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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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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801545-000 공고일시  2025/04/22 09:06
공고명 2025학년도 2학기 나래초등학교 현장체험학습 버스 임차 용역 소액수의 견적 공고
공고기관 세종특별자치시교육청 나래초등학교 수요기관 세종특별자치시교육청 나래초등학교
공고담당자 강은진(☎: 044-902-8303)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4/22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4/28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4/28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23,924,000 원
   
배정예산
23,924,000 원
   
추정가격
21,749,091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나래초등학교 공고 제2025-18호


2025학년도 2학기 나래초등학교 현장체험학습 버스 임차 용역

소액수의 견적제출 안내 공고


 

 

< 본 계약은 청렴계약(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본 계약은「지방계약법」제6조의2에 따른 청렴계약제가 적용되는 계약입니다. 입찰자(견적제출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아래의 청렴계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지방계약법」제6조의 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 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입찰, 낙찰, 계약의 체결 및 이행, 감독, 검사와 관련된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 증여, 금품·향응을 제공 받지 않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정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 계약담당 공무원이 금품·향응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세종특별자치시교육청 홈페이지
(http://www.sje.go.kr)민원창구-공직비리익명신고센터에 신고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건    명

2025학년도 2학기 나래초등학교 현장체험학습 버스 임차 용역 소액수의 견적 공고

용역기간

2025.9.30.(화)~2025.10.31.(금)

견적방식

지역제한, 업종제한, 전자견적 방식

여행일정

학년

일시(출발 및 도착)

장소

대수(대)

승·하차 위치

1

2025.10.31.(09:00~16:30)

대전 어린이회관

4

*나래유치원 남측 사거리 구간 합류 차로에서 승·하차

2

2025.10.17.(09:00~16:30)

공주 치즈스쿨

4

3

2025.9.30.(09:00~16:30)

부여땅자연미술학교

7

4

2025.10.16.(09:00~16:30)

대전 국립중앙과학관

7

5

2025.10.22.(09:00~16:30)

천안독립기념관

7

6

2025.10.16.(09:00~16:30)

용인 에버랜드

7

36

   ※ 상기 일정은 학교 사정에 의해 변동 가능

기초금액

금23,924,000원(금이천삼백구십이만사천원, 부가가치세포함)

견적서 제출기간

2025.4.22.(화) 10:00 ~ 4.28.(월) 10:00

개찰일시 

2025.4.28.(월) 11:00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2. 견적서 제출 및 계약방식

  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전자견적방식에 의한 총액견적입니다.

  나. 지역제한(제한지역: 세종·대전·충남) 대상입니다.

  다. 소상공인·소기업 제한 견적입니다.

  라.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입니다.

3. 견적제출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자격 요건을 갖추고, 안내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까지(낙찰자는 계약 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가 세종특별자치시, 대전광역시, 충청남도에 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나.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시행령 제3조에 따른 여객자동차운수사업(구역여객자동차운송사업-전세버스) 면허를 등록한 업체로 국가종합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반드시 나라장터(G2B)에 여객자동차운송사업(업종코드: 5805)로 등록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다. 차량은 냉·난방시설이 완비된 차량으로, 학생 안전을 위하여 자사소유의 차량(정기검사 필한 45인승이상으로 관련 법령에 명시된 연식(11년, 2014년 이후 최초 자동차등록부에 등재된 차량)을 준수하되 가능한 최신차량으로 현장체험학습 당일 일정별(출발 시간 준수: 특수조건 참고)로 배차할 수 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라. 여객자동차 운수사업법지입차량은 견적에 참가할 수 없으며, 직영운영회사의 증명요건으로 자동차등록원부 및 교통안전정보 조회결과 등을 계약체결 시 제출할 수 있는 회사이어야 합니다.

  마.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자로서,  「중소기업제품 구매 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0조의 규정에 따라 직접생산확인증명서[도로여객운송서비스(세부품명번호:78111899)]를 소지한 자이어야 합니다.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 및 직접생산확인증명서는 입찰마감일의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이 안 될 경우 입찰참가자격이 없습니다.(각 확인서는 계약체결일까지 제출하여야 합니다.)

  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로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동 견적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사. 본 견적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아.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제5장 <별표1>의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자이어야 합니다. 미적격자가 고의로 견적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법률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과업설명

   과업설명은 생략하며 반드시 첨부된 특수조건을 숙지하고 견적서 제출에 응해주시기 바랍니다.

5. 개찰 및 낙찰자 결정

  가. 개찰일시: 2025. 4. 28.(월) 11:00

  나. 개찰장소: 우리학교 행정실 입찰집행관 PC

     ※ 기관사정 또는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 개찰을 실시하여 낙찰자가 없을 때에는 재입찰을 실시합니다.

  다.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3% 상당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견적서를 제출하는 각 업체가 2개씩 추첨한 결과에 따라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라. 본 견적은 총액으로 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예정가격 이하로서 예정가격 대비 88% 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자 순서에 따라 결격사유 중 어느 하나에도 해당되지 않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마. 선순위 견적서 제출자가 계약체결 이전에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계약상대자 결정이 취소되거나 계약포기서를 제출하여 계약상대자 결정에서 제외되는 경우에는 차순위자 순으로 결격여부를 심사하여 계약을 체결할 수 있습니다.

  바. 낙찰예정 입찰가격이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에 의해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6. 견적서 제출의 무효 및 취소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42조에 해당하는 견적은 무효입니다.

7. 계약의 체결

  가. 낙찰자로 결정된 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체결 시 견적 내역서와 구비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특수조건 참조)

  나. 정당한 이유없이 계약체결을 하지 않거나, 계약이행을 지체하는 경우 수의계약 결격업체로 등록될 수 있습니다.

8. 기타사항

  가. 본 사업예산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나. 본 견적공고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견적공고문, 특수조건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나라장터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및 이용약관, 관련회계법규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시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는 전산장비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의 국가종합전자조달(g2b) 콜센터(☎ 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개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마. 공고문에 언급되지 아니한 사항은 입찰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지방자치단체계약관계법령, 행정안전부회계예규, 고시 등 관계규정에 의합니다.

  바. 기타 문의사항

    - 견적서 제출 및 계약상대자 결정 등에 관한 사항 : 행정실(☎044-902-8302)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안내 : 정부조달 콜센터(☎1588-08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