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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800271-000 공고일시  2025/04/21 13:24
공고명 2025년 교류협력국 교원 초청 디지털교육연수
공고기관 부산광역시교육청 부산광역시교육청교육연구정보원 수요기관 부산광역시교육청 부산광역시교육청교육연구정보원
공고담당자 정문성(☎: 051-860-6223)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4/21 14: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5/02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5/12 10: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76,880,480 원
   
배정예산
76,880,480 원
   
추정가격
69,891,345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부산광역시교육청교육연구정보원 공고 제2025 - 11호


2025년 교류협력국 교원 초청 디지털교육연수 위탁운영 입찰 공고

[2단계 입찰(규격-가격 분리 동시입찰)]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사 업 명 : 2025년 교류협력국 교원초청 교육정보화연수 위탁운영

  ○ 사업기간 : 2025. 6. 23.(월) ~ 2025. 6. 29.(일), 6박 7일

           (※ 캄보디아 상황 추이에 따라 연수 기간이 연기되거나 취소 될 수 있음)

  ○ 사업내용 : 붙임 과업지시서에 의함

  ○ 기초금액 : 금76,880,480(금칠천일백구십삼만육천오백일십원, 부가가치세 포함금액)

  

2. 입찰방법

  ○ 본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 제3항에 따라 2단계입찰(규격가격동시)로 규격(제안서평가)과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규격 입찰을 개찰한 결과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입찰을 개찰합니다.

  ○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투찰해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계약금액은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으로 합니다.

  ○ 제안서(규격입찰)는 본 원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고 전자입찰서(가격입찰)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http://www.g2b.go.kr)를 통한 전자입찰로만 제출하여야 하며, 가격 입찰서를 제출한 입찰자만 제안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 본 입찰은 총액입찰, 2단계입찰(규격가격동시), 제한경쟁 용역입니다.

  ○ 전자입찰시스템의 장애로 입찰을 연기하는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 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3. 입찰참가자격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있는 자로서, 관련 법률(법령, 법규)에 의한 결격사유가 없는 업체

  ○ 공고일 현재 「관광진흥법」제4조 및 동법 시행령 제2조에 의한 종합여행업(업종코드 1261) 등록을 필한 업체로써 부정당업자로 입찰 참가 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아니하고, 본 안내 공고일 전일부터[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을 기준으로 한다)인 경우 안내공고일 이후를 포함한다] 입찰일까지 법인등기부상의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일 경우 사업자등록증 또른 관련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자의 소재지를 말한다)가 부산광역시에 있는 업체

  「중소기업기본법 시행령」 제8조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기본법」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자

     ※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는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에서 확인하며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 자격이 없습니다.

     ※ 다만,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신청한 업체는 입찰참가가 가능하나, 제안서 제출일로부터 5일 이내에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에서 확인이 되지 않거나 입찰참가자격상 기업구분이 다른 경우에는 참가자격이 없습니다.

    ※ 공동수급이행(공동이행방식, 공동계약) 불가

  ○ 본 입찰은 전자입찰방식으로 집행되므로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자 이어야 합니다. 전자입찰 미등록 업체인 경우에는 조달청 전자입찰 시스템 가입 및  공인 인증서 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 이지(www.g2b.go.kr)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에 따라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인증서(개인인증서와 사업자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4. 과업설명

  별도의 과업 설명은 없으며, 반드시 붙임 내용(과업설명서, 제안서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을지하고 입찰에 응해주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5. 규격 입찰서(제안서) 제출

  제출기간 : 2025. 4. 28.(월) 10:00 ~ 5. 2.(금) 10:00 (마감시간 엄수)

     ※ 평일 : 09:00 ~ 18:00 점심시간(12:00~13:00 제외한 업무 시간 접수 가능

  ○ 제출방법 : 우편접수 또는 직접 제출, 토․일요일 및 공휴일 접수 불가

  ○ 제출장소 : 부산광역시교육청교육연구정보원 7층 교육연구부, 교육연구사 서미나(051-860-6125)

     ※ 봉투에 봉한 후 도장 날인, 겉표지에 “입찰서류” 표시, 제출서류가 사본일 경우

        반드시 “원본과 같음”을 사용인장으로 날인 

  ○ 제출서류(과업지시서 참조)

      - 입찰참가자격 확인서류

        · 나라장터에서 출력한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1부

        · (입찰참가자격등록증에 입찰참가대리인으로 등록되지 않은 대리인 참석시)

         위임장, 재직증명서 각 1부(신분증 지참)

         ※ 단, 입찰참가자격등록증에 입찰참가대리인으로 등록된 경우는 신분증만 지참

       · 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 각 1부

        · 법인 등기부등본(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증) 1부

        · 소기·소상공인확인서 신청을 증빙할 수 있는 서류 1부(비영리법인 제외)

         ※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발급받지 못한 업체에 한함.

       - 제안서 10부(A4 규격, 단면 인쇄, 좌철, 가운데 하단에 쪽번호 표기, 붙임의 양식 참조)

       - 그 외 붙임에서 정한 서류

구분

서류

수량

비고

제안

서류

① 제안서(20쪽 이내) 10부

10부

서식1

② 가격입찰서

 

G2B로 제출

입찰

서류

③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1부

G2B에서 출력

④ 입찰참가신청서

1부

서식 2

⑤ 실적증명서

1부

서식 3

⑥ 각서

1부

서식 4

⑦ 위임장

1부

서식 5

⑧ 청렴서약서

1부

서식 6

⑨ 신용평가등급확인서

1부

최근 1년내 평가, 유효기간 내

⑩ 정규 직원 현황 : 최근 3개월 기준

(4대 보험 중 1개 이상 증빙서류 포함)

1부

제안서 내용 참조

⑪ 사업자등록증 사본 (원본대조필)

1부

 

⑫ 법인 등기부등본

1부

법인의 경우

⑬ 입찰참가자격 관련 서류

1부

 

⑭ 개인정보처리 위탁 계약서

1부

서식 7~9

계약 체결시 제출

(계약상대자만 제출)

      규격 입찰은 규격입찰서(제안서)를 제출함으로써 참가신청을 한 것으로 합니다.

 

6. 제안설명회 

  ○ 제안설명회는 생략하되, 반드시 공고내용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주시기 바랍니다.


7. G2B 가격입찰서 제출

  ○ 제출기간 : 2025. 4. 21.(월) 14:00 ~ 5. 2.(금) 10:00 

  ○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다만 입찰서에 기재한 중요부분에 오기가 있음을 이유로 당해 입찰의   취소신청의 경우 개찰시간 전 「전자조달의 이용 및 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5조에 따라 “전자입찰 취소신청서”를 서면으로 제출하여야 하며, 취소의사를 표시한 자는 당해 용역에 재입찰을 할 수 없습니다.

    

8. 가격개찰 일시 및 장소 : 2025. 5. 12.(월) 10:00 이후 본원 총무부 입찰집행관 PC

  ※ 상기 개찰 일시에도 불구하고, 개찰은 제안서 평가 완료 후 실시합니다.


9.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제3항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8장 입찰유의서 제2절에 의거 입찰 보증금 납부를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납부면제는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이 명기된 입찰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 입찰보증금의 세입 조치 등에 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 낙찰자는 낙찰 후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낙찰을 무효로 하고, 전자입찰서의 지급각서에 의한 입찰보증금 5/100이상을 납부하여야 합니다.


10.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 예정가격 작성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따라 기초금액의 ±3%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입찰 참가자가 입찰서 송신 시 추첨한 2개의 예비가격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 제3항 및 제42조 제1항 제3호에 따라 제안서평가를 통해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80점 이상인 업체를 적격자로 선정하고, 선정된 적격자에 한하여 가격개찰을 실시하여,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동일가격의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 제1항 제5호에 따릅니다.


11. 입찰의 무효 및 유의사항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8장 입찰유의서 제2절에 의해 입찰의 무효를 적용합니다.

  ○ 이 용역 입찰과 관련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조달청 나라장터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등 입찰 관계법령에 따르며, 입찰 참가자는 이를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우리 원의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


12. 청렴서약서 제출

  ○ 본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서 제출대상 건으로 입찰에 참여한 모든 업체는 입찰 시 청렴서약제에

     대하여 관련법령과 규정을 숙지하고 승낙하여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청렴서약서를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13. 기타사항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조달업체이용약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8장 입찰유의서, 제9장 계약 일반조건, 청렴서약서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견적제출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입찰 참가 희망업체는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의 국가종합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개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입찰정보』-『용역』-『개찰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공고내용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http://www.g2b.go.kr)의 『입찰  정보』 - 『용역』에 게재하며, 기타 입찰에 관한 사항은 아래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제안요청서 관련 문의 : 교육연구부 서미나 교육연구사 (☎051-860-6125)

      - 입찰공고 관련 계약 문의 : 총무부 정문성 주무관(☎051-860-6223)

      - 전자입찰 이용안내 및 입찰 회선장애 신고 : ’전자조달시스템 콜센터’( ☎ 1588-0800)

                            

붙임  과업지시서 1부.

  


2025년  4월  21일



부산광역시교육청교육연구정보원 분임경리관(직인생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