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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R25BK00802310-000 공고일시  2025/04/21 16:24
공고명 소액용역 견적 제출 안내 공고(2025년 구리시민 자전거보험 가입)
공고기관 경기도 구리시 수요기관 경기도 구리시
공고담당자 김영진(☎: 031-550-2737)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4/22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2025/04/24 18:00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4/25 12:00 개찰(입찰)일시 2025/04/25 14: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54,000,000 원
   
배정예산
54,000,000 원
   
추정가격
54,000,000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구리시 공고 제2025-698호


소액수의계약(용역) 견적제출 안내 공고



                                             2025. 4. 21.

                                               구리시 재무관


 

 

 <청렴서약제 적용 안내 >

 

 

 

 

 

 

 

 

 

 

 

 

 

□ 구리시는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공정하고 깨끗한 계약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 본 계약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므로 입찰(견적)자는 반드시 입찰(견적)서 제출시 아래의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동의하여야 합니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6조의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 공무원

     에게 금품, 향응(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 등을 제공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92조 제1항 제10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

     하는 행위 시에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92조 제1항

     제7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본 입찰 및 계약과 관련하여 공무원이 금품, 향응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아래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홈페이지 : http://www.guri.go.kr  → 시민참여 → 공직자부조리신고

   - 전   화 : 031-550-8378(공직자부조리신고)

 

 

 

 

 

 

 


1. 견적(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2025년 구리시민 자전거보험 가입

   나. 가입기간 : 2025. 5. 24. ~ 2026. 5. 23.

   다. 가입대상 : 구리시에 주민등록을 두고 거주하는 모든 시민(등록외국인 포함)

   라. 보장내용 : 자전거 사고에 따른 진단 및 입원 위로금 지급 등

                 ※ 과업지시서 참조

   마. 추정금액 : 금54,000,000원(추정가격 54,000,000원, 부가가치세 면세)

   바. 기초금액 : 금54,000,000원(부가가치세 면세)

  본 사업은 부가가치세 면세 대상사업(「부가가치세법」 제26조)입니다. 투찰시 부가가치세를 제외한 금액으로 투찰하시기 바랍니다.


2. 견적제출 및 개찰일시 장소

개시일시

마감일시

개찰일시

비 고 (개찰장소)

2025. 4. 22.(화) 10:00

2025. 4. 25.(금) 12:00

2025. 4. 25.(금) 14:00

구리시 입찰집행관PC

 ※ 제출기간 중에는 입찰서의 제출이 24시간 가능하며, 전산장애 발생시 개찰시간이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3. 견적제출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자격조건을 갖추고, 견적 제출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다음의 자격요건을 계속 유지하여야 합니다.


   1) 「보험업법」 제4조 및 기타 특별법에 의거 보험업을 영위하는 업체 (본사에 한함)

     ※ 단, 금융감독위원회의 허가를 받은 외국보험회사의 국내지점 입찰이 가능함.

   2) 입찰공고일 현재 보험지급 여력비율이 100% 이상인 업체 (공동수급업체 동일 적용)

     ※ 최근 금융감독위원회에 제출한 자료를 계약시 제출하여야 함

   3) 최근 1년 이내 감독관청으로부터 경영개선 명령을 받은 보험사는 원칙적으로 입찰참가 자격을 제한함.

     ※ 단, 경영개선 명령을 받은 보험사가 입찰에 참여하고자 할 때에는 감독관청으로부터 받은 경영개선 통과안을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 18:00까지 구리시청 회계과 담당자 메일(kpdo1230@korea.kr)로 제출 후 수신여부를 반드시 확인(☎031-550-2737)하여야 함. 미확인으로 인한 입찰참가 제외 책임은 업체에 있음. 계약시 원본 제출

    4) 개찰일 이전 보험개발원에 보험요율 검증을 받은 상품에 한함

※ 무자격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 관계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본 입찰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시스템)을 이용한 전자입찰로 집행하므로 조달청에 전자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자이어야만 입찰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전자입찰등록 미등록 업체의 경우에는 조달청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시스템) 이용약관에 동의하여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개찰일 전일까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 등록사항이 게재된 경우에만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것으로 봅니다.


4. 공동계약

  가. 단독 또는 공동계약(공동, 분담이행방식)이 가능하며, 대표사 포함 3개 업체 이내로 구성하여야 합니다.

  나. 대표사는 출자비율이 높은 업체로 해야 하며, 모든 업무(대표 보험사 선정 및 보험계약·보험료 청구·보험료 지급·가입변경자 통보 등 행정 사항)은 대표사가 처리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구성원별 최소지분율 5% 이상)

  다. 공동수급협정서는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 18:00까지 나라장터 시스템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 협정서 제출 후에는 내용을 변경 할 수 없습니다.

  라. 공동수급체 구성원 모두 입찰참가자격을 갖추고, 공동수급업체도 지급여력이 100%이상인 업체이어야 함

  마.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에 의한 계열사가 아니어야 하며, 공동수급체를  중복으로 결성하여 입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5. 낙찰자 결정방법

가. 본 입찰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3% 범위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업체별 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나.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행정안전부 예규)에 따라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선(88%) 이상의 최저가 견적서 제출자 순으로 낙찰자를결정합니다.

  다. 동일가격의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추첨(전자조달시스템에 의한 자동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6. 입찰보증금

  소액수의계약은 경쟁입찰이 아니므로 입찰보증금은 납부받지 않습니다.


7. 입찰(견적서제출)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11장 입찰유의서 규정에 의합니다.

8. 기타(유의사항)

  가. 본 용역은 공고문,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청렴계약이행서약서, 과업지시서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견적제출에 응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제출자에게 있습니다.

나. 전산장비 부족이나 운용 미숙으로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견적제출자에게 있습니다.

다. 입찰참가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에 의거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라.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5에 따른 조세포탈 사유에 해당되어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않는 사실이 발견된 때에는 계약을 해제ㆍ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으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3조에 따라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마. 과업지시서, 나라장터 등록사항 등과 입찰공고문에 정한 내용이 서로 다른 경우에는 입찰공고문이 우선 적용 됩니다.

    ※ 입찰 공고문에 정한 각종 규정은 입찰공고일 기준 규정으로 적용됩니다.

바. 낙찰자는 낙찰통보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사.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사항은 관계법령 및 우리시의 해석에 따라야 하며, 공고사항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입찰(G2B) 홈페이지(www.g2b.go.kr) 및 우리시 홈페이지(www.guri.go.kr)에 게재됩니다.

아. 기타 문의처 안내

   - 용역계약분야 : 구리시 회계과(031-550-2737)

   - 과업지시분야 : 구리시 도로과(031-550-2876)

   - 전자입찰분야 : 조달청콜센터(1588-08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