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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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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801265-000 공고일시  2025/04/21 13:20
공고명 성남중학교 1학년 수련 및 진로탐색활동 용역업체선정
공고기관 서울특별시동작교육청 성남중학교 수요기관 서울특별시동작교육청 성남중학교
공고담당자 전영준(☎: 02-815-1334)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4/21 14: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5/01 14:00 개찰(입찰)일시 2025/05/07 10: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50,100,000 원
   
배정예산
50,100,000 원
   
추정가격
45,545,455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성남중학교 공고 제2025-01호


성남중학교 1학년 수련 및 진로탐색활동 용역업체선정 입찰 공고

【2단계(규격․가격 분리 동시) 입찰】



 

 

< 청렴서약제 적용 및 공익제보콜센터 안내 >

 

 

 

 

 

 

 

 

 

 

 

 

서울특별시교육청 및 산하기관(학교)은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문화를 조성하고, 건설 산업의 건전한 발전 및 국가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 이 계약은 국가계약법 제5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므로 입찰(견적)자는

   반드시 입찰(견적)서 제출시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동의하여야합니다.

◈ 입찰 ․ 낙찰 및 계약 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 ․ 간접적으로

   금품 ․ 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는 경우에는

   - 당해 계약의 해제․해지 조치

   - 서울특별시교육청 및 산하기관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3월 이상 2년 이하의 기간

     동안 부정당업체로 입찰참가자격 제한과 9월 이상 2년 6월 이하의 기간 동안

     수의계약 결격업체로 등록

◈ 계약담당 공무원이 금품 ․ 향응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 서울특별시교육청 홈페이지 행정정보-공익제보콜센터에 신고 (클린폰 : ☏1588-0260)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역명 : 2025학년도 성남중학교 1학년 수련 및 진로탐색활동 용역업체 선정

  나. 용역 내용

     1) 용역기간 : 2025.6.3.(화) ~ 2025.6.5.(목) (2박 3일)

     2) 예상인원 : 175명(학생 167명+인솔교사 8명, ※ 참가인원은 변동될 수 있음.)

     3) 수련장소 : 강원도

     4) 과업설명 : 공고문에 첨부된 과업설명서 및 계약특수조건 참조

     5) 기초금액(학생) : 금 50,100,000원( 사천 팔백 구만 육천 원정, 부가세 및 봉사료 등 부대일체포함, 차량 임차료, 학생보험료 제외 )학생 1인당 약 300,000원×167명(학생))

 ※ 교원 경비는 학생과 동등 금액으로 학교에서 별도 부담하며 별도 청구에 의해

       정산하며, 입장료 등 인솔교사 무료인 항목은 제외함.

       가) 수련경비는 수련활동일정에 따른 숙식비(2박 7식), 시설사용료, 교육비, 안전요원(주간 7명, 야간 2명 이상) 고용비, 레크레이션 진행비, 부가가치세, 기타 잡비 등포함한 일체의 수련활동 경비에 대한 총액임. 

       나) 참가인원 증․감 시 낙찰자가 제출한 수련활동경비 산출내역 1인당 금액을 적용하여

           산정함


  다. 질병 발생 및 긴급 재난 등의 사유로 학생들의 단체 활동을 진행하기에 우려되는

     상황이 발생할 경우 수련 활동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2. 입찰방법

  가. 본 입찰은 국가를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 3항에 의거“2단계 입찰(규격-가격 분리동시입찰)”로, 규격과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규격입찰을 개찰한 결과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입찰을 실시합니다.

  나. 제안서(규격입찰)는 본교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고, 전자입찰서(가격입찰)는 반드시 G2B(www.g2b.go.kr)를 통한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본 입찰은 총액입찰, 최저가 낙찰방식 적용(규격입찰 적격업체 평가 후), 지역 제한(강원도)경쟁입찰, 청렴계약제 시행대상 용역이며 공동 도급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라. 전자입찰서의 제출 확인은 G2B 전자입찰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입찰서 접수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3. 위탁용역업체 선정 절차

   제안서 제출 공고(G2B) → 제안서 접수 → 본교 수련활동·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활성화 위원회 평가 및 적격업체 선정(제안서 평가 80점 이상 업체는 모두 적격업체로 선정) →  적격업체에 한하여 가격입찰을 실시, 개찰[부적격자 G2B 사전판정(정상)에서 제외] → 낙찰자 결정 → 계약 체결




4.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요건을 갖추고 우리학교의 수련활동 세부계획을 성실히 수행할 수 있으며, 소정의 서류를 구비하여 참가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나. 청소년기본법 및 청소년활동진흥법 제10조 1호에 의한 청소년수련시설(청소년수련원 3251 또는 유스호스텔 3254)등록을 필한 업체로서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아니하고 공고일 현재 주소지가 강원도위치해 있는 업체.

  다. 최근 3년 이상 수련활동 유경험업체로서 실적이 우수하고 건실한 업체로서 청소년 수련시설 종합평가 결과 “최우수” 수련원 이상이며, 청소년수련활동 인증프로그램 보유업체(인증업체를 증명할 사본은 제안서 포함시켜야 하며 누락된 경우 제안서 심사에서 제외 함)

  라. 학생수련활동의 다양한 체험활동을 할 수 있는 학습공간과 시설을 갖추고, 참가인원 250명 이상 수용 가능한 업체

  마.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고시 제2012-26호, 2012.

     08.23) 제4조의규정에 의거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 자격 등록 및 나라장터(G2B)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미등록 업체인 경우에는 조달청

     등록규정에 따라 이용약관(입찰자용)에 동의하여 지정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 이

     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바.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

     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사.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

     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서를 제출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

     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

     재할 수 있습니다.


5. 입찰등록 및 제안서 제출

  가. 제안서 직접 접수 기간 : 2025.4.21.(월) 14:00 ~ 2025.5.1.(목) 14:00

      ※ 평일 : 09:00 ~ 16:00까지 (토, 일 휴무)

  나. 제안서 심의예정일 : 2025.5.2.(금) ※학교 일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다. 제출방법 : 직접접수(우편접수 불가)

     ※ 대리인 접수 시 위임장 제출 및 신분증 소지 필수, 서류미비 시 접수 불가

  라. 제안서 제출장소 :성남중학교 행정실(서울 동작구 대방동길 74)

  마. 제출방법

    1) 봉투에 봉함 후 도장 날인, 겉표지에 “입찰서류” 표시, 직접 제출(우편접수 불가)

    2) 제출서류가 사본일 경우 반드시 인감으로 “원본대조필” 날인

  바. 제출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 1부

    2) 수련활동 용역 제안서(규격 A4 크기) 10부

     - 「제안서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을 숙지 후에 기재

    3) 최근 3년 이내 수련활동 계약 실적증명서 (학교실적만 인정)

    4)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5) 청소년수련시설 등록됨을 증빙하는 서류 사본 1부

    6) 인감증명서(사용인감시 사용인감계 포함) 1부

    7) 법인등기부등본 1부(법인)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 1부

    8) 집단급식시설 설치신고 증 사본 1부

    9) 영양사 면허증 사본 및 재직증명서 각 1부

    10) 지도자 명단, 재직증명서 및 자격증, 안전요원 자격증 사본 각 1부

    11) 고용사실 증명서류(4대보험중 1개인상 가입증빙자료) 1부.

    12) 경영상태 평가자료(최근년도 표준 재무제표) 1부.-국세청출력물만 가능

    13) 위임장과 재직증명서(대표자가 아닌 경우 신분증 지참) 1부

    14) 영업배상책임, 건물(시설물)화재, 가스배상 보험증권 사본 각 1부

    15) 식단표, 시설배치도, 교육일정표(프로그램), 수련시설 현황표 각 1부

    16)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붙임4참조) 1부

    17) 각서(붙임5참조) 1부.

    18) 인증프로그램 보유증서 사본 1부

    19)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20) 수련시설 종합평가 결과(여성가족평가)사본1부.

    21) 최근 1년이내 지자체 시설안전점검 결과표 1부

      ※ 사본에는 “원본대조필” 날인하고, 서류는 순서대로 정렬하여 제출요망.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음.

       ※ 1차 공고 시 유찰될 경우 입찰참가신청서만 재제출

  사. 제안설명회 : 제안 설명회는 생략하고 제안서 심사로 대체하므로, 반드시 공고내용

                  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주시기 바랍니다.

6. G2B 전자입찰서 제출기간 : 2025.4.21.(월) 14:00 ~ 2025.5.1.(목) 14:00

  가. 입찰서의 제출확인은 전자입찰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나. 전자입찰시스템 또는 전송회신의 장애로 입찰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발

     생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다.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

     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가격입찰 시 공고서 및 과업설명서를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주시기 바라며, 숙지하

    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응찰자에게 있습니다.


7. 개찰 일시 및 장소 : 2025. 05. 7. (수) 10:00 성남중학교 입찰집행관 PC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으며, 제안서 평가 결과가          완료되지 않았을 시에는 평가결과가 완료된 후 개찰함.


8.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에 의하여 입찰 금

    액의 5/100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관광진흥법에 의하여 한국관광협회중앙회

    가 발행한 채무액 등의 지급을 보증하는 보증서 또는 보증보험회사의 보증서 등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낙찰금액의 5/100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

    8조에 의하여 우리학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9. 낙찰자 결정방법

  가. 2단계(규격․가격동시제출) 입찰 선정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에 따라서 제안서를 제출받아 1단계로 본교 수련활동·소규모테마       형교육여행 활성화위원회에서 제안서 심사를 거쳐 평가점수 합계가 80점 이상인 업       체를 적격업체로 선정한 후 2단계로 적격업체 중에서 가격입찰을 통해 낙찰자를 최       종 결정합니다. 부적격 업체는 사전판정 시 입찰에서 제외됩니다.

  나. 가격입찰 기준 및 낙찰자 결정 : 예정가격 작성은 조달청 예정가격 결정방법에 의

      해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예비가격 작성프로그램”을 이용하여 기초금액의

      ±2%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입찰참가자가         입찰서 송신 시 추첨한 2개의 예비가격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      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하며, 예정가격 내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최종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동일가격의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제안서 평가에서 고득점업체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제안서 평가 결과도 같은 경우에는 추첨으로 낙찰자를 결정한다.


10. 입찰의 무효 및 유의사항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관 한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시행규칙제44조의 규정      에 의합니다.

 나. 이 용역 입찰과 관련된 사항은 국가를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조달청        나라장터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등 입찰 관계법령에 따르며,        입찰 참가자는 이를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우리학교의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


11.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 제출

 가. 본 용역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으로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특수조

    건 및 이행 서약서를 숙지하여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입찰 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의하여 청

    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봅니다.

 다.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를 반드시 우리학교에 제

    출하여야 합니다.


12. 유의사항

  가.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수정․보완하거나 교체할 수 없

     고 반환하지 않으며, 계약 체결 시 계약 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나. 학교에서는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

     하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에 제안서 내용에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보완요구할수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집니다.

  다. 학교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 

    으로 평가하고 당초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할 때에는 평가에서 제

    외합니다.


13. 기타사항

 가.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g2b/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 홈페이지의 『입찰

    정보』 → 『용역』→『개찰결과』이용합니다.

 나. 본 입찰 건은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으로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입

    찰특별유의서의 규정에 의거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낙찰대

    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하여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3일 이내에 낙찰금액의 15/100이상의 금액에 해당하는 계약

    보증금을 보증서로 제출하고,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계약보증금은 본교로

    귀속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라. 공고내용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www.g2b.go.kr)에 게재하며, 기타 입

    찰에 관한 문의사항은 우리학교 행정실 (☎02-815-1334)로, G2B시스템에 관한 조달

    시스템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붙임  1. 수련활동 과업설명서 1부

      2. 수련활동 숙식용역 계약 특수조건 1부

      3. 제안서 평가항목 및 배점 표 1부

      4. 입찰참가신청서 1부

      5. 수련활동용역 제안서 1부

      6. 각서 1부

      7. 청렴계약 이행 각서(낙찰업체만 해당) 1부

      8.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 특별유의서 1부

      9. 수련활동용역 사업실적증명 확인서 양식 1부(중. 고등학교 실적만)

      10. 입찰가격 산출기초자료(낙찰업체만 해당) 1부

  



2025. 04. 15.

성 남 중 학 교 장









[붙임 1]

2025학년도 성남중학교 1학년 수련 및 진로탐색활동

용역 과업 설명서


1. 건    명 : 2025학년도 성남중학교 1학년 수련 및 진로탐색활동 용역업체 선정 입찰

2. 예정인원 : 총 175명 (학생 167명, 인솔교사 8명, 예정인원은 증감될 수 있음.)

3. 장    소 : 강원도

4. 일    정 : 2025. 6. 3. (화) ~ 2025. 6. 5. (목) (2박 3일)

5. 업체조건

 가. 수련활동경비

    1) 숙박비(2박), 식비(7식), 부가가치세, 기타경비 등을 포함한 수련활동 일체에 대한

       총액


 나. 숙소에 관한 사항

    1) 숙박용 방은 안전시설 및 위생시설이 잘 되어 있어야 하며 250명 이상을 수용할 수 있는 강당 시설을 보유해야 한다.

    2) 타 학교 학생이 혼합 투숙하지 않도록 하고, 학생 전원이 숙식이 가능해야 한다.

    3) 냉난방시설을 완비하고 있어야 하며, 학생들이 편히 숙박할 수 있도록 모든 시설  을 사전점검 하고, 침구는 부족함이 없도록 지급하며 청결한 상태여야 한다.

    4) 실에 설치된 TV 채널에 학생들이 보아서는 안 되는 내용의 방송이 방영되지 않도록 하여야 하며, 이를 예방하기 위해 사전에 철저히 점검을 하여야 한다.

    5) 계약 성립 후 담당교사와 동행하여 사전답사를 실시하되 숙식내용이 계약과 다를 경우에는 이를 대금 지급 시 정산한다.

    6) 숙소는 반드시 영업배상책임보험, 생산물배상책임보험, 화재보험 등 제반 안전보험에 가입되어 있어야 있다.

    7) 프로그램을 최적으로 진행할 수 있는 지도요원을 충분히 확보하여야 하며, 활동시간 이후에 학생들의 이동 및 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도우미가 배치되어야한다.

     (취침이후 기상이전까지 모든숙소의 이동인원을 통제할 수 있는 충분한 인원배치)


 다. 식사 등

    1) 제1일부터 제3일까지(2박 7식) 제공하며 1식 4찬(밥, 국 제외) 이상으로 하고, 숙소식당에서 식사를 실시하여야 한다. 학생들에게 불편함이 없도록 적정 칼로리를 섭취할 수 있는 수준으로 적기에 제공하여야 하며, 세부 식단을 출발 1주일 전에 성남중학교에 제출한다.

    2) 식사량은 전 학생이 만족할 수 있는 충분한 양을 제공하며 주요식사 메뉴(밥, 김치, 육류, 생선류 등)는 학생들이 충분히 먹을 수 있도록 기본 배식분 이외에 충분하게 공급을 해줘야 한다.

    3) 학생 과반수 이상이 식사의 양 및 질에 불만이 있을 경우 계약업체에서 배상의 책임을 진다.


 라. 수련활동 운영 및 변경

   1) 수련활동 기본 및 세부일정

     수련활동 용역 업체에서 제시한 수련활동 프로그램을 기준으로 성남중학교와 기본 및 세부일정을 작성하고, 관계 증빙서류를 첨부하여 계약 체결 시 성남중학교에 제출한다.

   2) 수련활동 일정 변경 조건

      ① 본교의 승인을 받은 여행일정과 내용은 천재지변이나 이에 준하는 부득이한 사

         유에 의하지 않고는 변경할 수 없다.

      ② 다만, 부득이한 사유로 변경이 불가피한 경우에는 변경 전․후 본교에 즉시 통보

         한 후 사후입증자료(방문지의 기상자료 및 인솔책임자의 의견서 또는 기타 객

         관적으로 천재지변을 입증할 만한 자료)를 제출하여야 한다.

      ③ 본교의 사정에 의하여 여행 일정이 변경될 때에는 지체 없이 이에 응하여야 한다.

   3) 수련활동 일정 수행 조건

      ① 수련활동 용역 업체는 수련활동이 차질 없이 진행될 수 있도록 숙박, 식사, 프로그램 운영 및 기타 수련활동에 필요한 제반사항을 성실히 이행하여야 한다.

      ② 안전사고 및 긴급사태 발생에 철저히 대비하여야 한다.    


 마. 수련활동업체

   청소년활동진흥법 제11조에 의한 청소년 수련시설 등록을 필한 업체로 최근 3년 이상 수련활동 유경험업체로서 실적이 우수하고 건실한 업체로서 청소년 수련시설 종합평가 결과 “최우수” 수련원 이상이며, 청소년수련활동 인증프로그램 보유하여야 하며, 학생수련활동의 다양한 체험활동을 할 수 있는 학습공간과 시설을 갖추고, 참가인원 250명 이상 수용 가능한 업체이어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아니하고, 「강원도권」에 소재지를 두고 있는 업체(종합평가를 받지 못한 신규시설은 수련활동 실시일 기준 최근 1년 이내의 지자체의 시설 안전점검 결과로 대체함.)



 바. 사고 처리

   1) 낙오자 처리 : 수련활동 중 불의의 사고나 고의를 막론하고 이탈자가 발생 시는 즉시 안전 사고 예방을 보호될 수 있도록 조치하고, 인솔책임자와 협의한 후 성남중학교에 즉시 통보하고 학교의 지시에 따라야 한다.

   2) 수련활동 중 식중독사고나 안전사고 등이 발생하였을 때에는 즉시 병원에 입원 조치하는 등 응급 조치를 취하고 성남중학교에 이 사실을 통보해야 한다. 사고로 인해 수반되는 모든 비용은 수련활동지에서는 물론 완치될 때까지 용역업체가 부담한다.

   3) 수련활동 중 사고 등이 발생하지 않도록 미리 현지조사를 하는 등 사전대비를 철저히 해야 한다.


 사. 입찰참가자 유의사항

    1) 수련활동 용역업체로 선정된 업체에서는 수련활동에 필요한 교육프로그램내용, 숙박, 식사제공 등 전반적인 사항을 본교 인솔교원과 긴밀히 협조하여야 하며, 확정된 세부일정에 의거 차질이 없도록 성실히 수행하여야 한다.

    2) 학교 필요에 의하여 현지답사 시 (수련시설 확인을 통해 학생 안전, 교육성, 편리성 등을 사전 점검 예정) 동행에 적극 협조하여야 하며, 현지답사 교직원의 모든 비용은 학교 자체부담으로 한다.


 아. 용역대가 지급방법 및 정산

    1) 용역대가 지급은 수련활동 종료 후 업체의 대금청구서에 의하여 일괄 지급한다.

    2) 기타 용역계약 체결이후 실제 참가학생의 변동이 있는 경우와 학교 측의 사정으로 일정의 변경이 있는 경우 및 기타 계약내용에 증감요인이 발생한 경우에는 증감하여 정산한다.

    ※ 기타 자세한 사항은 본교 수련활동 용역계약 특수조건에 따른다.

[붙임 2]


수련 및 진로탐색활동 숙식용역계약 특수조건


성남중학교


제1조(총칙) 성남중학교장(이하“갑”이라 한다)과 계약상대자 ○○○(이하“을”이라 한다)간의 수련활동 용역계약은 이 특수조건이 정하는 바에 따라 신의성실의 원칙에 따라 이를 이행한다.


제2조(목적) 이 계약은 “갑”이 수련활동을 실시함에 있어 이에 필요한 수련활동 업무 및 안내를 “을”에게 위임하고, “을”은 “갑”의 위임에 의거 모든 편의를 인솔교사 및 학생들에게 제공하며, “갑”과 “을” 쌍방이 수련활동을 원활하게 수행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3조(임무)“을”은 “갑”이 위임한 수련활동 운영에 필요한 안내, 숙박, 식사제공과 교육활동 등 모든 사항을 승낙을 받은 세부일정표에 따라 차질이 없도록 성실히 수행하여야 한다.


제4조(숙박시설) ① 숙박용 방은 안전시설 및 위생시설이 잘 되어있어야 하며 숙박시설은 영업배상책임보험 등에 가입되어 있어야 한다.

   ② 화재보험에 가입되어 있어야 한다.

   ③ 250명 이상을 수용할 수 있는 숙소로 하며, 깨끗하고 청결한 상태를 유지한 시설로 사용에 불편이 없어야 한다.

   ④ 활동시간 이후에 학생들의 이동 및 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도우미가 배치되어야 한다.(취침이후 기상이전에 모든 숙소의 이동인원을 통제할 수 있는 충분한 인원배치)

   ⑤ 학생 전체를 수용하여 교육활동 및 레크레이션 등을 효과적으로 수행할 수 있으며 음향시설이 잘 되어 있는 강당이 있어야 하며 주변에 유해업소가 없는 곳이어야 한다.

   ⑥ 화재, 비상사태에 대비한 안전시설이 확보되고 학생들에게 유해한 환경이 없어야 

      한다.

   ⑦ 학생들이 편히 숙박할 수 있도록 모든시설을 사전점검 하며, 침구용품등이 청결하

      고 부족하지 않아야한다.

   ⑧ 침실의 실내온도는 냉난방이 완비되고 20℃이상 유지되어 학생 건강에 이상이 없

      도록 한다.


제5조(식사 등) ① 수련활동 중 식사는 제1일차 중식부터 제3일차 조식까지 7식을 제공

      하며 참가자에게 불편함이 없도록 적정 칼로리를 섭취할 수 있는 수준으로 적기에

      제공하여야 하며 학생의 연령을 고려하여 혐오식품은 피하여야 한다.

   ② 조․중․석식은 국물이 있어야 하며, 반찬은 5찬 이상이어야 한다.

   ③ 식수는 반드시 수질검사에 합격하여 음용에 지장이 없거나 끓여서 제공하여야 한

      다.

   ④ 매회 제공된 음식은 보존식 전용용기 또는 멸균봉투에 소독․건조된 집기를 이용하

      여 종류별로 각각 100g이상을 담아 영하 18℃이하 전용냉동고에 144시간(6일) 냉

      동보관(식품위생법 제88조 제2항 제2호)하여야 하고 “을”의 귀책사유로 인한 식

      중독이나 질병이 발생할 시 “을”이 전적으로 민․형사상 책임을 진다.

   ⑤ 식중독 등 음식물로 인한 피해 발생시 배상이 가능한 생산물배상책임보험에 가입

      하여야 한다.

   ⑥ 식당은 위생적이며 식중독 사고가 일어나지 않은 수련원이어야 하며 믿을 수 있는

     식품 업체에서 식자재를 공급받아 제공하는 식단이어야 한다.

 

제6조 (교육활동) ① 교육 프로그램은 계약전 “갑”과 협의하여 정한다.

   ② 교육 프로그램은 정서함양활동(레크레이션, 장기자랑 등), 레저스포츠활동(등산, 수영 등), 창작개발활동, 문화체험활동(주변 자연 체험 등) 등의 내용의 수련교육 활동을 수용하여야 한다.

   ③ 제시한 모든 수련교육 내용을 운영할 수 있는 시설을 갖추어야 한다.

   ④ 우천시 대체할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어야 한다.


제7조(참여인원) ① 학생167명과 인솔교사 8명으로 한다.

   ② 인원은 증감할 수 있으며 행사종료 후 실제 참여 학생 수로 정산한다.


제8조(사고) ① 위탁 수련활동 기간(수련시설 입소부터 퇴소까지)중 발생하는 안전사고에 대해서 수련시설 운영대표자가 책임진다.

   ② 수련활동 중 사고 ․ 식중독사고 등이 발생하였을 때에는 “을”은 즉시 병원에 입원 조치하는 등 응급조치를 취하고 우리학교에 이 사실을 즉시 통보해야 한다.

   사고로 인해 수반되는 모든 비용은 현지에서는 물론 완치될 때까지 “을”이 부담한다.

   ③“을”은 상기 사고 등이 수련활동 중 발생하지 않도록 사전대비를 철저히 하여야 한다.



제9조( 수련교육의 시작과 종료)

   ① 수련교육은 학생들이 수련교육원에 도착하는 시점부터 일정을 마치고 학교로 출발하는 시점으로 일정 변경 시는 변경 조건에 의하며, 인솔교사의 확인을 거치도록한다.


제10조(일정 수행 및 변경)

   ① 기본일정 : 수련교육원은 성남중학교장이 제시한 일정과 내용에 따라 기본일정을작성 증빙서류를 첨부하여 계약 체결시 성남중학교장에게 제출한다.

   ② 세부일정 : 수련교육원은 수련교육 실시 1주일 전 성남중학교장과 협의한 숙소 배정, 교육 프로그램, 식사 메뉴 등 세부일정을 관계증빙자료를 첨부하여 성남중학교장에게 제출한다.

   ③ 일정 변경

    1) 성남중학교장의 승인을 받은 일정과 내용은 천재지변이나 이에 준하는 부득이한사유에 의하지 않고는 변경할 수 없다.

    2) 다만, 부득이한 사유로 변경이 불가피한 경우에는 변경 전후 성남중학교장에게 즉시 통보한 후 사후입증자료(현지의 기상자료 및 인솔책임자의 의견서 또는 기타 객관적으로 천재지변을 입증할 만한 자료)를 제출하여야 한다.

    3) 성남중학교의 사정에 의해 일정이 변경될 때에는 지체 없이 이에 응하여야 한다.

    ④ 일정 수행 : 수련교육원은 수련교육이 차질 없이 진행될 수 있도록 숙박, 식사 및 수련교육에 필요한 제반 사항을 성실히 이행하여야 한다.


제11조(교육 불가자 처리) 수련교육 기간 중 불의의 사고나 고의를 막론하고 교육 불가자가 발생 할 시에는 즉시 안전사고예방 조치를 취하고, 인솔책임자와 협의한 후 성남중학교장에게 즉시 통보하고 학교의 지시에 따라야 한다.


제12조(수련활동비의 지급)

   ① 본 수련활동비는 1인당 산출금액에 의해 학생(167명)을 예정인원으로 총액을 산정

      하며 참가 인원의 증감 시에는 아래 기준에 의하여 증액 또는 감액하여 청구한다.

   ② 용역에 대한 대금은 본 계약의 목적을 성실히 수행한 후 계약자의 청구에 의해 7

      일 이내에 지급한다.

   ③ 당일 불참한 학생의 수련활동비는 청구하지 않아야 하며 출발일 현재 참석학생이

      증가하는 경우 수련활동에 참여시키고 증액하여 청구한다.

   ④ 교사의 경우 산출내역서상의 교육비, 시설이용료를 제외한 숙박비, 식비를 행사종

      료 후 별도 산출에 의해 지급한다.


제13조(저소득층학생 여행경비) 학생 중 국민기초생활수급자 등 면제대상 지원사항 등은 추후 학교와 협의하고 지원해야 한다.


제14조(소송관할) 본 계약과 관련한 분쟁사항은 “갑”이 지정하는 관할 법원을 소송관할 법원으로 한다.


제15조(계약이행보증) “을”은  낙찰금액의 15/100이상의 금액에 해당하는 계약보증금을 현금 또는 증서로 납부하여야 하며, 계약보증금 납부방법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의한다.


제16조(책임) ① 수련활동을 이행함에 있어 “을”이 부주의, 무성의, 태만, 계약조건에 명시된 유의사항 위반 등으로 일어나는 각종사고 및 사건으로 인하여 문제가 발생하였을 때에는 “을”은 관계법령과 일반관례에 의해 책임의 정도에 따라 응분의 민․형사상의 책임은 물론, 손해배상 책임을 진다.

  ② “을”은 수련활동이 원활하게 운영될 수 있도록 모든 수단과 노력을 강구하여야 하며, 이를 태만하여 발생한 사고에 따라 부담된 경비는 “을”이 부담한다.


제17조(계약의 해지) “갑”은 “을”이 다음 각 호에 해당될 경우에는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를 해지할 수 있다.

  ① “갑”의 사정에 의하여 수련활동 계획이 변경 또는 취소될 경우

  ② “을”이 계약조건을 이행치 아니했거나, 태만하여 “갑”에게 부당한 손해를 끼쳤을 때

  ③ “갑”의 사정에 의하여(천재지변 및 기탁 부득이한 사정 등) 계약해지 시 이로 인한 일체의 비용을 “갑”에게 청구할 수 없다.


제18조(계약해석의 우선 순위 및 기타) 이 계약 해석의 우선순위는  여행 용역계약 특수조건에 의하며, 이 조건에 규정하지 아니한 문제가 발생하였을 때에는 상호 협의하여 결정하되, 이견이 있을 때에는“갑”의 의견에 따른다.

〔붙임 3〕

제안서 평가항목 및 배점기준

 

  참가업체 :                                                   평가위원 :

구분

평가항목

배점

한도

평점

배점기준

기술

능력

평가

정량적 

평가

(30점)

 ○ 수련 및 진로탐색활동 수행실적

- 최근 3년간 수련 및 진로탐색활동 수행실적

- 실적증명서 제출(학교실적만 인정)

10

 

10점 : 수행실적 8교 이상

 8점 : 수행실적 5~7교 이상

 6점 : 수행실적 3~4교 이상

 4점 : 수행실적 3교 미만

 ○ 제안업체 인력 보유싱태

- 수행조직 및 수행자 자격 소지여부

   (고용사실증명서류 4대보험증 1개이상      가입증빙자료)

   (인력 수, 수행조직, 수행자의 자격소지여부 등을 종합적으로 판단)

10

 

○ 보유인력

 - 7명이상(9점), 5~6명(7점)

     3~4명(5점), 2명이하(3점)

안전교육 이수한 국내

   여행안내사 자격증소지자

    3명 이상 보유 시 가점

    1점 부여

 ○ 제안업체 경영상태

- 신용평가등급 기준

(조달청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10

 

 

 

 

 

신용평가등급에 따라 배점기준 참조

정성적

평가

(70점)

○ 제안업체의 부문별 수행능력

-  구성의 독창성 및 적정성

-  수련 및 진로탐색활동 운영 충실도

20

 

매우

우수

우수

보통

미흡

매우

미흡

20

16

12

8

4

○ 숙박시설 수행능력(부대시설 포함)

-  객실등급, 위치 등

-  안전성 및 독립활동 제공 여부

-  객실당 인원수

-  숙박업체 식단표 등

20

 

매우

우수

우수

보통

미흡

매우

미흡

20

16

12

8

4

식사제공능력

   (메뉴, 좌석 수, 위치, 위생안전, 가격 등)

15

 

매우

우수

우수

보통

미흡

매우

미흡

15

12

9

6

3

 ○ 수련활동 진행의 안전성 및 질적 수준

 - 난간, 베란다 등 안전사고 방지시설 유무

 - 야간안전관리요원 배치유무

15

 

매우

우수

우수

보통

미흡

매우

미흡

15

12

9

6

3

 

100

 

 


2025년   월   일


평가위원 :                 (서명)

[붙임 4]

입찰참가 신청서

※아래사항 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처리기간

즉    시

상호 또는 법인명칭

 

법인등록번호

 

주             소

 

전 화 번 호

 

대      표     자

 

주민등록번호

 

입찰

개요

입   찰   공   고

(지  명)  번   호

성남중학교 공고 제2025-01

입 찰 일 자 

 

입   찰   건   명

2025학년도 성남중학교 1학년 수련 및 진로탐색활동 용역업체 선정

입찰보증금

․보증금율 : 5 %(입찰금액의 5%)

․보 증 금 : 금               원정(₩             )

․보증금납부방법 : 현금, 보증서, 지급각서

대리인․사용인감

  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주민등록번호 :

  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                      ��

   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귀 성남중학교의 2단계 제한경쟁 입찰에 참가하고자 일반용역입찰유의서 및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별첨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신청을 합니다.

 

 붙임서류 : 1. 입찰참가자격을 증명하는 서류 사본 1통

           2. 기타 공고로서 정한 서류

 

2025.     .      .

                                               신청인                     ��

  성남중학교장 귀하

 




[붙임 5]

수련활동 용역 제안서


1. 일반현황 및 연혁

회   사   명

 

대 표 자

 

사 업  분 야

 

주        소

 

연   락   처

전화 :                     FAX :

회사설립년도

             년         월

직 원  현 황

 

해당부문 사업기간

      년     월   ~      년    월 (     년    개월)

강당(행사장)현황

         층      (면적          ㎡)

최대수용가능인원 (약            명)

<주요연혁>

 

 


2. 수련활동용역 수행실적(최근 3년)

순번

사업명

사업개요

사업기간

계약금액

(천원)

발주기관

비고

 

 

 

 

 

 

 

  주)  1. 실적증명서(기관날인한것만인정) 반드시 첨부, 현재수행중인 사업은 계약서 사본 첨부

       2. 현재 수행중인 업무도 포함하여 최근 연도순으로 기재하며 본 사업과

         유관한 사업만 기재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간)


3. 최근년도 경영상태

구 분

자기자본비율(%)

(자기자본/총자산)

유동비율(%)

(유동자산/유동부채)

비고

비   율

0000 / 000 = 000%

0000 / 000 = 000%

비율 산출근거

 명   시

주) 최근년도 경영상태 증빙자료 첨부(최근 법인세 및 소득세 신고 시 관할 세무서에 제출하는       세무사 확인 재무제표)


4. 학생수련활동 수행조직(제안업체 인력보유)-고용사실증명서류(4대보험중 1개이상 가입증빙자료 첨부

구   분

소 속

성  명

연령

직  위

전화번호

해당분야 근무경력

소지자격증

책임자

 

 

 

 

 

 

    

부문별 수  행

책임자

(     )부문

 

 

 

 

 

 

 

(     )부문

 

 

 

 

 

 

 

(     )부문

 

 

 

 

 

 

 

(     )부문

 

 

 

 

 

 

 

협력회사

회   사   명

부문별 협력내용

책임자   

 

 

 

 

 

 

 

 

 

 

 

 


5. 수련활동 실행계획

 가. 일자별 주요 일정 제시

  ※ 일정별 세부내용 기재

     - 구체적인 일정(시정)표

     - 수련활동 시간, 휴식 시간의 간격 구체적으로 기재

나. 숙박시설 여건

※ 구체적인 시설 여건 기재

   - 업소명, 전화번호

   - 업소 전경 사진과 숙소 내부 사진을 제안서에 반드시 첨부

   - 층별, 객실별 투숙인원 기재

   - 객실 배치도 및 편의시설 이용 안내

   -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전기안전 점검 상태

   - 각종 보험가입 사항 기재

   - 수련시설 1실 당 면적 및 배정인원 명시

   - 학생수용시설의 단독성(타학교와 분리수용 여부) 명시

   - 야외 및 실내(강당) 교육장소의 유무 및 적절성 기재


  다. 식사 여건

  ※ 일자별 조․중․석식 식단표 기재

  ※ 식사제공능력(메뉴, 좌석수, 위치, 위생안전 현황)

 라. 행사진행의 질적 수준

 ※ 프로그램의 중등학생 유익성 명시

 ※ 기상악화 시 조정프로그램 등 대안제시

 ※ 교육교관의 전문적 소양/자격 유무

 

마. 긴급 사태 발생 시 대처방안 및 보험가입 현황

 ※ 교육수련활동 중 안전사고 발생시 대처방안 등을 구체적으로 기술

    - 식중독 발생 시 대처방안

    - 기상악화 시 대처방안 및 일정조정 방안

    - 학생안전사고 시 대처방안

    - 교육프로그램별 학생안전 계획 제시

    - 보험가입현황(1인당/1사고당 금액)

      식중독․도난․분실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안전사고, 화재사고 등

      제반사고 발생에 대비하기 위한 각종 보험증권 사본 첨부

 바. 업체고유의 특색 및 장점 :



2025.    .     .





제안자  성명)                 (서명 또는 날인)





성남중학교장 귀하


 〔붙임 6〕    


각        서




  본사(인)는 2025학년도 성남중학교 1학년 수련 및 진로탐색활동 입찰에 참여하면서 귀교에서 제시한 심사기준과 수련활동·활성화위원회에서 결정한 사항에 승복하고 그 결과에 대해서는 여타의 다른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아울러 본사(인)가 업체로 선정되어 계약이 체결될 경우 용역이 완료될 때까지 성실하게 그 임무를 수행하겠습니다.

  만약 위의 내용에 대하여 어느 한 가지 사항이라도 위반할 때에는 법적인 보상뿐만 아니라 차후 귀교의 어떠한 조치라도 감수하겠습니다.



2025년      월      일



주        소 :

상   호   명 :

주민등록번호 :

대표자 성 명 :                      (인)




성남중학교장 귀하

[붙임 7]

청렴계약 이행각서


  당사는「부패없는 투명한 기업경영과 공정한 행정」이 사회발전과 국가 경쟁력에 중요한 관건이 됨을 깊이 인식하며, 국제적으로도 OECD뇌물방지 협약이 발효되었고 부패기업 및 국가에 대한 제재가 강화되는 추세에 맞추어 청렴계약 취지에 적극 호응하여 성남중학교에서 발주하는 모든 물품제조 및 구매, 공사, 용역 등의 입찰에 참여함에 있어 당사 임직원과  대리인은


   1. 입찰가격의 유지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을 하거나 다른 업체와 협정, 결의, 합의하여 입찰의 자유경쟁을 부당하게 저해하는 일체의 불공정한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ㅇ이를 위반하여 경쟁입찰에 있어서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주도한 것이 사실로 드러날 경우 성남중학교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으며

     ㅇ 경쟁입찰에 있어서 입찰자간에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을 협정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성남중학교가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동안 참여하지 않고

    ㅇ 위와 같이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관한법률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하여 과징금 등을 부과토록 하는데 일체의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겠습니다.

     ㅇ 이를 위반하여 입찰, 계약의 체결 또는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함으로써 입찰에 유리하게 되어 계약이 체결되었거나 계약이행 과정에서 편의를 받아 부실하게 시공 또는 제조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성남중학교가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동안 참가하지 않겠으며

    

   ㅇ 입찰 및 계약조건이 입찰자 및 낙찰자에게 유리하게 되도록 하거나, 계약목적물의 이행을 부실하게 할 목적으로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성남중학교가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동안 참가하지 않고

    ㅇ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성남중학교가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개월동안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3.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계약체결 이전의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 취소, 계약이행 전에는 계약취소, 계약이행 이후에는 당해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하여도 감수하겠으며,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4. 회사 임․직원이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회사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해서도 일체의 불이익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토록 노력하겠습니다.

      위 청렴계약 서약은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한 약속으로서 반드시 지킬 것이며, 낙찰자로 결정될 시 본 서약내용을 그대로 계약특수조건으로 계약하여 이행하고, 입찰참가자격 제한, 계약해지 등 성남중학교의 조치와 관련하여 당사가 성남중학교를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당사를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2025.    .    .


                         서         회 사 명 : 

                                         대 표 자 :                  (인)



성남중학교장 귀하




[붙임 8]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 특별유의서


제1조(목  적)  이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는 성남중학교에서 집행하는 공사․용역․물품구매 등에 대한 입찰에 있어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가 입찰유의서 외에 특별히 유의할 사항을 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2조(입찰참가업체의 청렴계약이행서약서 제출) ① 입찰에 참여하는 업체는 발주기관과 입찰참여업체가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입찰, 계약, 계약이행과정에서의 담합 등 불공정행위나 관계공무원에게 금품․향응 등 뇌물이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고, 이를 위반 시 입찰참가자격제한, 계약해지 등을 감수하겠다는‘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결정된 업체만 별도 업체대표자가 서명하여 제출하고 계약체결 시 계약상대자는 청렴계약이행 서약내용을 그대로 성남중학교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으로 약정하는데 동의하고 준수하여야 한다

  ② 입찰에서 낙찰자로 선정된 자가 계약체결 시 청렴계약이행서약서 내용을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에 명기하여 계약하는 것을 거부하여 낙찰통지를 받은 후 10일 이내에 계약이 체결되지 아니하는 경우에는 낙찰 취소조치를 받게 된다.

제3조(계약담당공무원 등의 청렴계약이행서약서 제출) 계약담당공무원 등 청렴계약 대상부서에 보직된 공무원은 입찰, 계약 및 계약이행과정에서 입찰참가업체로부터 어떠한 명목의 금품이나 향응을 요구하거나 받지 않으며 위반 시에는 관계법에 따라 징계 등 문책을 감수하겠다고 서명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기관장에게 제출하여야 한다.

제4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제한) ① 입찰에 참가하는 자가 입찰가격이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였을 때에는 다음 각 호의 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성남중학교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참가제한을 받게 된다.

    1. 경쟁 입찰에 있어서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주도한 자는 입찰 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는 날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2. 경쟁 입찰에 있어서 입찰가격을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협정을 주도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한 자는 입찰 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는 날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② 입찰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한 경우에는 제1항과 병행하여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법령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 등 조치를  하는데 일체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③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 향응 등의 뇌물이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으며 이를 위반하였을 때에는 다음 각 호의 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성남중학교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참가제한을 받게 된다.

    1.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뇌물을 제공함으로서 입찰에 유리하게 되어 계약이 체결되었거나 시공 중 편의를 받아 부실시공한 자는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는 날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2. 입찰 및 계약조건이 입찰자 및 낙찰자에게 유리하게 되도록 하거나, 계약이행을 부실하게 할 목적으로 관계공무원에게 뇌물을 제공한 자는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는 날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3.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뇌물을 제공한 자는 입찰참가 자격제한 처분을 받는 날부터 6개월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④ 제1항 내지 제3항의 입찰참가자격제한의 성남중학교 처분과 관련하여 입찰에 참가하는 업체는 성남중학교를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제5조(계약해지 등)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뇌물을 제공한 자는 다음 각 호의 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당해 계약에 대한 조치를 받는다.

    1. 계약체결 전의 경우에는 적격낙찰자 결정대상에서 제외하거나 낙찰자가 결정된 경우 에는 그 결정을 취소한다.

    2. 계약체결 이후부터 공사착공 전의 경우에는 당해 계약을 해제한다

    3. 공사착공 이후에는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를 해지한다. 다만, 공사성격, 진도(進度), 규모, 공사기간 등을 감안하여 부득이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하다

    4. 계약상대자는 제1호 내지 제3호의 규정에 의하여 계약의 해지 또는 해제에 대하여 민․형사상 일체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제6조(기타사항) 입찰에 참가하는 업체의 임․직원(하도급업체 포함)과 대리인이 관계공무원에게 뇌물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업체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하여도 일체의 불이익 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하도록 적극 노력하여야 한다.

부        칙





[붙임 9]


[ 수련활동 용역 실적 증명 확인 ]


증명서 번호 : 제      호

수행업체명

업   체   명

 

대 표 자 명

 

전화번호

 

사업자등록번호

 

사업장 주소지

 

수행내역

장   소

기    간

참여인원

계약액

 

 

 

 

 

 

 

 

 

 

 

 

 

 

 

 

    위와 같이 수련활동 용역을 위탁 실시한 바 있음을 확인합니다.

 

 

2025.    .     .

 

 

                            발급기관명                   (직인)

 

 

 

성남중학교장 귀하


[붙임 10]

가격제안서(낙찰업체만 해당)


1. 건    명 : 2025학년도 성남중학교 1학년 수련 및 진로탐색활동 용역 입찰

2. 예정인원 : 학생 167명, 인솔교사 8명 (참가인원은 증감될 수 있음)

3. 기    간 : 2025.6.3.(화) 11:00 ~ 2025.6.5.(목) 13:00 (2박 3일, 7식)

4. 산출내역 :

  (금액단위 : 원)

연번

구   분

규  격

산   출   근   거

(가급적 구체적으로 기재)

소 요 액

비고 

1

숙 식 비

국물이 있어야 하며, 반찬은

4찬 이상

(육류,생선 포함)

 ▷숙박비 :   원 ×    명 ×  박

 ▷식  비 :   원 ×    명 ×  식

 

 학생과 인솔자를 구분하여 작성

2

수련

활동비

체험활동비 

 ▷     :   원 ×    명 ×  일

 ▷     :   원 ×    명 ×  일

 ▷     :   원 ×    명 ×  일

 

 

3

기    타

기타 필요경비

 ▷ 필요경비 :   원 ×    명

 ▷ 필요경비 :   원 ×    명

 

 

합    계    액

 

 

 


위와 같이 산출기초자료를 작성하여 제출합니다.


2025 .    .     .

 


업체명 :                            (날인)



성남중학교장 귀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