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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801217-000 공고일시  2025/04/21 13:33
공고명 2025년 핀테크 지원사업 정산 회계검증 위탁용역
공고기관 사단법인 한국핀테크지원센터 수요기관 사단법인 한국핀테크지원센터
공고담당자 김혜윤(☎: 02-6375-1516)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4/21 14: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6/04 15:00 개찰(입찰)일시 2025/06/04 16: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30,000,000 원
   
배정예산
30,000,000 원
   
추정가격
27,272,727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2025년 핀테크 지원사업 정산 회계검증 위탁용역

 

 

 








2025. 4. 14.

그림입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입찰건명

2025년 핀테크 지원사업 정산 회계검증 위탁용역

기초금액

30,000,000원(부가세 포함)

주    소

서울시 마포구 마포대로 122, 프론트원 11층, 12층

내    용

제안요청서 참조

용역기간

계약일부터 ~ 2026년 2월 27일

입찰기간

2025. 4. 21. (월) 11:00 ~ 2025. 6. 4. (수) 15:00

※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되며,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의 제출이 가능합니다.

개찰일시

2025. 6. 4. (수) 15:00

본 입찰이 유찰될 경우 재입찰을 할 수 있으며, 입찰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이오니 입찰서 제출 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2. 입찰참가자격


가.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나. 나라장터 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하지 않은 자는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교부받은 후 조달업체 이용약관에 동의한 다음 나라장터 시스템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다.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2조제3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라.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 공인회계사법 제24조의 자격조건을 구비하고 나라장터(G2B)에 입찰서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회계법인(업종코드 : 1200)]로 입찰참가 등록한 업체


3. 현장설명


가. 본 용역은 현장설명을 생략하고 제안요청서로 갈음합니다.

나. 사전에 사업에 대한 내역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라며, 입찰 참가시에는용역/사업기간 내에 입찰금액으로 원활하게 수행할 수 있는 것으로 간주되며 낙찰 후 현장 및 내역의 확인 소홀에 따른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4. 입찰에 관한 사항


가. 입찰 및 계약방식: 제한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나. 공고기간: 2025. 4. 21. (월) 11:00 ~ 2025. 6. 4. (수) 15:00

다. 가격 투찰 및 제안서 제출: 나라장터 시스템을 통한 온라인 제출


5. 입찰보증금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 납부는 전자입찰서 납부 이행각서로 갈음합니다.

  나.최종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없이 계약통지를 받은 후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 입찰보증금은 우리 센터에 귀속되며, G2B에 그 사실을 게재하고, 부정당업자로 지정하여 향후 각종 입찰참가 자격을 제한합니다.


6. 제안서 평가


  가. 평가일정: 공고 마감 후 2주 이내

  나. 평가방식: 제안서 참조

  다. 제출서류: 제안서 참조


7. 개찰장소


  가. 한국핀테크지원센터 입찰담당자 PC


8. 입찰서 제출


가. 본 입찰 과정에서 가격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고, 제출한 입찰서는 수정 또는 취소할 수 없습니다. 단,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8조에 따라 입찰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나. 입찰서의 제출 확인은 전자입찰시스템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다.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따라 미리 지문 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9. 입찰의 무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동법 시행칙 제44조 및 「용역입찰유의서」 제12조에 따른 입찰은 무효로 처리됩니다.

  나.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 및 대표자(수인대표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 대표도 해당)가 법인등기부등본상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합니다. 이를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입찰이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공동수급 구성원 전원 해당)


10. 기타사항


가. 본 입찰은 G2B를 이용한 입찰로서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부족이나 운영 미숙으로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문의처 

    - 시스템상 입찰관련 문의사항: 조달청 콜센터 (1588-0800)로 문의

     - 입찰관련: 한국핀테크지원센터 경영기획부 김혜윤 주임 (02-6375-1516)

     - 사업관련: 한국핀테크지원센터 금융혁신부 이현정 주임 (02-6375-1522)

    제안요청과 관련된 모든 질의는 위 담당자가 답변합니다. 그 밖의 다른 경로로 얻어지는 정보는 공식적인 것이 아닙니다.

 



한국핀테크지원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