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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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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800281-000 공고일시  2025/04/21 15:39
공고명 GTX-C 양주역 정차 사전타당성 용역 재공고(협상에 의한 계약)
공고기관 경기도 양주시 수요기관 경기도 양주시
공고담당자 김지희(☎: 031-8082-5412)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직접입찰 계약방법 일반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5/02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2025/05/02 16:00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5/02 16:00 개찰(입찰)일시 2025/05/02 17: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236,722,000 원
   
배정예산
236,722,000 원
   
추정가격
215,201,818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양주시 공고 제2025-981호

 

 

입찰 공고(협상에 의한 계약)


다음과 같이 입찰 공고합니다.

                                                               

2025년  4월  21일

양주시 재무관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GTX-C 양주역 정차 사전타당성조사 용역

나. 과업내용 : 제안요청서 및 과업지시서 참조

다. 용역기간 : 착수일부터 12개월

라. 공고기간 : 2025. 4. 21. ~ 2025. 5. 2.(10일간)

마. 기초금액 : 금236,722,000원(부가가치세 포함)

바. 입찰 및 계약 방법 : 총액입찰, 협상에 의한 계약

 

기초금액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기초금액은 이윤이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자가 비영리법인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이윤을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비영리법인이 포함되어 있을 경우 법인설립      목적을 감안하여 이윤은 설계 시 적용된 비율만큼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2. 입찰 참가자격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

 따른 자격요건을 갖추고 동법 시행령 제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해당되지 않아야
하며 다음의 자격을
모두 갖춘 자이어야 합니다.

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에 학술연구용역(업종코드 1169)으로 등록을 필하고 아래 요건 중 1개 이상에 해당하는 업체 및 기관

    1) 국·공립 연구기관 또는정부출연 연구기관 등의 설립․운영 및 육성에 관한 법률」제8조 규정에 따라   설립된 연구기관 또는「지방자치단체출연 연구원의 설립 및 운영에 관한 법률」제4조의 규정에 따라   설립된 연구기관

    2)「고등교육법」에 의하여 설립된 대학이나 대학교 또는 산학협력단 및 연구소(부설 연구소 포함)

    3)「민법」제32조(비영리법인 설립과 허가)의 규정에 따라 설립·허가된 학술연구기관

나.「건설기술진흥법」제26조 및 같은 법 시행령 44조 규정에 따른 건설기술용역업(종합)(업종코드 4966) 또는 건설기술용역업(설계‧사업관리-일반)(업종코드 4967) 또는 건설기술용역업(설계‧사업관리-설계등용역-일반)(업종코드 4968)으로 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다.엔지니어링산업진흥법」제21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33조의 규정에 따른 건설부문(철도, 업종코드  3580)의 엔지니어링사업자로 신고를 필하였거나,「기술사법」제6조의 규정에 따라 기술사사무소로 같은 분야 신고를 필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라.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5년 이내 국가 및 지방자치단체, 정부투자기관, 민자·민간에서 발주한 ‘철도분야 예비타당성조사, 철도분야 사전타당성조사, 철도분야 R&D, 환승센터 타당성조사’ 용역 실적금액이 77,000천원(부가세포함) 이상인 용역을 수행한 자이어야 합니다.

   ※ 공동도급 시 어느 하나의 구성원이라도 제한실적 이상 보유 시 입찰 가능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제1항제8호 또는 제9호에 따라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3에 따라 중소기업자 우선조달계약에 대한 예외에 해당됩니다.


3. 공동계약에 관한 사항

가. 공동도급(공동 또는 분담이행방식)으로 참여 가능하며, 입찰 참가 신청 시 별도로 공동수급표준협정서를 작성하여 제출(입찰서 제출 후 제출 불가)하여야 합니다. 공동수급체 구성 시 구성원이다른 공동수급체에 중복적으로 입찰에 참가할 수 없으며, 중복된 공동수급체는 모두 협상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대표자 : 2.가 의 자격을 가진 자를 우선적으로 선임하여야 하며 대표자는 최대 지분율로 참여  하여야 합니다.

    - 총 공동수급체 구성원 수는 2인 이내이어야 하며, 구성원별 계약참여 최소 지분율은 10% 이상  이어야 합니다.

나. 공동수급체의 구성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7창 공동계약운영요령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라 발생된 결과에 대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4. 입찰참가 등록 및 제안서 제출

가. 일    시 : 2025. 5. 2.(금) 10:00 ~ 16:00 (점심시간 12:00 ~ 13:00 제외)

나. 접수장소 : 양주시청 대중교통과 광역철도팀 조정민(☎031-8082-5933)

              (양주시 부흥로 1533 교통안전국 대중교통과)

다. 제출방법 : 직접 방문접수(우편, 택배 및 인터넷 접수 불가)

    ※ 서류제출 시 법인등기부등본 및 인감증명서, 사업자등록증, 접수자 신분증 필히 지참

라. 제출서류 : 제안요청서 참고

마. 제안서 평가 ※ 평가방법 등의 자세한 사항은 반드시 제안요청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제안서 평가위원회 개최

   - 일    시 : 2025. 5. 19. (월) 14:00 ~

    ※ 장소는 추후 통보, 일정은 변동될 수 있음

 2) 우선협상대상자 발표 : 제안서(기술·가격제안서) 종합 평가 후 협상대상자에 한해 개별 통보


5. 협상적격자 선정 및 협상순서 결정 방법

가. 제안서 평가는 기술(80점)과 가격(20점)에 대한 종합 평가로 결정하고, 기술능력 평가는 정량적

     평가(20점)와 정성적 평가(60점)로 구분하여 평가합니다.

나. 제안서 종합평가 결과 100점 만점에 70점 이상인 자를 협상대상자로 선정하며, 협상순서는 합산점수의 고득점 순에 의하여 결정합니다.

다. 합산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선순위자로 하고, 기술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에 의합니다.

라. 협상순위에 따라 협상대상자와 협상을 하고 협상적격자와의 협상이 성립된 때에는 다른 협상적격자와의 협상은 실시하지 않으며 다만, 모든 협상적격자와 협상 결렬시에는 재공고 입찰 또는 새로운 입찰에 부칠 수 있습니다.

   ※ 최종 낙찰자로 결정된 업체는 결정통보를 받은 날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함


6. 입찰참가 신청 및 입찰보증금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서 별도의 입찰참가신청을 하지 않아도 되며, 조달청 전자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내용에 따라 입찰에 참가하는 것으로 합니다.

나. 입찰보증금은 납부를 확약하는 내용이 포함된 전자입찰서 제출로 갈음하며,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 한 경우에는 낙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 보증금을 우리시에 납부(귀속)하여야 합니다.


7.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제11장 입찰유의서 규정에 따릅니다.


8. 청렴계약이행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양주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시 대표자가 청렴계약이행서약서에 서명하여 제출하고 이를 이행하여야 합니다.


9. 안전보건관리준수 서약서 및 안전보건관리계획서 제출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재해 처벌에 관한 법률」에 따라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하여 그 공사·용역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 (「중대재해법」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나.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대표자가 기명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착수 시 사업부서 담당자를 경유하여 「안전보건관리계획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기타사항

가. 본 용역사업 신청과 관련한 소요비용은 신청자 부담으로 합니다.

나. 입찰참가자는 제안요청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39조 규정에 의하여 기술용역입찰유의서, 기술용역일반조건 및 계약특수조건, 과업 지시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다. 허위․부정한 방법으로 제안서를 제출한 경우에는 심사대상에서 제외하고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따라 입찰참가자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라. 제안서는 계약체결 시 계약서의 일부로 인정되니 유의하여 작성하시기 바라며, 본 공고에 기재되지 않은 사항은 제안 요청서에 따릅니다.

마. 공고와 관련하여 각종 불공정 행위 또는 부당 요구와 관련된 부패행위는 양주시 감사담당관(☎031-8082-5105)으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바. 제안서 평가 및 협상결과 세부내용은 공개하지 않습니다.

사. 낙찰자는 낙찰통보일 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대금 청구시마다 청구금액(부가가치세 제외)의 1.5%에 해당하는 경기도지역개발채권을 매입하여야 합니다.

아. 기타 문의사항은 아래의 담당자로부터 정보를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 제안서 및 과업에 관한 사항 : 대중교통과 광역철도팀(☎031-8082-5933)

   - 입찰 및 계약체결 등에 관한 사항 : 회계과 계약관리팀(☎031-8082-5412)


[붙임1]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본인은 귀 기관의(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산업재해예방을 위하여 관련 법규에서 정한 필수사항을 철저히 준수할 것을 다음과 같이 서약합니다.

 

「산업안전보건법, 중대재해처벌법」등 관련 법규를 준수하겠습니다.

                                         : 예       (         )

                                         : 아니오   (         )

 

(   업체명   )은 본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위에 언급한 내용대로 계약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계약해지, 입찰참가 자격제한조치 등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할 것을 확약하고 안전보건관리 준수서약서를 제출합니다.

 

                 

                         년     월     일

 

   소 :

업체명 :

대표자 :                (인)

감독공무원 경유

 

(인)

[붙임2]



안전보건관리계획서

· 일반현황

도급·위탁·용역 사업명

 

도급·위탁·용역 업체명

 

사업기간

 

대표자

 

작업장소

 

연락처

 

· 안전보건관리 인력의 구성 및 운영방안

○ 안전관리담당자 성명 및 연락처

 - 성명 :

 - 연락처 :

○ 종사자의 구성 및 역할

 - 현장 종사자 수 : 00 명

 -

· 도급․위탁․용역 안전보건관리 활동계획

○ 산업재해 예방활동 계획(구체적)

 - (년․월․주) 00 회 이상

 -

○ 기계․기구 및 설비의 종류 및 관리 계획

 -

 -

○ 개인보호구 지급 현황

 -

 -

 -

 -

· 안전보건교육 계획 (00회 00시간)

‘별도의 교육자료 첨부가능’

 -

 -

· 비상조치 계획

예) 사망사고 발생위험, 산업재해(중대재해 포함) 발생 -> 응급조치 -> 작업중지 ->

    (필요시)초기대응 및 긴급 대피 -> 신고(병원, 소방서, 고용노동부, 서울시 등) ->

     현장보존 -> 원인조사 및 대책수립

· 위험성 평가

○ 작업 중 유해․위험 사항

 1. 작업명

   가.

   나.

 2. 작업명

   가.

   나.

○ 안전보건관리 대책

1. 작업명

   가.

   나.

 2. 작업명

   가.

   나.

· 재해발생 수준

○ 최근 3년간 산업재해 발생 현황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