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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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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801246-000 공고일시  2025/04/21 13:11
공고명 2025학년도 글로벌 어학교육 위탁용역
공고기관 울산과학대학산학협력단 수요기관 울산과학대학산학협력단
공고담당자 박동철(☎: 052-230-0552)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일반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4/21 14: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5/02 12:00 개찰(입찰)일시 2025/05/02 13: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101,000,000 원
   
추정가격
91,818,182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울산과학대학교산학협력단 공고 제2025-04호


입찰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2025학년도 글로벌 어학교육 위탁 용역

입찰건명

수량

단위

규격

비고

2025학년도 글로벌 어학교육 위탁 용역

1

제안요청서

참조

제안요청서 상의 요구사항을 사전에 충분히 숙지후 입찰 요망

나. 입찰방법 : 일반경쟁입찰, 협상에의한계약, 총액입찰(부가세포함)로 「전자입찰」

다. 예산 : 금 101,000,000원(부가세 포함) ※ 학기/방학별 개설 반 수에 따라 정산

라. 입찰일정

1) 제안요청서 설명회 : 제안요청서 배부로 갈음하여 제안설명회는 생략됩니다.

2) 입찰참가등록 마감(제안서 제출) : 2025.05.02.(금) 12:00까지, 본대학 동부캠퍼스 총무팀

3) 제안서평가 : 대학에서는 제안서 평가위원회를 구성하여 평가 실시

    ※ 발표평가 일정 : 별도 안내

4) 가격개찰 : 제안서에 대한 기술평가 후

5) 협상개시 : 1순위 협상대상자 선정 후(협상대상자 개별 통보)

6) 계약체결 : 협상성립 후 5일 이내


2.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12조 및 같은법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춘 업체

나.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 소상공인 확인서(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업체로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계약체결일까지 제출하여야 하며, 계약체결일까지 발생․신고․수정된 자료도 포함합니다.  다만,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3 제2호에 해당하는 비영리법인은 입찰 참여 가능)

다. 입찰참가등록마감일시까지 등록서류를 구비하여 입찰등록을 유효하게 필한 업체

라. 사업의 규모·특성·중요도를 고려하여 「위탁 용역 하도급」을 불허하며, 공동수급 형태의 제안을 금지함

마. 입찰참가자는 본 입찰공고 및 제안요청서에 의한 세부조건을 입찰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함

바. 본 입찰공고 및 제안요청서의 해석에 이견이 있을 경우, 발주처(본대학)의 해석에 따릅니다.


3. 제안설명회 및 제안요청서 열람

가. 제안설명회는 생략, 제안요청서 열람으로 갈음

나. 제안요청서 관련 문의 : 국제교류원운영팀 과장 강지연 ☎ 052-279-3322


4. 입찰보증

가.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7조에 의거 입찰보증금은 면제하되 각서 제출은 전자입찰서에 명시된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로 갈음함

나. 낙찰자가 소정의 기한(낙찰일로부터 5일)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하여 입찰보증금의 본대학 귀속사유 발생시에는 낙찰금액의 5/100 이상의 금액을 울산과학대학교 회계계좌에 납부하여야 합니다.


5. 입찰참가등록 서류 및 제안서 제출

가. 마감일시 및 방법 : 2025.05.02.(금) 12:00까지 제출(우편제출 가능, 마감일시까지 도착분에 한함, 담당자 성명, 연락처 기재)

나. 제출장소 : 본대학 동부캠퍼스 행정본관 1층 총무팀(44022, 울산시 동구 봉수로 101)

다. 제출서류(아래 순으로 정리 제출)

1) 사업자등록증 및 중·소기업, 소상공인 확인서 각 1부

2) 법인등기부등본 1부(말소사항 포함분)(3개월이내 발급분)

3) 국세완납증명서, 지방세완납증명서 각 1부(증명서 유효기간 이내분)

4) 인감증명서(3개월이내 발급분), 사용인감계(필요시) 각 1부

5) 원인감 또는 사용인감 지참

6) 실적증명원 각 1부(해당업체)

   (※발급일자 : 공고일로부터 3개월 이내 및 발급기관 담당자 날인 연락처 기재 필수)

7) 기업신용평가등급확인서 1부(해당업체)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제4조제1항제1호 또는 제4호의 업무를 영위하는 신용정보업자가, 입찰참가등록서류 제출 마감 이전, 가장 최근에 평가한 유효기간 내 신용평가등급확인서(신용평가등급, 등급평가일 및 등급유효기간 등을 명시) 제출)

8) 제안서 8부<원본1부, 사본7부>

* 사본(7부)에는 업체명 기재 불가하며, 기재시 평가 제한 함(원본에만 기재)

9) USB 1부(제안서 원본, 사본 및 발표자료 구분)

10) 프리젠테이션 발표자 지정서(붙임 1) 및 재직증명서 각 1부


6. 입찰서(산출내역서) 제출

가. 입찰서 제출(입력)기한 : 2025.04.21.(월) ~ 2025.05.02.(금) 12:00까지

나. 입찰서는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G2B) 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 및 입력 하여야 합니다.

다. 입찰서 제출(입력)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G2B) 시스템의 전자문서함(보낸문서함)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라. 입찰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금액으로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만일 낙찰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하더라도 부가가치세를 면제 받은 경우에는 사후 정산됩니다.

7. 제안서의 효력

가.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계약체결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나. 본 대학에서 필요시 제안업체에 대하여 추가제안이나 추가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지닌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 제안서의 모든 기재사항은 객관적으로 입증할 수 있는 관계서류를 첨부해야 하며, 허위로 작성한 사실이 판명나는 경우 평가대상에서 제외됨은 물론 계약후에도 계약해지를 할 수 있다.

라.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수정, 삭제 또는 대체할 수 없다.

마. 제안업체는 동사업과 관련하여 취급 또는 습득한 정보에 대하여 용역수행기간은 물론 그 이후라도 정보유출 등에 관한 보안사항을 준수하여야 하며, 보안사고에 대한 모든 책임을 진다.

바. 제안과 관련되어 영문과 국문의 해석상 차이점이 발생시는 국문을 우선하여 적용하며, 쟁송사유가 발생시는 재판 관한 권한을 국내법에 의거 대한민국에서 실시한다.

사. 제출된 제안서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업체의 부담으로 한다.

아. 제안서 내용 : 제안요청서 참고


8. 제안서 평가항목 및 배점 : 붙임 참조

가. 아래사항에 해당되는 경우 해당 평가항목의 점수는 “0”점 처리

1) 평가에 필요한 자료 미제출

2) 제안서의 내용이 실제와 불일치

3) 입증자료(실적증명서 등) 미첨부


9. 개찰 : 가격개찰은, 제안서에 대한 기술평가 후에 실시


10. 제안서발표

가. 일시 : 별도 안내

나. 장소 : 별도 안내

다. 제안서발표 평가는 제안내용에 대한 프리젠테이션으로 발표10분, 질의응답5분 배정

* 제안서 발표시간은 대학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참가업체별 동일하게 배정 예정

라. 유의사항

1) 제안서 접수순으로 프리젠테이션 실시

2) 본대학 시설(멀티비전) 활용

3) 지정발표자(프리젠테이션 발표자 지정서, 제안업체의 재직증명서 첨부) 이외 발표불가

4) 업체별 참석 인원 2인까지 허용


11. 협상대상자 선정 및 협상

가. 협상은 제안서 기술평가(80%)와 가격평가(20%)를 종합평가한 결과 고득점자순으로 함

나. 제안서 평가결과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배점한도의 85% 미만은 협상대상에서 제외

다. 기타 사항은 기획재정부 계약예규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에 의함

라. 동점시 처리방침

1) 종합평가 점수가 동일한 경우, 기술평가 점수가 높은 업체를 선정함

2) 기술평가 점수가 동일한 경우, 기술평가 항목 중에서 배점이 높은 평가항목에서 점수가 높은 업체를 선정함

3) 평가점수에서 소숫점 이하가 있는 경우, 소숫점 5자리에서 반올림

마. 협상범위는 협상대상자로 선정된 업체가 제안한 내용을 토대로 평가위원회에서 권유한 사항 등을 협상대상으로 하며, 협상을 통해 그 내용의 일부를 조정할 수 있음


12. 입찰무효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 및 같은법시행규칙 제44조 규정에 의함


13. 청렴계약 이행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청렴계약 이행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14. 입찰 유의사항

가. 본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입찰유의서, 계약일반조건, 제안요청서 등 기타 입찰에 관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사전에 제안요청서에 대한 관리책임자 확인 후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응찰자에게 있으며, 입찰등록을 필한 자는 위 조건을 숙지하고 수락한 것으로 봅니다.

나. 제안서는 명시된 접수기간 내에 접수장소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제출된 제안서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업체의 부담으로 합니다.

라. 심사결과 부적격업체는 어떠한 경우에도 이의를 제기할 수 없으며, 어떠한 경우에도 서면으로 답변하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


15. 보충정보제공처

가. 입찰공고․집행 : 울산과학대학교 총무팀 차장 박동철 ☎ 052-230-0552

나. 제안요청서 : 울산과학대학교 국제교류원운영팀 과장 강지연 ☎ 052-279-3322


15. 기타

가. 제안요청서는 공고되는 제안요청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나. 입찰에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사실과 상위없음”을 확인하여 제출바랍니다.


2025년 4월

울산과학대학교산학협력단장

[붙임 1】

프리젠테이션 발표자 지정

소속

 

성명

 

직책

 

연락처

 


위 본인은  「2025학년도 글로벌 어학교육 위탁용역」 입찰과 관련하여, 제안서 지정 발표자로써 소정의 서류를 제출합니다. 


위 본인 :               (인)


* 첨부 : 재직증명서 1부


위 사람은  「2025학년도 글로벌 어학교육 위탁용역」 입찰과 관련하여, 제안서 지정 발표자임을 확인합니다.




2025.   .   .




입 찰 자

                              주    소 :

                              회 사 명 :

                              대 표 자 :                        (인감)



울산과학대학교산학협력단장 귀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