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견적에 붙이는 사항
용 역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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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마장호수 출렁다리 정밀, 정기 안전점검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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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 장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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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주도시관광공사 자연관광팀 마장호수 관광지
- 광탄면 기산리 313, 마장호수 출렁다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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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 역 기 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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착수일부터 2025.11.30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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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 역 개 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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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세한 과업내용은 과업내용서 필히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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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 초 금 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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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29,400,000원
(추정가격 26,727,273원, 부가세 2,672,727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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견적서 제출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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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04. 22.(화) 10:00 ~ 2025. 04. 28.(월)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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견적(개찰)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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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04. 28.(월) 11:00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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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입찰 개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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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04. 28.(월) 16:00 (별도통보 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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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 찰 장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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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주도시관광공사 입찰집행관 P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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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찰 전 공고문, 과업내용서 등 반드시 열람하시고 투찰하시기 바라며, 미숙지에 따른 모든 책임은 투찰자에게 있습니다.
※ 본 사업예산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자가 면세 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을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 결과 낙찰자가 면세 사업자인 경우 낙찰 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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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견적 및 계약방식 : 전자견적, 소액수의(총액), 적격심사 비대상
3. 견적제출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따른 자격을 갖추고, 동법 시행령 제92조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_최신호) 제5장 수의계약 운용요령에서 정한 수의계약 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업체로서 다음 요건을 모두 갖춘 업체이어야 합니다.
나. 「시설물의 안전 및 유지관리에 관한 특별법」 제28조에 의거 안전진단전문기관(교량 및 터널 또는 종합분야) (업종코드: 1395 또는 4963) 또는 안전점검전문기관(토목분야) (업종코드: 6208) 면허 등록(신고)을 필한 자로서 공고일 전일부터 견적제출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 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가 경기도에 소재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나-1. 「시설물의 안전 및 유지관리에 관한 특별법 시행령」[별표5]에 따른 기술자격·교육·실무경력 요건을 충족하는 정밀안전점검 및 긴급안전점검(토목분야) 또는 정밀안전진단(토목분야)의 책임기술자(고급기술인 이상)를 보유한 업체
※ 책임기술자 보유여부는 입찰공고일 기준으로 협회에서 발급된 기술자 보유증명서로 확인하며, 해당 분야 교육이수여부 확인서류는 계약체결 전 제출하여야 하며, 미제출 시 낙찰자 결정에서 제외합니다.
다. 이 용역은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2조의3 제4호 규정에 따라 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에서 제외됩니다.
라. 「시설물의 안전 및 유지관리에 관한 특별법 시행령」제8조제4항에 따라 해당 시설물을 설계․시공․감리한 자 또는 그 계열회사(「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제2조3호에 따른 계열회사를 말한다.)인 안전진단전문기관이나 해당 시설물의 관리주체에 소속되어 있거나 그 자회사인 안전진단전문기관은 본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마. 본 과업은 원활한 과업수행을 위해 공동도급 및 하도급을 불허합니다.
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조달청 고시)에 따라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나라장터(G2B)시스템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4.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의하여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 예비가격을 작성하고, 무작위 정렬 방식에 의해 배열된 복수 예비가격을 견적제출자 전원이 2개씩 선택하여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결정합니다.
나. 개찰 후 제출금액이 예정가격의 낙찰하한율(88%) 이상 최저가격으로 견적제출한 자를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 <별표1> 결격사유 중 어느 하나에도 해당하지 않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다. 동일한 금액의 낙찰자가 2인 이상일 경우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 규정에 의해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추첨방식으로 계약상대자를 결정합니다.
라. 본 안내공고에 대하여 개찰결과 유찰(1순위 업체가 없는 경우) 시에는 재입찰을 실시하며, 재입찰시 개별 업체별로 별도 재투찰 안내를 해드리지 않습니다.
마.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부정당업자의 압찰참가자격 제한) 및 동법 시행령 제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기준)에 해당하는 업체는 입찰참가제한 대상입니다.
5. 견적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8장 입찰유의서 및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규정에 의합니다.
나.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 및 대표자가 법인등기부등본상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변경등록 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6. 견적서 제출 및 참고사항
가.이 견적제출은 전자입찰시스템으로만 집행하며 경쟁 입찰방식을 준용합니다.
나. 낙찰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으로 전자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경기도 지역개발기금 설치 조례」에 의거하여 해당하는 경우 계약상대자는 대가 청구 시 청구금액(부가세 제외)의 1.5%에 해당하는 경기도 지역개발공채를 소화하여야 합니다.
다. 본 계약은 상생협력법 제22조에 따른 상생결제시스템 이용 대상 입찰로 본 계약의 사업자로 선정시 공사의 거래은행(NH농협)과 상생결제 이용약정을 체결하여야 하며 대금은 상생결제 계좌로 지급합니다.
라. 전자입찰은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이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1-1호에 따라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안전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입찰 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 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기존 웹브라우저 이용)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자세한 사항은 안전 입찰서비스 유의사항 참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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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견적제출이 곤란한 경우에는 제출
마감시간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에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견적제출자에게
있습니다.
바. 기초금액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견적제출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사. 최종 낙찰자는 각종 대금 청구 시 행정안전부 예규에 의거 자재·장비업자의 대금 수령내역 및
증빙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아. 낙찰자는 본 공사 추진 시 「건설공사 사업관리방식 검토기준 및 업무수행지침」 제10조에 의거
「산업안전보건법」 및 「건설기술 진흥법」등 관련 법령 및 공사계약문서에 정하는 바에 따라 이행
하여야 합니다. 또한 현장안전에 대한 전적인 책임을 가지고 신의와 성실의 원칙에 입각하여
시공하고 안전관리 관련 공사 감독자의 지시에 따라야 하며, 동 내용을 확약하는 문서를 계약
체결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7. 청렴계약 이행사항
가. 본 견적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이행할 것을 준수하겠다는 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자는
업체는 대표자가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서명하여 우리 공사에 계약시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8. 안전·보건확보 의무 사항
가. 본 견적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기 위하여 그 사업 또는 사업장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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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제5조 및 동법 시행령 제4조 규정에 따라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안전ㆍ보건 확보 의무 사항 이행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9. 수의계약 체결 제한 여부 확인 사항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행정안전부 예규_최신호) <별표1>에 의한 배제 업체에 해당하지 않는 업체 및
「공직자의 이해 충돌방지법」제12조(수의계약 체결 제한)에 해당하지 않는 업체임을 확약하는
[수의계약체결 제한 여부 확인서] 작성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수의계약체결 제한 확인 사항에 제시된 특수 관계에 해당되는 경우에는 낙찰자에서 제외 될 수 있습니다.
나. 계약 체결시 수의계약 체결 제한 여부 확인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기타 유의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반드시 공고문 및 관련규정, 설계도서, 과업내용서 등 입찰에 필요한 제반사항을 완전 숙지하고 참가해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사항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관련서류의 열람은 공고일부터 입찰참가 접수마감일까지이며, 낙찰자는 낙찰통보일로부터 7일이내에 계약체결을 하여야 합니다.
다. 입찰참가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전에 조달청 정보관리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전자조달콜센터(☏ 1588-0800)】
라. 입찰공고문은 조달청 공공입찰홈페이지(http://www.g2b.go.kr) 및 파주도시관광공사 홈페이(https://www.pajuutc.or.kr)에 게재되며,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조달청 통합관리시스템 홈페이지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11. 입찰 관련 문의처
가. 과업설명 : 마장호수 과업담당자( 031-950-1942)
나. 계약사항 : 재무회계팀 계약담당자( 031-950-1865)
다. 전자입찰이용안내 :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 콜센터( 1588-0800)
2025. 4. 22.
파주도시관광공사 경리관
안전보건 확보의무 이행 서약서
사업건명 :
사업기간 :
업 체 명 :
본인은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안전보건관리 계약특수조건의 내용을 이행하고, 소속근로자 및 종사자에 대해 아래의 안전수칙 사항을 비롯하여 안전보건관계 법령 및 규정을 준수하도록 하고 위반 시 그에 따른 책임을 인정하며 감수할 것을 서약합니다.
0000. 00. 00.
대표자명 :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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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작 업 안 전 수 칙 >
1. 근로자는 사업에 대한 안전지침을 숙지하고 관련 안전교육을 이수하여야 하며, 필요시 안전보호구를 반드시 착용하고 안전시설 및 작업기구는 사용 전에 점검한다.
2. 근로자는 관리자의 지시사항을 준수하고 작업장 등에서 무리한 임의행동을 삼가며, 유류 주변에서는 화기 취급에 절대 주의한다.
3. 근로자는 작업 전과 작업 시 절대 음주를 하지 않아야 하고 작업장 내 담배는 반드시 지정된 장소에서만 피운다.
4. 근로자는 작업 상황을 수시 보고하고 위급상황 발생 시 즉시 작업중지 및 응급조치를 실시하며 관계 기관에 신고하여야 한다.
5. 근로자는 작업 주변을 항상 정리정돈하고 청결하게 유지하여야 하며, 작업 후 발생한 폐기물은 업체에서 적법하게 처리하여야 한다.
6. 기타 세부 안전수칙은 산업안전보건 기준에 관한 규칙(2021.11.19.시행) 등 관련 규정에 따른다.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본인은 귀 기관의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재해예방을
위하여 아래의 내용과 관련 법규에서 정한 필수사항을 철저히 준수 할 것을
다음과 같이 서약합니다.
「산업안전보건법, 중대재해처벌법」등 아래의 관련 법규를 준수하겠습니다.
: 예 ( )
: 아니오 ( )
(업체명)는 본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위에 언급한 내용대로 계약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계약해지, 입찰참가자격제한조치 등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할 것을 확약하고 안전보건관리 준수서약서를 제출합니다.
년 월 일
주 소:
업체명:
대표자: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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