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시 공고 제 2025-872호
2025 춘천막국수닭갈비축제
행사 대행 용역 입찰 공고
(협상에 의한 계약) (긴급)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9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43조의 규정에 따라, 「2025년 춘천막국수닭갈비축제 행사 대행 용역」의 수행업체 선정에 필요한 제안서 제출 등에 관한 안내사항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5년 4월 21일
춘 천 시 장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2025 춘천막국수닭갈비축제 행사 대행 용역
나. 용역기간: 계약일로부터 2025. 12. 31.까지
※ 행사일: 2025. 10. 16. ~ 10. 19.(변동가능)
다. 용 역 비: 금370,000,000원(금삼억칠천만원) ※부가가치세 포함
※ 본 용역의 기초금액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일 경우에도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가격제안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계약 시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10%) 상당액을 제외한 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함
라. 용역내용: 제안요청서 및 과업이행요청서 참조
※ 사업설명회 별도 개최 없음
2. 입찰 및 계약방법
가. 입찰방식 : 제한(총액)경쟁입찰
나. 낙찰자 결정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1)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
2)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제7장 협상에 의한 계약 낙찰자 결정기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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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입찰 참가 자격 및 조건 : 다음의 요건을 모두 충족하여야 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
나.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까지(계약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자의 소재지)를 계속하여 강원특별자치도에 둔 업체
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부정당업자 입찰 참가자격 제한) 및 동법 제33조(입찰 및 계약체결의 제한), 동법 시행령 제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해당하지 않는 업체
라.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나라장터에서 입찰서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다음 분야의 입찰참가 자격을 등록한 자 (▷ 기타자유업(행사대행업)[업종코드:9901])
마.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0조에 의한 직접생산확인증명서(입찰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자
(▷ 세부품명: 기타행사기획및대행서비스, 세부품명번호: 8014199001,
또는 축제기획 및 대행서비스, 세부품명번호: 9015189001)
바.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제안서 제출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한 내에 있어야 함)
사. 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하며, 기타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은 최신개정된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에 따름
아. 입찰공고일 기준으로 등록취소, 폐업, 부정당업체 지정 및 자격정지 등 관련 규정에 위반 조치된 자는 제안에 참가할 수 없으며, 자격심사 후라도 상기 사유 발생 시에는 참가자격 및 권리 일체를 박탈함
자. 공동수급 및 제3자 일괄 하도급(재용역) 불가
4. 입찰참가등록 및 제안서 접수 * 상기 일정은 사정에 따라 변경 가능
가. 입 찰 공 고 : 2025. 4. 21.(월) ~ 5. 2.(금)
나. 제안서 접수 : 2025. 5. 7.(수) 10:00~17:00 / 1일
※ 점심시간 12시~13시 제외 및 마감시간 이후 접수불가
다. 제 출 장 소 : 춘천시청 관광정책과(6층)
라. 제 출 방 법 : 직접 방문 접수(우편 및 이메일 접수 불가)
※제출서류 일체 미반환
※ 참가업체의 대표(신분증 지참) 또는 위임장을 소지한 대리인이 직접 방문
(대리인이 접수할 경우 위임장, 재직증명서, 신분증 지참)
마. 제 출 서 류 : 별첨 제안요청서 참조
5. 제안설명 및 평가
가. 일 시 : 2025. 5. 14.(수) 14:00 / 춘천시청 중회의실(3층)
※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 별도 통지하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제안요청서 참조
나. 방 법 : 프레젠테이션을 활용한 제안설명(20분 내외) 및 질의응답(10분)
※ 설명순서 : 제안서 발표 당일 추첨
다. 제안평가항목 및 배점 : 제안요청서 참조
※ 제안서 설명회 불참업체는 입찰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함
6. 협상절차 및 낙찰자 결정 방법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 기준(행정안전부 예규)중 제7장 협상에 의한 계약 낙찰자 결정기준에 의함
나. 협상은 제안서 평가(기술능력 90점, 입찰가격 10점) 결과 70점 이상인 업체를 협상적격자로 선정, 협상순서는 합산점수의 고득점순에 따라
결정하되 합산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선순위자로 하고, 기술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으로 정한다. 고득점 순으로 협상하여 낙찰자 결정(선 순위자 협상 결렬 시에 후순위자 협상)
7. 입찰보증금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 규정에 따라 입찰보증금 납부는 납부이행각서로 갈음함
나. 낙찰자가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낙찰금액의 100분의 5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우리 시에 납부(귀속)하여야 하고,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게 됨
8.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국가종합 전자조달시스템 참가자격등록규정 등에 의함
9. 기타사항
가. 입찰자는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 관한법령 및 회계예규, 과업이행요청서 등)에 관하여 입찰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 에게 있다.
나. 청렴계약준수를 위하여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청렴계약특별입찰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완전히 숙지하여 야하고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제2조제1항에 따라 [서식8]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하여야 한다.
다. 제출된 제안서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 비용은 입찰참가자가 부담한다.
라. 제안내용에 대한 확인을 위하여 발주처는 추가 자료요청 또는 현지 실사를 할 수 있으며, 입찰참가자는 이에 응하여야 한다.
마. 계약상대자는 대금 청구 시 공급가액의 2.5%에 해당하는 춘천시 지역 개발공채를 제출하여야 한다.
바. 계약체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등 일반
원칙에 따르며, 제안서 평가 세부내용과 협상결과는 공개하지 않습니다.
사. 본 공고내용 및 제안요청서 등의 내용에 대한 유권해석은 발주자가
결정하며, 사정에 따라 추진일정 및 계약사항이 변경될 수 있으며 이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하지 못한다.
아.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준수를 위하여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 『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재해처벌법』을 숙지 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함. 또한,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대표자가 서명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별도 제출해야 함. 계약 상대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해 『중대재해 처벌에 관한 법률』제4조 및 제 9조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반드시 이행하여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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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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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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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 기타 본 용역에 관한 사항은 춘천시청 관광정책과(☎033-250-3068)로, 계약과 관련한 문의사항은 회계과 물품계약팀(☎033-250-3048)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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