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드프로 고객 상담
전화 :
031 628 7891
팩스 :
031 628 7895
평일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R25BK00802844-000 공고일시  2025/04/22 09:05
공고명 2025년도 인재채용 업무대행 용역
공고기관 농림식품기술기획평가원 수요기관 농림식품기술기획평가원
공고담당자 신승현(☎: 061-338-9833)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4/22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5/07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5/07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80,000,000 원
   
추정가격
72,727,273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농림식품기술기획평가원 공고 제2025-13호]


입찰공고서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2025년도 인재채용 업무대행 용역

용역기간

 계약일로부터 25년 12월 31일까지

용역내용

제안요청서 참조

입찰/계약방법

제한경쟁(총액)/

협상에 의한 계약

사업금액

(추정가격+부가세)

80,000,000원

입찰방식

전자입찰(나라장터)

전자입찰서(가격)

접수 개시일시

2025.4.22.(화) 10:00

전자입찰서

(가격)마감일시

2025.5.7.(수) 10:00

개찰일시

제안서 기술평가 후 개찰

개찰장소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나라장터)

2. 입찰참가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등 관련 법령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동법 시행령 제12조 규정에 의한 경쟁입찰의 참가자격을 갖춘 자로서 시행령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에 해당하지 않는 업체

 ◦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소기업 또는「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자

     ※ ‘소기업 및 소상공인 확인서’는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www.smpp.go.kr)에서 확인,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3. 제안서 제출

 ◦ 제출기간 : 2025.4.22.(화) 10:00 ∼ 2025.5.7.(수) 10:00

 ◦ 제출방법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통한 온라인 제출

 ◦ 제출서류 목록

   - 제안서(정성/정량), 발표자료, 기타서류 등 입찰공고에서 요구하는 제출서류 일체

구분

제출서류

확인사항

입찰

등록

서류

입찰참가 신청서

- 조달청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공동수급업체 포함)

- 인감증명서(또는 본인서명사실 확인서)

- 법인 등기부등본(개인은 사업자등록증)

* 제안요청서에 기재된 제출서류 반드시 확인 요망

* 입찰등록서류는 제안서 파일과 구분하여 스캔 후 하나의 전자파일로 작성

* 정성제안서, 정량제안서, 발표자료는 반드시 각 한개의 PDF 파일로 제출

비영리법인 확인서(해당할 경우)

청렴계약이행각서

제안

서류

정성제안서

정량제안서

발표자료

기타서류(필요시)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및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에서 확인이 가능한 입찰참가자격은 별도의 서류를 제출할 필요가 없습니다.(다만, 동 시스템에서 자료가 확인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자격이 없습니다.)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을 통해 제출하는 제안서류 일체는 PDF 파일로 제출하여야 하며, 총 용량은 300MB를 초과할 수 없습니다.

* 제안서는 “조달업체 매뉴얼”을 참고하여 온라인으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라며,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정부조달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제안서 제출을 완료한 후 가격입찰서를 제출할 수 있으니 각별히 유의 바라며, 입찰서 및 제안서 정상제출여부는 “입찰>입찰진행>나의투찰내역(가격입찰서)”과 “제안서/공모안 제출내역(제안서)” 메뉴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기타 유의사항

   - 입찰 참가자는 반드시 제안서 제출여부를 확인하여야 하며, 미확인으로 인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제안서(전자파일)가 마감일시까지 나라장터 서버에 수신되지 않을 경우(상기 제출방법을 통하지 않은 경우 포함)와 첨부파일의 하자인 경우 제출하지 아니한 것으로 간주하며, 제안서 미제출 시 입찰 무효처리 됩니다. 단, 평가 참고자료(제안요약서 등) 미제출 시 제안서와 제안서에 포함된 서류로만 평가합니다.

   - 입찰등록서류 및 제안서류 일체는 반드시 입찰자(공동수급체의 경우 대표사) 전자제출하여야 합니다.

4. 제안서 기술평가 및 낙찰자 선정

 ◦ 제안서 평가일정 및 방법 : ’25.5.9.(금), 제안서평가(발표 또는 서면)

 ◦ 평가방법 : 제안서(기술) 서면평가 + 가격, 종합평가(제안서:가격 = 80:20)

 ◦ 기술평가점수 배점한도의 85% 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 평가점수의 고득점 순으로 협상대상자의 순위를 정함. 다만 기술평가점수 배점한도의 85% 이상인 업체가 없는 경우에는 재공고를 통하여 사업자 선정함

 ◦ 종합평가점수 1순위 업체부터 순차적 협상을 통해 사업자를 선정하며, 우선협상대상 업체와 협상이 이루어지면 차순위 업체와는 협상을 생략함

   - 종합평가점수가 동점일 경우 기술평가점수가 높은 업체가 우선순위임

5. 공동수급 : 불허

6. 입찰보증금의 납부 및 귀속

 ◦ 입찰보증금(투찰금액의 1000분의 25)의 제출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7조에 따르되, 나라장터 시스템을 통한 전자입찰 시 정해진 서식에 따라 송신한 입찰서를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로 갈음합니다.

 ◦ 입찰보증금의 귀속 등에 관하여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8조에 의합니다.

7. 입찰의 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동법 시행규칙 제44조의 규정에 해당하는 경우

 ◦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 및 대표자(수인대표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 대표도 해당)가 법인등기부등본상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입찰대리인 등을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로 함

 ◦ 낙찰자가 소정의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 가격입찰서와 제안서 중 어느 하나라도 미제출 시에는 무효입찰 처리

8. 면세사업자의 주의사항

 ◦ 본 입찰은 과세용역으로 면세사업자가 참여하더라도 부가가치세 포함금액으로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하고, 낙찰업체로 선정 시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를 차감 후 계약 체결

   - 전자입찰서로 제출한 금액은 부가가치세 포함금액이어야 하며, 가격점수 평가 시에도 부가가치세 포함금액으로 평가함

   - 산출내역서도 부가가치세 포함금액으로 작성하여야 하고, 그 총액은 사업금액을 초과하여 작성할 수 없음

9. 향후 주요일정

 ◦ 평가 : `25.5.9.(금), 제안서(기술) 및 가격평가

◦ 우선협상대상자 통보 및 협상 : `25.5.12.(월)~`25.5.14.(수)

◦ 계약체결 : ~`25.5.14.(수)

   ※ 상기일정은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음


10. 상생결제시스템 이용에 관한 사항

 ◦ 평가원은「상생결제시스템」을 이용한 계약대금의 청구 및 지급을 권장하고 있으니, 해당 결제방법을 이용하실 계약상대자는 NH농협은행의 “NH다같이성장론” 협력기업으로 약정 체결 요망(미이용에 따른 불이익은 별도 없음)

11. 기타사항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제안요청서,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기획재정부 계약예규(용역·공사·물품구매)입찰유의서,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 등 기타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대하여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미등록업체는 국가종합전자 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 조달서비스센터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하여야 하며,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함.

 ◦ 본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7조에 따른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제2조 제1항제16호에 따른 개인인증수단을 이용(공동인증서 제외)하여 신원을 확인받은 후 입찰에 참여하여야 합니다.

 ◦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가 전산장애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조달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 제출된 서류의 기재내용이 허위 또는 과장으로 판명된 경우 심사제외, 입찰 무효 및 계약을 파기할 수 있음.

 ◦ 제출된 제안서는 평가원의 승인 없이 수정·보완할 수 없고,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소요비용은 입찰참가자가 부담

 ◦ 평가원은 필요시 제안내용에 대하여 확인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제안업체는 이에 응하여야 함.

 ◦ 과업수행으로 인하여 생산된 각종 조사 자료와 일체의 산출물은 평가원 소유이며, 평가원의 승인 없이 제3자에게 제공하거나 본 과업 이외의 목적에 사용할 수 없음.

 ◦ 낙찰자가 국세 및 지방세를 미납하였을 경우, 계약을 체결할 수 없음.

 ◦ 상기 공고내용은 평가원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 농림식품기술기획평가원에서는 입찰과 관련한 부패행위를 근절하기 위해 신고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입찰참가자와 직원 모두 신고가 가능합니다. 자세한 정보는 농림식품기술기획평가원 홈페이지(www.ipet.re.kr → 고객마당/IPET신문고/전자신고센터에서 확인하실 수 있음.

 ◦ 농림축산식품부(소속기관 포함) 및 산하 공공기관과 계약 시 관계자에게 금품향응 등을 제공할 경우 농식품부(소속기관 포함) 및 산하 공공기관 전체에서 발주하는 계약에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을 수 있음.

 ◦ 기타 용역 관련 사항은 우원 인재경영실(☏061-338-9813, 노승우선임 연구원)로 문의바랍니다.




2025년 4월 22일


농림식품기술기획평가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