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드프로 고객 상담
전화 :
031 628 7891
팩스 :
031 628 7895
평일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R25BK00803102-000 공고일시  2025/04/21 20:07
공고명 2025년도 5급 심사승진 역량평가 실행과제 개발 및 평가운영 용역
공고기관 전라남도교육청 수요기관 전라남도교육청
공고담당자 이수희(☎: 061-260-0781)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4/28 14: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5/02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5/02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60,000,000 원
   
배정예산
160,000,000 원
   
추정가격
145,454,545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전라남도교육청 공고 제2025-135호

전 자 입 찰 공 고 (긴급)

(협상에 의한 계약)

다음과 같이 전자입찰(긴급)에 부치고자 공고합니다.

2025. 4. 21.

                         전라남도교육비특별회계본청재무관

 

 

< 본 계약은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

 

 

 

 

 

 

 

 

 

 

 

 

  본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는 용역입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시 아래의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우리 교육청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법률」제6조의 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서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경우에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시에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따른 부정당업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사 업 명: 2025년도 5급 심사승진 역량평가 실행과제 개발 및 평가운영 용역

나. 사업기간: 계약일 ~ 2025. 11. 20.

다. 사업내용: 제안요청서 참조

라. 기초금액: 금160,000,000원(부가가치세 포함)


2. 계약방법: 제한경쟁입찰, 총액계약, 협상에 의한 계약

3. 입찰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같은 법 시행령 제92조에 해당하지 않는 자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5(조세포탈 등을 한 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 참여 불가

  다. 본 입찰은 전자입찰 방식으로 진행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조달청 고시)에 의하여 입찰참가자격등록 마감일시까지 나라장터(G2B)에 학술·연구용역(업종코드 1169)으로 이용자 등록을 필한 자

  라.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한다.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2조의3 (중소기업자와 우선조달계약에 대한 예외) 제1항제2호에 따라, 비영리법인은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 없이도 입찰 참가 가능

  마. 공동수급 및 하도급 불가


4. 입찰등록 및 개찰장소

  가. 가격입찰: 전자입찰(G2B)

  1) 가격입찰서 제출기간: 2025. 4. 28.(월) 14:00 ~ 5. 2.(금) 10:00

   2) 가격개찰 일시 및 장소: 2025. 5. 8.(목) 17:00이후 / 우리청 재정과 입찰집행관 PC

     ○ 본 입찰의 가격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으로만 가능하며, 가격입찰서를 제출한 입찰자만 제안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 입찰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금액으로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만일 낙찰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하더라도 부가가치세를 면제 받은 경우에는 사후 정산됩니다.

     ○ 가격평가는「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제7장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의 평정산식에 의합니다.

     ○ 가격개찰은 상기 일시에도 불구하고 제안서 평가 완료 후 진행됩니다.

  나. 제안서 제출

    1) 제출일시: 2025. 5. 2.(금) 10:00 ~ 16:00

    2) 제출장소: 전라남도교육청 재정과(4층), <직접 방문 접수만 가능>

    3) 제출부수 및 제출서류: 제안서 참조

  다. 제안설명회 일시 및 장소

    1) 일시: 2025. 5. 8.(목) 14:00 ~

    2) 장소: 전라남도교육청교육연구정보원 1층 중회의실

            (전남 무안군 삼향읍 어진누리길 10)

      ※ 시간 및 장소 변경 시 업체별 유선통보

    3) 평가내용: 제안요청서 참조

     ※ 제안 설명회에 참가하지 않은 업체는 평가 대상에서 제외  


5. 입찰참가 등록 신청 구비서류

  가. 나라장터에서 출력한 조달청 경쟁입찰 참가 등록증 1부.

  나. 대리인일 경우 위임장⋅재직증명서⋅4대보험 중 어느 하나 가입증빙자료 각 1부.(신분증 지참)

  다. 입찰참가신청서 1부.(‘제안요청서’참조)

  라.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마. 법인등기부 등본 1부.(법인에 한함)

  바. 인감증명서 1부.(법인인 경우 법인인감)

     ※ 인감 도장(사용인감일 경우, 사용인감계 첨부) 지참

  사. 기타‘제안요청서’에서 제출 요구한 서류

    ※ 증빙서류는 원본을 제시하고, 사본으로 제출하는 경우 사본에‘원본과 이상없음’을 대표자가 확인하고 날인해야함.(단, 실적증명서는 반드시 원본제출)


6. 협상대상자 선정 및 협상기준(낙찰자 결정)

  가. 협상대상자는 우리청 제안서 평가기준에 따라 기술능력평가(80%)와 가격평가(20%)의 합산점수가 70점 이상인 자 중 고득점자 순으로 합니다. 다만, 가격 제안서(입찰서)의 입찰가격이 추정가격에 부가가치세를 더한 금액(예정가격을 작성하는 경우에는 예정가격)을 초과하는 경우 협상 적격자에서 제외됩니다. 

  나. 기타 평가관련 사항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제7장 협상에 의한 계약 낙찰자 결정기준에 의합니다.

     * 동일가격 입찰에 대해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하는 경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다. 본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8조(예정가격의 작성 및 비치) 제2항에 따라 예정가격을 작성하지 않습니다.


7.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7조 제3항 제7호의 규정에 의하여 모든 입찰참가자는 입찰보증금 납부를 확약하는 내용이 포함된 입찰서 제출로 납부를 갈음합니다. 나라장터 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는 입찰서에는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나. 입찰보증금의 귀속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8. 입찰무효 및 부정당업자 제재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제8장 입찰유의서에 의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본 입찰의 무자격자가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할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 처분을 합니다.


9. 청렴계약제 시행 안내

  가.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청렴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본 입찰에 적용되는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 특수조건은 전라남도 교육청 누리집에 게재되어 있습니다.


10. 기타사항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전자입찰 공고문, 제안요청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등 입찰에 관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본 입찰은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본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에 따라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등의 준비 부족으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마감시간 24시간 전에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 (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본 공고상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에 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관련 회계예규 등에 의합니다.

  마. 본 용역사업 입찰과 관련한 소요비용은 신청자 부담으로 하며,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바. 본 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비리행위 및 불공정행위 등 이의사항이 있는 경우 재정과(☎ 260-0781), 감사담당관실(☎ 260-0082) 및 홈페이지(http://www.jne.go.kr → 전라남도교육청-참여민원-전남교육신문고)에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1. 보충정보 제공처 (주소: 전남 무안군 삼향읍 어진누리길 10)

가. 규격 및 제안관련:

 총  무  과      강 주 호

 (☎ 061-260-0643)

나. 계  약   관   련:

 재  정  과       이 수 희

 (☎ 061-260-0781)

  

 ※ 본 공고문과 제안요청서 내용이 다를 경우, 본 공고문 내용을 우선 적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