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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R25BK00802756-000 공고일시  2025/04/22 09:19
공고명 법원1 일반산업단지 북측진입도로 개설공사 건설폐기물처리 용역
공고기관 파주도시관광공사 수요기관 파주도시관광공사
공고담당자 이종은(☎: 031-950-1862)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4/22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4/28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4/28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79,790,000 원
   
배정예산
79,790,000 원
   
추정가격
72,536,364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파주도시관광공사 공고 제2025-19호







  파주도시관광공사는『파주도시관광공사 임직원의 올바른 행동과 가치판단의 기준』으로 윤리헌장을 제정하고 청렴 계약 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투명성·공정성을 제고하고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 입찰·낙찰, 계약 체결 또는 계약이행과정에서 우리 공사 직원이 금품·향응 등을 요구할 경우 공사 홈페이지 고객마당-클린센터(https://www.pajuutc.or.kr)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이 입찰제출 공고서는 파주도시관광공사에서 집행하는 계약으로, 입찰제출자와 계약상대자가 숙지하고 준수하여야 할 사항을 기재한 것으로서 모든 입찰 제출 희망자는 이를 열람하여야 합니다. 이 건과 관련하여 문의할 사항이 있을 경우 파주도시관광공사 재무회계팀(☎031-950-1862)로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파주도시관광공사



1. 개  요

  가. 용 역 명 : 법원1 일반산업단지 북측진입도로 개설공사[건설폐기물처리 용역]

  나. 용역현장 : 경기도 파주시 법원읍 대능리 일원

 다.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15개월

  라. 용역내용

구 분

폐콘크리트

폐아스콘

혼합건설폐기물

처리량(ton)

1,115

131

73

   ※ 내역서 참조


  라. 기초금액 : 금79,790,000원(추정가격 72,536,364원 + 부가세 7,253,636원)


2. 견적제출 및 계약 방식

  가. 전자견적, 소액수의(총액), 제한적최저가, 적격심사 비대상, 지역제한

  나. 청렴계약이행대상으로 청렴계약을 위반할 경우 입찰참가자격제한 등 불이익처분을 받게 됩니다.

  다. 기초금액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참가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반드시 부가가 치세를 포함한 금액으로 투찰해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를 제외한 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합니다.


3. 견적제출 및 개찰일시

  가. 견적제출기간: 2025. 04. 22.(화) 10:00 ~ 2025. 4. 28.(월) 10:00

  나. 개찰 일시: 2025. 04. 28.(월) 11:00

  다. 개찰 장소: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파주도시관광공사 입찰집행관 PC

  라. 재입찰 개찰: 2025. 04. 28(월) 17:00 (※ 별도통보없음)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4. 견적제출 자격(공동수급 불허)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와 같은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추고 동법 시행령 제92조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자치부 예규) 제5장 수의계약 운용요령에서 정한 수의계약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업체로서 다음 요건을 모두 갖춘 업체이어야 합니다.

  나.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파주시 내에 소재한 업체로서 【건설폐기물의 재활용촉진에 관한 법률】 제21조에 의한 건설폐기물 중간처리업[업종코드:1253] 건설폐기물 수집‧운반업[업종코드:6728] 허가를 모두 득한 업체

  폐기물중간처리업(건설폐기물) 자격을 갖춘 업체로서 건설폐기물 재활용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12조제5항 [별표2] 제1호(수집‧운반업허가기준) “가”목의 장비기준을 충족한 업체는 견적제출이 가능하며, 계약체결 시 증빙자료(장비보유현황 등)를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다. 본 입찰건은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3(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에 대한 예외) 4호에 따라 중소기업자와의 우선 조달계약을 적용하지 않으니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라.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조달청 고시)에 의하여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나라장터(G2B)시스템에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5.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의하여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 예비가격을 작성하고, 무작위 정렬방식에 의해 배열된 복수 예비가격을 견적제출자 전원이 2개씩 선택하여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결정합니다.

 나. 예정가격 이하로서 최저가격(낙찰하한율 88%)으로 견적제출한 자를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용요령 <별표1> 결격사유 중 어느 하나에도 해당하지 않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다. 동일가격 견적제출자가 2인 이상일 경우 낙찰자 결정은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 규정에 의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여 결정합니다.


6. 견적제출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제4항,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8장 입찰유의서에 의합니다.

 나.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 및 대표자가 법인등기부등본상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 등록증을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변경등록 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7. 안전·보건확보 의무 사항

  가. 본 견적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기 위하여 그 사업 또는 사업장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제5조 및 동법 시행령 제4조 규정에 따라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안전ㆍ보건확보 의무 사항 이행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8. 기타사항

  가. 견적제출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과 같은 법 시행령 및 시행규칙,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과업내용서 등 본 견적제출과 관련된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견적제출자에게 있습니다.

  나. 낙찰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으로 전자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체결 후 대가청구청구금액(부가세 제외)의 1.5%에 해당하는 경기도 지역개발공채를 소화하여야 합니다.

  다. 본 계약은 상생협력법 제22조에 따른 상생결제시스템 이용 대상 입찰로 본 계약의 사업자로 선정시 공사의 거래은행(NH농협)과 상생결제 이용약정을 체결하여야 하며 대금은 상생결제 계좌로 지급합니다.

  라. 별도의 현장설명은 없으며, 견적제출 전 반드시 시방서(과업내용)및 내역서를 숙지하거나, 담당자에게 문의해 확인하기 바라며, 이를 확인하지 않아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마. 본 용역을 발주하는 파주도시관광에 따른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계약 시 대표자가 날인한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바. 본 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비리행위 및 불공정행위 등 이의사항이 있는 경우 재무회계팀(031-950-1862) 및 홈페이지(https://pajuutc.or.kr)를 통하여 의견을 제시할 수 있습니다. 아울러 공익신고자보호법에 따라 공익신고자에 대해서는 비밀이 보장됨을 알려드립니다.

  사. 전자입찰은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안전 입찰서비스 유의사항 안내 참고)

    ※ 이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1-1호에 따라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아.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견적제출이 곤란한 경우에는 제출 마감시간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조달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에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견적제출자에게 있습니다.

  자. 기타 문의처는 다음과 같습니다.

    ○ 과업내용 : 파주도시관광공사 개발사업팀 서훈범(☎031-950-1924)

    ○ 계약사항 : 파주도시관광공사 재무회계팀 이종은(☎031-950-1862)

    ○ 전자입찰 :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콜센터(☎031-1588-0800)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 4. 22.




파주도시관광공사 경리관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본인은 귀 기관의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재해예방을 위하여 아래의 내용과 관련 법규에서 정한 필수사항을 철저히 준수할 것을 다음과 같이 서약합니다.

 

   「산업안전보건법, 중대재해처벌법」등 아래의 관련 법규를 준수하겠습니다.

             : 예         (    )

                                    : 아니오     (    )

 

(업체명)는 본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위에 언급한 내용대로 계약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계약해지, 입찰참가자격제한조치 등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할 것을 확약하고 안전보건관리 준수서약서를 제출합니다.

 

년   월   일

주  소:

업체명:

대표자:                 (인)

 

안전보건 확보의무 이행 서약서


   사업건명 :

 

   사업기간 :

 

   업 체 명 :  

 

  본인은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안전보건관리 계약특수조건의 내용을 이행하고, 소속근로자 및 종사자에 대해 아래의 안전수칙 사항을 비롯하여 안전보건관계 법령 및 규정을 준수하도록 하고 위반 시 그에 따른 책임을 인정하며 감수할 것을 서약합니다.

 

                          2025. 00. 00.

                                       대표자명 :       (인)

    


< 작 업 안 전 수 칙 >


 1. 근로자는 사업에 대한 안전지침을 숙지하고 관련 안전교육을 이수하여야 하며, 필요시 안전보호구를 반드시 착용하고 안전시설 및 작업기구는 사용 전에 점검한다.


 2. 근로자는 관리자의 지시사항을 준수하고 작업장 등에서 무리한 임의행동을 삼가며, 유류 주변에서는 화기 취급에 절대 주의한다.


 3. 근로자는 작업 전과 작업 시 절대 음주를 하지 않아야 하고 작업장 내 담배는 반드시 지정된 장소에서만 피운다.


 4. 근로자는 작업 상황을 수시 보고하고 위급상황 발생 시 즉시 작업중지 및 응급조치를 실시하며 관계 기관에 신고하여야 한다.


 5. 근로자는 작업 주변을 항상 정리정돈하고 청결하게 유지하여야 하며, 작업 후 발생한 폐기물은 업체에서 적법하게 처리하여야 한다.


 6. 기타 세부 안전수칙은 산업안전보건 기준에 관한 규칙(2021.11.19.시행) 등 관련 규정에 따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