하는 자


3. 외국환거래법제18조에 따른 자본거래의 신고의무를 위반하고, 그 신고의무 위반금액이 같은 법 제29조 제1항 제3호에 따른 금액을 초과하는 자


4. 조세범 처벌법제3조에 따른 조세 포탈세액이나 환급ㆍ공제받은 세액이 5억원 이상인 자


5. 지방세기본법제102조에 따른 지방세 포탈세액이나 환급ㆍ공제 세액이 5억원 이상인 자


20 .     .     .


서약자  업체명 :                     대표 :            (인)



신길중학교장 귀하

[붙임 8] 각서


 

 

각 서

 

본사는 「신길중학교 2025학년도 2학년 수련활동 위탁용역」 입찰에 참여하면서 귀 교에서 제시한 심사기준과 활성화위원회 및 학교운영위원회에서 결정한 사항에 승복하고 그 결과에 대해서는 여타의 다른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아울러 본사가 업체로 선정되어 계약이 체결될 경우 용역이 완료될 때까지 성실하게 그 임무를 수행하겠습니다.

 

만약 위의 내용에 대하여 어느 한 가지 사항이라도 위반할 때에는 법적인 상 뿐 아니라 차후 귀 교의 어떠한 조치라도 감수하겠습니다.

 

 

                          2025.   .    .

        

 

  상호명 :

 

  대표자 :

(서명 또는 인)

 

 

 신길중학교장 귀하

 

[붙임 9]

수련활동 용역 실적 증명서

증명서 번호 : 제         호

수행업체명

업   체   명

 

대 표 자 명

 

전화번호

 

사업자등록번호

 

사업장 주소지

 

수행내역

장   소

기    간

참여인원

계약액

 

 

 

 

 

 

 

 

 

 

 

 

 

 

 

 

위와 같이 국내외 여행(수련활동 등)을 위탁 실시한 바 있음을 확인합니다.

 

 

2025.      .      .

 

발급기관명                             (직인)

 

 

 

 

신길중학교장 귀하

실적증명은 발주기관에서 직접 발급받은 실적증명서로 심사한다.

※ 실적은 수련활동으로 입찰공고일 전일까지 완료한 최근 5년간의 실적을 합산 적용함.

[붙임 10]

위   임   장


   ○ 상  호(대표자) :                                 (대표자:                )

   ○ 주소(전화번호) :                                  (전 화:               )

   ○ 사업자등록번호 :


   상기 본인은 2025학년도 신길중학교 2학년 수련활동 용역 위탁업체 선정 기술(규격)입찰서를 제출함에 있어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사람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주민등록번호

 

전화번호

 

주       소

 

                                  위임자 :                (인)


2025.    .    .



   

   신길중학교장 귀하


※ 주의사항(기재사항 및 인감이 틀릴 경우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 인감은 인감증명서의 인감을 반드시 사용하여 날인

 (단, 사용인감을 별도로 사용할 경우에는 사용인감으로 날인)




[붙임 11] 확인서

 

 

확 인 서

 

 

본사는 최근 5년간 관계 법령에 따른 입찰 참가 제한 등을 관계 기관으로부터 징계 받은 사실이 없음을 확인하며, 계약 체결 후라도 위의 사실에 대한 위배 내용이 확인될 경우 계약 해지 및 이에 따른 불이익 사항에 대한 책임은 본사에 있음을 확인합니다.

 

 

 

2025.  .   .

        

 

 

 

 

  상호명 :

 

  대표자 :

(서명 또는 인)

 

 

 

 신길중학교장 귀하

 

 

[붙임 12] 표준 개인정보처리위탁 계약서

 

표준 개인정보처리위탁 계약서

 

 신길중학교(이하 “위탁자”라 한다)와 2학년수련활동 위탁용역 수행업체(이하 “수탁자”라 한다)는 “위탁자”의 개인정보 처리업무를 “수탁자”에게 위탁함에 있어 다음과 같은 내용으로 본 업무 위탁계약을 체결한다.

 

제1조 (목적) 이 계약은 “위탁자”가 개인정보처리업무를 “수탁자”에게 위탁하고, “수탁자”는 이를 승낙하여 “수탁자”의 책임아래 성실하게 업무를 완성하도록 하는데 필요한 사항을 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2조 (용어의 정의) 본 계약에서 별도로 정의되지 아니한 용어는 「개인정보 보호법」, 같은 법 시행령 및 시행규칙,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기준」(개인정보보호위원회 고시) 및 「표준 개인정보 보호지침」(개인정보보호위원회 고시)에서 정의된 바에 따른다.

 

제3조 (위탁업무의 목적 및 범위) “수탁자”는 계약이 정하는 바에 따라 (2학년수련활동 위탁용역) 목적으로 다음과 같은 개인정보 처리 업무를 수행한다.

   1. 목적: 2024학년도 2학년수련활동 실시에 따른 여행자보험 가입 등

   2. 범위: 학년, 반, 번호, 성별, 이름 및 주민등록번호 등 수집

 

제4조 (위탁업무 기간) 이 계약서에 의한 개인정보 처리업무의 기간은 다음과 같다.

   계약 기간:2학년수련활동 위탁용역 계약체결일 ~ 계약기간 만료일

 

제5조 (재위탁 제한) ① “수탁자”는 “위탁자”의 사전 승낙을 얻은 경우를 제외하고 “위탁자”와의 계약상의 권리와 의무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3자에게 양도하거나 재위탁할 수 없다. “수탁자”가 다른 제3의 회사와 수탁계약을 할 경우에는 “수탁자”는 해당 사실을 계약 체결 7일 이전에 “위탁자”에게 통보하고 협의하여야 한다.

 

제6조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수탁자”는 「개인정보 보호법」제23조제2항 및 제24조제3항 및 제29조, 같은 법 시행령 제21조 및 제30조,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기준」(개인정보보호위원회 고시)에 따라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에 필요한 기술적․관리적 조치를 취하여야 한다.

 

제7조 (개인정보의 처리제한) ① “수탁자”는 계약기간은 물론 계약 종료 후에도 위탁업무 수행 목적 범위를 넘어 개인정보를 이용하거나 이를 제3자에게 제공 또는 누설하여서는 안 된다.

   ② “수탁자”는 계약이 해지되거나 또는 계약기간이 만료된 경우 위탁업무와 관련하여 보유하고 있는 개인정보를 「개인정보 보호법 시행령」 제16조 및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기준」(개인정보보호위원회 고시)에 따라 즉시 파기하거나 “위탁자”에게 반납하여야 한다.

   ③ 제2항에 따라 “수탁자”가 개인정보를 파기한 경우 지체 없이 “위탁자”(사업부서)에게 그 결과를 통보하여야 한다.

 

제8조 (수탁자에 대한 관리․감독 등) ① “위탁자”는 “수탁자”에 대하여 다음 각 호의 사항을 감독할 수 있으며, “수탁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이에 응하여야 한다. 1. 개인정보의 처리 현황 2. 개인정보의 접근 또는 접속기록 3. 개인정보 접근 또는 접속 대상자 4. 목적외 이용․제공 및 재위탁 금지 준수여부 5. 암호화 등 안전성 확보조치 이행여부 6. 그 밖에 개인정보의 보호를 위하여 필요한 사항

   ② “위탁자”는 “수탁자”에 대하여 제1항 각 호의 사항에 대한 실태를 점검하여 시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 “수탁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이행하여야 한다.

   ③ “위탁자”는 처리위탁으로 인하여 정보주체의 개인정보가 분실․도난․유출․변조 또는 훼손되지 아니하도록 1년에 1회 “수탁자”를 교육할 수 있으며, “수탁자”는 이에 응하여야 한다.

   ④ 제1항에 따른 교육의 시기와 방법 등에 대해서는 “위탁자”는 “수탁자”와 협의하여 시행한다.

 

제9조 (정보주체 권리보장) ① “수탁자”는 정보주체의 개인정보 열람, 정정․삭제, 처리 정지 요청 등에 대응하기 위한 연락처 등 민원 창구를 마련해야 한다.

 

제10조 (개인정보의 파기) ① “수탁자”는 제4조의 위탁업무기간이 종료되면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지체 없이 개인정보를 파기하고 이를 “위탁자”(사업부서)에게 확인받아야 한다.

 

제11조 (손해배상) ① “수탁자” 또는 “수탁자”의 임직원 또는 기타 “수탁자”의 수탁자가 이 계약에 의하여 위탁 또는 재위탁 받은 업무를 수행함에 있어 이 계약에 따른 의무를 위반하거나 “수탁자” 또는 “수탁자”의 임직원 또는 기타 “수탁자”의 수탁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이 계약이 해지되어 “위탁자” 또는 정보주체, 기타 제3자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 “수탁자”는 그 손해를 배상하여야 한다.

    ② 제1항과 관련하여 개인정보주체 기타 제3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위탁자”가 전부 또는 일부를 배상한 때에는 “위탁자”는 이를 “수탁자”에게 구상할 수 있다.

 

본 계약의 내용을 증명하기 위하여 계약서 2부를 작성하고, “위탁자”와 “수탁자”가 서명 또는 날인한 후 각 1부씩 보관한다.

2025.  .  .

위탁자

주  소 : 서울시 영등포구 신길로28길 43

기관명 : 신길중학교

대표자 성명 : 황희순   (인)

수탁자

주  소 :

기관(회사)명 :

대표자 성명 :  (인)


[붙임 13] 성범죄 경력 및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 조회 동의서

■ 아동ㆍ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별지 제10호의2서식] <개정 2022. 3. 14.>

 

(앞쪽)

성범죄 경력 및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 조회 동의서

 

대상자

성  명(외국인의 경우 영문으로 작성)

주민등록번호(외국인의 경우 외국인등록번호/국적)

연락처(휴대전화 등)

 

  본인은 □□학교의 취업자등으로서 「아동ㆍ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제56조, 같은 법 시행령 제25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8조제3항에 따른 성범죄 경력 조회와 「아동복지법」 제29조의3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6조의5에 따른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의 통합 조회에 동의합니다.

  202  년          월          일

   동의자

(서명 또는 인)

                    경찰서장 귀하

 

 

 

 

 

 

 

 

 

 

 

유의사항

 1. 개인정보 수집항목: 성명, 주민등록번호(외국인의 경우 외국인등록번호 및 국적)

 2. 개인정보 제공 거부에 따른 제한사항: 귀하는 개인정보 제공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으나, 동의 거부 시에는 취업에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3. 개인정보의 수집ㆍ이용 목적: 수집된 개인정보는 성범죄 경력 조회,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 조회 등을 위하여 사용됩니다.

 4. 동의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뒤쪽에 일괄하여 작성할 수 있습니다.

210㎜×297㎜[백상지(80g/㎡) 또는 중질지(80g/㎡)]

[붙임 14] 계약특수조건


수련활동 용역계약 특수조건

 

제1조(총칙) 신길중학교(이하“갑”이라 한다)와 계약상대자 ○○○ 대표자 ○○○(이하  “을”이라 한다)간의 수련활동 용역계약은 이 특수조건이 정하는 바에 따라 신의성실의 원칙에 따라 이를 이행한다.

제2조(목적) 이 계약은“갑”이 수련활동을 실시함에 있어 이에 필요한 업무 및 안내를“을”에게 위임하고,“을”은“갑”의 위임에 의거 모든 편의를 수련참가자에게 제공하며,“갑”과“을”쌍방이 수련활동을 원활하게 수행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3조(임무)“을”은“갑”이 위임한 수련활동 실시에 필요한 일정안내, 숙박, 식사제공 등 모든 사항을 승낙을 받은 세부일정표에 따라 차질이 없도록 성실히 수행하여야 한다.

제4조(수련활동 장소 및 일정) ① 수련활동 장소는 인천광역시 강화군 내 청소년 수련시설로 한다.
② 수련활동 일정은
2025년 5월 14일부터 2024년 5월 16일로 한다.

제5조(참가인원) 참가인원은 총 245명(학생 234명 및 인솔교사 11명)으로 한다.
단, 학교 및 학생 개인별 사정으로 인하여 참가인원은 증감될 수 있으며, 수련활동 종료 후 실제 참가 인원수로 정산한다.

제6조(수련활동 경비) ① 경비는 세부일정표에 의한 다음의 내용을 포함한다.
숙박비(2박), 식비(7식), 시설이용료, 수련활동비, 기타경비, 부가가치세 등을 포함한 총액

제7조(인솔교사 경비) 본 수련활동 인솔교사에 대한 경비 인솔 교원이 무료인 항목을 제외하고 학생 1인당 단가와 동일한 금액으로 하되, 정산 시 학생경비와 별도 청구한다.

제8조(숙박시설) ① 숙박용 방은 안전시설 및 위생시설이 잘 되어 있어야 하며, 300명이상을
수용할 수 있는 강당․시설을 보유해야 한다.
② 학생 전체를 수용하여 레크레이션 등을 효과적으로 수행할 수 있으며, 음향시설이 잘되어 있는 실내 강당이 있어야 한다.
③ 전 학생을 동일 건물의 숙소에 수용해야 하고, 1실당 9인 내외로 배정하고 이를 위반하면 위약금을 지급한다.
④ 가급적 4층 이상의 침실은 배정하지 아니한다.
⑤ 화장실과 세면실은 침실과 같이 있어 사용하기 편리하여야 한다.
⑥ 인솔교원실은 학생 지도가 용이한 위치에 자리하도록 한다.
⑦ 냉난방시설을 완비하고 있어야 하며, 학생들이 편히 숙박할 수 있도록 모든 시설을 사전 점검하고, 침구는 부족함이 없도록 지급하여 청결한 상태여야 한다.
⑧ 숙소는 반드시 화재보험 등 각종 보험에 가입되어 있어야 한다.
⑨ 프로그램을 최적 진행할 수 있는 지도요원을 충분히 확보하여야 한다.
⑩ 기상악화 시 프로그램을 수용할 수 있는 실내 공간 보유하여야 한다.
⑪ 실에 설치된 TV 채널에 학생들이 보아서는 안되는 음란 내용의 방송이 방영되지 않도록 하며, 이를 예방하기 위해 사전 점검을 철저히 하여야 한다.

제9조(식사)식사는 수련활동 기간동안 제공하며 학생들에게 불편함이 없도록 적정 칼로리를 섭취할 수 있는 수준으로 적기에 제공하여야 하며, 학생의 연령을 고려하여 혐오식품은 피하고 1식 4찬(밥,국 제외)이상으로 하여 세부식단을 출발 1주일 전에“갑”에게 제출한다.
② 식사는 식단표에 의거 학생이 만족할 수 있는 충분한 양을 제공
하여야 하며, 식수는 위생 기준에 적합한 물을 공급하여야 한다. 식당은 청결하여야 하고, 위생관리에 철저를 기함은 물론 부패된 음식이나 유해식품으로 인해 식중독 등의 안전 사고, 기타 유해사항이 발생한 경우 병원 입원 등 신속하게 필요한 조치를 취할 것이며, 이로 인한 모든 책임을 진다.
③ 학생 과반수 이상이 식사의 양 및 질에 불만이 있을 경우“을”에게 책임배상을 요구한다.
④ 식사는 당초 입찰자가 계약한 일정별 식단에 의하여야 하며, 낙찰 후“갑”이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경우에는 상호 협의하여 이를 조정할 수 있다.
조․중․석식 제공 식당 및 숙박업체의 영업신고증(또는 집단급식소 설치 신고증), 영양사(조리사) 자격증, 영업배상책임보험, 화재보험 등 기타 보험가입증명서 사본을 제안서에 첨부하여 제출해야 한다.

제10조(수련활동 운영 및 변경) 기본 및 세부일정 :“을”이 제시한 수련활동  프로그램을 기준으로“갑”과 협의하여 기본 및 세부일정을 작성하고, 관계 증빙서류를 첨부하여 계약 체결시“갑”에게 제출한다.
수련활동 일정 변경 :“갑”의 승인을 받은 수련활동 일정과 내용은 천재지변이나 이에 준하는 부득이한 사유에 의하지 않고는 변경할 수 없다. 다만, 부득이한 사유로 변경이 불가피한 경우에는“을”은 변경 전“갑”에게 즉시 통보한 후 사후입증자료(방문지의 기상자료 및 인솔책임자의 의견서 또는 기타 객관적으로 천재지변을 입증할 만한 자료)를 제출하여야 하며, “갑”의 사정에 의하여 일정이 변경될 때에는 지체 없이 이에 응하여야 한다.

제11조(낙오자 처리) ① 수련활동기간 중 불의의 사고나 고의를 막론하고, 이탈자가 발생할 시에는 즉시 안전사고를 예방하여 보호될 수 있도록 조치하고, 인솔책임자와 협의한 후“갑”에게 즉시 통보하고 “갑”의 지시에 따라야 한다.

제12조(사고) ① 수련활동 중 각종 사고가 발생하였을 때에는“을”은 즉시 병원에 입원 조치하는 등 응급조치를 취하고“갑”에게 이 사실을 즉시 통보해야 한다.
② 수련활동 기간 중 발생하는 모든 학생안전사고에 대해서“을”이 민․형사상, 행정상의 책임 등 모든 책임을 진다.

13조(대가 지급) ① 본 수련활동 경비는 학생 234명(인솔교원 제외)을 기준으로 책정한 금액이며, 참가인원의 증감이 있을 시에는 증액 또는 감액하여 청구한다.
용역에 대한 대금은 본 계약의 목적을 성실히 수행한 후 참가인원 확인을 거쳐“을”의 청구에 의하여 지급한다.

제14조(계약이행보증)“을”은 계약금액의 15% 이상의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을 제출하여야 한다.

제15조(책임) 수련활동을 이행함에 있어“을”이 부주의, 무성의, 태만, 계약조건에 명시된 유의사항 위반 등으로 일어나는 각종 사고 및 사건으로 인하여 문제가 발생하였을 때에는“을”은 관계법령과 일반관례에 의해 모든 민․형사상의 책임을 지며, 보상은 물론 치료, 변상 등의 모든 책임을 진다.
“을”은 수련이 원활하게 이행될 수 있도록 모든 수단과 노력을 강구하여야 하며, 이를 태만히 하여 발생한 사고에 따라 부담된 경비는“을”이 부담한다.

제16조(계약의 해지) ①“갑”은 다음 각 호에 해당될 경우 즉시 계약을 해지할 수 있다.
    1.“을”이 파산선고를 당했거나 해산을 결의하였을 때
    2.
“을”의 면허, 자격 취소와 기타 법령위반 등으로 업무를 제공하는 것이 부적절하다고
       인정될 때

    3.
“을”이 계약조건을 이행하지 않거나, 태만히 하여“갑”에게 부당한 손해를 끼쳤을 때
②“갑”의 불가피한 사정(천재지변, 감염병 창궐, 감독관청의 금지․자제 지시, 사회적분위기 상 비용을 부담하는 학부모의 불참 및 계획 변경․취소 요구 등)으로 인하여 계약을 이행하지 못할 경우 여행일 이전에 학교장이 발송하는 사유를 명시한 해지공문에 의하여 계약을 해지할 수 있다. 이 경우 “을”은 이로 인한 손해를“갑”에게 요구하지 못한다.

제17조(기타) ①“을”은 수련활동에 필요한 교육프로그램 내용, 숙박, 식사제공 등 전반적인 사항을 인솔교원과 긴밀히 협조하여야 하며, 확정된 세부일정에 의거 차질이 없도록 성실히 수행하여야 한다.
② 현지 수련활동의 변경 및 응급 사태 시에는 인솔교원의 지시에 의해 운영된다.
본 조건에 규정하지 아니한 문제가 제기되었을 때에는 상호 협의하에 결정하되, 이견이 있을 때에는“갑”의 의견에 따른다.
④“갑‘의
필요에 의하여 현지답사 시(수련시설 확인을 통해 학생 안전, 교육성, 편리성 등을 사전 점검예정) 동행에 적극 협조하여야 하며, 현지답사 교직원의 모든 비용은 학교 자체부담으로 한다.

제18조(소송관할) 본 계약과 관련한 분쟁사항은“갑”이 지정하는 관할 법원을 소송관할 법원으로 한다.

제19조(기타) 본 특약조건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민법 및 통상관계에 준한다.








[붙임 15] 가격제안서

      가격제안서 ※낙찰자만 제출

사업자등록번호

 

업  체  명

 

주      소

 

대  표  자

 

1. 건    명 :

2. 예정인원 :

3. 기    간 :

4. 산출내역

                                                                                       (금액단위 : 원)   

연번

구   분

규     격

산   출   근   거

(가급적 구체적으로 기재)

소 요 액

비고

1

숙박비

 

       원 ×    명 ×    일 

 

 

2

식사비

 

       원 ×    명 ×    식

 

 

3

시설이용료

 

원 ×    명 ×    일 

 

 

4

수련활동비

 

원 ×    명 ×    일 

 

 

합       계

 

 

 

1인당 금액(VAT포함)

(합계액÷유상부담학생수)

□         원  ÷      명  :          원

※ 교사비용 별도

 

※가격제안서는 학생으로만 작성(1인당 금액은 십원단위), 교직원의 경우 별지로 작성하여 제출


위와 같이 가격제안서를 제출합니다.


2025.   .    .

업체명 : OOOOOO       대표자  OOO  (인감날인)


    신길중학교장 귀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