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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R25BK00802812-000 공고일시  2025/04/21 17:51
공고명 2025년도 광산구생활환경종합센터 환경미화 용역
공고기관 광주광역시광산구시설관리공단 수요기관 광주광역시광산구시설관리공단
공고담당자 유규태(☎: 062-960-9977)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4/21 18: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4/24 17:00 개찰(입찰)일시 2025/04/25 10: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2,000,000 원
   
배정예산
12,000,000 원
   
추정가격
10,909,091 원
낙찰하한율
90.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입  찰  공  고  문

 

(용역 수의계약)


 입찰공고번호

:

광주광역시광산구시설관리공단 공고 제2025 - 30호

공  고  명

:

  2025년도 광산구생활환경종합센터 환경미화 용역

 공 고 기 간

:

2025. 4. 21. ~ 4. 24.

 개 찰 일 시

:

2024. 4. 25.(금) 10:00


2025. 4. 21.


광주광역시광산구시설관리공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10조(입찰공고)와 같은 법 시행령 제33조의 규정에 따라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입찰 안내문>

본 계약은 「지방계약법」제6조의2에 따라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청렴서약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승낙하여야

하며,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이 입찰 공고문은 광주광역시광산구시설관리공단이 집행하는 입찰에서 입찰자와 낙찰자가 숙지하고 준수하여야 할 사항을 기재한 것으로써 모든 입찰 희망자는 이 공고문을 열람하여야 합니다. 이 입찰과 관련하여 추가로 문의할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 담당자에게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참가자격 등록, 나라장터 시스템 : 나라장터 콜센터(☎1588-0800)

○ 입찰참가자격 및 용역 방법 등 : 생활환경팀(☎062-960-9915)

○ 입찰집행 및 계약방법 등 : 경영지원팀(☎062-960-9977)



 

견적제출에 부치는 사항


1. 공 고 명 : 2025년도 광산구생활환경종합센터 환경미화 용역

2. 견적개요

  

용역대상(사무동 등 4개소)

작업일

작업자

비고

사무동

월, 수, 금 또는 화, 목, 토

(주 3일/1일 5시간)

청소원 1명

화장실, 샤워실 및 내부시설 환경정리

신축 휴게동

정비고

외부 환경 정리

차고지

3. 제출기간 : 2025. 4. 21. ~ 4. 24.

4. 개찰일시 : 2025. 4. 25.(금) 10:00(입찰집행관 PC)

   ※ 전산장애 및 특이사항 발생 시 개찰 시간이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5. 계약기간 : 2025. 5. 1. ~ 2025. 12. 31.

6. 기초금액 : 금12,000,000원(VAT포함)

7. 계약방법 : 수의(총액) - 견적입찰(2인 이상 견적 제출), 지역제한

8. 과업내용 : 세부내용 과업지시서 참조

  과업과 관련하여 과업지시서를 충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랍니다.

  ※ 과업내용서에 없는 과업내용도 사업추진 여건 등에 따라 협의 조정 및 변경 될 수 있습니다.


 

입찰 개요


1.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입찰참가자격을 구비하고 사업등록을 필한 업체로 공고일 현재 공고 대상 과업을 수행할 수 있는 업체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에 의한 입찰참가 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아니한 업체

 다.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의한 결격사유가 없어야 하며,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 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확인서 및 「중소기업창업 지원법」 제2조에 따른 창업기업으로서 「창업기업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창업기업 확인서, 「중소기업제품 구매 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에 따라 발급된 직접생산확인증명서(건물청소서비스:7611150101)를 소지한 업체

   ※ 확인서는 입찰서 제출마감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에서 확인 후 확인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 자격이 없습니다.

 마. 입찰공고일 전일(법인은 법인등기일, 개인사업자는 사업자등록일 기준)부터 개찰일까지 주된 사업소, 영업소를 광주광역시 내에 둔 업체

 바. 공급계약조건에 따라 용역 시행 가능한 업체 중 「공중위생관리법」 제3조에 따른 건물위생관리업(1162) 허가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에 입찰참가자격 등록 마감일시까지 건물청소서비스(7611150101)로 입찰참가 등록한 업체

※ 입찰에 참가하는 경우 개찰일 전일(`25. 4. 24.) 까지 입찰참가자격 관련 서류를 메일(ckuyu@daum.net), 팩스(062-960-9999) 또는 우편(광주광역시 광산구 무진대로211번길 28 1층 광산구시설관리공단)으로 제출하여야 하며(우편의 경우 개찰 전일까지 공단 도착 원칙), 증빙 서류가 입찰참가자격에 해당하지 않거나, 미제출 또는 서류를 허위로 제출한 경우 입찰이 무효처리 될 수 있습니다.


2. 입찰 참가자격 등록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 방식으로 집행되므로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하며, 미 등록업체는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홈페이지 또는 지방조달청 입찰참가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3. 견적서 제출방법

 가. 본 견적제출은 ‘안전 입찰서비스’ 이용이 적용되므로, 입찰자는 사전에 안전 입찰서비스를 설치한 후 해당 프로그램에서 참가하여야 하며,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므로,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전자입찰서의 제출확인은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다.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또는 사전에 등록한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4. 견적제출 시 유의사항

 가. 본 견적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견적서는 반드시 나라장터 시스템의 “입찰정보”를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견적서 제출 여부는 나라장터 시스템의 “전자문서함” -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여야 합니다.


5. 견적제출의 무효에 관한 사항

 가. 「지방계약법 시행령」제39조와「지방계약법 시행규칙」제42조,「계약 집행기준」제5장·제11장 및「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등에 정한 입찰무효사유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견적제출은 무효처리 됩니다.

 나.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 또는 법인의 명칭 및 대표자(대표자가 여럿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 대표도 해당)가 법인등기부등본(개인사업자의 경우 사업자등록증)의 상호 또는 법인의 명칭 및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 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등록하고 견적서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특히, 「지방계약법 시행규칙」 제42조 제5호에 따른 변경등록을 하지 않은 입찰 또는 입찰자(법인은 대표자)가 대리인을 통하여 입찰에 참여한 경우로서「계약 집행기준」제8장 제2절 “7-나”에 따른 대리인이 아닌 자가 한 견적제출이나 대리권 없는 자가 한 견적 제출은 무효 처리되오니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6. 입찰보증금 납부 및 국고귀속

 가. 본 공고 건은 입찰보증금 납부대상이 아닙니다. 입찰보증금은 전자 입찰서상의 지급각서로 갈음합니다.


7. 예정가격 및 계약상대자 결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3% 범위에서 15개의 복수예비가격 작성하여 입찰에 참여하는 업체가 각각 2개씩 추첨한 예비가격 중에서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 평균한 금액으로 합니다.

 나. 계약상대자 결정은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 90%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중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순서에 따라 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않는 업체로 결정합니다.

 다. 동일가격으로 전자입찰서를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일 경우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에 따라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하여 계약상대자를 결정합니다.


8. 계약상대자 통보

    가. 개찰결과에 대한 1순위 업체 선정에 대하여 별도로 통보하지 않고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 개찰결과의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9. 견적제출 무효 및 취소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의 제11장 입찰유의서 제2절 입찰절차 '12-다'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나.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 및 대표자(수인대표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 대표도 해당)가 법인등기부등본상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3조 제2항의 사유에 해당되는 입찰공고는 개찰 전·후(낙찰자선정 전)에 취소공고 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10. 청렴계약이행준수

 가. 입찰에 참여한 자는 모두 청렴계약이행 준수 및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11. 기타사항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동법시행령, 동법시행규칙, 국가종합전자조달입찰시스템 이용약관, 전자입찰유의서 및 관련 회계법규, 입찰공고문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 숙지하시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미 숙지로 인한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으며 우리공단에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나. 전자입찰 참가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전자견적서 제출이 곤란한 경우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 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전자입찰 Help Desk로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전자입찰이용안내 : 조달청 전자조달콜센터(1588-0800)로 문의

 다.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여하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법률시행령』 제92조 제2항1호에 의거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라.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낙찰자는 낙찰 후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부정당업체 제재 등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바. 본 공고문 관련 해석상의 이견이 있을 때에는 우리공단의 해석에 따르며, 입찰에 관한 문의사항은 우리공단 경영지원팀(062-960-9977)으로, 용역 세부내용에 관한 문의사항은 우리공단 생활환경팀(062-960-9915)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 낙찰자 제출서류

    1) 사업자등록증 및 법인등기부등본(법인에 한함) 1부

    2) 용역 산출 내역서(기관에서 조사한 기초금액에 낙찰률을 곱한 금액으로 작성) 1부

   3) 국세,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4)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1부

   ※추가 확인이 필요한 경우 서류보완을 요구할 수 있으며 보완이 불가능한 경우에는 낙찰자의 자격을 상실하며 차순위자에게 그 권리가 이전될 수 있음

   ※ 낙찰자 제출서류 중 입찰공고일 후에 발생․신고․수정된 자료는 대상에서 제외됨(다만, ‘중소기업·소상공인 및 장애인기업 확인요령’ 제8조 제1항에 따른 중소기업 확인은 적격심사서류 제출마감일까지 발생․신고․수정된 자료도 대상에 포함)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 4. 21.




광주광역시광산구시설관리공단 계약담당


《계약이행의 모든 과정에서 과업수행에 참여하는 모든 참여자의 인권이 존중되어야 합니다.》

<부패행위 신고안내>

본 입찰 건과 관련하여 우리 공단 직원이 금품, 향응 등 부당한 요구를 할 경우 광주광역시광산구시설관리공단 전화(062-960-9977),  팩스(062-960-9999)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