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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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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802419-000 공고일시  2025/04/21 16:50
공고명 2025년 오학 물놀이장 위탁운영 관리 용역 제안서 제출 안내 공고(협상에 의한 계약)
공고기관 여주도시공사 수요기관 여주도시공사
공고담당자 신경신(☎: 031-880-4012)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직접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5/12 09: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5/12 17:00 개찰(입찰)일시 2025/05/12 18: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260,497,000 원
   
추정가격
236,815,455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여주도시공사 공고 제2025 - 16호

「2025년 오학 물놀이장 위탁운영 관리 용역」

제안서 제출 안내 공고(협상에 의한 계약)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 규정에 따라「2025년 오학 물놀이장 위탁운영 관리 용역」의 사업자 선정을 위하여 제안서 제출 안내사항을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 4. 21.


여주도시공사 사장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2025년 오학 물놀이장 위탁운영 관리 용역

 나. 용역위치 : 경기도 여주시 현암동 637-33외 1필지(637-25)

 다. 용역내용 : 제안요청서 및 과업지시서 참조

 라. 용역기간 : 계약체결일로부터 2025. 9. 19.(금)까지(설치 및 철거기간 포함)

 마. 용 역 비 : 금260,497,000원(부가가치세 및 일체비용 포함)


2. 입찰 및 계약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3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283호, 2024.3.28.)제7장“협상에 의한 계약 낙찰자 결정기준”,“제안요청서”를 숙지하여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에 필요한 기준과 절차에 따라 본 입찰에 참가하여야 함


3.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참가자격을 갖추고 같은 법 시행령 제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기준 등)에 해당되지 않는 자

 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참가등록 마감일시까지 기타자유업(행사대행업)(업종코드:9901)으로 입찰참가 등록한 자

 다.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9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0조에 따라 직접생산확인증명서<세부품명: 기타행사기획 및 대행서비스(8014199001)>를 소지하고, 동법 제8조의 2에 해당하지 않는 자

    ※ 직접생산확인증명서는 입찰참가 등록마감일까지, 중소기업확인서는 제안서 제출일 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 (http:www.smpp.go.kr) 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여야 합니다. 확인되지 않을 경우 입찰 참가 자격이 없음. (낙찰자결정에서 제외함)

 라. 「중소기업법」제2조에 따라 중・소기업 및「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자

    ※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는 계약이행능력심사서류 제출마감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 자격 없음

 마. 공동도급(공동이행방식)불가

 바.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합니다.(전자입찰 미등록  업체는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 입찰참가 규정에 따라 전자입찰 등록을 하여야 함)

 사. 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하며, 기타 명시되지아니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7장」 기준에 따름

4. 입찰 등록 및 제안서 접수

 가. 공고기간 : 2025. 4. 21.(월) ~ 5. 12.(월)

 나. 입찰 등록 및 제안서 접수 : 2025. 5. 12.(월) 9:00~17:00

 다. 접수방법 : 직접 방문 제출(우편 및 메일 접수 불가)

 라. 접수장소 : 여주도시공사 경영지원팀(☏031-880-4012)

 마. 제출서류 : “제안요청서”참고

    대표자 또는 대리인이 직접 접수(신분증 및 재직증명서, 위임장 지참)

    ※ 제안서 제출 시 제안서 평가위원 추첨이 있으므로 입찰참가 업체 대표(또는 위임자)는 반드시 참석하여야 함(불참 시 타 참여업체의 추첨 결과에 따름)

    ※ 사업수행부문(정성평가) 발표 자료(15부)는 발표당일 제출

  

5. 제안서 발표 및 평가

 가. 제안서 발표

  1) 일  시 : 2025. 5. 15.(목요일) 14:00

  2) 장  소 : 여주도시공사 별관(경기도 여주시 점동면 청안로 130-6)

   ※ 일시 및 장소는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 개별 유선 통보

  3) 제안발표

   가) 발표순서 : 제안서 발표 당일 추첨에 의함

   나) 참석인원 : 평가 당일 참가업체별 2명 이내 참석 가능

    ※ 재직증명서, 신분증 반드시 지참할 것

   다) 제안서 발표 : 제안서 발표는 제안사의 사업총괄책임자가 직접 제안 설명회 자료에 의하여 발표

   라) 발표 및 질의응답 : 20분 이내(발표15분, 질의응답 5분)

   마) 발표형식 : 프레젠테이션(PPT) 발표

    ※ 주의사항 : PPT 발표, 질의응답 시 제안업체를 인식할 수 있는 표현 불가

   바) 유의사항

     제안서 발표 일시에 불참(지각포함)업체는 입찰참가등록이 취소됨

     발표자는 발표 당일 재직증명서 및 신분증 지참

     발표내용은 기 제출한 제안서 및 PPT자료의 범위 내에서 설명하여야 하며, 그 이외의 자료 및 의사표시는 인정하지 않음(발표내용과 제안서가 상이할 경우 제안서가 우선함)

     발표 자료에 제안업체를 인식할 수 있는 일체의 표기 사용금지

     기타 언급되지 않은 사항은 발주처의 결정에 따름

     ※ 상황에 따라 일정은 변경될 수 있음

     아래 세부평가 방법에서 정하지 않은 사항은「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283호,2024.3.28.)을 준용함

     제안 설명 시 추가 자료는 배포할 수 없음

 나. 세부평가방법 : 제안서, PPT등 관련 자료 내용을 참고하여 평가기준에 따라 평가 실시

  1) 기술능력평가 90%와 가격평가 10%의 비중을 적용하여 종합평가

  2) 기술능력 평가 중 정량적 평가(20%)는 사업담당자가 심사기준에 따라 평가하고 정성적 평가(70%)는 제안서 평가위원들이 평가

6. 협상적격자 및 협상순위 선정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283호)」제7장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기준에 의한

 나. 제안서 평가결과는 기술능력 및 가격 평가 점수의 합산 점수가 70점 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

 다. 협상 순서는 합산점수의 고득점 순에 따라 결정하며, 합산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선순위자로 하고, 기술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할 경우에는 추첨으로 정한다

7. 계약체결 및 이행

 가. 협상이 성립된 후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 하여야 하며 다만 협상의 내용에 따라 계약체결 시한을 조정 할 수 있음

 나. 계약의 체결 및 이행에 관하여는 서면 통보한 협상결과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시행규칙」과 이에 근거한 계약의 일반조건, 특수조건, 입찰유의서 및 일반원칙에 따름

8. 입찰보증금

 입찰보증금은 전자입찰참가 신청서식에 따라 납부확약 내용이 명기된 지급 각서 제출로 갈음하며,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관련 법령에 따라 낙찰금액의 25/10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우리 공사에 납부해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 제한 처분을 받게 됨

9.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유의서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의 규정에 따른다.

10. 청렴계약이행 준수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여주도시공사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함

 나.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청렴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함

11. 기타사항

 가.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나. 입찰참가자는 공고문, 지방계약 관련 법령에 정한 입찰에 관한 서류, 입찰관련 회계 예규 등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제출된 기술제안서의 내용은 발주처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수정, 추가 , 대체할 수 없으며, 협상대상자로 선정된 경우에는 계약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집니다.

 라. 제안서 제출 시에는 기술제안서와 가격제안서를 동시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마. 사업자 선정 결과는 개별통보하며, 미선정 업체에 대한 통보는 생략합니다.

 바. 계약자는 대금 청구시 공급가액의 1.5%에 해당하는 경기도지역개발채권을 매입하여야 합니다.

 사. 제안서 작성에 소요되는 비용은 작성자가 부담하여야 하며, 제출된 서류는 업체선정에 관계없이 일체 반화하지 않습니다.

 아. 제안서 작성 시 허위사실이 발견될 시에는 입찰참가 자격 제한 및 낙찰 취소 또는 계약을 해지합니다.

 자. 사업기간은 발주처의 사정에 의해 조정될 수 있습니다.

 차. 문의사항

  1) 제안서 등에 관한 사항 : 여주도시공사 파크골프팀(☎031-880-9831)

  2) 입찰공고 및 계약체결에 관한 사항 : 여주도시공사 경영지원팀(☎031-880-40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