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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R25BK00801002-000 공고일시  2025/04/21 13:58
공고명 2025학년도 2학기 창의적체험활동 글로벌· Dream Up! 챌린지 위탁 용역
공고기관 대전광역시교육청 대전교육연수원 수요기관 대전광역시교육청 대전교육연수원
공고담당자 장진엽(☎: 042-587-9373)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4/21 16: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4/30 16:00 개찰(입찰)일시 2025/05/02 16: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29,590,000 원
   
배정예산
29,590,000 원
   
추정가격
26,900,000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일반용역 입찰 공고

[2단계입찰(규격가격동시)] 


   용 역 명: 2025학년도 2학기 창의적체험활동 ‘글로벌 Dream Up! 챌린지’ 위탁용역   

 



 

 

< 본 계약은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대전교육연수원은 청렴서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해 맑고 깨끗한 계약 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청렴계약을 위반할 경우 다음과 같은 불이익을 받게 됩니다.

              

 -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함으로써 입찰을 유리하게 하여 계약을 체결하였거나, 시공 중 편의 받아 부실 시공한 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못함

 

 - 입찰 및 계약조건이 입찰자 및 낙찰자에게 유리하게 되도록 하거나, 계약

   이행을 부실하게 할 목적으로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못함 

  

 계약담당 공무원이 금품・향응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대전광역시교육청홈페이지(http://www.dje.go.kr)참여마당/부조리․공익신고센터/Help-Line신고센터란에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묶음

대전교육연수원  원

대전교육연수원공고 제2025-호

나라장터입찰공고번호: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2025학년도 2학기 창의적체험활동 ‘글로벌 Dream Up! 챌린지’위탁용역

용   역   개  요

장    소

제주도 

기    간

계약일로부터 2025. 10. 24(금)까지

(자세한 일정은 제안요청서 참고)

내    용

붙임 제안요청서 참고

참가인원

답사단 3명 / 본진 45(인원은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기초금액

(추정가격+부가가치세)

29,590,000원

 가격입찰서제출

 개시일시

 2025. 4. 21.(월) 16:00

 가격입찰서제출

 마감일시

 2025. 4. 30.(수) 16:00

 개찰일시

제안서 평가 완료 후 개찰

가격입찰서제출  및 개찰장소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http://www.g2b.go.kr)

  ※ 기초금액에는 부가가치세 과세대상인 국내과세경비 및 알선수수료 등이 포함되어 있어 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 시 국내과세경비, 알선수수료와 그 외 경비를 구분한 상세 산출내역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2. 입찰 및 계약방식

 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한 전자입찰이며, 총액입찰입니다.

나. 이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제18조에 따라 “2단계 입찰(규격-가격 동시입찰)”로, 규격(제안서)과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평가위원회에서 제안서를 평가하여 평가점수 80점 이상인 업체를 적격자로 선정하고, 선정된 업체에 한하여 가격을 개찰합니다.

 다. 청렴계약제가 적용되는 용역이며, 공동계약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라. 본 용역 계약은 나라장터를 이용한 전자계약에 의합니다.

 마.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금액으로 투찰하되, 면세사업자가 최종낙찰자로 결정되는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으로 계약합니다.


3. 입찰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자격요건을 갖춘 자이어야 합니다.

 나. 다음 각 호의 조건을 모두 갖춘 자이어야 합니다.

   1) 관광진흥법 제4조 및 같은법 시행령 제2조에 의한 종합여행업 또는 국내여행업 신고를 필한 업체로 입찰 공고일 전일부터 개찰일까지 (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법인의 경우 본점 소재지)가 대전광역시에 소재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2)「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나라장터에 종합여행업[업종코드 1261] 또는 국내여행업[업종코드 1263] 으로 입찰참가 자격을 등록한 자이어야 합니다.

   3)「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2조의2에 의한 소기업·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소상공인 및 장애인기업 확인요령」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자이어야 합니다.

     ※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는 중소기업 공공구매 종합정보망(smpp.go.kr)에서 확인하며,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자격이 없습니다.

 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 및 같은법 시행령 제92조 및 시행규칙 제76조의 규정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아니한 자이어야 합니다.

 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자는

     「국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등록규정」(조달청고시)에 따라 찰일 전일까지 조달 고객지원센터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해야 합니다.

 마.라장터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하지 않은 자는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교부받은 후 조달업체 이용약관에 동의한 다음 나라장터시스템에 이용자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바. 본 건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사.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나의 입찰에 동시에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입찰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2인 이상인 업체는 입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해야 하고,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에는 변경등록을 하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가한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42조 제5호의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합니다.

4. 과업설명

   본 용역의 과업설명은 생략하며, 붙임 제안요청서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5. 입찰참가 신청 및 입찰보증금

 가. 입찰참가신청:입찰참가자격이 있는 자가 입찰참가신청 마감일시까지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했을 경우에 입찰참가신청을 한 것으로 봅니다.

 나. 입찰보증금

   1) 입찰보증금 납부는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이 포함되어 있는 입찰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나라장터 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는 입찰서에는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2)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12조제3항 및 같은 법 시행령 제38조의 입찰보증금 세입조치 사유가 발생한 경우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에 따라 입찰금액의 100분의 5에 해당하는 금액을 지체 없이 대전광역시교육비특별회계에 현금으로 납부해야 합니다.


6. 가격입찰서 제출

 가.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제1항제6호 및7호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나. 전자입찰은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자세한 사항은 안전 입찰서비스 유의사항 안내 참고)

 다.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라. 가격입찰은 G2B 전자입찰로만 가능하며, 규격가격 동시입찰로 규격입찰서(제안서) 제출 시 가격입찰서도 해당 기간 내에 반드시 제출하시기 바랍니다.(가격입찰서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제출 가능)

 마. 제출기간: 2025. 4. 25.(금) 10:00 ~ 2024. 4. 30.(수) 16:00

 바. 개찰일시 및 장소: 제안서 평가 완료 후 개찰, 나라장터(G2B)


7. 규격입찰서(제안서) 제출

 가. 일시 : 2025. 4. 25.(금) 10:00 ~ 2025. 4. 30.(수) 16:00

     ※ 접수시간 안내: 제안서는 평일 일과시간(10:00~17:00)중에 제출 가능하며, 접수시간 이전이나 이후에는 접수하지 않습니다.(공휴일, 토‧일요일 제외)

 나. 접수장소 : 꿈나래교육원 교무실(대전광역시 중구 문화로 234번길 34)

 다. 접수방법 : 직접방문 접수(우편접수 불가)

라. 제출서류 : 모든 서류는 공고일 이후 발행된 서류 제출(사본의 경우 “원본과 상위없음”날인)

   1) 입찰참가 신청서 1부

   2) 제안서 원본(증빙서류 포함) 1부, 사본(증빙서류 제외) 6부, 요약본은 제안서 앞에 첨부

      ※ 붙임 서식(참가신청서 외)은 제안서에 포함하여 작성

   3) 나라장터에서 출력한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1부

   4) 등기사항전부증명서(비영리법인인 경우 정관사본 첨부) 1부

   5) 인감증명서(사용인감시 사용인감계 포함) 1부

   6)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7)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 1부

   8) 실적증명서 1부(원본제출)

   9) 기업신용평가등급확인자료 1부

   10) 대리인이 제출할 경우(대표자 제출시 신분증 지참)

     -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에 입찰대리인으로 등록된 자인 경우 신분증만 지참

     - 입찰대리인으로 등록되지 않은 자인 경우 위임장, 재직증명서 및 신분증 지참

8. 규격(제안서) 평가 및 낙찰자 결정

 가. 제안설명

   1) 일시 및 장소: 2025. 5. 2.(금) 15:00 꿈나래교육원 단비나래실(1층)

      ※ 일시 및 장소는 입찰상황, 참가업체 수 및 본원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므로 변경 시 개별통보

   2) 제안설명은 업체별 15분 내외로 실시하며, 질의 응답(20분 내외) 예정

 나. 제안서 평가는 평가위원회를 구성하여 제안서 운영능력 평가기준표에 따라 평가를 실시합니다.

 다. 제안서 평가 관련 유의사항

   1) 제안서의 규격평가를 위한 평가위원 명단 및 평가기준, 평가 관련자료 및 평가결과 등은 공개하지 않습니다.

   2) 본 사업과 관련하여 제출된 제안서 및 관련 자료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을 위하여 소요되는 비용은 제안업체가 부담합니다.

 라. 제안서 평가 후 평가점수 80점 이상인 업체를 적격자로 선정하고, 선정된 적격자를 대상으로 가격개찰을 실시하여,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마. 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 입찰에 참여하는 전원이 2개씩 선택하여 추첨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바.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8조에 의거 규격(제안서) 평가점수가 높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규격(제안서)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전자조달시스템 자동 추첨방식)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9. 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11장 입찰 유의서에 의합니다.

  나. 입찰에 참여하고자 하는 자는「조달청 경쟁입찰 참가자격 등록증」의 정보와 법인등기부등본 상의 정보가 정확히 일치하는지의 여부를 반드시 확인한 후,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대표자 성명, 상호 및 법인의 명칭 등)

  다. 위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을 경우 반드시 「조달청 경쟁입찰 참가자격 등록증」을 변경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않고 입찰에 참여한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에 의하여 “입찰 무효” 사유에 해당됩니다.


10. 청렴서약서 제출

  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6조의 2 및 같은 법 시행령     제5조의 2에 따라 입찰참가자는 청렴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서 제출 시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결정된 업체는 계 체결 시 대표자 서명 후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관련규정 숙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본 입찰 공고와 다음 적용규정을 숙지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입찰서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가. 입찰공고서 및 제안요청서

   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 고시)

   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시행규칙

   라.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예규)

   마.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예규)

   바.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대전광역시교육청공고)

   사. 청렴계약특수조건(대전광역시교육청공고)


12. 보충정보 제공처

  가. 문의내용 및 전화번호

   1) 용역관련 사항: 대전교육연수원 장필준(☎ 042-587-9374)

   2) 계약관련 사항: 대전교육연수원 장진엽(☎ 042-587-9373)

   3)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안내: 정부조달 콜센터(☎ 1588-0800)

 나. 예비가격기초금액과 개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입찰정보’에 게재됩니다.

 다. 련 회계예규는 행정안전부 홈페이지(http://www.mois.go.kr) 법령정보에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 법령정보에서,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은 전광역시교육청 홈페이지(http://www.dje.go.kr) 입찰정보에서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13. 기타사항

  가. 낙찰자는 통지를 받은 후 10일 이내에 계약에 필요한 서류를 갖추고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나. 제안서 내용에 허위 사실이 있을 경우 입찰참가자격 제한, 낙찰취소, 계약 해지될 수 있습니다.

  다. 입찰에 제출된 서류는 일체반환하지 않습니다.

  라.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마감 24시간 이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어  장애를 해결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으로 입찰에 참여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마. 본 용역 일정은 현지사정 및 대전교육연수원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바. 계약상대자는 용역계약에 의해 발생한 채권(용역대금청구권)을 제3자에게 양도할 수 없습니다.

  사. 낙찰자는 계약체결 시 1인당 여행경비 산출내역서(학생 및 교직원)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아. 코로나 19 바이러스 등 전염병 확산, 기타 이유로 여행자 안전에 위험 요소가 발생하여 사업이 취소될 경우 상호 협의하에 계약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대전교육연수원 분임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