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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R25BK00801210-000 공고일시  2025/04/21 13:13
공고명 인천광역시 보행안전 및 편의증진 실태조사 용역
공고기관 인천광역시 수요기관 인천광역시
공고담당자 이영주(☎: 032-440-2454)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4/22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4/25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4/25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84,942,000 원
   
배정예산
84,942,000 원
   
추정가격
77,220,000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인천광역시 공고 제2025-1135호


소액수의 견적제출(수의계약) 안내공고

(2인이상 견적서 제출)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인천광역시 보행안전 및 편의증진 실태조사 용역

 나. 용역기간: 착수일로부터 7개월

 다. 과업내용: 붙임 “과업지시서” 참조

 라. 기초금액: 금84,942,000원(추정가격 금77,220,000원, 부가세 및 손배료 포함)

본 기초금액은 부가가치세 및 이윤이 포함된 금액으로 모든 응찰업체는 이윤,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입찰하여야 하며, 비영리법인(법령이나 정관에서 정한 목적사업인 경우) 및

   면세사업자는 낙찰금액에서 이윤 또는 부가가치세 등을 제외한 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합니다.

 바. 입찰서 제출기간: 2025. 4. 22.(화) 10:00 ~ 2025. 4. 25.(금) 10:00

 사. 입찰집행(개찰): 2025. 4. 25.(금) 11:00 / 인천광역시 회계담당관 입찰집행관PC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 개찰 결과 낙찰예정자가 없을 경우 재입찰을 실시하며, 별도로 통보하지 않으니 개찰결과 확인하신 후 당일 14시까지 재투찰하시기 바랍니다.


2. 입찰 및 계약방법

 가. 전자입찰·총액입찰·제한(지역)입찰·청렴서약서 시행대상 계약입니다.

 나. 본 입찰은 전자입찰방식에 따라 집행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자 등록을한 자만이 입찰에 참여할 수 있으며, 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전자입찰서의 제출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입찰 참가자격에 관한 사항은 조달청 등록정보에 의합니다.


3.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자격요건을 갖춘 업체로서 아래 자격을 모두 갖추어야 합니다.

  1)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 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가 인천광역시에 있는 업체


  2) 「엔지니어링산업 진흥법」 제21조에 의하여 엔지니어링사업 도로·공항(업종코드 3578), 교통(업종코드 3581)엔지니어링사업자로 신고한 업체 또는 「기술사법」 제6조에 의하여 기술사사무소 도로·공항(업종코드 7375), 교통(업종코드 1345)에 기술사사무소를 등록한 업체


 나. 단독이행방식이며, 공동이행 및 하도급은 불허합니다.


 다. 「지방계약법」 제31조의5 및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입찰자는 입찰서 제출 시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3조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전자 입찰의 경우 입찰서 제출 시 전자입찰서에 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전자입찰서 제출로 확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 본 용역은 중소기업 제품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2조의3제4호 규정에 특정한 성능, 기술, 품질 등이 필요한 경우에 해당되므로 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에서 제외됩니다.


4. 예정가격 결정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적격심사는 실시하지 않습니다.

 나. 낙찰자결정은 예정가격 이하로서 예정가격 대비 견적가격을 낙찰하한율(88%) 이상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을 제출한 자 순으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제5장 수의계약운영요령(행정안전부 예규)<별표1>의 배제사유에 해당되지 않는 자로 합니다.

 다. 예정가격 결정: 기초금액에 ±3%범위 내에서 15개의 복수 예비가격을 작성하여, 투찰자에 의해 선택된 4개의 번호에 해당하는 예비가격의 산술 평균가를 예정가격으로 합니다.

 라. 동일가격 입찰 낙찰자 결정시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하여 결정합니다.(동가입찰 낙찰자 자동추첨프로그램 이용)

 마.낙찰자로 처리(결정)된 후에도 계약체결 대상 업체로 부적합한 하자 발견 시 계약대상 선순위에서 배제할 수 있습니다.


5.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본 안내공고는 소액수의 견적 제출로 입찰보증금은 납부하지 아니합니다.


6. 견적서 제출의 무효에 관한 사항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9조,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8장 입찰 유의서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입찰자(법인은 대표자)가 대리인을 통하여 입찰한 경우로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에 따른 대리인이 아니거나 대리권 없는 자가 한 입찰은 무효로 합니다.

경쟁입찰참가등록증상의 상호 또는 법인의 명칭 및 대표자(대표자가 여럿인 경우 대표자 전원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대표도 해당)가 법인등기사항증명서(개인사업자의 경우 사업자등록증)의 상호 또는 법인의 명칭 및 대표자와 다른 경우,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등록하지 아니하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7. 청렴계약 이행 준수

 가. 본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청렴계약(서약)제가 적용되며 입찰에 참가한 모든 업체는 인천광역시에 청렴계약이행각서(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대표자가 날인한 청렴계약이행각서(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8. 상생결제 방식 선금 및 대금 청구 가능 안내

 가. 본 입찰은 「대·중소기업 상생협력 촉진에 관한 법률(상생협력법)」에 따른 상생결제 방식으로 선금 및 대금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나. 본 입찰에서 선금 및 대금을 상생결제 방식으로 청구할 의향이 있는 낙찰자는 계약

    체이전에 인천시가 상생결제 약정 체결한 은행(택1)과 사전약정을 맺으셔야 합니다.

    1) 상생결제 약정은행(상품명): 신한은행(신한동반성장론), 농협(NH다같이성장론)

    2) 문의처 : 상생결제 콜센터(대표번호1670-0833)

 다. 낙찰자가 상생결제 방식으로 선금 및 대금을 청구하고자 하는 경우 계약 체결 시 은행이 발급하는 상생결제 약정에 관한 확인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상생결제 방식으로 대금을 지급받은 기업은 총 지급받은 대금 중 상생결제가 차하는 비율 이상으로 하위 수탁기업에 상생결제 또는 현금결제로 지급하여야 합니다.


9.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준수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모든 업체는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 「산업안전보건법중대재해처벌법」을 숙지한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대표자가 서명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별도 제출해야 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중대재해처벌법」에 따라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기 위하여 아래 의무사항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10. 기타사항

가. 견적서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지방계약 관련 법령, 예규, 고시, 입찰공고, 입찰유의서, 과업지시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및 기타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충분히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되는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계약상대자 결정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해야 하며 인천광역시에서 발행하는 소정의 공채를 매입하여야 합니다.

다.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법」 제12조(수의계약 체결 제한)에 따라 소속 고위공직자(3급 이상), 배우자, 고위공직자의 직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 자 등은 물품ㆍ용역ㆍ공사 등의 수의계약(1인수의, 2인상 견적제출 포함)을 체결할 수 없으므로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법」제12조의 내용을 숙지하고 견적서 제출에 응하여야 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대표자가 서명한 「수의계약 체결 제한 여부 확인서」를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하도급에 관한 제한규정을 위반하여 하도급을 하거나 발주기관의 승인 없이 하도급을 하는 경우에는 관계법령에 따라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마. 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하며, 기타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에 따릅니다.

바. 본 입찰 건과 관련하여 우리 시 직원이 금품, 향응 등 부당한 요구를 할 경우 인천광역시 청렴한세상인천 홈페이지 공직자부조리신고(Help Line) 및 전화(0425-1298), 팩스(032-429-1298)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사. 문의처

  

사업관련

:

교통안전과

김 지 혜

주무관

(☎032-440-3877)

계약관련

:

회계담당관 

이 영 주 

주무관 

(☎032-440-2454)

전자입찰관련 

:

조달청

조달청 Help Desk

(☎1588-0800)

인천시에서는 약체결 시 종이서류제출을 위한 행정기관 방문없이 ‘문서24’ & ‘나라장터 & ‘전자대금청구시스템’ 활용하여 계약서류를 제출하는 ‘종이 없는 전자계약’ 제도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 4. 21. 

인천광역시 분임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