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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749561-001 공고일시  2025/04/21 16:47
공고명 노들 글로벌 예술섬 조성사업 전기 책임감리용역(장기계속)
공고기관 서울특별시 수요기관 서울특별시
공고담당자 김희정(☎: 02-2133-3256)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일반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4/28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2025/04/29 18:00  PQ신청서 신청기한 2025-04-08 17:00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4/30 14:00 개찰(입찰)일시 2025/04/30 15: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331,000,000 원
   
배정예산
1,331,000,000 원
   
추정가격
1,210,000,000 원
낙찰하한율
79.995 %
 
4. 입찰공고서 원문
 

서울특별시 재무공고 제2025-1265호

감리용역사업 집행계획 및 사업수행능력평가서 제출 안내

[ 사업수행능력(PQ)평가 후 가격입찰 ]


 「전력기술관리법」제14조의2, 같은 법 시행령 제27조의4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27조의2에 따라 『노들 글로벌 예술섬 조성사업 전기 책임감리용역』사업의 입찰에 참가할 업체 선정을 위하여 용역사업 집행계획 및 사업수행능력평가서 제출에 관한 안내사항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5년  4월  21일

서울특별시 분임재무관


1. 감리용역사업 집행계획

 가. 용 역 명: 노들 글로벌 예술섬 조성사업 전기감리용역

 나. 시행기관: 서울특별시 미래공간담당관

 다. 용역기간

  - (총차) 착수일로부터 38개월

  - (1차) 착수일로부터 ~ 2025. 12. 31.

 라. 용 역 비

  - (총차) 금1,331,000,000원(부가가치세 포함)

  - (1차) 금200,000,000원(부가가치세 포함)

 마. 과업내용: 노들 글로벌 예술섬 조성사업 관련 전기분야 책임감리업무 수행


2. 입찰방식

  - 일반경쟁입찰, 총액입찰, 사업수행능력평가(P.Q) 후 가격입찰, 적격심사대상


3. 입찰 참가자격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입찰의 참가자격)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입찰 참가자격 요건의 증명)의 자격을 갖추고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에 해당되지 아니한 자로서 다음의 자격요건을 갖추어야 합니다.

 가. 입찰참가신청 서류접수 마감일 기준 「전력기술관리법」제14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7조에 따라 종합감리업 또는 전문감리업으로 등록한 업체

    ※ 입찰참가자는 입찰참가등록 마감일 현재 위 자격을 보유하여야 하며, 입찰서 제출 마감일까지 해당 입찰참가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함.

 나.「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제6장 공동계약운영요령에 의한 공동도급(공동이행방식)으로 참여가 가능하며, 공동수급체 구성원 수는 대표사 포함 2개사 이내로 하고, 구성업체별 최소지분율은 5% 이상이어야 합니다.


4. 사업수행능력평가서 제출 및 입찰

 가. 평가서 제출: 2025. 4. 8.(화) 10:00~17:00

 나. 장   소: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서울시청 11층 미래공간담당관

             (☎02-2133-7634) 방문접수  ※ 우편, E-mail, FAX 접수 불가

 다. 제출서류

  - 사업수행능력평가서 2부

  - USB(사업수행능력평가서 제출서류 PDF파일, 엑셀파일)

 라. 평가기간 : 2025. 4. 9.(수) ~ 2025. 4. 18.(금)

 마. 입찰참가 적격자 통보

  - 통보일자: 사업수행능력 평가 후 적격자(80점 이상)에게 개별통보

  - 통보방법: 공문발송(FAX) 후 유선확인

  - 이의신청: 통보받은 날로부터 2일 이내 이의신청 가능

 바. 입찰서(가격) 제출(전자입찰)

  - 일 시: 2025. 4. 28.(월) 10:00 ~ 2025. 4. 30.(수) 14:00까지

  - 대 상: 사업수행능력 평가 후 적격자로 선정되어 통보받은 업체

 사. 입찰서(가격) 개찰

  - 일 시: 2025. 4. 30.(수) 15:00

  - 장 소:서울특별시 재무과 입찰집행관 PC

 아. 기타 유의사항

  -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유의서 제8조에 따라 입찰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 입찰서는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서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제출이 가능합니다.

  - 전자입찰서의 제출마감시간에 장애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가능한 한 마감 1시간 전까지 투찰을 완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 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 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5. 공동수급협정서 제출방법

 가. 공동수급협정서는 2025. 4. 29.(화) 18:00까지 전자문서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공동수급협정서는 국가종합 전자조달 시스템이 제공하는 기능에 따라 각 사간 이를 제출한 후 대표업체가 승인하여 제출하는 것입니다. 대표업체 승인은 입찰서 제출 이전에 이루어져야 하며, 입찰서를 먼저 제출하였을 경우에는 대표업체의 단독입찰로 간주하여 공동수급협정서 제출 또는 승인되지 않습니다.

 다. 대표자는 반드시 공동수급 협정서 제출여부를 전자입찰시스템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6.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및 입찰유의서 제12조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7. 낙찰자 결정

 가. 예정가격은「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제2장의2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의거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정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입찰참가자가 2개씩 전자 추첨하여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출 평균한 가격으로 합니다. 예정가격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따라 지정된 정보처리장치(g2b)에서 자동으로 산출되므로 계약담당자가 관여할 소지가 전혀 발생할 수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나. 본 용역은 적격심사 대상 용역로서, 입찰자 중 예정가격이하로서 낙찰하한율(79.995%) 이상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순으로,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제2장의2 기술·학술연구 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에 의거 적격심사, 평가하여 종합평점이 92점 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92점을 얻지 못하면 차 순위 입찰자를 같은 방식으로 심사결정 합니다.

      * 낙찰하한율인 예정가격 대비 79.995% 미만인 입찰업체는 적격심사대상에서 제외합니다.

      * 사업수행능력 평가점수가 적격점수 92점에 미달하는 .업체는 낙찰자결정에서 제외합니다.

다. 당해 용역 적격심사에 적용되는 세부기준은 아래와 같습니다.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제2장의2 기술․학술연구 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별표 1] 기술 관련법령에 따라 사업수행능력평가(P.Q)를 하는 기술용역

   1. 추정가격이 10억원 이상인 P.Q 대상 기술용역의 평가기준

   ․ 종합평점 = 해당용역수행능력〔사업수행능력평가점수(67)+해당 용역의 사업 책임        및 분야별 책임기술자 경력 평가(1)+경영상태(2)+입찰가격 (30)+기술인력보유현황        (△10)+계약질서준수(△1.0)〕 ≧ 92점

   ※ 해당용역수행능력 심사항목 중 ‘해당 용역의 사업 책임 및 분야별 책임기술자 경력평가’는 평가 시 제외하고 배점한도(1점)를 모두 부여함.

  ※ ‘지역업체 참여도’는 적용하지 않으며 ‘사업수행능력’ 평가점수 환산 적용시 배점에         합산하여 평가함

   ※ ‘경영상태’는 P.Q심사에서 경영상태를 평가하므로 배점한도(만점)를 모두 부여함.

 라.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사업수행능력 평가결과 최고점수를 받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고, 사업수행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나라장터 전자추첨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마. 적격심사 대상자로 통보 받은 자는 통보서를 접수한 날로부터 7일 이내(가급적 5일)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제3장 기술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에 의한 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바. 낙찰을 받은 사업자는 사업 시행기간 단축을 위하여 낙찰통지를 받은 후 가급적 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사. 기타 세부사항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제2장의2 기술․학술연구 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행정안전부예규)’에 의합니다.


8. 하도급 관련 사항

본 용역은 하도급이 불가능한 용역입니다.


9. 입찰보증금의 납부 및 귀속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12조와 같은 법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에 의하며, 입찰보증금 납부는 조달청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 갈음합니다.

 나. 입찰보증금의 세입조치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12조 제3항 및 같은 법 시행령 제38조에 의합니다.


10. 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8장 입찰 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규정 등에 의합니다.

 나. 대상업체 이외의 업체가 투찰한 입찰은 무효처리 합니다.


11. 청렴계약 이행 준수

 가. 본 전자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을 준수하겠다는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학연, 지연, 직연, 종교 또는 채용 동기 등 지속적인 친분 관계에 있는 자 등 사적 이해관계 신고 대상에 해당하는지 검토하고 청렴서약서를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12.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제 실시 및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제 실시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권리보호를 위한「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 및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 및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근로기준법 제43조에 의거 소속 근로자에게 적기에 임금을 지급해야 하며, 매월 발주부서에 임금 지급내역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만일 서약서 내용을 위반한 사실이 발견될 경우, 근로기준법 등 관계법령에 따라 소관 고용노동청에 통보조치 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13. 기타 유의사항

가. 본 입찰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한 입찰로서 전자입찰참가희망업체의 전산장비 부족이나 운영미숙으로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지방자치단체 용역계약일반조건, 지방계약법령, 서울특별시 용역계약특수조건」등 입찰 관련 규정의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해야 합니다.

다. 적격심사기준 및 청렴계약 관련 자료는 서울시 홈페이지(http://www.seoul. go.kr)⇒시정소식⇒공고⇒계약관련 자료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 홈페이지(http://www. g2b.go.kr)의 입찰정보(용역⇒개찰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라. 낙찰자는 계약 체결시 전자계약으로 계약체결 할 예정이오니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에 관련서류를 등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마.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 장애로 인하여 예정된 입찰집행이 어려운 경우 입찰을 취소 및 연기할 수 있으며, 연기의 공고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연기공고 게재에 의합니다.

바. 기타 문의사항이 있는 경우 다음 연락처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문의사항]

본 입찰과 관련하여 추가로 문의할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담당자에게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안내 상담 및 입찰참가 자격등록 : 조달청 정부조달 콜센터 (☎ 1588-0800)

  ○ 입찰공고, 개찰 및 계약 : 서울특별시 재무과 김희정(☎ 02-2133-3256)

  ○ 입찰참가자격, 사업내용 : 서울특별시 미래공간담당관 이용진 (☎ 02-2133-7634)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년  4월  21일


서울특별시 분임재무관

<甲의 부당행위 신고센터 운영 안내>

 

서울시는 직원이 입찰 및 계약을 진행하는 과정에서 행사하는 부당행위를 근절하기 위해 아래와 같이「甲의 부당행위 신고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니 적극 활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접수부서 : 서울특별시 감사담당관

 

2. 신고방법 : 온라인 접수

 

   - 서울시 전자민원 응답소 (http://eungdapso.seoul.go.kr)

    (※ 신고자의 인적사항 등은 감사관 외에는 철저히 비공개 처리됩니다.)


상생결제 방식 선금 및 대금 청구 가능 안내

 

○ 본 입찰은「대·중소기업 상생협력 촉진에 관한 법률(상생협력법)」에 따른 상생결제 방식으로 선금 및 대금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 본 입찰에서 선금 및 대금을 상생결제 방식으로 청구할 의향이 있는 낙찰자는 계약체결 이전에 서울시가 상생결제 약정체결한 신한은행과 사전약정을 맺으셔야 합니다.

   * 상생결제 약정은행(상품명) : 신한은행(신한동반성장론)

   * 문의처 : 상생결제 콜센터(대표번호 : 국번없이 1670-0833)

○ 낙찰자가 상생결제 방식으로 선금 및 대금을 청구하고자 하는 경우 계약 체결 시 은행이 발급하는 상생결제 약정에 관한 확인서를 제출하셔야 합니다.

상생결제 방식으로 납품대금을 지급받은 기업은 총 지급받은 납품대금 중 상생결제가 차지하는 비율 이상으로 하위 수탁기업에 상생결제 또는 현금결제로 지급하여야 합니다.(상생협력법 제22조제5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