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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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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800239-001 공고일시  2025/04/21 14:29
공고명 도심산책로 조성 경관디자인 및 실시설계 용역
공고기관 서울특별시 광진구 수요기관 서울특별시 광진구
공고담당자 한경운(☎: 02-450-7352)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직접입찰 계약방법 일반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5/08 18: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2025/05/08 18:00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5/08 18:00 개찰(입찰)일시 2025/05/08 18: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95,000,000 원
   
추정가격
86,363,637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그림입니다.서울특별시 광진구 공고 제2025-53호


(긴급)용역 입찰 공고

(협상에 의한 계약)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사 업 명 : 도심산책로 조성 경관디자인 및 실시설계 용역

나. 사업기간 : 계약일로부터 7개월  ※ 착수일, 계약일로부터 5일 이내

다. 용 역 비 : 금95,000,000원(금구천오백만원) 부가세 포함

    본 사업비는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함.

 라. 사업내용 : 과업지시서 및 제안요청서 참조

 마. 공고기간 : 2025. 4. 21.(월) ∼ 2025. 5. 8.(목)

 바. 입찰참가등록 및 제안서 등 제출

   1) 기    간 : 2025. 5. 8.(목) 09:00 ∼ 18:00까지(점심시간 12:00 ~ 13:00 제외)

   2) 장    소 : 광진구청 도로과 보도관리팀

                   (서울특별시 광진구 아차산로 400, 구의역 3번출구, 광진구청 신청사 8층)

                   (담당  송정호 ☎ 02-450-7878)

   3) 제출방법 :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의 대표 또는 위임장을 소지한 대리인이 직접방문 제출(우편, 팩스, e-mail 등 기타 접수 불가)

 사. 제안서 평가위원회 개최일 : 2025. 5. 12.(월) 14:00 예정(사정에 따라 변동 가능)





2. 입찰참가 자격 (다음 조건을 모두 충족하는 자)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에 해당하지 않으며 다음 각 항에 해당하지 아니하고, 같은 법 시행령 제13조 및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추고 조달청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업체로 다음 각 항의 자격을 모두 갖춘 업체이어야 하되, 자격보완을 위해 2개 업체 이내에서 공동도급(분담이행방식) 가능함. 이 경우 공동도급의 대표사는 디자인전문회사로 하며, 대표사 참여비율 최소 50%이상이어야 함.

    - 「공공디자인의 진흥에 관한 법률」 제18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조 규정에 의한 공공디자인전문회사(업종코드:6484) 또는 「산업디자인 진흥법」 제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9조 규정에 의한 산업디자인전문회사[환경디자인(업종코드:4442) 또는 종합디자인(업종코드:4444) 분야]로 신고를 필한 업체로서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0조 규정에 의한 직접생산확인증명서[디자인서비스(세부품명번호 10자리:8214150201)]를 소지한 업체

    - 「엔지니어링산업진흥법」제21조 규정에 의한 건설부문[교통(업종코드:3581), 조경(업종코드:3584), 도로,공항(업종코드:3578)] 엔지니어링사업으로 신고된 업체 또는 기술사법 제6조에 따라 기술사사무소[교통(업종코드:1345), 조경(업종코드:1352), 도로,공항(업종코드:7375)]를 개설 등록한 업체로서,

      「건설기술진흥법」제26조 규정에 의한 건설엔지니어링업[종합(업종코드:4966) 또는 설계,사업관리-설계등용역-일반(업종코드:4968)]으로 신고된 업체

  ○ 공동수급을 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대표자선임계, 합의각서, 공동수급표준협정서를 제출하여야 하고 낙찰자로 결정된 이후에는 공동수급체 구성원을 변경할 수 없으며, 공동수급체의 구성원은 본 사업의 다른 공동수급체에 중복적으로 참여할 수 없음.

  ○ 제안서 제출 마감일 현재 휴·폐업, 영업정지 등의 처분기간 중인 업체이거나 부도, 파산, 해산 등의 상태에 해당하는 업체는 공모에 참가할 수 없으며, 자격심사 후라도 해당 사유 발생 시 공모 참가자격 및 권리 일체를 박탈함.


3. 낙찰자 결정 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입찰참가자로부터 제안서를 제출 받아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3조 및「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제5장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기준에 따라 기술능력과 입찰가격을 종합적으로 평가하며, 평가항목 및 배점 한도는 기술능력평가 90점(정량적 평가 20, 정성적 평가 70), 입찰가격 평가 10점으로 함

4. 입찰서류 및 제안서 제출 ※ 광진구청 도로과 보도관리팀 직접 방문 제출

 가. 제출서류(세부사항 제안요청서 참조)

구분

제출서류

서식

입찰참가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

서식 제1호

 2. 제안서 제출서 및 접수증

서식 제2호

 3. 위임장

서식 제3호

 4. 입찰보증급 납부확약서

서식 제4호

 5. 사용인감계

서식 제5호

 6. 청렴계약이행서약서

서식 제6호

 7. 보안서약서

서식 제7호

 8. 서약서

서식 제8호

 9. 입찰참가자격 입증서류

 

  - 사업자등록증

 

  - 법인등기부등본(법인일 경우)

 

  - 입찰 참가 자격에 해당하는 각종 면허증

 

기술능력평가

제안서

정량적평가

 1. 기술능력평가 제안서(정량적평가) 표지

서식 제9호

 2. 정량적평가 자체평가표

서식 제10호

 3. 제안사 일반현황

서식 제11호

 4. 업무수행조직 및 체계

서식 제12호

 5. 참여인력 총괄현황

서식 제13호

 6. 참여인력 이력사항

서식 제14호

 7. 사업수행실적

서식 제15호

 8. 실적증명서

서식 제16호

 9. 제안사 경영실태

서식 제17호

 10. 행정처분내용

서식 제18호

정성적평가

 1. 기술능력평가 제안서(정성적평가) 표지

서식 제19호

가격제안서

 1. 가격제안서

서식 제20호

 2. 산출내역서

서식 제21호

기타

 1. 서면질의서

서식 제22호

 2. 대표자 선임계

서식 제23호

 3. 합의각서

서식 제24호

 4. 공동수급표준협정서(분담이행방식)

서식 제25호

 5 USB/CD 각 1개   ※ 가격제안서를 제외한 모든서류

 



5. 제안서 평가위원회 개최

 가. 일시 및 장소 : 2025. 5. 12.(월) 14:00 예정 (사정에 따라 변동 가능)

 나. 제안서 설명시간 : 업체당 25분 이내(발표 15분, 질의응답 10분)

   ※ 참가업체 수에 따라 심사평가위원의 재량하에 발표 시간 조정 가능

 다. 제안서 설명순서 : 평가일 당일 추첨을 통해 결정

 라. 유의사항 : 제안요청서 참조

6. 입찰보증금 납부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규정에 의한 입찰보증금 납부는 입찰참가신청서의 입찰보증금 지급확약으로 갈음함

 나. 낙찰자가 소정의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낙찰금액의 25/10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우리 구에 납부(귀속)하여야 하며, 같은법 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의한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게 됨


7. 입찰 무효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동법 시행규칙 제42조에 해당하는 경우

 나. 입찰 제안서가 제출마감시간까지 접수처에 도착하지 않은 경우

 다. 제안 프리젠테이션에 참가하지 않는 경우


8. 청렴계약 이행 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하는 자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및 특수 조건을 준수하겠다는 청렴이행계약서약서를 제출하고, 광진구청렴이행계약서를 교부받아 입찰에 참가할 수 있으며, 이를 제출하지 않거나 거부하는 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9.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제 실시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권리보호를 위한「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함. 단,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함.

10.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에 관한 법률」에 따라 종사자의 안전 ․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하여  공사·용역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함.

 나.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대표자가 서명하여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이행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함.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10. 기타사항

 가. 제안서는 입찰 시 직접 제출하여야 하며 우편접수는 불가

 나.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다. 입찰참가자는 과업내용서, 제안요청서, 용역계약 일반조건, 청렴계약이행 특수조건, 입찰관련 회계예규사항 등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라. 제안요청서는 조달청 나라장터 홈페이지(http://www.g2b.go.kr)를 통해 다운로드 가능함.

 마. 공고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관련 규정, 발주자 의견 등에 의하여 처리됨.

  ▸ 입찰공고 관련 문의 : 광진구청 재무과 한경운 ☎02-450-7352

  ▸ 제안서 작성 등 용역사업 내용 관련 문의 : 광진구청 도로과 송정호 ☎02-450-7878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년  4월  21일

서울특별시 광진구 (분임)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