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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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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802099-000 공고일시  2025/04/21 15:52
공고명 「2025 수제공방육성지원사업」 - 온라인 바이럴 마케팅 홍보 용역
공고기관 재단법인광주디자인진흥원 수요기관 재단법인광주디자인진흥원
공고담당자 마미란(☎: 062-611-5014)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직접입찰 계약방법 일반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5/08 16: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5/08 16:00 개찰(입찰)일시 2025/05/08 16: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30,000,000 원
   
배정예산
30,000,000 원
   
추정가격
27,272,727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재)광주디자인진흥원 공고 제 2025 –28호         

                                                                   

「2025 수제공방육성지원사업」

온라인 바이럴 마케팅 홍보 용역 업체 모집 공고

   (재)광주디자인진흥원에서 SNS 컨텐츠 발굴․기획·운영을 통해 공예산업의 정보 확산 및 양방향 소통을 활성화 하고자 「2025 수제공방육성지원사업」 - 온라인 바이럴 마케팅 홍보 용역 업체를 모집하고자 합니다.

2025년 4월

재단법인 광주디자인진흥원장

1

 과업개요

  ○ 과 업 명 :「2025 수제공방육성지원사업」 - 온라인 바이럴 마케팅 홍보

  ○ 과업기간 : 계약일로부터 2025. 12. 12.(금)까지

  ○ 기초금액 : 30,000천원(VAT 및 일체의 제반 경비 포함)

  ○ 계약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 주요 과업내용

    가) 오핸즈(www.ohands.net) 홈페이지 및 SNS 운영(인스타그램, 유튜브)

    나) 2025 광주공예문화산업육성사업 홍보

    다) 제14회 빛고을핸드메이드페어 행사 홍보

    라) 채널별 리뉴얼, 유지보수

    마) 기타 발주처가 요청한 사항

※ 세부내용은 ‘과업지시서’ 및 ‘제안요청서’ 참고





2

 공고개요

  ○ 공고기간 : 2025. 4. 21.(월) ~ 5. 8.(목)

  ○ 제안서 제출 : 2025. 5. 7.(수) ~ 5. 8.(목), 16시까지 (2일간 접수)

  ○ 제안서 평가 : 2025. 5. 13.(화), 14시 / 광주디자인진흥원 4층 대회의실

  ○ 우선협상대상자 통지 : 2025. 5. 19.(금) / 예정

  ○ 과업착수 : 2025. 5월 중

  ○ 최종결과물 제출 : 용역기간 종료 3일 전 까지

     ※ 상기 일정은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변동 시, 개별유선통보)

 ○ 입찰 참가자격

    1)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입찰 참가 자격을 갖춘 업체

    2)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 및 동 법 시행령 제92조에 의거 제한 받지 않는 자(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

    3) 사업자등록증상 온라인 홍보 ․ 광고 대행 또는 웹 관련 종목 업체

    4)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등록규정에 의하여 입찰서 제출 마감 전일까지 다음 각 호의 자격을 모두 충족한 업체

      - 소프트웨어사업(디지털콘텐츠개발서비스사업, 업종코드 : 1469) 또는 소프트웨어사업(컴퓨터관련서비스사업, 업종코드 : 1468)로 등록된 업체

      - 광고대행업(업종코드 : 9902)으로 등록된 업체

    5) 유의사항 : 본 사업은 공동수급계약 및 하도급이 불가능한 사업임

   

3

 제안서 제출

  ○ 제출일시 : 2025. 5. 7.(수) ~ 5. 8.(목), 16시까지 (2일간 접수)

  ○ 제 출 처 : (재)광주디자인진흥원 문화융합팀 최세진

    - 광주광역시 북구 첨단과기로 176번길 27, 7층 문화융합팀(701호)

  ○ 제출방법 : 직접 방문접수(우편접수 불가, 마감일 16시 이전 도착)

   - 제출서류 양식 다운로드 후, 지원자 또는 대리인이 직접 방문 접수

    - 대리인 접수 시, 응모자의 위임장(재직증명서 첨부) 및 신분증, 응모자의 도장 지참

    - 제안서에는 제안업체를 인지할 수 있는 어떠한 표기도 할 수 없으며 이를 위반할 경우 심사에서 제외(원본 1부 제외)

    - 상기 기한 내 접수되지 아니한 서류는 인정되지 않으며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되지 않음

    - 제안서 작성 및 제출에 따른 비용은 지급하지 않음

    - 별도의 사업설명회를 개최하지 않으며 첨부된 제안요청서 및 과업지시서로 갈음함

  ○ 접수 시 제출서류

구 분

제 출 내 용

수 량

비 고

제안서 제출서류

○ 제안서

* 표지 : [서식 12호] 사용

1부

- 표지 : 업체명 표기(제본하지 않음)

7부

- 표지 : 업체명 미 표기(좌철 제본)

○ 가격입찰서

1부

- 봉함 날인 제출

○ 발표용 자료

1매

- PT 파일이 담긴 USB

 * 제출 후 수정 및 보완 불가

○ 기타서류

-

- 기타 제안에 필요한 서류

입찰 

제출서류

○ 입찰참가신청서

 * [서식 1~11호]

1부

- 원본

○ 사업자등록증

1부

- 원본대조필

○ 법인등기부등본

1부

- 개인인 경우 주민등록초본

○ 법인인감증명서

1부

- 개인인 경우 인감증명서

 ※ 사용 인감 사용 시, 사용인감계 별도 제출

○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1부

- 대리인인 경우(증빙 시 제출)

○ 경영상태등급표

1부

- 2025년 기준

○ 4대 사회보험 사업장 가입자 명부

1부

- 객관적 평가 반영

○ 실적증명서

1부

- 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온라인 홍보 또는 SNS 운영, 컨텐츠 제작 관련 2천만원 이상 단일 실적(객관적 평가 반영, 증빙 시 제출)

○ 기타서류

-

- 기타 입찰 참가에 필요한 서류

※ 실적증명서는 국가, 지방자치단체, 공공기관 및 민간기관 등 발주처로부터 최종 완료하여 발급한 실적증명서(단일 건) 원본만 인정하며, 민간 거래 실적은 동 실적증명서와 함께 계약금액이 표기된 계약서 사본, 세금계산서 사본(원본대조필) 등을 함께 제출한 것에 한하여 인정

4

 제안서 평가

  ○ 일    시 : 2025. 5. 13.(화), 14시

  ○ 장    소 : 광주광역시 북구 첨단과기로 176번길 27, 4층 대회의실

※ 상기내용은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변동 시, 개별유선통보)

  ○ 평가시간 : 총 30분(PT 발표 15분, 질의응답 15분 이내)

※ 발표자는 제안업체의 인력으로 제한하고 신분증 지참

  ○ 평가위원 : 7명 내외

  ○ 평가항목 : 제안요청서에서 규정한 세부항목 및 배점기준에 의함

  ○ 평가방법 : 제안서 발표 및 평가위원 질의응답

  ○ 선정방법 : 평가결과, 기술능력과 가격 평가점수의 합산점수가 70점 이상인 업체 중 고득점 업체를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


5

 협상적격자 선정

  ○ 인터넷을 통해 공고하고 제안서를 제출한 업체를 객관적이고 공정한 기준과 절차에 따라 선정 평가위원회에서 기술(능력)평가 후 입찰가격 점수와 합산한 종합 평가를 실시하여 최고점수를 얻은 자(우선협상대상자)부터 본 사업에 가장 유리하다고 인정되는 사업자를 낙찰자로 결정한다.

  ○ 평가 결과, 합산점수가 70점 이상인 자중 고득점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하며 협상점수가 70점 이상인 자가 없는 경우에는 재공고 입찰한다.

  ○ 협상 순서는 협상적격자 중에서 종합 합산점수의 고득점 순에 의하여 결정하되, 합산점수가 동일한 제안 업체가 2개 이상일 경우에는 기술능력평가점수가 높은 제안 업체를 선순위로 하고, 기술능력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평가위원회의 의결에 따라 선순위를 결정한다.

※ 상세내용은 ‘제안요청서’ 참조



6

 협상적격자 통지 및 협상절차

  ○ 협상적격자가 결정된 경우에는 발주처가 협상적격자에게 즉시 협상 일정을 통보한다.

  ○ 결정된 협상순위에 따라 협상대상자와 제안서 내용 및 가격 협상을 하며, 협상이 성립된 때에는 다른 협상적격자와 협상을 실시하지 아니한다.

  ○ 협상대상자와의 협상이 성립되지 않으면, 동일한 기준과 절차에 따라 순차적으로 차순위 협상적격자와 협상을 실시한다.

  ○ 모든 협상적격자와의 협상이 결렬된 경우에는 재공고 입찰할 수 있다.

  ○ 협상기간은 협상개시를 통보한 날로부터 10일 이내로 한다.

  ○ 협상이 성립되면, 그 결과를 협상대상자에게 개별 유선으로 통보하며 未선정업체에 대한 통보는 생략한다.


7

 입찰의 무효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입찰서의 제출․접수 및 입찰의 무효)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입찰무효)의 규정에 의한다.


8

 청렴계약이행서약서 제출

  ○ (재)광주디자인진흥원의 청렴계약제 시행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모든 업체는 (재)광주디자인진흥원 청렴계약이행각서의 내용을 숙지하고 견적서를 제출해야 하며, 견적서를 제출한 업체는 동 각서를 (재)광주디자인진흥원에 제출한 것으로 간주한다.

  ○ 계약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청렴계약이행각서 및 특수조건을 제출하여야 한다.



9

 입찰보증금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37조에 의거 입찰보증금의 납부는 면제하며,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로 대체한다.

  ○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입찰 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38조에 의하여 조치되며 입찰보증금에 상당하는 금액을 징수한다.


10

 기타사항

  ○ 다음 각 호에 해당되는 경우에는 감점 및 낙찰 대상에서 제외한다.

    - 제출된 서류가 허위로 판명될 경우

    - 정부부처로부터 제재중인 업체와 신용불량업체

    - 기타 관련 법규 등에 의하여 계약상대자로서 부적합한 업체

  ○ 공고문, 과업지시서, 제안요청서 등 세부내용을 사전 숙지해야 하며, 미 숙지에 대한 불이익은 제안업체에게 있으며, 본 입찰 제안 시 일체 소요비용은 제안업체 부담으로 한다.

  ○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 처분한다.

  ○ 낙찰된 경우 제출된 제안서는 계약서의 일부로 간주한다.

  ○ 기타 공고문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에 따른다.

  ○ 객관적 평가점수 반영을 위해 제출한 서류가 미비할 경우 객관적 평가점수는 반영하지 않는다.

  ○ 제출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는다.

  ○ 접수서류 및 평가장소 위치

    - 접 수 처 : 광주광역시 북구 첨단과기로 176번길 27, 광주디자인진흥원 7층 문화융합팀, 최세진 책임

    - 평가장소 : 광주광역시 북구 첨단과기로 176번길 27, 광주디자인진흥원 4층 대회의실

    ※ 평가장소는 변동될 수 있으며, 변동시 사전 고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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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문 의 처

  ○ 접수 및 과업내용 세부사항(문화융합팀)

  

담 당 자

연 락 처

비   고

최 세 진

062-611-5031

 

  ○ 계약진행 관련 등(경영지원팀)

담 당 자

연 락 처

비   고

마 미 란

062-611-5014

 


[첨부 1]. 과업지시서 1부

[첨부 2]. 제안요청서 1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