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제일고등학교 공고 제2025-27호
2025학년도 전주제일고등학교 2학년 수련활동 용역 입찰공고
【2단계(규격•가격 동시) 입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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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이하 “지방계약법 시행령”이라 한다.) 제18조(2단계 입찰)의 규정에 따라 2025학년도 전주제일고등학교학교 2학년 수련활동 용역 업체 선정을 위해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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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입찰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라 청렴계약(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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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아래 청렴계약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승낙 하여야 하며, 청렴계약(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위반한 경우 계약의 해제·해지, 입찰참가자격 제한 등 발주기관의 조치에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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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 낙찰, 계약의 체결 및 이행(준공·납품 이후를 포함), 감독, 검사와 관련된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射禮), 증여, 납품·향응(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 제공 금지에 관한 사항
2.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의 금지에 관한 사항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의 금지에 관한 사항
4. 회사 임·직원이 관계 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회사윤리강령과 공익 신고자에 대해서 비밀보장 보호 및 일체의 불이익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 제정 노력에 관한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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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입찰건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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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전주제일고등학교 2학년 수련활동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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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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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한(총액), 2단계입찰(규격∙가격 동시), 전자입찰(가격), 청렴서약제 시행
※ 규격입찰 결과 적격자에 한하여 가격개찰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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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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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40,251,930원(부가가치세 포함)
※ 기초금액은 250명으로 산정(학생: 237명, 인솔교사: 13명)
※ 인솔교사 경비는 학교에서 부담(수련활동비, 시설사용료 등 면제 항목 제외)
※ 계약체결 시 총액 산출내역서(항목별 구분)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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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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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기간: 2025. 10. 27.(월) ∼ 2025. 10. 29.(수) <2박3일>
◦용역장소: 전북특별자치도 소재 청소년수련시설
◦예상인원: 총250명(학생 237명, 인솔교사 13명, 참가인원은 증감될 수 있음)
◦용역경비: 숙비박(2박 3일), 식비(6식), 수련활동비, 시설이용료 등을 포함한 수련활동 일체의 경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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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제출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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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4. 24.(목) 10:00 ~ 2025. 5. 12.(월) 11:00
※ 행정실 직접 제출(평일 09:00 ~ 16:00 접수, 토·일 및 공휴일은 접수 불가)
※ 우편 및 FAX 접수 불가, 대리인 접수 시 신분증을 지참하고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 첨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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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입찰서
제출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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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4. 24.(목) 10:00 ~ 2025. 5. 12.(월) 11:00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으로 전자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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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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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5. 21.(수) 15:00 평가위원 일정에 따라 조정될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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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일시 및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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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5. 23.(금) 10:00 본교 입찰집행관 P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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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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긴급재난 및 전염병 등의 사유로 학생들의 단체 활동에 안전성이 우려되는 상황이 발생할 경우 본 사업이 취소될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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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참가예정인원은 최종 희망조사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므로 변동에 따른 계약금액은 가감되며, 본 사업예산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견적제출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함.
2. 입찰 방법
가. 본 입찰은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18조 제3항에 따라 규격·가격 동시 입찰로 규격입찰서(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규격입찰을 평가한 결과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입찰을 개찰합니다.
나. 규격입찰서(제안서)는 본교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고, 가격입찰서(전자입찰서)는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가격 입찰서를 제출한 입찰자만 제안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다. 본 입찰은 총액입찰, 최저가 낙찰방식 적용, 지역제한(전북특별자치도), 청렴계약제 대상 용역 입니다.
라. 공동도급은 허용하지 않습니다.
3. 입찰 참가자격
가. 다음 각 호의 자격을 모두 갖춘 자 이어야 합니다.
1)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요건을 갖춘 자
2) 청소년기본법 제18조 및 청소년활동 진흥법 제11조에 따라 청소년수련시설 등록 [청소년수련관 (업종코드 3249) 또는 청소년수련원(업종코드 3251) 또는 유스호스텔(업종코드 3254)]을 필하고, 청소년수련시설(청소년수련원)을 운영하고 있는 자로서,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아니하고, 공고일 현재 주된 영업소가 전북특별자치도에 소재하고 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또한, 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유지하여야 합니다.
3) 여성가족부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에서“적정” 이상을 받은 수련시설이어야 하며, 평가를 받지 못한 신규시설은 지자체의 시설 안전점검 결과(최근 1년 이내)를 제출하여야 함
4) 청소년활동 진흥법 제35조에 따라 청소년수련활동 인증위원회에 등록 인증된 청소년수련활동 인증프로그램 보유업체
나.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3 제1항 제4호에 따라 학생 안전 및 교육프로그램 질 저하 방지 등을 위해 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에 대한 예외에 해당하여 참가자격을 제한하지 않습니다.
다.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4조의 규정에 따라,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 및 나라장터 (G2B)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라.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2조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계약업체 선정절차
가. 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제출
나. 수련활동 활성화위원회를 통한 제안서 평가
다. 제안서 평가 결과 적격자에 한하여 가격 개찰
라.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격 입찰자를 낙찰자로 선정
5. 제안서 제출
가. 제출기간 : 2025. 4. 24.(목) 10:00 ~ 2025. 5. 12.(월) 11:00
※ 평일 09:00 ~ 16:00 접수, 토·일 및 공휴일은 접수 불가
나. 접수장소 : 본교 행정실
다. 제출방법 : 직접 제출(우편접수 불가)
1) 대리인 접수 시 [붙임 4]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첨부, 신분증 소지 필수
2) 봉투에 봉한 후 도장 날인, 겉표지에 ‘입찰서류’표시, 제출서류가 사본일 경우 반드시 ‘원본대조필’날인
라. 제출서류
1) [붙임 3] 입찰참가신청서 1부
2) 나라장터에서 출력한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1부
3) [붙임 5] 제안서 7부(평가위원 6부, 계약부서 1부)
- A4 사이즈로 제본 및 증빙서류 첨부
- 수련활동 활성화위원회에서 제안서 평가가 용이하도록 작성
- 질병 또는 사고 시 학생후송대책(병원명 등) 반드시 수립
- 제안서 1부(계약부서)는 업체명 기재 후 인감을 날인하고, 나머지 6부(평가위원)는 업체명, 주소 등 업체정보를 표시하지 않고 제출
4)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5) 법인 등기부등본 1부
6) 법인 인감증명서(사용인감 사용 시 사용인감계 제출) 1부
7) 청소년수련시설 등록증 사본 1부
8)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결과 ‘적정’이상 관련 증빙자료 1부
9) 청소년수련활동인증서(해당 학생들이 실시하는 프로그램) 사본 1부
10) 지도자 및 안전요원 명단 및 자격증, 안전연수이수증 사본, 재직증명서 각 1부
11) 최근 1년 이내 지자체 시설안전점검 결과 또는 개별법령에 따른 소방, 전기, 가스, 승강기, 소독, 수질검사 등 안전점검 결과서 1부
12) 식단표, 객실배치도, 교육 일정표(프로그램) 각 1부
13) 집단급식소 설치 신고증(또는 일반음식점 영업신고증) 사본 1부
14) 영양사 및 조리사 자격증 사본 및 재직증명서 각 1부
15) 영업배상책임보험 증권 및 건물(시설물) 화재보험 증권, 음식물배상책임보험, 가스배상책임보험 등 각종 보험증권 사본 각 1부
16) 공고일 기준 최근 5년 이내 수련활동 용역 실적증명서 1부(초‧중‧고등학교 실적만 인정)
17) 최근년도 재무제표 증명원 1부
18) 국세‧지방세 납세증명서 1부
19) [붙임 8] 확약서 1부
※ 사본은 반드시 인감 또는 사용인감으로 원본대조필 후 제출합니다.
※ 제안서 미제출 시 입찰 무효 처리 됩니다.
◈ 낙찰자 제출서류
- 계약이행보증보험 증권
- [붙임 9] 산출내역서
- [붙임 10] 확인서
- [붙임 11]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 [붙임 12] 조세포탈 관련 결격사유 각서
- [붙임 13] 안전보건관리 이행 서약서
- [붙임 14] 개인정보관리 보안 서약서
- [붙임 15] 표준 개인정보처리위탁 계약서
- [붙임 16] 지도자 및 안전요원 성범죄경력 조회 및 아동학대 관련 범죄경력조회 동의서
6. 가격입찰서 제출
가. 제출기간 : 2025. 4. 24.(목) 10:00 ∼ 2025. 5. 12.(월) 11:00
나. 제출장소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G2B) (http://www.g2b.go.kr)
다. 제출방법 : 전자 제출 (제출기간 내 24시간 가능)
1) 가격 입찰서의 제출확인은 전자입찰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2) 전자입찰시스템의 장애로 입찰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 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7. 제안서 평가 및 효력
가. 일시 : 2025. 5. 21.(수) 15:00 (본교 일정에 의해 조정될 수 있음)
나. 장소 : 본교 본관 1층 쌤카페
다. 별도의 제안 설명회는 없으며 제안서 서면심사로 갈음합니다. 반드시 공고문 및 붙임 내용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주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제안서 평가방법 : 수련활동 활성화위원회에서 각 업체의 제안내용에 대하여 적격업체 선정 평가표에 따라 심사(평가)합니다.
※ [붙임 6] 평가항목 및 배점기준 참고
1) 제안서 평가결과는 공개하지 않으며, 제안업체는 평가내용 및 결과에 대하여 일체의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2)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업체가 모두 부담합니다.
마. 제안서의 효력
1) 공고문 및 과업설명서, 특수조건의 내용과 배치되는 제안서 내용은 효력이 없으며, 공고문 및 과업설명서, 특수조건의 내용을 우선하여 적용합니다.
2)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수정‧보완하거나 교체할 수 없고, 반환하지 않으며 계약 체결 시 계약 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3) 본교에서는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에 제안서 내용에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보완요구 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집니다.
4) 본교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당초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할 때에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8. 가격입찰서 개찰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가격개찰 일시 : 2025. 5. 23.(금) 10:00 이후 본교 입찰집행관 PC
※ 가격개찰은 투찰업체 사전판정 후 투찰업체 규격서 평가를 실시하며, 규격서(제안서) 평가 결과 부적격인 경우 제외하고 가격을 개찰합니다.
※ 본교 수련활동 활성화위원회의 제안서 평가 후에 가격개찰이 실시되므로 제안서 평가 등 부득이한 사유로 인해 시간이 소요될 경우 가격입찰서의 개찰 및 낙찰자의 결정이 연기될 수 있습니다.
나. 낙찰자 결정방법
1)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18조 제3항 및 제42조 제1항 제3호에 따라 본교 수련활동 활성화위원회의 제안서 평가에서 규격 평가 점수가 85점 이상인 적격업체에 한해 가격개찰을 실시합니다.
※규격평가 부적격업체는 투찰업체 규격서 평가에서 부적격처리하여 가격입찰에서 제외
2) 본 입찰은 총액입찰 방식으로, 예정가격 작성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따라 기초금액의 ±3%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입찰참가자가 입찰서 송신 시 추첨한 2개의 예비가격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하며, 규격평가 점수가 85점 이상인 자 중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로 입찰한 자를 최종 낙찰자로 결정 합니다.
다.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규격(제안서) 평가 점수가 높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규격평가 점수도 동일할 때는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9.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은 전자입찰참가신청서식에 따라 납부확약 내용이 명기된 전자입찰서의 납부 이행각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나. 낙찰자가 소정의 기한(낙찰통지를 받은 날로부터 7일)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지방계약법 제12조 제3항 및 같은 법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 규정에 따라 낙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본교에 납부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게 됩니다.
10. 입찰의 무효 및 유의사항
가.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9조 제4항,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 기준 제8장 입찰유의서 제2절 ‘12-다’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로 합니다.
나. 이 입찰과 관련된 사항은 지방계약법,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등의 입찰 관련 법령에 따르며, 입찰 참가자는 입찰 등록 전에 반드시 입찰 참가에 관한 모든 사항,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계약특수조건, 과업설명서, 제안서 평가항목 및 기준, 기타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다. 공고 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 법령 및 본교의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
11. 계약체결 및 이행
가. 최종낙찰자는 [붙임 9] 산출내역서를 계약체결 전에 본교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낙찰자로 결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청렴이행각서를 서명 날인하여 계약체결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낙찰통보일로부터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마. 계약의 체결 및 이행에 관해서는 지방계약법 및 같은 법 시행령, 같은 법 시행규칙과 이에 근거한 계약의 일반조건, 특수조건, 입찰유의서 및 일반원칙에 따릅니다.
12. 기타사항
가. 본교 수련활동 용역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반드시 지방계약법, 같은 법 시행령, 같은 법 시행규칙,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국가종합 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시스템 입찰참가 자격등록규정 등 희망업체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반드시 숙지하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함으로 발생한 책임은 모두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는 전산장비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의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 콜센터(☎ 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공고안 및 개찰 결과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입찰』⇒『입찰공고』⇒『입찰 공고목록』에 게재됩니다.
마. 본교에서 정한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 계약 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하여 낙찰(입찰) 무효가 되며, 계약불이행으로 처리되어 부정당업자 제재처분 절차를 진행하게 됩니다.
바. 제안서 등 본교에 제출한 서류 등에 허위사실 및 공고문과 특수조건에 위배되는 내용이 발견될 시에는 등록 및 선정을 취소하고 계약을 해지하며 그에 따른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사. 개인정보보호 관련 법규에 따라 수련활동 기간 중에는 물론 수련활동 완료 후에도 개인정보가 외부에 유출되지 않도록 관리에 만전을 기하여야 합니다.
아. 계약 후 하도급을 줄 수 없습니다.
자. 기타 열거되지 아니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또는 행정안전부 회계예규, 고시 등 관계 규정에 따라 처리하되 본 특수조건에 명시되지 않는 사항이라도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주요사항은 본교와 협의하여 본교의 요구에 따라 결정하여야 합니다.
차. 기타 입찰 및 계약관련 사항은 본교 행정실(☎063-280-7603)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붙임 1. 수련활동 과업설명서 1부
2. 수련활동 특수조건 1부
3. 입찰참가신청서 1부
4. 위임장 1부
5. 수련활동 제안서 1부
6. 수련활동 제안서 평가 항목 및 배점 1부
7. 수련활동 용역 실적증명서(양식) 1부
8. 확약서 1부
9. 산출내역서 1부
10. 확인서 1부
11.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1부
12. 조세포탈 관련 결격사유 각서 1부
13. 안전보건관리 이행 서약서 1부
14. 개인정보관리 보안 서약서 1부
15. 표준 개인정보처리위탁 계약서 1부
16. 성범죄 경력 및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 조회 동의서 1부
2025. 4. 22.
전 주 제 일 고 등 학 교 장
전주제일고등학교 교직원들은 금품 또는 향응을 일체 제공받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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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 1】
2025학년도 전주제일고등학교 2학년 수련활동
용역 과업설명서
전주제일고등학교
1. 건 명 : 2025학년도 전주제일고등학교 2학년 수련활동 위탁 용역
2. 예정인원 : 총 250명(학생 237명, 교직원 13명) ※ 참가 인원은 증감될 수 있음
3. 장 소 : 전북특별자치도 소재 청소년수련시설
4. 여행일정 : 2025년 10월 27일(월) ~ 10월 29일(수) 2박 3일
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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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정 및 프로그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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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일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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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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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교 출발 (09:00)
입소식, 안전교육 및 생활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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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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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리엔테이션 및 협동심을 기르기 위한 공동체 활동 프로그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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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일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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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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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련활동 프로그램(극기활동 등 체육활동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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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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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련활동 프로그램(체험활동 포함)
레크레이션(2시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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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일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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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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퇴소식 및 퇴소(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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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용역조건
가. 수련활동경비 : 숙식비(2박6식), 수련활동비, 시설이용비, 기타 경비 등을 포함한 총액 입찰
※ 본 용역은 공동 도급을 허용하지 않는다.
나. 수련시설 : 청소년활동 진흥법 및 동법 시행령에 따라 관할 지자체에 등록된 시설로서 전북특별자치도 청소년수련시설로 제한하며, 여성가족부의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 결과가 적정 등급 이상의 시설이어야 한다.
1) 숙박
가) 숙박시설은 영업․생산물․화재보험에 반드시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다른 학교 학생 및 일반 투숙객과 같은 층에 배치하여서는 안 된다.
나) 여학생과 남학생을 건물 혹은 층을 구분하여 배치하고, 관할기관에서 허가받은 정원을 준수하여야 한다.
다) 숙박은 다른 학교 학생 및 일반 투숙객과 혼합 투숙이 금지되며, 우리학교 공간이 확보될 수 있는 시설이어야 한다.
라) 학생들이 편히 숙박할 수 있도록 모든 시설을 사전에 점검하며, 침구용품 등이 청결하고 부족하지 않아야 한다.
마) 시설 내 불법 촬영이 이루어지지 않도록 공공시설(화장실 등)을 사전에 점검해야 한다.
바) 야간근무 요원을 배치하여 학생들이 비교육적 환경과의 접촉을 차단하고 야간 안전사고를 예방할 수 있어야 한다.
2) 식사
가) 식사는 1인 2박 6식으로 수련활동 참가 학생에게 불편함이 없도록 하고 균형 잡힌 영양소와 적정 칼로리를 섭취할 수 있는 수준으로 적기에 제공하여야 한다.
나) 식사는 가능한 한 학생들의 기호에 맞는 식사를 제공하여야 하며, 학생의 연령을 고려하여 혐오식품은 피하고, 반찬은 1식 4찬(국, 밥 제외) 이상이어야 한다.
다) 수련활동 기간 중 현지 사정에 의해 식단메뉴가 변경될 경우 당초 계약식단 메뉴 이상의 수준으로 하되, 기본 1식 4찬(국, 밥 제외)은 변경이 불가하다.
라) 식당은 청결하여야 하며, 위생관리에 철저를 기함은 물론 부패된 음식이나 유해식품으로 인하여 식중독 등의 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하여야 한다.
※ 단체로 제공된 식사는 반드시 1인분을 보존식으로 보관한다.
마) 식사는 학생들의 요구에 따라 충분히 추가 배식하여야 하고, 위생기준에 적합한 식수(끓인 물, 시판 생수 등 검증된 식수)를 공급하여야 한다.
다. 레크레이션 : 레크레이션 프로그램은 학교와 협의하여 정한다.
라. 수련활동
1) 수련원은 수련활동 기본 및 세부 일정을 작성 후 학교 업무 담당자와 협의하여 확정한다. 확정된 일정은 학교에 제출하여야 한다.
2) 부득이한 사유로 변경이 불가피한 경우에는 변경 전 학교에 즉시 통보한 후 사후 입증자료(방문지의 기상자료 및 인솔책임자의 의견서 또는 기타 객관적으로 천재 지변을 입증할 만한 자료)를 제출하여야 한다.
3) 학교 사정으로 수련활동 일정이 변경될 때에는 지체없이 이에 응하여야 한다.
4) 수련활동이 차질 없이 진행될 수 있도록 숙박, 식사 및 기타 체험학습에 필요한 제반사항을 성실히 이행하여야 한다.
마. 낙오자 처리
수련활동 기간 중 불의의 사고나 고의를 막론하고 이탈자가 발생할 시에는 즉시 해당자를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도록 조치하여야 한다. 또한, 인솔책임자와 협의한 후 학교에 통보하고 학교의 지시에 따라야 한다.
바. 구급약품 준비
수련활동단의 안전과 경미한 질병치료를 위하여 간단한 구급약품을 비치하여 환자 발생 시 응급조치가 가능하도록 사전에 대비해야 한다.
사. 사전답사
1) 업체별 제안요청서의 사실관계 및 용역 내역의 품질을 확인하기 위하여 제안요청서 평가 이전에 사전답사를 진행할 수 있다.
2) 현지답사 시 협조하여야 한다.
※ 숙박시설, 부대시설, 수련활동 장소 확인을 통해 학생 안전, 교육성, 편리성 등을 사전점검 예정
아. 책임
1) 수련활동을 이행함에 있어 수련원의 부주의, 무성의, 태만, 계약조건에 명시된 사항 위반 등으로 일어나는 각종 사고 및 사건으로 인하여 문제가 발생하였을 시에는 수련원은 관계 법령 및 일반 관례에 따라 손해배상 등 민․형사상 책임을 진다.
2) 증빙서류 제출 내용 등 계약 내용이 허위임이 드러날 경우에는 계약 위반에 따르는 계약보증금 귀속 등 법적 조치, 손해배상 등 민‧형사상 책임을 진다.
3) 수련원은 수련활동이 원활하게 이행될 수 있도록 모든 수단과 노력을 강구하여야 하며, 이를 태만하여 발생하는 경비는 수련원이 부담한다.
6. 수련활동 경비 정산 및 지급
가. 수련활동 경비는 실제 참가 인원의 증․감 등으로 경비의 추가 지급 또는 환불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계약단가로 쌍방 간 정산한다. 다만, 정산금액이 경미한 경우에는 상호 합의하여 정산을 생략할 수 있다.
1) 실제 참가 인원의 증․감 변동 시
2) 본교의 사정으로 수련 일정의 변경에 따른 경비의 증․감 발생 시
3) 기타 계약 내용의 변경으로 경비의 증․감 발생 시
4) 천재지변 등으로 인하여 일정 변경 또는 취소 등으로 계약의 일부가 해지된 경우
나. 용역대가 지급은 본 계약의 목적을 성실히 수행한 후 업체의 대금청구서(수련활동 정산서 첨부)에 의하여 일괄 지급한다.
7. 수련활동 계약 변경 또는 해지
가. 참가 학생들이 부담하는 수익자부담경비로 천재지변, 전염병 등 불가항력적인 사유가 발생하거나 상급 기관으로부터 수련활동 금지 지시 및 정당한 사유가 있을 경우에는 계약을 변경하거나 취소할 수 있다. 이 경우 공급자는 학교에 손해배상 등 민‧형사상 책임을 묻지 아니한다.
나. 공급자가 의무를 이행하지 않거나 태만하는 등 책임 있는 사유가 분명할 경우에는 계약을 해지 또는 해제할 수 있다.
8. 기타 사항
본 조건에 규정하지 아니한 문제가 제기되었을 때에는 상호 협의하여 결정하되 이견이 있을 때에는 학교 의견을 따른다.
【붙임 2】
2025학년도 전주제일고등학교 2학년 수련활동 특수조건
전주제일고등학교
제1조(총칙) 전주제일고등학교장(이하 “학교”라 한다.)과 계약상대자 ○○○ 대표자 ○○○ (이하 “공급자”라 한다.) 간의 수련활동 용역계약은 이 특수조건이 정하는 바에 따라 신의성실의 원칙에 따를 이를 이행한다.
제2조(목적) 이 계약은 학교가 수련활동을 진행함에 있어 필요한 업무 및 안내를 공급자에게 위임하고, 공급자는 학교의 위임에 의거 모든 편의를 학생들에게 제공하며, 학교와 공급자 쌍방이 수련활동을 원활하게 수행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3조(임무) 공급자는 학교가 위임한 수련활동 진행에 필요한 수련활동의 안내, 숙박, 식사 제공 등 승낙을 받은 세부 일정표에 따라 차질이 없도록 성실히 수행하여야 한다.
제4조(수련활동)
① 인원: 총 250명 (학생 237명, 교직원 13명) ※ 참가 인원은 증감될 수 있음
② 기간: 2025. 10. 27.(월) ~ 10. 29.(수) 2박 3일
③ 장소: 전북특별자치도 소재 청소년수련시설
④ 경비: 숙식비(2박 6식), 수련활동비, 시설이용료 등을 포함한 경비 일체
⑤ 수련활동
1. 학생 전체 인원을 레크레이션 지도할 수 있는 강당 등의 장소를 보유하여 수련활동 진행에 차질이 없도록 한다.
2. 기상악화 시 프로그램을 수용할 수 있는 실내 공간을 보유하여 수련활동 진행에 차질이 없도록 한다.
3. 프로그램을 최적으로 진행할 수 있는 지도요원을 충분히 확보하여야 한다.
4. 야간에 학생의 숙소 이탈 방지 및 안전 관리를 위한 안전요원을 충분히 배치, 운영 하여야 한다.
5. 영업배상책임보험, 화재보험 등 재난 및 안전사고 발생에 대비할 수 있는 각종 보험에 가입되어 있어야 한다.
⑥ 숙박
1. 숙박용 객실은 안전시설 및 위생시설이 적합하게 구비되어 있는 콘도급 또는 이에 준하여야 한다.
2. 본교 수련활동단 전원이 숙식이 가능하며, 다른 학교 학생이 혼합 투숙하지 않도록 하여야 한다.
3. 냉난방시설을 완비하고, 관할기관에서 허가받은 정원을 준수하고 침구(2인 1조)와 베개(1인 1개)는 부족함 없도록 지급한다.
⑦ 식사
1. 조․중․석식은 국․찬 종류를 달리하야 하며, 1식 4찬 이상(밥, 국 제외)으로 하며, 식중독에 대비하여 철저한 위생관리와 양질의 밥과 찬을 준비하여야 한다. 식수는 반드시 수질검사에 합격하여 음용에 지장이 없거나 끓여서 제공하여야 한다.
2. 식사량은 전 학생이 만족할 수 있는 충분한 양을 제공하며 주요식사 메뉴(밥, 김치, 육류, 생선류)는 학생들이 충분히 먹을 수 있도록 기본 배식분 이외에 충분하게 공급을 해줘야한다.
3. 학생들에게 불편함이 없도록 적정 칼로리를 섭취할 수 있는 수준으로 적기에 제공하여야 하며, 세부 식단표를 출발 1주일 전까지 제출하여야 한다.
4. 식사는 당초 입찰자가 계약한 일정별 식단 산출서에 의하여야 하며, 낙찰 후 학교장이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경우에는 상호 협의하여 이를 조정 할 수 있다.
5. 청결과 위생관리에 철저를 기하여 부패된 음식이나 유해식품으로 인하여 식중독 등의 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하여야 한다.
제5조(수련활동 일정 수행 및 변경)
① 공급자는 수련활동 기본 및 세부일정을 작성 후 학교 업무 담당자와 협의하여 확정하여야 한다. 또한, 확정된 일정은 학교에 제출하여야 한다.
② 일정 변경
1. 학교의 승인을 받은 일정과 내용은 천재지변이나 이에 준하는 사유에 해당하지 않고는 변경할 수 없다.
2. 다만, 부득이한 사유로 변경이 불가피한 경우에는 변경 전 학교에 즉시 통보하고 학교의 동의하에 변경하여야 한다.
3. 학교 사정으로 수련활동 일정이 변경될 때에는 지체없이 이에 응하여야 한다.
4. 공급자는 수련활동이 원활하게 진행될 수 있도록 숙박, 식사 및 수련활동에 필요한 제반사항을 성실히 이행하여야 한다.
제6조(낙오자 처리) 수련활동 기간 중 불의의 사고나 고의를 막론하고 이탈자가 발생할 시에는 즉시 해당자를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도록 조치하여야 한다. 또한, 인솔책임자와 협의한 후 학교에 통보하고 학교 지시에 따라야 한다.
제7조(사고)
① 수련활동 중 식중독사고 등 각종 사고가 발생하였을 때에는 공급자는 즉시 병원에 입원 조치하는 등 응급조치를 취하고 이 사실을 즉시 학교에 통보해야 한다.
② 공급자의 부주의 또는 과실로 인한 사고의 치료는 현지는 물론 완치될 때까지 치료비 및 이에 수반되는 모든 비용을 공급자가 부담한다.
③ 공급자는 비상약품(일회용밴드, 붕대, 외상치료용 구급약, 소화제, 진통제, 지사제 등)을 구비한다.
④ 공급자는 수련활동 중에 각종 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미리 현지조사를 하는 등 사전대비를 철저히 하여야 한다.
제8조(사고책임)
① 공급자는 학생보호 및 안전사고 예방에 최선을 다하며, 재산 및 안전․위생사고 발생 시 모든 처리와 책임을 진다.
② 수련활동 중에 공급자의 부주의, 무성의, 태만, 계약조건 및 유의 사항 위반 등으로 일어나는 각종 사고 및 사건으로 인하여 문제가 발생하였을 시에는 공급자는 관계 법령과 일반 관례에 따라 손해배상 등 민·형사상 책임을 진다.
③ 공급자는 수련활동이 원활하게 이행될 수 있도록 모든 수단과 노력을 강구하여야 하며, 이를 태만하여 발생한 제반 경비는 공급자가 부담한다.
제9조(용역대가 정산)
① 계약 체결이후 실제 참가학생의 변동이 있는 경우와 학교 사정으로 일정의 변경이 있는 경우 및 기타 계약내용에 증감요인이 발생한 경우 정산하여 청구한다.
② 용역에 대한 대금은 본 계약의 목적을 성실히 수행한 후 공급자의 청구로 3일 이내에 지급한다.
③ 학교는 용역 대가를 공급자가 제출한 입금 지정 계좌에 송금한다.
④ 저소득층 학생의 무상참가 범위는 학교와 협의하여 결정한다.
제10조(계약의 해지)
① 학교는 다음 각 호의 경우 공급자에게 계약의 해지를 요구할 수 있으며, 공급자는 이에 응해야 하며, 해지를 사유로 학교에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없다.
1. 본 계약은 수익자 부담경비에 따라 참가 학생들이 부담하는 비용으로 상급 기관의 지시 및 정당한 이유로 본 사업이 취소될 경우
2. 천재지변, 기상악화 등 수련활동 추진할 시 학생들의 안전사고가 예견되는 경우
3. 계약내용 불이행 등 공급자의 귀책 사유가 발생한 경우
4. 계약체결 후 또는 수련활동 중에 공급자의 태만, 능력부족, 고의 등의 사유로 소기의 목적을 달성할 수 없다고 판단될 때
② 기타 학교와 공급자는 합의하여 계약 전부 또는 일부를 해지하거나 변경할 수 있다.
제11조(하도급 및 채권양도 금지) 공급자는 도급받은 계약의 일부 또는 전부를 타인에게 양도할 수 없으며, 이 계약으로 발생한 채권(대금 청구권)을 제3자에게 양도할 수 없다.
제12조(분쟁의 해결)
① 본 조건에 규정하지 아니한 문제가 제기되었을 때에는 상호 협의하여 결정하되 이견이 있을 때에는 학교 의견을 따른다.
② 공급자는 분쟁기간 중 용역의 수행을 중지할 수 없다.
제13조(소송관할) 본 계약과 관련한 일체의 분쟁(민·형사상의 소송 등)은 학교가 지정하는 관할법원을 소송관할 법원으로 한다.
【붙임 3】
입 찰 참 가 신 청 서
※ 아래사항 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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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리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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즉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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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청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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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호 또는 법인 명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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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인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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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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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 화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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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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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민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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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개 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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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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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주제일고 공고 제2025-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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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일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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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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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건명
|
2025학년도 전주제일고등학교 2학년 수련활동 용역 입찰
|
입 찰
보증금
|
납 부
|
귀 교에서 시행하는 위 건명에 대해 입찰보증금 납부를 면제받고자 하며, 낙찰 후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시 입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납부할 것을 확약합니다.
|
대리인․사용인감
|
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주민등록번호 :
|
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 (인)
|
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전주제일고등학교의 규격·가격 동시 입찰에 참가하고자 용역 입찰유의서 및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별첨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 신청을 합니다.
붙임 공고에서 정한 서류 각 1부.
2025. . .
신청인 (인감날인)
전주제일고등학교장 귀하
|
【붙임 4】
위 임 장
○ 상 호(대표자) : (대표자 : )
○ 주 소(전화번호) : (전 화 : )
○ 사업자등록번호 :
상기 본인은 2025학년도 전주제일고등학교 2학년 수련활동 용역 제안서를 제출함에 있어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사람에게 위임합니다.
위임자 : (인)
전주제일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5】
제 안 서
사 업 명
|
2025학년도 전주제일고등학교 2학년 수련활동 용역
|
제안업체명
|
|
2025. . .
사업관리자
|
성 명
|
|
Tel
(휴대전화)
|
|
소 속
|
|
E-Mail
|
|
직 위
|
|
Fax
|
|
※ 작성시 유의사항
1. 실적 증명서, 자격증 등 관련 서류는 반드시 별지 첨부
2. 공정한 평가를 위해 제안서 1부(계약부서)는 업체명 기재 후 인감을 날인하고, 나머지 6부(평가위원)는 업체명, 주소 등 업체정보를 표시하지 않고 제출
1. 일반 현황
사업분야(업종)
|
|
소재지
|
|
회사설립년도
|
|
직원 현황
|
|
해당분야 사업기간
|
|
2. 최근 5년간 수련활동 수행 실적
(단위 : 건, 천원)
※ 입찰공고일 전일까지 완료한 최근 5년간 실적: 실적증명서 별지 첨부
3. 최근년도 경영 상태
(단위 : 원, %)
자기자본
(A)
|
총자산
(B)
|
유동자산
(C)
|
유동부채
(D)
|
자기자본
비율(A/B)
|
유동비율
(C/D)
|
|
|
|
|
|
|
※ 최근년도 경영상태 증빙자료 별지 첨부(최근 정기결산서에 대한 공인회계사의 검토보고서 또는 세무서 발행 재무제표)
4. 인력 보유 현황
(제안일 현재 기준)
부서명
|
성명
|
직위
|
경력
|
소지
자격증
|
안전연수
이수 여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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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
|
|
|
|
※ 재직증명서 및 소지자격증, 안전연수이수증 사본 별지 첨부
1. 일자별 주요 일정
일 자
|
시 간
|
주요 내용
|
식 사
(운영방식 또는 장소)
|
1일차
(2025.10.28.)
|
|
|
중식:
석식:
|
2일차
(2025.10.29.)
|
|
|
조식:
중식:
석식:
|
3일차
(2025.10.30.)
|
|
|
조식:
|
□ 일정 구성의 주안점(또는 특이사항)
-
-
-
-
|
2. 숙박시설 및 급식수행 능력(부대시설 포함)
숙소명
|
|
전화번호
|
|
주소
|
|
홈페이지주소
|
|
규모
|
층(지상 층, 지하 층), 객실: 실
|
숙박지등급
|
|
객실면적 및
객실당 인원수
|
( )평형(1실 당 명) - ( )실
( )평형(1실 당 명) - ( )실
|
안전시설의
적정배치
|
전기설비 점검【점검일: . . . 결과: 양호( ), 불량( )】
소방설비 적정 배치 여부【적정( ), 부적정( )】
소방설비 작동검사【점검일: . . . 결과: 양호( ), 불량( )】
엘리베이터 점검【점검일: . . . 결과: 양호( ), 불량( )】
수질 검사【점검일: . . . 결과: 양호( ), 불량( )】
소독(최근 소독일: . . .), 스프링클러 설치 유무( )
|
보험가입여부
|
생산물배상책임보험(보험기간: ~ )
영업배상책임보험(보험기간: ~ )
화재보험(보험기간: ~ )
|
부대시설
|
|
급식제공 능력
|
영양사 배치: 명
식당 좌석수: 석
식단 구성:
- 조식:
- 중식:
- 석식:
|
야간안전계획
|
|
별첨서류
|
사업자등록증 사본 / 영업 신고증 사본 / 객실배치도 / 전기설비 점검 기록표 사본 / 소방 설비 배치도 / 소방시설 등 작동기능 점검 실시 결과 보고서 사본 / 엘리베이터 점검표 사본 / 수질 검사 결과표 사본 / 소독필증 사본 / 보험 증권 사본 / 식당 영업 신고증 사본 / 영양사 면허증 사본 / 재직증명서 / 조리기능사 면허증 사본 / 식단표 등
|
3. 안전 계획(1장 이내로 주요내용 작성)
3-1. 행선지별 안전 계획(보험가입 현황, 안전요원·안내도우미 배치여부 등 포함)
-
-
3-2. 안전사고 발생시 대처 방법
-
-
4. 타업체와 비교할 수 있는 특색 및 장점(학생수 대비 교육교관 배치인원수 등)
【붙임 6】
[수련활동 제안서 평가 항목 및 배점]
구분
|
평 가 항 목
|
배 점
|
기술
능력
평가
|
정량적
(객관적)
평가
(30점)
|
1. 제안업체의 최근 5년간 수련활동 수행 실적(10점)
(A: 10건 이상, B: 8건 이상, C: 6건 이상, D: 5건 미만)
|
A
|
B
|
C
|
D
|
10
|
8
|
6
|
4
|
2. 제안업체 인력 보유 상태(10점)
|
A
|
B
|
C
|
D
|
2.1. 수련활동 수행 조직(5점)
(A: 10명 이상, B: 7명 이상, C: 4명 이상, D: 4명 미만)
|
5
|
4
|
3
|
2
|
2.2. 수행자(청소년지도사)의 자격 소지 여부 (5점)
(A: 10명 이상, B: 7명 이상, C: 4명 이상, D: 4명 미만)
|
5
|
4
|
3
|
2
|
3. 제안업체 경영 상태(10점)
|
기준비율의
100% 이상
|
기준비율의
75% 이상
|
기준비율의
75% 미만
|
기준비율의
50% 미만
|
3.1. 최근년도 자기자본 비율(자기자본/총자산)
※ 기준비율: 22.98%
|
5
|
4
|
3
|
2
|
3.2. 최근년도 유동비율 비율(유동자산/유동부채)
※ 기준비율: 83.51%
|
5
|
4
|
3
|
2
|
정성적
(주관적)
평가
(70점)
|
4. 숙박시설 및 급식 수행 능력(부대시설 포함)(25점)
|
우수
|
보통
|
미흡
|
4.1. 숙박시설 전망, 위치, 편의시설
|
5
|
4
|
3
|
4.2. 숙박시설 쾌적성 및 안전성
|
5
|
4
|
3
|
4.3. 객실 면적의 적정성 및 객실당 인원 수
|
5
|
4
|
3
|
4.4. 급식 메뉴(식단표)
|
5
|
4
|
3
|
4.5. 급식 제공 능력(영양사 배치, 좌석수, 안전성 등)
|
5
|
4
|
3
|
5. 행사 질적 수준(20점)
|
우수
|
보통
|
미흡
|
5.1. 수련프로그램 교육적 가치(체험, 인성, 수련 등)
|
5
|
4
|
3
|
5.2. 수련프로그램의 유익성 및 흥미 유발 능력 정도
|
5
|
4
|
3
|
5.3. 수련프로그램 다양성
|
5
|
4
|
3
|
5.4. 수련프로그램 진행 능력(청소년지도사 및 시설 확보)
|
5
|
4
|
3
|
6. 안전관리 능력(15점)
|
우수
|
보통
|
미흡
|
6.1. 안전 계획 제시 여부(안전요원 배치 등)
|
5
|
4
|
3
|
6.2. 재난(감염병 포함) 및 안전사고 발생 시 처리방안
|
5
|
4
|
3
|
6.3. 야간 학생 관리 및 이동 지도
|
5
|
4
|
3
|
7. 타 업체와 비교할 수 있는 장점 및 특기사항(10점)
|
우수
|
보통
|
미흡
|
10
|
8
|
6
|
합 계
|
100
|
※ 수행 금액
① 실적증명은 발주기관에서 직접 발급받은 실적증명서로 심사(초, 중, 고등학교에 한함)
② 제안업체 경영평가 비율은 최근년도 경영상태 증빙자료 첨부(최근 정기결산서에 대한 공인회계사의 검토보고서 또는 세무서 발행 재무제표)로 평가하되, 경영상태 평가의 기준 비율은 한국은행/외환․국제금융조사/기업경영분석결과 『N752. 여행사 및 기타 여행보조 서비스업』의 자기자본비율 및 유동비율을 적용
※ 입찰참가 신청마감일 이후 부도․파산․해산․영업정지 등의 상태에 있는 경우에는 평가에서 제외
【붙임 7】
수련활동 용역 실적증명서
발급번호 제 호
|
수
행
업
체
명
|
상 호 명
|
|
대 표 자 명
|
|
전화번호
|
|
사업자등록번호
|
|
사업장 주소지
|
|
수
행
내
역
|
계약일자
|
장소
|
용역기간
|
참여인원
|
최종계약액
(용역완료금액)
|
비고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증
명
서
발
급
기
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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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와 같이 수련활동 용역을 수행한 실적을 증명함.
2025.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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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 관 명 : (직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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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 (fax번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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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급일 및 발급부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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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자 :
(전화번호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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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찰공고일 전일 기준 최근 5년간 수련활동 용역 완료된 실적만 기재(초‧중‧고등학교에 한함)
※ 증명서 발급번호가 없는 경우 및 사본인 경우에는 실적 인정하지 않음
※ 조달청 실적증명서로 제출 가능
【붙임 8】
확 약 서
본사(인)는 「2025학년도 전주제일고등학교 수련활동 용역」 입찰에 참여하면서 귀 교에서 제시한 심사기준과 활성화위원회 및 학교운영 위원회에서 결정한 사항에 승복하고 그 결과에 대해서는 여타의 다른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아울러 본사(인)가 업체로 선정되어 계약이 체결될 경우 용역이 완료될 때까지 성실하게 그 임무를 수행하겠습니다.
만약 위의 내용에 대하여 어느 한 가지 사항이라도 위반할 때에는 법적인 보상뿐만 아니라 차후 귀교의 어떠한 조치라도 감수하겠습니다.
2025년 월 일
상 호 명 :
대표자 성 명 : (인)
전주제일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9】 ※ 낙찰자에 한함, 학생‧인솔교사 경비는 별도 산출
(학생 / 인솔교사) 산 출 내 역 서
▣ 용역명: 2025학년도 전주제일고등학교 2학년 수련활동 용역 입찰
(금액단위 : 원)
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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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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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 출 내 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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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 요 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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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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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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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 박 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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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 명× 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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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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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 사 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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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 명× 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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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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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련활동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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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 명× 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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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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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설이용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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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 명× 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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합 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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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인당 경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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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원÷ 명 : 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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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상기 금액은 VAT 포함 금액임
위와 같이 가격 제안서를 제출합니다.
2025. . .
사업자등록번호 :
업 체 명 :
주 소 :
대 표 자 : (서명)
전주제일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10】 ※ 낙찰자에 한함
확 인 서
본사(인)는 최근 3년간 관계 법령에 따른 입찰 참가 제한 등을 관계 기관으로부터 징계 받은 사실이 없음을 확인하며, 계약 체결 후라도 위의 사실에 대한 위배 내용이 확인될 경우 계약 해지 및 이에 따른 불이익 사항에 대한 책임은 본사에 있음을 확인합니다.
2025년 월 일
상 호 명 :
대표자 성 명 : (인)
전주제일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11】 ※ 낙찰자에 한함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당사는「부패 없는 투명한 기업경영과 공정한 행정」이 사회발전과 국가 경쟁력에 중요한 관건이 됨을 깊이 인식하며, 국제적으로도 OECD뇌물방지 협약이 발효되었고 부패기업 및 국가에 대한 제재가 강화되는 추세에 맞추어 청렴계약 취지에 적극 호응하여 전주제일고등학교에서 발주하는 모든 공사, 물품 및 용역 등의 입찰에 참여할 때 당사 및 하도급업체(하도급업체와 직․간접적으로 업무를 수행하는 자를 포함)의 임직원과 대리인은
1. 입찰가격의 유지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을 하거나 다른 업체와 협정, 결의, 합의하여 입찰의 자유경쟁을 부당하게 저해하는 일체의 불공정한 행위를 않겠습니다.
◦ 이를 위반하여 경쟁입찰에서 담합을 주도하여 낙찰을 받은 것이 사실로 드러날 경우 전주제일고등학교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으며,
◦ 경쟁입찰에서 담합을 주도한 것이 사실로 드러날 경우 전주제일고등학교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으며,
◦ 경쟁입찰에서 입찰자 간에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을 협정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한 것이 사실로 드러날 경우 전주제일고등학교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월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으며,
◦ 위와 같이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독점규제 및 공정 거래에 관한 법률」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하여 과징금 등을 부과토록 하는데 일체의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 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과정(준공 이후도 포함)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겠으며,
◦ 이를 위반하여 입찰, 낙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2억원 이상의 뇌물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으며,
◦ 1억원 이상 2억원 미만의 뇌물을 준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으며,
◦ 1천만원 이상 1억원 미만의 뇌물을 준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개월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으며,
◦ 1천만원 미만의 뇌물을 준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3개월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3. 입찰, 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계약체결 이전의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 취소, 계약이행 전에는 계약취소, 계약이행 이후에는 해당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하여도 감수하겠으며,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4. 회사 임․직원이 관계 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회사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해서도 일체의 불이익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토록 노력하겠습니다.
위 청렴계약 서약은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한 약속으로서 반드시 지킬 것이며, 낙찰자로 결정될 시 본 서약내용을 그대로 계약특수조건으로 계약하여 이행하고, 입찰참가자격 제한, 계약해지 등 전주제일고등학교의 조치와 관련하여 당사가 전주제일고등학교를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당사를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2025. . .
서약자 업체명 : 대표 : (인)
전주제일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12】 ※ 낙찰자에 한함
조세포탈 관련 결격사유 각서
당사는 「지방계약법」 제31조의5에 따른 조세포탈 등을 한 자가 아님을 서약합니다. 만일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되어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않는 사실이 발견된 때에는 계약을 해제ㆍ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겠으며,「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라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1. 「관세법」 제270조에 따른 부정한 방법으로 관세를 면탈하거나 감면 또는 환급받은 세액이 5억원 이상인 자
2. 「국제조세조정에 관한 법률」 제34조 제1항에 따른 해외금융계좌의 신고의무를 위반하고, 그 신고의무 위반금액이 「조세범 처벌법」 제16조에 따른 금액을 초과하는 자
3. 「외국환거래법」 제18조에 따른 자본거래의 신고의무를 위반하고, 그 신고의무 위반금액이 같은 법 제29조 제1항 제3호에 따른 금액을 초과하는 자
4. 「조세범 처벌법」 제3조에 따른 조세 포탈세액이나 환급ㆍ공제받은 세액이 5억원 이상인 자
5. 「지방세기본법」 제102조에 따른 지방세 포탈세액이나 환급ㆍ공제 세액이 5억원 이상인 자
2025. . .
서약자 업체명 : 대표 : (인)
전주제일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13】 ※ 낙찰자에 한함
안전보건관리 이행 서약서
◦ 업체명 :
◦ 사업자등록번호 :
◦ 주소 :
◦ 대표자 :
상기 본인은 귀 기관의 2025학년도 전주제일고등학교 수련활동 위탁 용역을 수행함에 있어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해 「산업안전보건법」, 「중대재해처벌법」과 그 외 안전 보건과 관련된 법규에서 정한 필수사항을 철저히 준수할 것을 서약합니다.
20 년 월 일
상 호 명 :
대표자 성 명 : (인)
전주제일고등학교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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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 14】 ※ 낙찰자에 한함
개인정보관리 보안 서약서
□ 정보이용 목적 : 2025학년도 전주제일고등학교 2학년 수련활동 위탁 용역
□ 개인정보 항목 : 반, 번호, 성명 등
□ 정보 이용기간 : 2025. . . ~ 2025. . .
당사는 귀교로부터 제공받은 개인정보를 이용 및 관리함에 있어 다음 사항을 준수할 것을 서약합니다.
1. 위 개인정보 항복을 제공받은 이용 목적 외 다른 목적으로 사용하지 아니한다.
2. 제공받은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거나 제공하지 아니한다.
3. 제공받은 개인정보가 분실․도난․누출․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안정성 확보에 필요한 조치를 한다.
4. 위 정보 이용기간 만료 시 제공받은 개인정보를 즉시 폐기한다.
5. 위 사항을 위반하여 발생되는 문제에 대해서 민․형사상의 책임 및 손해배상 책임을 진다.
6. 기타 명시되어 있지 않은 사항은 개인정보보호법에 의합니다.
2025. . .
서약자 : 업체명 대표자 (인)
전주제일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15】 ※ 낙찰자에 한함
표준 개인정보처리 위탁 계약서
전주제일고등학교(이하 “학교”이라 한다.)와 계약상대자는 학교의 개인정보 처리업무를 계약상대자에게 위탁함에 있어 다음과 같은 내용으로 본 업무위탁계약을 체결한다.
제1조 (목적)
이 계약은 학교가 개인정보처리업무를 계약상대자에게 위탁하고, 계약상대자는 이를 승낙하여 계약상대자의 책임아래 성실하게 업무를 완성하도록 하는데 필요한 사항을 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2조 (용어의 정의)
본 계약에서 별도로 정의되지 아니한 용어는 「개인정보 보호법 시행령 및 시행규칙」,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기준」(행정자치부 고시 제2023-6호, 이하 생략) 및 「표준 개인정보 보호지침」(행정안전부 고시 제2024-01호)에서 정의된 바에 따른다.
제3조 (위탁업무의 목적 및 범위)
계약상대자는 계약이 정하는 바에 따라 다음과 같은 개인정보 처리 업무를 수행한다.
제4조 (재위탁 제한)
1. 계약상대자는 학교의 사전 승낙을 얻은 경우를 제외하고 학교와의 계약상의 권리와 의무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3자에게 양도하거나 재위탁할 수 없다.
2. 학교가 재위탁 받은 수탁회사를 선임한 경우 계약상대자는 당해 재위탁계약서와 함께 그 사실을 즉시 학교에 통보하여야 한다.
제5조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계약상대자는 「개인정보 보호법」 제24조 제3항 및 제29조, 「같은 법 시행령」 제21조 및 제30조,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기준」에 따라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에 필요한 관리적·기술적 조치를 취하여야 한다.
제6조 (개인정보의 처리제한)
1. 계약상대자는 계약기간은 물론 계약 종료 후에도 위탁업무 수행 목적 범위를 넘어 개인정보를 이용하거나 이를 제3자에게 제공 또는 누설하여서는 안 된다.
2. 계약 상대자는 계약이 해지되거나 또는 계약기간이 만료된 경우 위탁업무와 관련하여 보유
하고 있는 개인정보를 「개인정보 보호법 시행령」 제16조 및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기준」에 따라 즉시 파기하거나 학교에 반납하여야 한다.
3. 제2항에 따라 계약상대자가 개인정보를 파기한 경우 지체 없이 학교에 그 결과를 통보
하여야 한다.
제7조 (수탁자에 대한 관리·감독 등)
1. 학교는 계약상대자에 대하여 다음 각 호의 사항을 관리하도록 요구할 수 있으며, 계약
상대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이에 응하여야 한다.
가. 개인정보의 처리 현황
나. 개인정보의 접근 또는 접속현황
다. 개인정보 접근 또는 접속 대상자
라. 목적외 이용․제공 및 재위탁 금지 준수여부
마. 암호화 등 안전성 확보조치 이행여부
바. 그 밖에 개인정보의 보호를 위하여 필요한 사항
2. 학교는 계약상대자에 대하여 제1항 각 호의 사항에 대한 실태를 점검하여 시정을 요구
할 수 있으며, 계약상대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이행하여야 한다.
3. 학교는 처리위탁으로 인하여 정보주체의 개인정보가 분실·도난·유출·변조 또는 훼손되지 아니하도록 1년에 1회 계약상대자를 교육할 수 있으며, 계약상대자는 이에 응하여야 한다.
4. 제1항에 따른 교육의 시기와 방법 등에 대해서는 학교는 계약상대와 협의하여 시행한다.
제8조 (손해배상)
① 계약상대자 또는 계약상대자의 임직원 기타 계약상대자의 수탁자가 이 계약에 의하여
위탁 또는 재위탁 받은 업무를 수행함에 있어 이 계약에 따른 의무를 위반하거나 계약
상대자 또는 계약상대자의 임직원 기타 계약상대자의 수탁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이
계약이 해지되어 학교 또는 개인정보주체 기타 제3자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 계약상
대자는 그 손해를 배상하여야 한다.
② 제1항과 관련하여 개인정보주체 기타 제3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학교는 전부 또는
일부를 배상한 때에는 학교는 이를 계약상대자에게 구상할 수 있다.
본 계약의 내용을 증명하기 위하여 계약서 2부를 작성하고, 학교와 계약상대자는 서명
또는 날인한 후 각 1부씩 보관한다.
  

【붙임 16】 ※ 낙찰자에 한함, 지도자 및 안전요원 제출
■ 아동ㆍ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별지 제10호의2서식] <개정 2022. 3. 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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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앞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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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범죄 경력 및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 조회 동의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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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상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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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 명(외국인의 경우 영문으로 작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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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민등록번호(외국인의 경우 외국인등록번호/국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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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락처(휴대전화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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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은 전주제일고등학교의 취업자등으로서 「아동ㆍ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제56조, 같은 법 시행령 제25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8조제3항에 따른 성범죄 경력 조회와 「아동복지법」 제29조의3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6조의5에 따른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의 통합 조회에 동의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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년 월 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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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의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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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명 또는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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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찰서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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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의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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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개인정보 수집항목: 성명, 주민등록번호(외국인의 경우 외국인등록번호 및 국적)
2. 개인정보 제공 거부에 따른 제한사항: 귀하는 개인정보 제공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으나, 동의 거부 시에는 취업에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3. 개인정보의 수집ㆍ이용 목적: 수집된 개인정보는 성범죄 경력 조회,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 조회 등을 위하여 사용됩니다.
4. 동의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뒤쪽에 일괄하여 작성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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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0㎜×297㎜[백상지(80g/㎡) 또는 중질지(80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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