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암중학교 공고 제2025-24호
2025학년도 용암중학교 1학년 수련 활동 위탁용역 입찰 공고
[2단계(규격·가격 분리 동시)입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8조(2단계 입찰)에 의하여 2025학년도 용암중학교 1학년 수련활동 용역 업체를 선정하기 위해 아래와 같이 입찰 공고합니다.
2025. 4. 21.
용암중학교장
계약 미체결 및 불이행시 부정당업자 입찰 참가자격 제한 안내
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 법령에 의거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견적) 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으니, 본 공고서의 내역(규격)서 및 계약 관련 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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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계약은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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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는 용역입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견적서)
제출 시 아래의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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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 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 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 증여, 금품,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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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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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용암중학교 1학년 수련활동 위탁용역 입찰 공고
[2단계(규격-가격 동시)입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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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련활동 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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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5. 21.(수) ~ 5 23.(금) / 2박 3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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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련활동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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충청북도 소재 청소년 수련시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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활동예정 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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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생 191명, 인솔교사 9명 (총 200명) (※ 실제 참가 인원수는 변경될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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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 초 금 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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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2,547,000원(금사천이백오십사만칠천원정) - 부가가치세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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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함경비 내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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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식비(2박 6식), 시설사용료, 수련활동비, 기타경비, 부가가치세 등을
포함한 일체의 수련활동 경비 (전세버스 제외)
활동예정인원기준으로 (단, 인솔자 무료인 항목은 제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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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및 계약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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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단계 입찰(규격-가격 분리 동시 입찰)
- 지역제한(충청북도 소재 청소년수련원 시설허가를 득한 시설)
- 총액입찰(부가가치세 포함)
- 제안적격자 중 예가 내 최저가격으로 투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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규격(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접수 개시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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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4. 22.(화)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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규격(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접수마감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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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5. 1.(목)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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규격 입찰서
(제안서)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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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암중학교 행정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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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업 및 제안 설명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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별도의 과업 설명은 생략하되, 반드시 과업설명서를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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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 입찰서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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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라장터(G2B)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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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 찰 일 시 및
개 찰 장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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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5. 2.(금) 16:00 이후
입찰 담당관 P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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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입찰방법
가. 본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 3항에 의한 “2단계 입찰(규격-가격분리 동시입찰)”로, 규격입찰서(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규격입찰을 평가한 결과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입찰서를 개찰합니다.
나. 가격입찰서(전자입찰서)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홈페이지(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며, 규격입찰서(제안서)는 본교에 직접 제출합니다.
다. 본 입찰은 총액입찰, 제안서적격자 중 예가내 최저투찰자 낙찰방식 적용, 지역제한경쟁(충청북도) 입찰입니다.
라. 청렴계약제가 적용되며, 공동도급은 허용하지 않습니다
3. 입찰 참가자격
가. 다음 각 호의 자격을 모두 갖춘 자만 입찰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①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춘 자
※ 「지방계약법」 제31조의5(조세포탈 등을 한 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② 「청소년기본법」 제18조 및 「청소년활동진흥법」 제11조에 의한 청소년 수련시설 등록을 필하고 나라장터(G2B)에 청소년수련시설 청소년수련원(업종코드 3251)으로 등록한 업체
③ 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의 경우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가 ‘충청북도’에 위치해 있는 업체
④ 「청소년활동진흥법」 제35조에 따라 청소년수련활동인증위원회에 등록 인증된 청소년 수련활동 인증프로그램 보유업체
⑤ 창의적 기능 활동을 할 수 있는 다양한 교육프로그램을 구체적이고 체계적으로 운영할 수 있는 전문인력(청소년지도사)을 보유하고 있는 업체
⑥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 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자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입찰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하여야 하나, 본 입찰은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3 제1항 제4호(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에 대한 예외)에 의거하여 학생안전 및 교육프로그램 질 저하 방지 등을 위해 참가 자격을 제한하지 않습니다.
⑦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4조의 규정에 의거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필한 자
나.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서를 제출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다. 공동계약을 불허합니다.
※「중대재해 등의 처벌에 관한 법률」 제정·시행에 따른 준수 사항 안내
○ 계약자는 계약체결 이후 「중대재해처벌법」 제4조 및 제5조에 규정된 안전·보건과 관련된 의무를 준수하여야 하며, 입찰자는 현장여건, 과업내용 등을 미리 확인하여 이와 관련된 제반비용을 입찰가격에 반영하여야 합니다.
○ 수요기관은「중대재해처벌법 시행령」제4조 제9호에 따라 계약자가 동 법 제4조 및 제5조에 규정된 안전·보건과 관련된 의무를 준수하는지 평가·점검할 수 있으며, 계약자는 수요기관이 평가·점검을 실시하는 경우 이에 협조하여야 합니다.
○ 수요기관은 계약상대자가 안전·보건 확보에 필요한 조치를 소홀히 하거나 이행여부에 대한 점검 결과 보완 및 조치 등이 필요한 경우에는 계약상대자에게 이에 대한 시정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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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과업 설명
별도의 과업설명은 없으며, 반드시 공고 내용과 첨부된 과업설명서(계약특수조건 포함)를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주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5. 용역업체 선정 절차
입찰 공고(G2B) → 규격입찰서(제안서 인편) 및 가격입찰서(전자입찰) 제출(접수) → 활성화위원회 제안서 평가 및 적격업체(평가결과 80점 이상인 업체) 선정 → 적격업체에 한하여 가격입찰서 개찰 실시[제안서 부적격자는 G2B 투찰업체 규격서 평가에서 부적합 처리] → 낙찰자 결정 → 계약 체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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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규격입찰서(제안서) 제출
가. 접수기간 : 2025. 4. 22.(화) 10:00 ~ 2025. 5. 1.(목) 10:00
(평일 09:00~16:00까지 접수, 토․일요일 접수를 하지 않습니다.)
나. 접수장소 : 청주시 상당구 용암로18 용암중학교 행정실 1층 (043-293-4092)에 직접 제출
다. 제출방법 : 제안서 직접 제출(우편접수 불가)
(※ 대리인 접수 시 위임장 제출 및 신분증 소지 필수, 서류미비 시 접수 불가)
라. 규격입찰서(제안서) 평가일: 2025. 5. 2.(금) 12:40~ ※ 학교사정에 따라 일정 변경가능성 있음
마. 제출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 1부.
2) 수련활동용역 제안서 10부.
3) 최근 5년 이내 수련활동용역계약 실적증명서 8부.(초․중․고등학교 실적만 제출)
4)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
5) 청소년수련시설등록증 사본, 청소년 수련활동 인증서 1부.
6)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 ‘적정’ 이상 관련 증빙자료 1부.
(또는 관할 지자체 시설안전점검결과표 및 프로그램인증 관련 증빙자료 1부)
7) 인감증명서 1부(사용인감시 사용인감계 포함).
8) 법인등기부등본(법인) 1부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 1부.
9) 집단급식시설 설치 신고증 사본 1부.
10) 위임장, 재직증명서, 신분증 각 1부(대표자가 아닌 경우).
11) 영양사, 조리사 면허증 사본 및 재직증명서 1부.
12) 지도자 명단 및 자격증 사본, 재직증명서 각 1부.
13) 각종 보험증권 사본 각 1부(수련시설배상책임보험, 영업배상책임보험, 화재보험, 음식물배상책임보험 등)
14) 수련시설 식단표 및 시설배치도(층별 배치도 포함), 교육일정프로그램 각 1부.
15) 최근년도 경영상태 평가자료(재무제표 등) 1부.
16) 최근 1년 이내 지자체 시설안전점검 결과표 각 1부.
(또는 개별법령에 따른 위생, 전기, 소방, 가스 등에 대한 안전점검 결과)
17)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1부.
18) 입찰보증보험증권 1부.
19) 각종 각서 및 청렴서약부 각 1부.
20)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 1부.
21) 기타 공고로서 정한 서류 등
※ 제출되는 사본에는 “원본과 같음”을 인감 또는 사용인감으로 날인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음
7. G2B 전자입찰서(가격입찰서) 제출
가. 제출기간 : 2025. 4. 22.(화) 10:00 ~ 2025. 5. 1.(목) 10:00
나. 전자입찰시스템 또는 전송 회신의 장애로 입찰 연기의 경우 전자 입찰 시스템 장애 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8. 낙찰자 결정방법
가. 2단계(규격․가격 동시 동시제출) 입찰 선정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8조 제3항에 따라서 제안서를 제출받아 1단계(규격입찰)로 본교 수학 여행 및 수련 활동 활성화위원회의 제안서 평가점수가 80점 이상인 업체를 대상으로 적격업체로 확정된 업체에 한하여 2단계(가격입찰)로 가격 개찰을 실시합니다.(부적격 업체는 사전판정시 제외)
나. 가격입찰 기준 및 낙찰자 결정 : 예정가격 작성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안전행정부 예규 제47호. 2018. 11. 8.)에 의거 기초금액의 ±3%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입찰참가자가 입찰서 송신 시 추첨한 2개의 예비가격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하며,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동일 가격으로 입찰한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규격(제안서) 평가 점수가 높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라. 본 용역은 업체에서 제출한 제안서를 토대로 본교 수련 활동 활성화위원회에서 평가 항목에 의거 평가하니 사전열람 및 숙지에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9.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제1항의 규정에 의거 입찰보증금의 납부는 입찰보증금 지급 확약이 포함된 조달청의 전자입찰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낙찰자 선정 후 7일 이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낙찰금액의 5/100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에 의하여 우리학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10. 입찰의 무효 및 유의사항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나. 이 용역 입찰과 관련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조달청 나라장터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등 입찰 관계법령에 따르며, 입찰 참가자는 이를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우리학교의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
11. 청렴계약이행서약서 제출
가. 본 용역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으로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특수조건 및 이행 서약서를 숙지하여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입찰 특별 유의서 제2조 제1항에 의하여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봅니다.
다.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반드시 우리학교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12. 유의할 사항
가.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수정․보완하거나 교체할 수 없고 반환하지 않으며, 계약체결 시 계약 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나. 학교에서는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에 제안서 내용에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보완요구 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집니다.
다. 학교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당초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할 때에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라.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g2b/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 홈페이지의 『입찰정보』 → 『용역』→『개찰결과』를 이용합니다.
마. 공고 내용은 용암중학교 홈페이지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홈페이지에 게재하며, 기타 입찰에 관한 사항은 교육행정실(☎043-293-4092)로, 수련활동 일정 및 운영에 관한 문의사항은 1학년부 교무실(☎043-294-8229)로, G2B 시스템에 관한 사항은 나라장터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붙임 1. 수련활동 일정표 1부.
2. 수련활동 용역 과업설명서 1부.
3. 학생수련활동 용역계약 특수조건 1부.
4. 입찰참가신청서 1부.
5. 수련활동 용역 제안서(운영프로그램 포함) 1부.
6. 수련활동 제안업체 평가표 1부.
7. 수련활동 용역 실적증명서 1부.
8. 각서 1부.
9. 입찰가격 산출내역서[낙찰자만 제출] 1부.
10.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1부.
11.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 1부.
12. 청렴계약이행서약서(각서)[낙찰자만 제출] 1부. 끝.
◎ 충청북도교육청 소속 교직원은 입찰 및 계약이행 등과 관련하여 금품 또는 향응을 일체 제공받지 않습니다.
◎ 충청북도교육청 소속 교직원이 금품‧향응‧편의 제공 등을 요구할 경우에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관실 ☏043-290-2071~4)
◎ 홈페이지 : http://www.cbe.go.kr/열린마당/통합부조리(클린)신고센터
※ 신고자의 신분 및 신고내용은 철저히 보호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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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누구든지 충청북도교육청 소속 교직원의 부조리행위를 신고한 경우에는 「충청북도교육청 부조리신고 처리 및 보상금 지급에 관한 조례」에 따라 최대 3천만원의 보상금을 지급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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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1]
수련활동 일정표(예정)
2박 3일 수련 활동 일정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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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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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일차(5/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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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일차(5/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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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일차(5/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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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7: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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음악과 함께하는 아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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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8: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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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침 식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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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9: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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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련활동
(프로그램 등
구체적 기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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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련활동
(프로그램 등 구체적 기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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맺는마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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활동 영상 발표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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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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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소정리 / 짐정리 /
봉사활동 / 승차
※ 우천 시 대체 프로그램
(구체적으로 기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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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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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소식 및 오리엔테이션
입소식, 안전교육,
수련 활동 인증제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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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련활동
(프로그램 등
구체적 기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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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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점심 식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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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사 준비 및 휴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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점심 식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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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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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방 대피 훈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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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청소 및 교육준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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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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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련활동
(프로그램 등 구체적 기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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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련활동
(프로그램 등 구체적 기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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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련활동
(프로그램 등 구체적 기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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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련활동
(프로그램 등 구체적 기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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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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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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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7: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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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녁 식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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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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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준비 및 휴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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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준비 및 휴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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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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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크리에이션
(프로그램 등 구체적 기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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캠프화이어
(프로그램 등 구체적 기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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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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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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취침 준비 , 인원 확인 , 환자 유무 확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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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2: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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점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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취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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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위 일정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붙임2]
수련활동 용역 과업설명서
용암중학교
1. 건 명: 2025학년도 용암중학교 1학년 학생수련활동
2. 예정인원: 학생 191명, 인솔교사 9명 총 200명(참가 인원수는 변경될 수 있음)
3. 활동기간: 2025. 5. 21.(수) ~ 5. 23.(금)
4. 장 소: 충청북도 소재 청소년 수련시설
5. 용역조건
가. 수련활동경비
○ 숙박비(2일), 식비(6식), 수련활동비, 시설사용료, 기타 경비 및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수련경비에 대한 총액입찰
○ 인솔교원의 숙식비는 학생과 동등한 금액으로 계약한다.(단, 교사 무료인 항목은 제외)
나. 수련시설
○ 숙박용 방은 안전시설 및 위생시설이 잘되어 있어야 하며 300명 이상을 수용할 수 있는 강당․시설을 보유해야 한다.
○ 학생들이 편히 숙박할 수 있도록 모든 시설을 사전에 점검한다.
○ 냉난방시설을 완비하고 있어야 하며, 침구용품 등이 청결하고 부족하지 않아야 한다.
○ 학생 관리 및 안전을 고려하여, 본교 학생만 수용하거나 타교학생들과 분리 수용해야한다.
○ 학생실(191명) 및 인솔교사실(9명) 배치도를 제시하되 학생은 세면시간 등을 고려하여 가급적 1실 인원을 5~6명을 배치도록 한다.
○ 학생들과 인솔교사 전원 모두 동일한 숙소에 투숙하여야 하며 인솔교사 숙소는 학생지도가 용이한 곳에 위치하여 학생 숙소와 따로 떨어져 있지 않아야 한다. 또한 숙소는 영업배상보험, 생산물, 화재보험 등 각종 보험에 가입되어 있어야 한다.
○ 숙소는 소방시설 설치 유지 및 안전관리에 관한 법률 등 관계 법령에 따른 안전 및 위생시설이 설치되어야 하며, 화재 및 비상사태에 대비한 안전시설이 확보되고 학생들에게 유해한 환경이 없어야 한다.
○ 프로그램을 최적 진행할 수 있는 지도요원을 충분히 확보하여야 한다.
○ 기상악화 시 프로그램을 대체할 수 있는 실내 공간을 보유해야 한다.
○ 만일의 긴급 사태에 대처할 수 있도록 숙소 인근 병원시설을 확인하도록 한다.
다. 식사 등
○ 제1일 중식부터 제3일 조식까지 (2박 6식) 제공하며 1식 4찬(밥,국 제외) 이상이여야 한다.
○ 식사는 청결하여야 하고 위생 관리에 철저를 기함은 물론 부패된 음식이나 유해식품으로 인하여 식중독 등의 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하며, 식사량은 전 참가대상이 만족할 수 있는 충분한 양을 제공하고 식사량은 전 학생이 만족할 수 있는 충분한 양을 제공하여야 한다
○ 영양사는 영양사자격증을 소지해야 한다.
○ 식수는 반드시 수질검사에 합격하여 음용에 지장이 없거나 끓여서 제공하여야 한다.
마. 수련활동 수행 및 변경
○ 기본 및 세부일정 : 수련업체에서 제시한 수련 활동 프로그램을 기준으로 용암중학교와 기본 및 세부일정을 작성하고, 관계 증빙서류를 첨부하여 계약 체결 시 용암중학교에 제출한다.
○ 수련활동일정 변경
- 용암중학교의 승인을 받은 수련 활동 일정과 내용은 천재지변이나 이에 준하는 부득이한 사유에 의하지 않고는 변경할 수 없다.
- 다만, 부득이한 사유로 변경이 불가피한 경우에는 변경 전 용암중학교에 즉시 통보한 후 용암중학교의 동의하에 변경한다.
- 용암중학교의 사정에 의하여 일정이 변경될 때에는 지체 없이 이에 응하여야 한다.
바. 수련활동업체 및 프로그램 운영
○ 프로그램 인증 : 청소년기본법 제18조 및 청소년 활동 진흥법 제11조에 의한 청소년수련시설로 최근 2년 이내 학생 수련 활동 용역 유경험 업체로서 수련시설 종합평가 결과 “적정” 판정을 받은 수련시설로 실적이 우수하고 건실한 업체이며, 부정당업자로 입찰 참가 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아니한 수련원 및 유스호스텔.
○ 프로그램 운영의 특성에 맞는 진행을 구현하여야 하고 모든 프로그램의 내용은 용암중학교의 요구를 적극 반영해야 한다.
○ 프로그램은 활동시간 1시간 전까지 도구 및 장비 조달, 설치가 완료되어야 하며 지도강사는 수련원 직원과 교육내용을 사전 협의하고 레크레이션 지도에 임할 수 있도록 한다.
○ 모든 프로그램 진행 내용은 용암중학교의 지도, 감독을 받아야 하며 프로그램 운영 및 지도강사의 구성은 용암중학교의 요구를 적극 반영한다
사. 낙오자 처리
○ 낙오자 처리 : 수련활동기간 중 불의의 사고나 고의를 막론하고 이탈자가 발생할 시에는 즉시 안전사고를 예방하여 보호될 수 있도록 조치하고, 인솔책임자와 협의한 후 용암중학교에 즉시 통보하고 학교의 지시에 따라야 한다.
아. 입찰참가자 유의사항
○ 업체별 사업 제안 설명회를 별도로 진행하지 않으며, 사업제안서는 10부를 작성하여 본교 1층 행정실에 정해진 기한 내에 제출 하여야 한다.
○ 수련활동 용역업체로 선정된 업체에서는 수련 활동에 필요한 교육 프로그램 내용, 숙박, 식사 제공 등 전반적인 사항을 본교 인솔 교원과 긴밀히 협조하여야 하며, 확정된 세부일정에 의거 차질이 없도록 성실히 수행하여야 한다.
자. 용역대가 지급방법 및 정산
○ 용역대가 지급은 수련 활동 종료 후 업체의 대금청구서에 의하여 일괄 지급한다.
○ 기타 용역계약 체결 이후 실제 참가 학생의 변동이 있는 경우와 학교 측의 사정으로 일정의 변경이 있는 경우 및 기타 계약 내용에 증감요인이 발생한 경우에는 증감하여 정산한다.
6. 기 타
○ 입찰참가자는 입찰등록일 이전에 반드시 과업설명서, 용역계약특수조건, 제안요청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다.
○ 입찰시 입찰참가자는 입찰 참가업체에 등록된 임직원이어야 한다.
○ 본교 수련활동 활성화위원회의 평가 결과에 이의를 제기할 수 없다.
○ 상기 제출된 서류가 허위로 드러날 경우, 체결 후라도 계약을 철회할 수 있다.
○ 행사 전에 안전교육을 실시하여 사고예방에 철저를 기하여야 하며, 만일의 사고 발생 시에는 업체가 민․형사상의 모든 책임을 진다.
○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입찰참가자의 부담으로 하며, 제안서의 내용을 객관적으로 입증할 수 있는 자료는 별첨으로 제출한다.
○ 낙찰업체로 선정된 업체는, 입찰가격 산출기초(항목별 단가표)를 제출해야 한다.
[붙임3]
학생 수련 활동 용역 계약 특수조건
용암중학교
제1조(총칙) 용암중학교장(이하 “수요자 ”라 한다)과 계약상대자 ○○○ 대표자 ○○○(이하 “공급자”라 한다)간의 수련 활동 실시 계약은 이 특수조건이 정하는 바에 따라 신의성실의 원칙에 따라 이를 이행한다.
제2조(목적) 이 계약은 “수요자”가 수련 활동을 실시함에 있어 이에 필요한 업무 및 안내를 “공급자”에게 위임하고, “공급자”는 “수요자”의 위임에 의거 모든 편의를 학생들에게 제공하며, “수요자”와“공급자” 쌍방이 수련활동을 원활하게 수행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3조(임무) “공급자”는 “수요자”가 위임한 수련 활동 실시에 필요한 일정 안내, 숙박, 식사 제공 등 모든 사항을 승낙을 받은 세부 일정표에 따라 차질이 없도록 성실히 수행하여야 한다.
제4조(숙박시설) ① 숙박용 방은 안전 시설 및 위생 시설이 잘 되어있어야 하며 숙박시설은 영업, 화재보험 등에 가입되어 있어야 한다.
② 숙소는 학생 전원이 숙박이 가능한 단일숙소로 한다.
③ 숙소의 침실인원은 정원을 준수하고, 가급적 타 학교 학생과 혼합 투숙하지 않도록 한다.
④ 상기 숙박시설의 선정은 난방시설을 완비하고 침구는 1인 1조, 베개는 1인 1개 이상 충분히 지급되어야 한다.
⑤ 상기 숙박 업체의 상호와 전화번호, 침실 평면도를 수련활동 출발 전 학교 책임자에게 제출하여야 한다.
⑥ 참가 학생 전체 인원이 레크리에이션을 지도할 수 있는 실내강당이 있어야 한다.
⑦ 4숙박지 이용을 위한 다음 각 호의 서류를“수요자”에게 제출하여야 한다.
(제안서 제출 시 제출한 서류는 생략 가능)
1. 숙소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2. 영업 배상 책임보험 증권 사본 1부
3. 숙박지를 확인할 수 있는 사진(전경, 전후좌우, 침실내부, 식당 내부, 강당내부 등)
4. 객실배치도 1부
5. 식단표 1부
6. 집단급식소 또는 일반음식점 영업신고증 사본 1부
7. 기타 안전관리 등 계약에 필요하다고 인정하는“수요자”가 요청하는 서류
제5조(식사 등) ① 수련활동 기간 중 식사는 참가자에게 불편함이 없도록 적정 칼로리를 섭취할 수 있는 수준으로 적기에 제공하여야 하며 학생의 연령을 고려하여 혐오식품은 피하며, 1식 4찬 이상(국. 밥 제외)으로 한다.
② 식당은 청결하여야 하며, 위생 관리에 철저를 기함은 물론 부패된 음식이나 유해 식품으로 인하여 식중독 등의 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하여야 하며, 식사량은 전학생이 만족할 수 있는 충분한 양을 제공하며 주요 식사 메뉴(밥, 국, 육류, 김치류, 생선류)는 학생들이 충분히 먹을 수 있도록 기본 배식분 이외에 충분하게 공급하여야 한다. 식수는 위생기준에 적합한 물을 공급하여야 한다.
제6조(수련활동 일정 수행 및 변경) ① “공급자”는 “수요자”가 제시한 일정과 내용에 따라 수련활동 기본일정을 작성, 관계증빙서류를 첨부하여 여행 출발 전에 “수요자”의 승인을 받아야 하며, 승인받은 일정을 성실히 수행하여야 한다.
② 일정변경
1.“수요자”의 승인을 받은 일정과 내용은 천재지변이나 이에 준하는 부득이한 사유에 의하지 않고는 “공급자”는 변경할 수 없다.
2. 다만, 부득이한 사유로 변경이 불가피한 경우에는 “공급자”는 변경 전․후“수요자”에게 즉시 통보한 후 사후입증자료(방문지의 기상자료 및 인솔책임자의 의견서 또는 기타 객관적으로 천재지변을 입증할 만한 자료)를 제출하여야 한다.
3.“수요자”의 사정에 의하여 수련 활동 일정이 변경될 때에는 지체없이 이에 응하여야 한다.
제7조(참가인원) ①학생 191명, 인솔교사 9명 (인원은 증감이 있을 수 있음)
②“수요자”는 출발 3일전까지 확정인원 통보하며, 행사종료 후 실제 참여 학생수로 정산한다.
제8조(낙오자 처리) ①수련 활동 기간 중 불의의 사고나 고의를 막론하고, 이탈자가 발생할 시에는“수요자”에게 즉시 통보하고 지시에 따라야 한다.
제9조(사고) ①수련활동기간 중 각종사고가 발생하였을 때에는“공급자”는 은 즉시 병원에 입원 조치하는 등 응급조치를 취하고 본교에 이 사실을 즉시 통보해야 한다.
② 수련활동기간 중 발생하는 모든 학생안전사고에 대해서 “공급자”가 민·형사상, 행정상의 모든 책임을 진다.
제10조(경비의 지급) ① 본 경비는 참가인원의 증감 시에는 아래 기준에 의하여 증 또는 감액하여 청구한다.
1. 증감 인원에 따른 증액 또는 감액 = 1인당 계약금액 × 실제 참여 학생수로 정산
2. 수련 활동 종료 후 제출서류 : 정산서 및 청구서, 세금계산서, 지방세 및 국세완납 증명서
② 용역에 대한 대금은 본 계약의 목적을 성실히 수행한 후 “공급자”의 계산서 청구에 의해 3일 이내에 지급한다.
③ “수요자”는 용역 대가를 “공급자”가 제출한 입금 지정 계좌에 입금 조치하며, 입금 후에 발생된 일체의 사고에 대한 민 ․ 형사상의 책임을 지지 아니한다.
제11조(책임) ①“공급자”는 수련원에 입소하여 퇴소 시까지 수련 교육 중 학생 안전관리에 최선을 다하여야 하며, 수련활동 중 발생하는 식중독, 도난, 분실 및 시설물의 하자, 수련 활동 중 안전관리 부주의, 무성의, 태만, 계약 조건에 명시된 유의 사항 위반 등으로 인한 안전사고 등 제반 사고 발생에 대하여 민, 형사상의 책임은 물론 치료, 보상, 변상, 손해 배상 등의 모든 책임을 진다.
② “공급자”는 수련 활동이 원활하게 이행될 수 있도록 모든 수단과 노력을 강구하여야 하며, 이를 태만히 하여 발생한 사고에 따라 부담된 경비는 “공급자”가 부담한다.
제12조(기타) ① “공급자”는 수련 활동에 필요한 전반적인 사항을 본교 인솔 교사와 협의하여야 하며, 확정된 세부 일정에 의거 차질이 없도록 성실히 수행하여야 한다.
② 현지 수련 활동 일정의 변경 및 응급 사태시 에는 인솔 교사의 지시에 의해 운행된다.
※ 감염병 발생, 긴급 재난, 상급기관 지침의 변경, 정부시책 등의 사유로 학생들이 단체 활동을 하기에 우려되는 상황이 발생할 경우 수련활동을 취소할 수 있으며, 그에 따른 위약금은 발생하지 않습니다.
제13조(계약해석의 우선순위 및 기타) 이 계약 해석의 우선순위는 여행 용역계약 추가 특수조건, 여행 용역계약 특수조건에 의하며, 이 조건에 규정하지 아니한 문제가 발생하였을 때에는 상호 협의하여 결정하되, 이견이 있을 때에는 “수요자”의 의견에 따른다.
제15조(소송관할) 본 계약과 관련한 분쟁 사항은 “수요자”가 지정하는 관할 법원을 소송관할 법원으로 한다.
[붙임4]
입찰참가 신청서
※ 아래사항 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
처리기간
|
즉 시
|
신
청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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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호 또는 법인명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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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인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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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
|
전 화 번 호
|
|
대 표 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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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민등록번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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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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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공 고
(지 명)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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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암중학교 공고
제2025-24호
|
입 찰 일 자
|
|
입 찰 건 명
|
2025학년도 용암중학교 1학년 수련활동 위탁용역 선정 입찰 공고
[2단계(규격-가격 동시 동시)입찰]
|
입찰보증금
|
․ 보증금율 : 2.5 %(입찰금액의 2.5%)
․ 보 증 금 : 금 원정(₩ )
․ 납부방법 : 지급확약이 포함된 조달청의 전자입찰서 제출로 갈음
|
대리인․사용인감
|
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주민등록번호 :
|
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
|
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귀 용암중학교의 2단계 입찰(규격-가격동시 동시입찰)에 참가하고자 일반용역입찰유의서 및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별첨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신청을 합니다.
붙임서류: 공고에 정한 서류
2025. . .
신청인
용암중학교장 귀하
|
[붙임5]
학생수련활동 용역 제안서
1. 일반 현황 및 연혁
회 사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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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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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 업 분 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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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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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 락 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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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 : FAX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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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설립년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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년 월
|
직 원 현 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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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부문 사업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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년 월 ~ 년 월 ( 년 개월)
|
<주요연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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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최근연도 경영상태
년 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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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기자본비율(%)
(자기자본 / 총자산)
|
유동비율(%)
(유동자산 / 유동부채)
|
비고
|
|
0000 / 000 = 000%
|
0000 / 000 = 000%
|
비율 산출근거
명 시
|
※ 1. 최근연도 경영상태 증빙자료 첨부(최근 정기결산서에 대한 공인회계사의 검토보고서 또는 법인세
및 소득세 신고 시 관할 세무서에 제출하는 세무사 확인 재무제표)
2. 신규업체는 최초 결산서 및 기업진단 보고서
3. 수련활동 용역 수행실적(최근 5년, 2020. 1. 1. ~ 2024. 12. 31.)
순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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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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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개요
|
사업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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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금액
(천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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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주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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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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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5년간(2020. 1. 1. ~ 2024. 12. 31.) 중․고등학교 수련활동 용역 수행실적
2. 실적증명서를 반드시 첨부할 것
3. 실적증명서가 없는 실적은 인정하지 않음
4. 실적증명서는 조달청 나라장터 G2B에서 발급되는 조달청 온라인 실적증명서를 우선하며 G2B에서 실적 증명 발급이 어려운 경우엔 별도의 실적증명서를 첨부하여 제출
4. 수련활동 수행조직
구 분
|
소 속
|
성 명
|
연령
|
직 위
|
전화번호
|
해당분야 근무경력
|
소지자격증
|
책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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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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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부문별 수 행
책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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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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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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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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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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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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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련시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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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 설 명
|
수련 교육 활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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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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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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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재직증명서와 관련 자격증 사본 첨부
5. 수련활동 실행계획
가. 일자별 주요 일정(코스) 제시
※ 일정별 세부내용 기재(수련활동 일정표)
- 학교에서 제시한 일정표를 참고하여 자체적으로 작성
- 구체적인 프로그램 운영 제시
- 코스 이동시간, 휴식 시간의 간격 기재
- 우천시 대체 프로그램 기재
|
나. 수련시설 여건
※ 구체적인 수련시설 여건 기재
- 수련시설명, 전화번호
- 수련시설 전경 사진과 숙소 내부 사진을 제안서에 반드시 첨부
- 층별, 객실별 투숙인원 기재
- 객실 배치도 및 편의시설 이용 안내
-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정기안전 점검 상태
- 각종 보험가입 사항 기재
- 수련시설 1실 당 면적 및 배정인원 명시
|
다. 식사 여건
※ 일자별 조 ․ 중 ․ 석식 식단표 기재
※ 식사 제공능력(메뉴, 좌석, 위치, 위생안전 등) 기재
※ 각종 보험가입 사항 및 영양사, 조리사, 집단급식소 설치신고증 기재
|
라. 행사진행의 질적 수준
※ 프로그램의 유익성
※ 기상악화 시 조정 프로그램 등 대안 제시
※ 교육 교관의 전문적 소양, 자격 유무
|
라. 긴급 사태 발생시 대처방안 및 보험가입 현황
※ 교육활동 중 안전사고 발생시 대처방안 등을 구체적으로 기술
※ 식중독․도난․분실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안전사고, 화재사고 등 제반사고 발생에 대비 하기 위한 각종 보험증권 사본 첨부
※ 학생후송대책(병원명, 전화, 담당자 등)
|
마. 숙소의 야간경비 배치계획
바. 업체고유의 특색 및 장점: 특정양식 없음 자유로이 작성
붙임 : 증빙관련 서류 각 1부. 끝.
2025. . .
제안자 성명 (서명 또는 날인)
용암중학교장 귀하
[붙임6]
수련활동 제안업체 평가표
구 분
|
평 가 항 목
|
배 점
|
점 수
|
기술
능력
평가
(100)
|
객관적
평가
(30)
|
<수련활동 수행 실적>
입찰 공고일 기준 최근 5년 이내 수련
활동 수행 실적
|
A. 10건 이상
B. 8건 이상
C. 6건 이상
D. 5건 이하
|
10
8
6
5
|
|
<제안업체 인력 보유 상태>
수련활동 수행조직 및 청소년지도자
자격소지 여부
|
A. 10명 이상
B. 8명 이상
C. 6명 이상
D. 5명 이하
|
10
8
6
5
|
|
<제안업체 경영상태>
제안업체의 자기자본비율
(자기자본/총자산)
|
A. 70% 이상
B. 60% 이상
C. 50% 이상
D. 50% 미만
|
10
8
6
5
|
|
주관적
평가
(70점)
|
<숙박시설 수행능력(부대시설포함)>
|
매우 좋음
|
좋음
|
보통
|
|
- 숙박시설 전망,위치,편의시설
|
4
|
3
|
2
|
- 최대수용인원 및 위치
- 객실면적 및 실당 배치인원
|
8
|
6
|
4
|
- 숙박시설 쾌적성 및 안전성
- 전학생 동일 건물의 숙소 수용
|
8
|
6
|
4
|
<식사 제공 능력>
|
매우 좋음
|
좋음
|
보통
|
|
- 업체 식단표
|
7
|
5
|
3
|
- 식사 제공 능력
(메뉴,좌석수,위치,위생안전,가격 등)
|
7
|
5
|
3
|
<행사진행의 안전성 및 질적수준>
|
매우 좋음
|
좋음
|
보통
|
|
- 안전요원 및 안내도우미 배치여부
|
10
|
8
|
6
|
- 재난 및 안전사고 발생시 처리방안
(유해환경차단 계획, 보험가입여부 등)
|
10
|
8
|
6
|
<제안업체의 부문별 수행능력>
|
매우 좋음
|
좋음
|
보통
|
|
- 제안업체만의 장점 및 특이사항
|
8
|
5
|
3
|
- 교육활동 및 레크레이션 계획 등
|
8
|
5
|
3
|
합 계
|
100
|
|
위와 같이 평가합니다.
평가자 : (인)
[붙임7]
수련활동용역 위탁 실적증명서
증명서 번호 : 제 호
|
수행업체명
|
업 체 명
|
|
대 표 자 명
|
|
전화번호
|
|
사업자등록번호
|
|
사업장 주소지
|
|
수행내역
|
일 시
|
장소
|
기간
|
참여인원
|
계약액
|
|
|
|
|
|
|
|
|
|
|
|
|
|
|
|
|
|
|
|
|
|
|
|
|
|
위와 같이 학생 수련 활동을 위탁 실시한 바 있음을 확인합니다.
2025. . .
발 급 기 관 명 (직인)
용암중학교장 귀하
|
[붙임8]
각 서
본사(인)는 2025학년도 용암중학교 1학년 수련 활동 용역 입찰에 참여하면서 용암중학교에서 제시한 심사기준과 수련 활동 활성화위원회에서 결정한 사항에 승복하고 그 결과에 대해서는 여타의 다른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아울러 본사(인)가 업체로 선정되어 계약이 체결될 경우 용역이 완료될 때까지 성실하게 그 임무를 수행하겠습니다.
만약 위의 내용에 대하여 어느 한 가지 사항이라도 위반할 때에는 법적인 보상뿐 아니라 차후 용암중학교의 어떠한 조치라도 감수하겠습니다.
2025년 월 일
주 소 :
상 호 명 :
주민등록번호 :
대표자 성 명 : (인)
용암중학교장 귀하
[붙임9]
입찰가격 산출내역서 ※ 낙찰자만 제출
1. 건 명 : 2025학년도 용암중학교 1학년 수련활동 용역
2. 예정인원 : 학생 191명, 인솔교사 9명 총 200명(예정인원은 변동될 수 있음)
3. 기 간 : 2025. 5. 21.(수) ∼ 5. 23.(금) (2박 3일, 6식)
4. 산출내역
(금액단위 : 원)
연번
|
구 분
|
규 격
|
산 출 근 거
(가급적 구체적으로 기재)
|
소 요 액
|
비고
|
1
|
숙식비
|
|
□ 숙박비 : 원 × 명 x 2박
□ 식 비 : 원 × 명 x 6식
|
|
|
2
|
수련활동비
|
|
□ 00프로그램 : 원 × 명
□ 00프로그램 : 원 × 명
|
|
|
3
|
시설사용료
|
|
□ 시설사용료 : 원 × 명
|
|
|
4
|
기타
|
|
|
|
|
합 계 액
|
|
|
|
학생 1인당 금액 (VAT포함)
(합계액÷학생수)
|
□ 원 ÷ 191명 : 원
|
|
|
인솔교사 1인당 금액 (VAT포함)
(합계액÷교직원수)
|
□ 원 ÷ 9명 : 원
|
|
|
위와 같이 산출내역서를 제출합니다.
2025. . .
업체명 : (날인)
용암중학교장 귀하
[붙임10]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 특별유의서
제1조(목 적) 이 청렴 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는 용암중학교에서 집행하는 공사․용역․물품구매 등에 대한 입찰에 있어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가 입찰유의서 외에 특별히 유의할 사항을 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2조(입찰참가업체의 청렴계약이행서약서 제출) ① 입찰에 참여하는 업체는 발주기관과 입찰 참여 업체가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입찰, 계약, 계약이행과정에서의 담합 등 불공정 행위나 관계 공무원에게 금품․향응등 뇌물이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고, 이를 위반시 입찰 참가 자격 제한, 계약 해지 등을 감수하겠다는‘청렴 계약 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결정된 업체만 별도 업체 대표자가 서명하여 제출하고 계약체결시 계약상대자는 청렴계약이행 서약내용을 그대로 용암중학교 청렴 계약 이행 특수 조건으로 약정하는데 동의하고 준수하여야 한다
② 입찰에서 낙찰자로 선정된 자가 계약체결시 청렴 계약 이행 서약서 내용을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에 명기하여 계약하는 것을 거부하여 낙찰통지를 받은 후 10일 이내에 계약이 체결되지 아니하는 경우에는 낙찰 취소조치를 받게 된다.
제3조(계약담당공무원 등의 청렴계약이행서약서 제출) 계약담당공무원 등 청렴계약 대상부서에 보직된 공무원은 입찰, 계약 및 계약이행과정에서 입찰 참가 업체로부터 어떠한 명목의 금품이나 향응을 요구하거나 받지 않으며 위반시에는 관계법에 따라 징계 등 문책을 감수하겠다고 서명한 ‘청렴 계약 이행서약서’를 기관장에게 제출하여야 한다.
제4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제한) ① 입찰에 참가하는 자가 입찰가격이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였을 때에는 다음 각 호의 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용암중학교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참가제한을 받게 된다.
1. 경쟁입찰에 있어서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주도한 자는 입찰 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는 날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2. 경쟁입찰에 있어서 입찰가격을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협정을 주도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한 자는 입찰 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는 날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② 입찰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한 경우에는 제1항과 병행하여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령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 등 조치를 하는데 일체 이의를 제기 하지 않는다.
③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 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 향응 등의 뇌물이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으며 이를 위반 하였을 때에는 다음 각 호의 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용암중학교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참가 제한을 받게 된다.
1.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 공무원에게 뇌물을 제공함으로서 입찰에 유리하게 되어 계약이 체결되었거나 시공 중 편의를 받아 부실 시공한 자는 입찰 참가 자격 제한 처분을 받는 날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2. 입찰 및 계약조건이 입찰자 및 낙찰자에게 유리하게 되도록 하거나, 계약이행을 부실하게 할 목적으로 관계 공무원에게 뇌물을 제공한 자는 입찰 참가 자격 제한 처분을 받는 날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3.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 공무원에게 뇌물을 제공한 자는 입찰 참가 자격제한 처분을 받는 날부터 6개월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④ 제1항 내지 제3항의 입찰 참가 자격 제한의 용암중학교 처분과 관련하여 입찰에 참가하는 업체는 용암중학교를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제5조(계약해지 등)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뇌물을 제공한 자는 다음 각 호의 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당해 계약에 대한 조치를 받는다.
1. 계약체결 전의 경우에는 적격낙찰자 결정대상에서 제외하거나 낙찰자가 결정된 경우에는 그 결정을 취소한다.
2. 계약체결 이후부터 공사착공 전의 경우에는 당해 계약을 해제한다.
3. 공사 착공 이후에는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를 해지한다. 다만, 공사 성격, 진도(進度), 규모, 공사기간 등을 감안하여 부득이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하다
4. 계약상대자는 제1호 내지 제3호의 규정에 의하여 계약의 해지 또는 해제에 대하여 민․형사상 일체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제6조(기타사항) 입찰에 참가하는 업체의 임․직원(하도급업체 포함)과 대리인이 관계 공무원에게 뇌물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업체 윤리강령과 내부 비리 제보자에 대하여도 일체의 불이익 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하도록 적극 노력하여야 한다.
[붙임11]
청렴계약이행 특수조건
제1조(목적) 이 청렴계약 특수조건은 용암중학교 계약담당공무원과 계약상대자가 체결하는 물품구매․용역․공사 등의 도급계약에 있어 계약일반조건 외에 청렴계약을 위한 내용을 특별히 규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2조(청렴계약이행 준수의무) ① 물품․용역․공사 등의 입찰에서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하고 참가하여 낙찰된 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 및 이행과 관련하여 어떠한 명분으로도 관계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여서는 아니 된다.
제3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① 입찰에 참가하는 자가 입찰가격이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였을 때에는 다음 각 호의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용암중학교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참가제한을 받게 된다.
1. 경쟁입찰에 있어서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주도한 자는 입찰참가 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2. 경쟁입찰에 있어서 입찰가격을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협정을 주도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한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② 입찰담합등 불공정 행위를 한 경우에는 제1항과 병행하여 독점 규제 및 공정 거래에 관한 법령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 등 조치를 하는데 일체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③ 입찰․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 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 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으며, 이를 위반하였을 때에는 다음 각호의 1에 해당하는 기간 동안 용암중학교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참가제한을 받게 된다.
1.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 공무원에게 뇌물을 제공 하므로서 입찰을 유리하게 하여 계약이 체결되었거나 시공중 편의를 받아 부실 시공한 자는 입찰 참가 자격 제한 처분을 받는 날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2, 입찰 및 계약조건이 입찰자 및 낙찰자에게 유리하게 되도록 하거나, 계약이행을 부실하게 할 목적으로 관계공무원에게 뇌물을 제공한 자는 입찰 참가 자격 제한 처분을 받는 날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3.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뇌물을 제공한 자는 입찰 참가 자격 제한 처분을 받는 날부터 6개월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④ 제1항 내지 제3항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 참가 자격을 제한하는 용암중학교의 처분을 받은 자는 충북교육청을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제4조(계약해지 등) ①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 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자는 다음 각 호의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당해 계약에 대한 조치를 받는다.
1. 계약체결 전의 경우에는 적격낙찰자 결정 대상에서 제외 또는 결정 통보를 취소한다.
2. 계약체결 이후 착공 전의 경우에는 당해 계약을 해제한다.
3. 계약이행 이후에도 발주처에 전체 또는 일부 계약 해지 한다. 다만, 공사 성격, 진도, 규모, 공사 기간 등을 감안하여 발주처에 그러하지 아니 할 수 있다.
4. 계약상대자는 제1호 내지 제3호의 대하여 민․형사상 일체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제5조(기타사항) ① 계약상대업체의 임․직원(하도급업체 포함)과 대리인이 관계공무원에게 뇌물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업체윤리강령을 제정하도록 적극 노력한다.
[붙임12]
청렴계약 이행서약서(각서) ※ 낙찰자만 제출
당사는「부패 없는 투명한 기업경영과 공정한 행정」이 사회발전과 국가 경쟁력에 중요한 관건이 됨을 깊이 인식하며, 국제적으로도 OECD뇌물방지 협약이 발효되었고 부패기업 및 국가에 대한 제재가 강화되는 추세에 맞추어 청렴계약 취지에 적극 호응하여 광동고등학교에서 발주하는 모든 공사, 물품 및 용역 등의 입찰에 참여함에 있어 임직원과 대리인은
1. 입찰가격의 유지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을 하거나 다른 업체와 협정, 결의, 합의하여 입찰의 자유경쟁을 부당하게 저해하는 일체의 불공정한 행위를 않겠습니다.
◦ 이를 위반하여 경쟁입찰에서 있어서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주도한 것이 사실로 드러날 경우 용암중학교장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 참가 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경쟁입찰에서 있어서 입찰자 간에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을 협정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한 사실로 드러날 경우 용암중학교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위와 같이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하여 과징금 등을 부과토록 하는데 일체의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 공무원(배우자 포함)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겠습니다.
◦ 이를 위반하여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 공무원(배우자 포함)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함으로써 입찰에 유리하게 되어 계약이 체결되었거나 계약이행 과정에서 편의를 받아 부실하게 시공하는 등의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용암중학교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 참가 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 입찰 및 계약조건이 입찰자 및 낙찰자에게 유리하게 되도록 하거나, 계약목적물의 이행을 부실하게 할 목적으로 관계 공무원(배우자 포함)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용암중학교가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 참가 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배우자 포함)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용암중학교가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개월 동안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3. 입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배우자 포함)에게 금품,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계약체결 이전의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 취소, 계약이행 전에는 계약취소, 계약이행 이후에는 해당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하여도 감수하겠으며,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4. 회사 임․직원이 관계 공무원(배우자 포함)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회사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해서도 일체의 불이익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토록 노력하겠습니다.
위 청렴계약 이행서약서(각서)는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한 약속으로서 반드시 지킬 것이며, 낙찰자로 결정될 시 본 서약내용을 그대로 계약 특수 조건으로 계약하여 이행하고, 입찰참가 자격 제한, 계약 해지 등 용암중학교의 조치와 관련하여 당사가 용암중학교를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당사를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2025. . .
서 약 자 : 대표 (인)
용암중학교장 귀하
[참고1]
제안서 작성 요령 및 유의사항
1. 제안서 작성
⃝ 제시된 제안서 목차 및 제안 요청서를 숙지하고 제안에 임하여야 한다.
⃝ 규격 : A4크기, 반드시 본교 서식을 상철하여 제본할 것, 바인더 형태 제출 금지
⃝ 제안서의 표지와 목차를 제외한 각 면에 쪽번호를 부여한다.
⃝ 제안 요청서에서 제시된 양식은 변경하여 지개할 수 없으며, 별도로 제출되는 자료에는 증빙서류가 제시되어야 한다.
⃝ 제안서 내용이 인식 곤란하거나 제시된 근거가 정확하지 않을 경우 해당 항목을 감점처리할 수 있다.
⃝ 제안서 내용은 “-를 한다, -하겠다”등의 명확한 용어로 작성하여야 하며, 기재 항목이 누락 또는 추상적 표현일 경우 제안 미수용으로 간주하여 감점 처리할 수 있다.
⃝ 사본을 제안서에 첨부할 경우엔 【원본대조필】을 표시하고 날인할 것.
2. 제안서의 효력
⃝ 제안서에 제시된 내용은 계약서에 명시되지 않더라도 계약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진다. 단, 제안서의 내용과 계약서의 내용이 충돌하는 경우에는 계약서를 우선으로 한다.
⃝ 제안된 제안서의 내용은 학교에서 요청하지 않은 한 변경하지 못하여 요청에 의해 수정 ·보완·변경키로 합의된 사항은 계약서에 명시하지 않더라고 계약 조건의 일부로 간주한다.
⃝ 제안 내용에 대한 확인·검증이 필요한 경우 계약자에 입증자료를 요구할 수 있으며 입증자료를 제출하지 못할 경우 불가능한 것으로 판단한다.
⃝ 제출된 제안서의 기재 내용은 발주자의 동의없이 수정·삭제·추가할 수 없으며, 제출된 서류의 기재 사항 누락과 기재 내용이 상이하여 발생된 불이익은 제안 업체가 감수하여야 한다.
3. 유의사항
⃝ 제출된 제안서 및 관련 자료는 일체 반환하지 않는다.
⃝ 필요시 제안 내용에 대한 확인자료 요청 또는 현지 실사를 할 수 있다.
⃝ 제안 업체는 본 사업과 관련하여 취득한 조사 및 분석자료 등 모든 관련 자료는 외부에 유출 또는 타 용도로 사용하지 않도록 하여야 한다.
⃝ 제안서의 모든 기재 사항은 객관적으로 입증할 수 있는 관계 서류를 첨부하여야 하며, 허위 작성한 사실이 판명될 시 평가대상에서 제외한다. 또한 이로 인하여 발생되는 모든 민·형사상의 책임은 제안 업체에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